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7-02-21 03:20
[뉴스] UAE, 미그 5세대 전투기 사업에 투자
 글쓴이 : TTTT
조회 : 4,484  

드디어 미그사 스텔스 전투기도 전주를 만났네요. UAE에 KFX 팔아먹는 건 접어야 겠습니다.

http://www.bloombergquint.com/business/2017/02/20/u-a-e-to-build-russian-warplane-as-iran-stokes-mideast-tensions

U.A.E. to Build Russian Warplane as Iran Stokes Mideast Tensions
 
Christopher Jasper

(Bloomberg) -- The United Arab Emirates signed an outline agreement to buy Sukhoi Su-35 warplanes and will work with Russia to develop a next-generation fighter that could enter service in seven or eight years, according to Moscow-based industrial conglomerate Rostec Corp.
While the latest version of the Sukhoi jet, based on the Su-27 Flanker and previously exported to China, would satisfy the Gulf state’s more immediate requirements, the proposed future model would essentially be “a brand new fighter,” Rostec Chief Executive Officer Sergey Chemezov said Monday.
Though most likely based on the Mikoyan MiG-29, a light warplane known as the Fulcrum in the West, the aircraft would be “highly technological” and feature modern engines, avionics and weapons, Chemezov said at the IDEX defense expo in Abu Dhabi, the U.A.E. capital. Work could start in 2018, he said.


러, 아랍에미리트에 첨단전투기 Su-35 공급 계획…"의향서 체결"

타스 통신에 따르면 러시아 국영 무기수출업체 '로스테흐' 사장 세르게이 체메조프는 20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가 러시아와 Su-35 구매 의향서(LOI)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러시아와 UAE는 지난 2015년 말부터 Su-35 거래와 관련한 협상을 벌여왔다.


러시아도 5세대 스텔스전투기 두 번째 기종 개발 중

 미국이 5세대 스텔스 전투기 F-22 랩터와 보급형 F-35 라이트닝Ⅱ를 보유하고 있는데 대응해 러시아도 5세대 스텔스 전투기인 수호이 T-50(PAK FA·팍파)의 보급형을 개발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31일 중국 환추왕은 러시아 언론을 인용해 최근 드미트리 로고진 러시아 부총리가 미그-35 다기능 전투기 공개 행사에서 "미그그룹이 팍파의 경량형인 가칭 '라이트 팍파(light PAK FA)'를 개발하고 있다"고 언급했다고 전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수박사랑 17-02-21 03:46
   
드디어 미그사 스텔스 전투기도 전주를 만났네요. UAE에 KFX 팔아먹는 건 접어야 겠습니다.
--------------------------------------------------------------------------------------



이 인간은 미훈련기 사업에서 KAI 탈락 하기를 학수고대 하더니만

이젠 막 시작단계인 KFX 사업까지 안되기를 빌면서 꼬추가루 뿌릴 준비하고 있나보네.?

무슨 억하심정으로 그러는지 머리통안을 정말 알고싶다...

저 기사 어디에 KFX사업 부분이 있다고 KFX 팔아먹는 건 접어야 겠다는 저런글을 적었는지?

KFX 보다 당신이 그렇게 빨아대는 보잉이  UAE에 전투기 팔아먹지 못하겠네,가 더 맞는말이네.

아니~~이 인간 진짜 꼴보기 싫다...
     
TTTT 17-02-21 04:05
   
"이젠 막 시작단계인 KFX 사업까지 안되기를 빌면서 꼬추가루 뿌릴 준비하고 있나보네.? "

전 KFX사업은 부정적이지는 않습니다. 곳 다가오는 T-50 단종후 KAI의 먹거리 아닙니까? 항속거리만 확보한다면 시장성도 충분하고요.

다만 원래 KFX 유력 수출시장으로 언급되었던 UAE가 떨어져나가니 그러는 겁니다.
          
수박사랑 17-02-21 04:08
   
잡소리 그만두고 저기사 어디에 KFX가 있다고 헛소리 지끄리냐고

결정도 안된 사업에 당신 머리안에만 있는 헛소리로 꼬추가루 뿌리지 말라고.
               
TTTT 17-02-21 04:09
   
"잡소리 그만두고 저기사 어디에 KFX가 있다고 헛소리 지끄리냐고"

그럼 님은 UAE가 Su-35도 사고, 미그 LMFS도 사고, KFX도 사고, 그런 백화점식 운용을 하리라고 보십니까?
                    
수박사랑 17-02-21 04:11
   
아 ~~진짜 징그럽네.

저 기사에 있는 이야기만 하라고..당신 머리속에 있는 이야기는 전부 헛소리만 들어있는데

밖으로 내뱉지 말라고 듣기 싫으니깐

저 기사 이야기만 하라구..
archwave 17-02-21 04:55
   
대체 언제부터 SU-35 가 스텔스기 대접받게 된거지 ?

링크한 기사에도 4.5 세대라고 되어 있구만. 글 제목은 5 세대 ?

거 늘상 보면 기사나 자료를 언급하면서 꼭꼭 중요한 것들을 과장/왜곡/축소 남발하는게 아주 버릇이구만. 버릇이야.

기사 내용만 갖고 말하면 좀 낫지. 이건 뇌피셜까지 첨가해서 참 골치아플 노릇이군.

앞으로 다른 국가가 전투기 뭐 도입한다 기사 나오기만 하면
[ KFX 팔아먹기 글렀지롱. ]
이런 글 쓰실라오 ?

UAE 가 전투기 전량을 SU-35 로 하기로 한건가 ? 한 10 년쯤 뒤 KFX 도 구매할지 안 할지 어찌 알겠수 ?
아주 점쟁이 나셨어.
     
TTTT 17-02-21 05:30
   
Su-35도 구매하고, 미그사의 5세대 전투기 개발에도 투자하겠다는 겁니다.

미그사의 5세대 전투기는 미그29기반에서 개조한거라니 체급이 KFX급입니다.

즉 KFX랑 중복되는 거지요.
          
archwave 17-02-21 06:31
   
[ 미그사의 5세대 전투기 개발에도 투자하겠다는 겁니다. ] --- 틀렸습니다.

아래 댓글 참고하시고요.
               
TTTT 17-02-21 07:17
   
틀린건 님이고요.
archwave 17-02-21 04:59
   
사실상 아무 상관도 없는 기사를 갖고 왜 [UAE에 KFX 팔아먹는 건 접어야 겠습니다.] 이런 쓸데없는 소리를 붙여서 매를 버나 모르겠다. 뭐 SU-35 를 5 세대니 스텔스니 해주는 것으로 이미 매를 벌었다만..

밀리터리매니아들이 KFX 에 목매달고 있는게 배가 아픈건가 ?
T-X 도 안 될거야 안 되어야만 해. 노래 부르고..
KFX 도 싹수 노랗다. 노래 부르고..

대체 원하는게 뭐유 ? 안 말릴테니 속시원하게 말해보슈.
     
TTTT 17-02-21 05:33
   
제가 하려는 건 해외뉴스 전달입니다.

솔직히 해외뉴스가 언어의 장벽 때문에 한국에 제재로 전달이 안됩니다.

실례로 UAE의 Su-35 구매건은 국내 보도가 되었지만, UAE의 미그사 5세대 전투기 개발 투자건은 보도가 안되었지요.

그래서 님같은 분이 연합뉴스 기사만 읽고 혼란스러워 하는 거고요. 블름버그 원문에는 분명히 수호이 Su-35도 사고, 미그사 5세대 전투기 개발사업에도 참여한다고 나와있는데도요.

"The United Arab Emirates signed an outline agreement to buy Sukhoi Su-35 warplanes and will work with Russia to develop a next-generation fighter"
          
서클포스 17-02-21 06:20
   
근데 왜 아래 쪽 T-X 관련 기사는 해외 원문 뉴스와 다르게

오역된 한글 뉴스를 가져와서 잘못된 정보를 전달 하셨음??  더군다나.. 아무런 사과나

말도 없이 어물쩍 넘어가고 ㅎㅎ..

잘못된 번역을 한 기자 와  추후에라도 오역된 기사를 바탕으로 한 "자신의 주장"

즉 "잘못된 근거" 를 가지고 한 "자신의 주장" 을 사과하고 철회를 해야 되는게

상식 있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해야 될 일임..
          
archwave 17-02-21 06:31
   
뉴스 해석하시려면 제대로 좀 하세요. 어디서 약을 파는겁니까 ?

다음 세대 전투기 개발 동참한다고만 되어있고, 그것도 5 세대 성능이란 얘기만 있을뿐, 스텔스일지 아닐지도 불확실하죠. 게다가 미그 29 베이스인듯한 뉘앙스까지..

UAE 가 미그 29 를 기반으로 5 세대급 성능을 갖춘 신형기를 개발할 계획인거고, 그거에 러시아가 도와준다는 의미입니다.

영어 읽을 줄은 아시는겁니까 ? 왜 자신이 밑줄까지 그어가면서 언급하는 것도 엉터리 해석 남발하는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글 첫머리에 쓰신 [ 드디어 미그사 스텔스 전투기도 전주를 만났네요 ] --- 이 말부터 완벽히 틀렸습니다.

러시아가 스텔스기 개발하는데 구매자를 미리 확보했다는 의미가 아닌겁니다.
( 스텔스기일지 아닐지도 불확실한데 뭘.. )

UAE 가 신형기 개발하는데 기술 제공한다는거죠. 마치 T-50 개발하면서 록히드마틴으로부터 기술 제공받은 것이나 비슷한겁니다.

글 첫줄에 쓰신 문구
[드디어 미그사 스텔스 전투기도 전주를 만났네요. UAE에 KFX 팔아먹는 건 접어야 겠습니다.]
위 문장의 앞쪽은 완벽히 틀린 얘기.
뒤쪽은 개인적인 희망사항인지 뭔지 엉뚱한 얘기를 첨가한 것.

해외뉴스 전달하시려면 좀 제대로 해석하고 쓸데없는 잡소리 넣지 마세요.
               
TTTT 17-02-21 07:23
   
"5 세대 성능이란 얘기만 있을뿐, 스텔스일지 아닐지도 불확실하죠."

그래서 5세대기 개발사업에 투자라고 했지 스텔스기의 스자도 언급 안했는데요? 님의 독해력이 바닥이 들어납니다.

"UAE 가 미그 29 를 기반으로 5 세대급 성능을 갖춘 신형기를 개발할 계획인거고"

제조업 베이스가 거의 제로인 UAE가 무슨 5세대 전투기를 개발한다고요?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되십니까?

"UAE 가 신형기 개발하는데 기술 제공한다는거죠."

제조업 베이스가 거의 제로인 UAE가 무슨 5세대 전투기를 개발한다고요?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되십니까?
                    
archwave 17-02-21 08:00
   
참 나..

글 첫머리에 [ 드디어 미그사 스텔스 전투기도 전주를 만났네요 ] 이건 뭔가요 ?

님께서는 자신이 쓴 글도 읽을 수 있는 독해력이 없으신 모양.

[스텔스] 란 단어 쓰셨나요 ? 안 쓰셨나요 ? 몇 마디 있지도 않은 문장인데, 그걸 까먹다니..

----------------------------------

[ 제조업 베이스가 거의 제로인 UAE가 무슨 5세대 전투기를 개발한다고요?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되십니까? ] --- 라고 하셨는데..

[ 뉴스 전달 ] 이 목적이라메요 ? 말이 되든 안 되든 [ 뉴스 전달 ] 에 충실하셔야죠.

UAE 가 주체인 개발이라고 하지만 실제론 러시아가 다 해주는걸거라는 의견을 개인 생각임을 밝히고 추가하시는 것이라면 몰라도..
                         
라크나쉬 17-02-21 12:57
   
저분 말 막히는 곳에서는 댓글 안다시네ㅋㅋ
          
archwave 17-02-21 06:39
   
뉴스를 있는 그대로 전달한 후에 ---------- 줄 긋고 나서 명확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히면서 첨부하던가 말던가 하세요.

[ 러시아가 차세대 전투기 개발할 자금을 얻을 수 있게 되는 모양입니다. ] --- 이런 식으로 첨부했다면 태클 걸리지도 않았을겁니다.

굳이 KFX 와 연관시키고 싶었다면
[ UAE 가 러시아 도움으로 개발한다는 신형기가 KFX 와 묘하게 겹치는군요. ] --- 이런 정도가 적절하죠.

지금 뭐 사람들에게 [용용. 죽겠지 ?] 이런 장난하고 싶은겁니까 ?
               
TTTT 17-02-21 07:25
   
"[ 러시아가 차세대 전투기 개발할 자금을 얻을 수 있게 되는 모양입니다. ] --- 이런 식으로 첨부했다면 태클 걸리지도 않았을겁니다. "

아 님은 UAE가 5세대 전투기를 개발하고 러시아가 기술지원 한다면서요.
                    
archwave 17-02-21 08:01
   
거 그나마 TTTT 님 체면 좀 챙겨드리려고 했더니, 과잉친절이었구만.

UAE 에게 기술 주면서 얻은 돈으로 자기들 차세대 개발할 자금 얻는다 그런 얘기잖아요.
          
archwave 17-02-21 06:49
   
구글번역기 쓸줄은 아시죠 ? 그 기사 번역 돌린거 인용

https://translate.google.co.kr/translate?sl=en&tl=ko&js=y&prev=_t&hl=ko&ie=UTF-8&u=http%3A%2F%2Fwww.bloombergquint.com%2Fbusiness%2F2017%2F02%2F20%2Fu-a-e-to-build-russian-warplane-as-iran-stokes-mideast-tensions&edit-text=

그 기사의 첫 문단만 옮겨보죠.

[ 아랍 에미리트 연합 (UAE)은 Sukhoi Su-35 전투기 구매에 대한 개요 계약에 서명했으며 모스크바 기반의 대기업 Rostec에 따르면 러시아와 협력하여 7 년에서 8 년 이내에 서비스를 시작할 수있는 차세대 전투기를 개발할 예정이다. ]

개발 주체가 UAE 임이 명확하죠. UAE 가 차세대 전투기 개발한다는겁니다.

기사 첫머리부터 UAE 가 한다는 것의 성격이 명확히 나와있는데, 그건 싹 씹어드시고..
               
TTTT 17-02-21 07:25
   
"UAE 가 차세대 전투기 개발한다는겁니다. "

이걸로 archwave님 신뢰도는 날아간겁니다.

"구글번역기 쓸줄은 아시죠 ? 그 기사 번역 돌린거 인용 "

구글번역기, 하하하하 빵 터졌네요.
                    
archwave 17-02-21 08:03
   
해석 제대로 못 하는 양반이신거 같으니 구글번역기라도 좀 돌려보라는 얘기에요.
                    
archwave 17-02-21 08:08
   
[ 아랍 에미리트 연합 (UAE)은 Sukhoi Su-35 전투기 구매에 대한 개요 계약에 서명했으며 모스크바 기반의 대기업 Rostec에 따르면 러시아와 협력하여 7 년에서 8 년 이내에 서비스를 시작할 수있는 차세대 전투기를 개발할 예정이다. ]

위 말에 [ 아랍 에미리트 연합 (UAE)은 차세대 전투기를 개발할 예정이다. ] --- 이 말도 포함되어 있죠. 영어 해석 못 하는 것은 물론이고, 한글 독해도 못 하시는 모양입니다. 그려.
          
archwave 17-02-21 07:11
   
[전달] 이 목적이라면 [결론] 은 내리지 마세요.

[ UAE 가 개발한다는 신형기가 KFX 와 겹친다 ] 이 정도까지만 말하는 것도 [ 전달 ] 수준을 넘어서 [ 추측 ] 을 부가한겁니다.

KFX 와 겹친다는 추측을 놓고 사람들이 갑론을박하게 놔두셔야 하는겁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 나중에 KFX 수출할 시장이 좀 줄어들겠구나 ] 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 서방에서 나온 무기들을 인티하려면 지장이 있지 않을까 ? ]. [ 러시아 엔진들의 내구성은 어떨까 ? ], [ 유지비 퍼먹는 하마를 면할 수 있을까 ? ] 등등 여러가지 말이 나올 수 있겠죠.

[ 결론 ] 을 말하고 싶다면 그 결론에 대해 화살 맞을 각오를 하셔야 하는겁니다.
[ 뉴스 전달이 목적이다 ] 식의 핑계는 웃기는 말이 되는거죠.
               
TTTT 17-02-21 07:27
   
"[ UAE 가 개발한다는 신형기가 KFX 와 겹친다 ] 이 정도까지만 말하는 것도"

왜 자꾸만 스스로 비웃음을 자초하십니까?

UAE가 KFX와 겹치는 신형기를 개발한다고요? 아니 터키가 그런다면 그럴싸 한데 UAE?
                    
archwave 17-02-21 08:04
   
영문 뉴스나 읽고 오세요.
          
archwave 17-02-21 07:18
   
마지막으로 하나 추가.

[ 그래서 님같은 분이 연합뉴스 기사만 읽고 혼란스러워 하는 거고요. ] --- No !

제가 혼란스러워하는게 아니라, 님께서 대단히 불친절한겁니다.

해외 뉴스 링크, 국내 뉴스 링크를 같이 소개하면 당연히 같은 뉴스인줄 알죠.
보기 편한 국내 뉴스 먼저 읽는 것은 당연하고요.

[ 국내 뉴스는 SU-35 구매건만 나와있는데, 해외 뉴스에는 차세대 개발건도 같이 있다. ] 는 안내 정도는 해야 하는겁니다.

국내 뉴스는 내용이 반쪽만 있다는 것을 알려주지 않는 것은 불친절이라 해야 할지, 읽는 사람의 혼란을 유도하는 것이라 해야 할지..

옳든 그르든 어쨌든 자신이 하는 말의 근거는 국내 뉴스에 나와있지 않은 것이니 더더욱 당연히 알려줘야 하는거죠.
               
TTTT 17-02-21 07:28
   
"국내 뉴스는 SU-35 구매건만 나와있는데, 해외 뉴스에는 차세대 개발건도 같이 있다."

그부분은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뉴스를 전달해도 워낙 말들이 많아서 최소한으로 했습니다.
                    
archwave 17-02-21 08:11
   
뉴스 전달하는 것에 말이 많은 것이 아니라,

제 멋대로 오역/왜곡하는 개인 의견을 뉴스 내용인양 포장하는 것 때문에 말이 많은겁니다.
          
한큐님 17-02-21 08:12
   
그럴려면 번역을 정확하게 하셔야죠
내용은 원문중 일부만 복사해오면서 제목만 한글로 하고
번역해도 오역 투성이고
kira2881 17-02-21 08:32
   
밥은 먹고 다니나 몰라
식쿤 17-02-21 09:23
   
뇌피셜은 거르자
김은덕 17-02-21 10:16
   
먹이를 주지 맙시다
푹찍 17-02-21 11:01
   
낄낄 ㅋ
hermitoverseas 17-02-21 11:44
   
ㅎㅎㅎㅎ
한국이 없으면 심심해서 무슨 낙으로 살까?
한국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기사도 한국과 관련시키는 능력은 倭人들과 100% 닮았네.
안경도깨비 17-02-21 12:12
   
이보세요 외국인씨. 일본에선 그런 행복회로 돌려도 다들 반응해주지만 한국은 아니랍니다.
총리가 차근차근 자기나라 말아먹어도 먕목적으로 빨아주는 노예민족과 달리
이나라는 개돼지같은 저항민족이라 말이죠. 뭐든 의심하고.분석하고.토론하고.검증하는 민족이라서
댁이 대충 해석하고 T-X사업때처럼 ;아자! 이제 한국망했다!'라는 걸론내리면 바보취급해줘요
저도 님을 귀중한 일본특파원 이라 생각하고 있고요. 해석하기 편하라고 얼마나 고생했는지 압니까?

여튼 님이 공수한 정보는 단 하나뿐이네요

UAE가 4.5세대기인 SU-35를 구매했다. 뿐 정보 고마워요
달구벌지기 17-02-21 12:53
   
TTTT님 보니깐 거의 하루에 한번씩 낚시글에 끊임없이 자기 주장만 하고 분란 일으키시고 또 거기에 반박하면 자기 주장만 주구장창하시고 왜그러시는지요? 누군가가 님의 글에 대해서 반박을 하고 이야기 할때믄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겠어요? 사람이 자기 주장을 할려면 자기 잘못된 부분은 인정하고 그리고 거기에 대한 반박하거나 혹은 증거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셔야 사람들이 인정하는 겁니다. 님은 늘 보면 게시판에 글을 올리시고 나서 보면 전혀 연관도 없는 이야기를 꺼내놓고 늘 다른 사람들을 낚시 하는 것은 온당치 않습니다. 다음에 또 이런식으로 계속 이러시면 신고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런 말씀 드리면 어쩔지 모르지만 님글 다 스크랩했고 나중에 님이 주장하고 싶으면 이야기 하세요 그때는 제가 님이 올린 글들을  얼마나 자기 주장만 하는지도 알껍니다.
유머러스 17-02-21 13:41
   
ㅜㅜㅜㅜ 님 글은
기 - 승 - 전 - "KAI 전투기 못팔아"
     
TTTT 17-02-21 14:47
   
KAI 전투기 못파는 건 아닌데, UAE는 물건너 간거지요.

그리고 경쟁자가 하나 더 등장.

돈과 기술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터키 TFX와는 달리 러시아의 기술과 UAE의 돈이 확실히 뒷바침되니 사업이 스므쓰하게 진행될거고요. KFX는 J-31이랑 미그 5세대기랑 치열하게 경쟁해야 할겁니다.
          
hermitoverseas 17-02-21 15:15
   
KAI가 UAE에 판다고 혹은 UAE 시장을 노린다고 도대체 어느 누가 그러던가요?
님의 망상속에서 귀신이 그러던가요?
UAE가 러시아기체에 접근하는 이유는 미국이 아랍권에는 F-35같은 최신기종을 안팔기 때문이지 다른 이유는 없는데?
          
오거스타 17-02-21 16:45
   
러시아랑 중국이 경쟁상대가 될 것 같진 않은데요. F-16이나 F-18의 신형 variant 정도가 경쟁상대가 될 것으로 봅니다. 러시아나 중국은 어차피 한계가 있어서 별로 무섭지 않은데, 문제는 미국이죠.
          
technet 17-02-27 15:29
   
러시아는 한국과 미국 유럽, 일본 및 중국 시장은 날라갔습니다. 다만, 중동 시장에서는 아주 소수로 팔 수도 있죠. 중국도 5세대 자체 개발하니, 러시아는 러시아 외 UAE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KFX가 시장으로서는 우위에 있죠. 이런 논리로 말씀하신거죠?
깰라깰라 17-02-21 14:25
   
근데...T-50팍파 자체도 4.5세대 보급형 수준인데, 그거의 보급형...이란건...흠.....
     
TTTT 17-02-21 14:50
   
미니 PAK-FA(기사에서는 light PAK-FA)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래 플랭커랑 펄크럼이랑 거의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습니까? PAK-FA 형상에 돈 많이 투자했으니, 그냥 비율대로 축소한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게 가장 빠르고 저렴하게 미그의 5세대 전투기를 뽑는 방법입니다.
          
호랭이님 17-02-21 15:05
   
말같지도 않은 소리.
미야르 국이 미니 파크파에 많은 돈을 투자할 수있는 여력이 있어보이나?? ㅋㅋ
파크파에 돈도 못 때려 넣는판에 5세대 전투기 개발에 때려넣을 돈이 미야르 국에 있어뵈?ㅋㅋㅋㅋㅋㅋ

뭐 암것도 모르는구먼.

미그 33도 제대로 못팔아서 자금력이 그지 좋지 못한 상태인데 미니 파크파 제작에 투자할 여력이 얼마나 있다고??
현재의 파크파개발도 러시아 정부 돈 그리고 수호이 국의 투자금, 인도의 투자금이 대부분인데 항공기도 못팔아서 러시아에서도 쩌리된 미야르국은 파크파 개발에도 많은 돈을 투자하지도 않았거든? ㅋㅋㅋㅋㅋ
파크파 개발은 수호이 국이 중심이 되었고 미야르국과 야코블레프국은 꿔다놓은 보릿자루마냥 협력중인데 뭔 소리하나? 지난번에 수호이국이 15억달러 투자받고도 골아파서 인도한테 추가적으로 투자금까지 땡긴건 알고는 있냐?
진짜 적당히 하자. 파크파 제작에서 주도적인 곳은 수호이 국이고 겨우 협력사로 머무는 곳은 미야르 국이다.
러시아 정부가 항공기 채용에서 미그 33을 별로 사지도 못해서 라인 멈춘다고 개난리 쳤던건 알고 있고? 그런데 이 판국에 뭐? 투자?ㅋㅋㅋ. 당장 라인멈추네 어쩌네 했던 곳이 많은 돈을 투자?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러시아의 모든 제작사가 모든 기술을 공유하는 것도 아닌데 2류로 전락한 미야르국이 뭔 수로 5세대 기를 뽑냐? 4.5세대도 못뽑는 미야르 국이. 4.5세대라는 미그 33도 결국엔 f-16v보다 못하다는 소리 듣는 판국이야
파크파 개발에 주도적인 역활도아니고 곁가지인 미야르국이 무슨기술로 5세대를 개발한다고 그리 망상속에 잡힌 가짜뉴스를 내보내시나? 수호국보다 기술과 역량도 딸린데?
망상도 정도껏 거짓뉴스도 정도껏 해라.

한결같네.. 항전갤에서 개욕 처들어 드시던 시절과 그 이유

웃고 간다 진짜.... 항전갤마냥 헛소리 해놓고.
               
TTTT 17-02-22 00:43
   
"미야르 국이 미니 파크파에 많은 돈을 투자할 수있는 여력이 있어보이나?? ㅋㅋ "

없으니까 UAE 돈을 대신 쓰겠다는 거 아닙니까?
호랭이님 17-02-21 14:59
   
아 진짜 항전갤에서 카라코롬 불러오고 싶네. 항전갤에서도 개 난리를 치더니 여기서도 또 그러네 ㅋ
졸려 얘는 어째 하나도 발전이 없냐.
카라코롬이나 너나 똑같은 녀석들이지만 카라코롬은 너처럼 거짓을 사실 마냥 말하지는 않았다.
그리고 네 헛소리 박살내는데는 도가 텃었고.

가생이 밀게가 졸로 보이나 ㅋㅋㅋㅋ
어이가 없넼ㅋ
여기 밀게 유저들이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냐? 개소리와 참소리 구분 못하는 골빈 얘들로 보이냐고..
서울뺀질이 17-02-21 16:41
   
UAE는 인도가 러시아하고 팍파 공동 투자 햇다가 먹튀 당한 걸 모르나벼?  UAE가  러시아한테 한번 당해봐야  알듯. 러시아가 돈이 딸리니까 지덜이 단독으로  개발 못하고  호구를 잡아서  개발하려고 애쓰네.
     
TTTT 17-02-22 00:42
   
UAE야 그렇게 투자해서 로열티하고 중동지역 영업권, 그리고 중동지역 창정비만 먹어도 남는 장사 입니다.

뭐 부품도 제작이 가능한건 납품하고요.
스크레치 17-02-21 1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