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7-06-12 11:59
[공군] 미 공군, KC-46A 인수가 내년 봄으로 미뤄질 것으로 예상
 글쓴이 : 넷우익증오
조회 : 1,649  

미 공군은 보잉의 첫 KC-46A 급유기 인수가 이전에 계획된 2017년 9월에서 수개월 뒤인 2018년 늦 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주 연간 KC-46A 일정위험평가 이후, 미 공군은 비행 시험 프로그램이 예상보다 늦어지고 미 연방항공국 인증 획득을 위한 보잉의 능력이 첫 인도를 몇개월 지연 시킬 것이라고 결정했다. 6월 8일, 미 공군은 7월에 너머지 설계 승인을 받을 계획이다.

보잉은 미 공군이 9월을 구체적인 일정으로 세우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공군 획득 차관보는 일정은 지난 재설정이후 정한 프로그램 일정에 명시된 것이라고 밝혔다.
https://milidom.net/news/684473
상황이 이런데 신형기가 아무 문제 없이 쳐만들어 납품할 수 있다고 ?그것도 비용도 저렴하게?
BT-X는기성품 못이김 개발 비용까지 다 뽑아 먹은 기체를 무슨 수로 ㅋㅋ 안 그래요?TTTT씨?
아! 분명이 렇게 말 하 겠지만 "미국 현지 생산이기 때문에 가격이 오를 거라고"
하지만 미국 생산이 비싼 것 들은 다 한 국 업체가 제작 한 후에 미국 현지에서 조립 한 답니다 록히드마틴 하고 협의가 끝 났어요
카이 다니는 분한테 여쭤본 내용임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몽골메리 17-06-13 00:02
   
어...
읽고나니 제가 읽으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