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7-09-08 18:02
[공군] 미 공군성 장관, T-X 훈련기 계약이 의회 예산안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고 우려
 글쓴이 : 넷우익증오
조회 : 3,322  

Heather Wilson 미 공군성 장관에 의하면 새로운 조종사와 사이버 전문가의 유입은 물론이고 미 공군의 신형 훈련기를 위한 계약 체결이 의회가 장기간에 걸친 해결책으로 미 국방부에 자금을 제공할 경우 위험해질수 있다고 한다.


8월 31일, Defense News와 Air Force Times와의 공동 인터뷰에서 Wilson 장관은 T-X 계약 체결이 이전 회계연도 수준으로 정부에 예산을 지원하는 CR(Congressional Resolution)에 따라 지연될 가능성이 많은 프로그램중 하나라고 밝혔다.


T-X는 공군의 차기 대형 계약으로 약 350대의 차세대 훈련기를 생산할 권리를 위한 오랜 경쟁으로 금년 말 이전에 끝날 것으로 예상되었다. 보잉-사브, 록히드마틴-KAI, 그리고 Leonardo사가 T-X 설게의 마지막 세명의 경쟁자다.


만약 미 공군이 실제 계약을 미루면서 T-X를 위한 승자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묻자, Wiloson 장관은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면서 "그게 뭔가? 우리는 그걸 할 돈이 없고, 새로운 시작은 지연될 수 밖에 없다."


Wilson 장관의 다른 우려는 CR이 군의 조종사 숫자 증가와 군에 사이버 전문가를 늘리려는 시도에 미칠 영향이다.

https://milidom.net/index.php?mid=news&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t-x&document_srl=761082

망한듯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룰루룰룰 17-09-08 18:30
   
조만간 주식 내려가겠네요. 그럼 그 때 사서 묵혀두죠. 뭐.

잘 됐네요.
     
넷우익증오 17-09-08 18:32
   
ㅠㅠㅠㅠ
영웅문 17-09-08 20:33
   
어우 짜증.......
다음주 주식 어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