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7-10-12 10:58
[공군] 터키는 아직도 미국제 패트리어트 미사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글쓴이 : 넷우익증오
조회 : 1,858  

터키 정부는 미 국방부와  패트리어트 미사일 방어 시스템 판매 가능성에 대해서 논의하고 있다고 6일 터키 관계자가 밝혔다.


지난(9월 마지막주)주 워싱턴을 방문한 터키 유주 야당인 Republican People's Party (CHP)의 부의장인 Öztürk Yılmaz은 금요일(6일) 터키 기자들에게 터키가 2~3주전부터 미국과 패트리어트 시스템에 대해서 접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익명을 요구한 터키 관계자는 Yılmaz의 발언을 확인하고 터키가 이런 종류의 회담을 일상적으로 열고 있고 거래에 대한 터키의 기대로 바뀌지 않았다고 했다.  관계자는 "우리에게는 기술 이전과 공동 생산이 구매의 조건이다."라고 했다.


터키는 최근 러시아 S-400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구매하기로 합의했다. 터키와 러시아 양쪽은 터키가 무기를 위한 계약금을 지불했다고 인정했다. 그 터키 관계자는 앙카라는 긴급한 필요성에 의해 러시아제를 사용할 의도였고, 장기간 사용을 위한 다른 시스템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백악관, 국무부 그리고 국방부와 일련의 회담을 가진 Yılmaz 부의장은 비록 두나라가 패트리어트 판매 가능성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더라도 미 의회의 터키에 대한 반감때문에 승인은 어려울 것이라고 밝혔다.

https://milidom.net/news/798039

 자기 좋을때만 미국찾는뻔뻔함이란;;

우리에게는 기술 이전과 공동 생산이 구매의 조건이다? 에라이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뭐꼬이떡밥 17-10-12 11:02
 
터키는 무슨돈으로 저렇게 무기를 사는지..

비행기 떨군거랑 미사일 구매는 다른 일이다?

s400으로 러시아 전투기 떨구면 무지 재미있겠는데
     
sunnylee 17-10-12 11:48
 
유럽으로  시리아및 중동,북아프리카 이슬람계 불법이주 난민문제로
유럽연합과 자국 난민수용조건.. 딜해. 기존 대출금에 추가지원금 받아,
난민장사한게 꽤 짭잘한듯....
말이 협약이지..거의 협박수준(400억 유로 + )이라고
예전 기사에서 본듯..
태강즉절 17-10-12 11:15
 
400은 미국에 넘겨주고... 패트리어트는 러샤에 넘겨줄려는갑죠..양다리 신공?.ㅎ
이리 붙고 저라 붙고..뒷골목 쌩양아치같은...ㅋㅋ
혹  유사시 400으로 러샤 전투기에 쏘면.... 뭔 재밍이라도 걸려 먹통될까 우려했다면 몰라도..
아이에스 기름으로 돈도 벌고 우회로도 내준놈들이었는데 ..뭔짓인들 못하겄수?..형제는 개뿔이나!..ㅋㅋ
넷우익증오 17-10-12 11:18
 
나토 퇴출!!!!!!!!!!!
     
그러므로 17-10-13 11:24
 
얘네들 좀 얍삽하다 할 수도 있고 챤스에 강하다고도 할 수 있죠.
 러시아(당시 소련)에 위협을 받던 터키는 나토에 가입하길 간절히 원했는데 미국포함 나토 회원국들은 이들을 받아줄 생각이 전혀 없었죠. 하지만 6.25가 발생하자 얼른(미국, 호주 다음 3번째로 병력보냄)  참가해 지들은 너희들 편이다라는 모습을 보이며 알랑방귀를 꼈고, 그때 터키같이 소련의 위협을 받아 이들처럼 한국전에 참가했던 그리스와 함께 나토의 첫 외부 회원국이 되죠.
 
 결국 형제의 나라니 자유 수호를 위해 참전을 했다 하며 지들끼리 그럴 듯하게 포장하고 있지만 실제 이들과 그리스의 참전은 지들의 이익을 위해 한국전에 참여를 한 것입니다.
물론 이들의 참전으로 도움을 받은 우리는 뭐라뭐라 하기보다 고마워 해야 하는 입장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