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7-04-20 21:49
[영상] 미군 전투식량 MRE menu 9. Beef Stew 먹방, 맛평가 영상 - 군필닷컴
 글쓴이 : 서울뺀질이
조회 : 2,044  


 MRE menu 9. Beef Stew 먹방 영상 입니다.  저는 이 먹방 영상 진행자하고 무관 합니다.  그런데, 진행자가 무슨 이유인지  편리한 발열팩 놔두고 물을 끓여서 Beef Stew 팩을 데우는 군요.  ㅋㅋ!
  맛은  고만고만 합니다.   메뉴가 여러개 있긴 한데  1주일정도 먹으면  싫증 납니다. 즐감하세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서울뺀질이 17-04-20 21:50
 
https://youtu.be/c46EdDZDarc

위 영상 링크 입니다.
TimeMaster 17-04-20 22:06
 
9번이면 제가 먹어봤던 거네요. MRE치고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12척 17-04-20 22:18
 
발열팩 냄새 역함.
Trimethylpenta 17-04-20 22:25
 
ㅎㅎㅎ mre 먹으면 똥 안나옵니다
전쟁망치 17-04-20 23:12
 
전투식량만 모아서 전문으로 파는 곳이 있나요?
나도 식판을 사서 먹을까 ㅋㅋㅋ
     
서울뺀질이 17-04-20 23:17
 
서울에서는 남대문 시장가면 파는데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랏어여.
     
TTTT 17-04-21 00:27
 
이베이에서 팝니다. 단 한국이면 국제운송비용을 지불해야 할겁니다.

보통 12개 1박스에 90불 + 운송비 내외에서 낙찰됩니다.
새끼사자 17-04-20 23:15
 
어릴때부터 먹어왔던 C-RATION에 비해 맛이 떨어진 듯..하던데...편해지기는 했지만...쩝..
     
TTTT 17-04-21 00:28
 
C-레이션은 캔 위주라 보존성이 좋지요.
     
TimeMaster 17-04-21 01:04
 
진짜 어릴때 먹어본 C-레이션이 맛은 더 나은듯...
라면매니아 17-04-21 00:16
 
전시에 먹는 식량

그 만큼 몸에는 안좋죠

살기는 해야하니 먹어야하고
     
TTTT 17-04-21 00:29
 
몸에 해로운 성분은 없는데, 하루분의 칼로리가 4000칼로리 이상이라 장시간 먹으면 살찝니다.
태강즉절 17-04-21 10:03
 
채식주의꺼..종교로 분류된 메뉴등...끝번까지 다 먹어는 봤는디...전투중에 저정도 카로리 섭취하면 되는거지.
맛집 기행도 아니고...총질하면서 맛찾겠습니까?..혀 끝에 감각도 없을텐데...ㅎㅎ
그냥 생존위해 고카로리 꾸역꾸역 쑤셔넣은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