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7-04-29 18:39
[영상] 미공군 SERE Specialist 들이 야간 도쿄 상공에서 Static Line 및 HALO 점프 하는 영상
 글쓴이 : 서울뺀질이
조회 : 1,398  


미공군 SERE Specialist (생존교관) 들이 야간에 도쿄 상공에서 Static Line 및 HALO 점프를 하는 영상입니다.  특별한 행사가 있는  것도 아닌데  야간에 도쿄 상공에서   저렇게 훈련을 할 수 도 있군요.
즐감하세요.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서울뺀질이 17-04-29 18:40
   
https://youtu.be/To2WITSScC0

위 영상 링크 입니다.
FreeTibet 17-04-29 18:53
   
야간점프 정말 쉬운게 아닌데 뛰네요.
잘 봤습니다.
후안무치 17-04-29 20:00
   
그러게요 육해공 훈련 통틀어서 야간 훈련이 제일 위험하죠. 사고도 많이 나고
서울뺀질이 17-04-29 21:12
   
미 101 공수사단에서  야간에  pathfinder들이  도시처럼 환한 곳이  아니라 걍 어두운 들판에  제일 먼저 뛰어 내리는데  이분들이  제일 많이  다칩니다.  공수부대원중에서 제일  경험 많은 고참들이 하는데 C-130  수송기에서 켐 라이트 들고서 제일 먼저 뛰어 내려서  착륙 지점 확보하면 그 후에  공수 부대원들이 그곳으로  낙하산을 펴서  내리 오게 됩니다. 

제일 큰 문제는  사방이 어두워서  내리는 곳에 장애물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가 없다는 것.  재수 없으면 나무에 걸려서  큰 부상을 입거나  죽기도 합니다. 

제가 아는  미군 101 공수 사단  중사 (SFC)가  바로 pathfinder 였는데  야간에 훈련하다가  부상으로  무릎뼈가  나가서  철심 박고 다니다가  결국 행정병과로  바꿔서 근무 했습니다.

그 양반이  재수가 억수로 좋았던게  94년도에  공수 훈련 중이던 C-130  수송기가 추락해서 두동강이 났는데  재수 좋게 이 분은 비행기 뒤부분에 타고 있어서  다치지는 않았고 중간에 앉았던 병사들이  많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