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7-11-21 06:35
[잡담] 전쟁막은 JSA대원들
 글쓴이 : 화병의근원
조회 : 4,510  


미국항공모함 3대나 왔었지만 미국은 북한과 핵전쟁할 의도가 전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UN사령관이 한미사령관이라 그분 말씀이 대응 잘했다 했으니 이건 잘 한거죠...
전쟁까지 번졌음 미군은 아마 급하게 철수했을 겁니다..그뒤 우리만 핵무기 맞고 망했겠죠...
이번일로 핵무기 가진 나라와는 전쟁 절대 하면 안된다는...
팩트:마지막까지 들어보시면 느끼실겁니다 누굴 까는 영상인지 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dprtmzkf 17-11-21 08:28
   
북한은 절대로 핵무기 포기 안할듯 합니다. 미국의 대화선제요건이 북한의 핵무기 폐기이기 때문에 평행선을 달립니다. 김정은 입장에서 핵무기 보유국가를 미국에게 인정을 해달라고 분명 북미대화할려고 시도중이죠 이와 반대로 미국은 핵폐기가 우선이라점을 강조합니다. 한국과는 대화할려고 하지 않을것입니다.

올해말이나 내년 초에 7차핵실험 혹은 장거리 탄도미사일 발사를 해서 긴장수위를 높이고 워싱턴까지 가는 대륙간 탄도미사일 발사를 준비중일겁니다.
북한 김정은이 180도 마음이 변화지 않으면 가면갈수록 북미 뿐만 아니라 남북간 긴장수위는 높아질것이라는 것은 뻔합니다.

그리고 이번 공동경비구역 에서의 적군의 우리군 대응과 관련해서 소극적인 대응도 분명히 보입니다.
우리가 강력하게 대응했다면 전쟁으로 이어질까요? 전쟁나면 김정은 목숨은 그대로 끝납니다. 그럴진데 패널분들께서 강력하게 대응했다면 전쟁났을것이다라고 하고 있습니다.

전쟁을 제일 두려워하는 자는 양아치 북한 김정은과 북한 지도부들입니다. 북한이 전쟁을 일으키면 그순간 김정은 목숨은 끝납니다. 그사실을 김정은 자신이 잘알고 있으며 북한 지도부도 알고 있습니다. 북미간 전쟁나면 미국은 바위고 북한은 계란입니다. 한마디로 전쟁이 나면 북한 지도부 입장에서 계란으로 바위치기라는 사실입니다.
이럴진데 김정은이 전쟁을 일으킬만한 도발을 하겠습니까?

북한이 도발하면 강력하게 대응하는것이 전쟁의 빌미를 막아줍니다. 북한이 도발하더라도 소극적으로 대응하면 더 큰도발로 우리를 긴장시키고 남남갈등을 일으킵니다.

평화도 힘이있어야 가능합니다. 아무리 힘이 있어도 국론분열이 일어나면 균열이 발생하고 전쟁의 시/발점이 될수 있습니다.
여야 막론하고 지금껏 북한이 도발했을때 강력하게 대응한적이 있는지?
여야 체인지.. 즉 정권이 바뀔때마다 여야 정권만 바뀔뿐 하는 행동은 여나 야나 변함없었습니다.북한이 도발하면 여전히 정치권은  강력하게 대응못하고 전쟁 날것처럼 호들갑을 떨고 있고 정치 평론가들도 맞장구를 치고 있는지 한심합니다.
후후 17-11-21 08:51
   
이젠 북한이 도발해도 반격을 안해야만 전쟁을 막을수 있다는 말씀이군요
     
입싱 17-11-21 08:59
   
단편적이네요. 의도적으로 보이긴 합니다만..
          
후후 17-11-21 10:56
   
발제자의 글이 더 의도적으로 보이지는 않나보죠?
홀로장군 17-11-21 11:11
   
개 소리 들었네
귓구멍 썩을까 걱정된다
워웍 17-11-21 12:09
   
제2 제3의 연평도 포격을 당해도 침묵해야 칭찬받겟네 어휴
즈믄다솜 17-11-21 13:39
   
참.. 이런 개소리를 들을 때마다.. 한심하다는 생각 말고는 없다.
생각은 자유라지만, 이렇게 될거라는 생각으로 글 쓴다는것도 용기려는지.!
보수란 것들의 겁대가리는 그네같은년이 감빵에서 몇년을 살까 걱정인거고..
미군의 가랭이 아래서 그들이 까라면 까면서 아양을 떨어야
대한민국이 유지 되는걸로 생각들 하고 자빠진 등신집단 이란게 저런걸로
알 수 있게 되는거지. 아.. 정말 귓때기 소금물로 씻고 와야것다.
더럽고 구역질난다.
마구쉬자 17-11-21 13:47
   
안들어봐도 그냥 한심한 내용이라 판단함. 무조건 강력한 대응만이 살길임.
전쟁을 무서워하고 두려워하는 국가는 결국 조선꼴 나는 것임.
     
개구신 17-11-21 15:54
   
호전적인 국가가 받는 취급을 생각하면;;

그리고 전쟁을 두려워 하는게 아니라 전쟁으로 인해 발생할 무고한 인명의 피해를 걱정하는 겁니다.

참 대책없이 전쟁 좋아하는군요. 막상 전장에 세워놓으면 오줌부터 쌀 사람이 ㅉㅉ
          
넷우익증오 17-11-21 16:18
   
ㅋㅋㅋ영국이 독일힌테 쫄아서 어떻게댔더라?
 "여기 우리 시대의 평화가 있습니다!" 는 개뿔 6개월만에 전쟁터짐ㅋㅋㅋ
https://namu.wiki/w/%EB%AE%8C%ED%97%A8%20%ED%98%91%EC%A0%95
          
rozenia 17-11-22 03:07
   
생각이 반쪽짜리네요. 얻어맞은거에 반격하는 나라를 호전적인 국가라고 인식하는 사람도 있나요? 정상적인 사고라면 그런생각 안합니다.

더불어, 무고한 인명피해가 왜 발생했나요? 우리가 오케이오케이 했으면 연평도사건이 안일어났고 이전에 무장공비는 안내려왔었나요?

10년-20년 다 지나가고 나서 흐름을 더 정확히 보면

대응을 제대로 하지 않고 애네들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았기때문에 편하게 덤비는겁니다. 더불어, 초장에 북한과의 외교관계에서 정부가 입으로만이 아니라 여차하면 전쟁터질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을 북한 애들이 느껴보질 못했기 때문에

편하게 우리정부가 전쟁날지도 모른다는 심리적 이점을 노리고 하는 행동입니다.

너무도 근시안적인 판단이네요.

전쟁준비가 되있는 국가앞에서 평화를 이야기 하려면 이쪽도 전쟁준비가 되있다는걸 보여줘야 관계가 성립되는게 기본입니다. 어떤 멍청이가 상대가 준비안된게 보이는데 그 우위를 놓히겠어요.

우리정부가 참더라도 기준치를 넘기면 무력보복을 하는 정부성향이라는게 명확하게 보여줬고 그게 관례화 됐었어야 지금 북한이 핵무기 개발하더라도 우리한테 섣부르게 도발하지 못 하는 상황이 됐을 겁니다.

장기적으로 앞으로도 무고한 인명피해는 얻어맞아주니까 나는거지 대응해서 나는게 아닙니다.

고려때도 조선때도 대한제국때도 전쟁나면 피해본다고 반대하는 조정대신들때문에 왜란에 호란에 그게 아니더라도 이름붙지 않은수많은 침략질에 그대로 노출됐던 겁니다. 그게 인명피해의 이유죠.

역사적으로 수많은 유럽의 강국들이 스위스를 왜 안건들이기 시작했는줄아십니까? 중세이전부터 그 조그만나라를 먹으면 먹을수도있는 수많은 시절이있었지만 한번 싸우면 다죽더라도 싸워서 왠만하면 스위스는 피해라가는 인식을 심어줬기 때문입니다.

그친구들이 그때 그렇게 싸우지 않았다면 지금쯤 프랑스나 독일영토가 됐었겠죠. 그렇지 않더라도 힘있는 강국들의 외교와 처세에 따라 수없이 밟히고 수많은 사람들이 수백년간 계속 죽었겠죠. 그게 인명피해입니다. 어중간하게 안일하게 만만하게 보이는거

막말로 초중고에서 먼저 한대 치면 바로 맞받아쳐서 대판한번 싸우면 그아이 최소 1년은 앵간해서 아무도 안건들입니다. 한대 쳤는데 안덤벼들면 그때부터 이것저것 때리기 시작하는겁니다. 애들도 아는 세상논리에요.

대책이 없는건 앞뒤 상황이 어떻게 돌아갈지도 모르고 전쟁은 무조건 막으면 된다라던가 전쟁은 나쁜거니 군사력을 줄인다던가 하는 헛소립니다.

힘있는 자들 옆에서 평화는 힘이 있어야 유지되는겁니다. 무력을 부리는자에게 무력으로 대응하지 않으면 줄곧 무력으로 고통받게 되는게 동물의 법칙이구요.

어디 한가하게 눈앞에 피해만 보고 근본적인 원인도 깨닫지 못한채 전쟁광취급입니까?

옆집에서 대놓고 님을 괴롭혀도 맞는게 무섭다고 말로만 위협하다가 평생 맞고만 살 처세네요. 그게 맞기만 하면 맞아주면 그만이지만 사람이 죽는일이기 때문에 제대로 대응해야되는겁니다. 얕보였기때문에 사람이 죽을만한 위협을 저들이 계속하는 거니까요.

제발 근본적인 시점좀 ...
장진동 17-11-21 15:52
   
민주당이건 자유당이건 공통적인게 현실무시하고 지들 입맛대로 해석하는건데...... 정신나간 초등수준 내용이네  이런 정치꾼들이 어쩌다 밀게에 설치게 된건냐 ㅠㅠㅠ
고성멧견 17-11-21 18:03
   
누군가가 나를 막 두드려팸...나는 맞고만있었음...그리고나서 나는 싸움나는것을 막았다!!!!라고하는건가...ㅎㅎ
DarkMarin 17-11-21 20:06
   
뭐냐 이 참신한 X 소리는  내가 살긴 오래 살았나

집안 두루 평안은 하신지  더불어 부모님도 무탈하신지

부모님께 효도 하세요  님 태어났다고 미역국도 드신 분들인데
Boeing짱 17-11-22 00:34
   
길가던 또라이가 갑자기 날 때립니다.
맞고만 있는걸 자랑하는건 분명 멍청한짓이지요.
하지만 이게돌았나 하면서 또라이를 방망이로조패면 바로 감방가고 빨간줄끄이고 인생종치게됩니다.
그리고 난 맞았으니까 때린거야 난 떳떳해 라고 말해봤자 아무도 안들어주죠.

이처럼 우리는 이성보다 현실을 먼저 봐야합니다.
미국이 세계최강대국이지만 그들은 군사력으로 상대를 안찍어누릅니다. 경제로, 정치로, 명분으로 상대를 요리하죠.
오히려 미국이 전쟁을 해서 웃은적이 언제있나요. 걸프? 이라크? 베트남?

전쟁은 핵무기 발사버튼만큼이나 신중해여합니다. 니가때리면 나도때린다 라는건 정말 멍청한발상이에오
     
rozenia 17-11-22 03:19
   
인정합니다. 이성적인 사고 필요합니다. 

다만, 내가 때리면 재도 때리겠네 라고 상대가 인식할 만큼은 보여줘야 합니다.

그게 군사력을 유지하면서 진정으로 군대가 있는 이유아닌가요? 사용하지 않음으로서 존재만으로 국가를 지켜내는거

때문에 우리정부도 대응할줄 안다는 전제를 한번은 제대로 만들어줘야 저들의 사고가 바뀐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니가 때리면 나도 때린다를 진짜하는게 아니라 상대가 그런사고를 하게끔은 해야 지금상황에서는 평화가 유지된다는 겁니다.

북한에게 우리가 평화고 조건이고 이야기 해도 미국하고 대화하는 이유가 몹니까? 장기적으로 통일 그리고 통일이 아니더라도 지금의 상황조차 우리랑 얘기 안하는 이유가 몰까요?

우리가 저들에 몇배의 경제력과 산업력과 군대를 갖고 있어도 저들은 우릴 지나쳐도 미국과 이야기합니다.

간단합니다. 저들 인식속에는 우리는 적당히 때려도 입만 화내는 정부이기 때문입니다. 그정도는 때려도 이해해주는 정부니까 그정도는 때리고 그정도는 행동하는 겁니다.

상대가 우리를 그렇게 인식한지 벌써 20년이 다되가는데 우리가 이성이니 평화니 따지며 반격한번 제대로 안하면 그뒤는요? 평화가 오나요?



길가는 또라이가 날쳤고 그걸 반격해서 쳤습니다. 물론 경찰서가서 조서 꾸미고 상황에 따라 상대가 난 상처가 크면 병원비로 물어줘야 겠죠. 근데, 중요한건

그 또라이가 다음에도 또 덤빌까요? 최소한 고민은 할겁니다.

그리고 지금 상황은 길가던 또라이가 때린게 아니라 칼로 찌르려고 하는겁니다. 자칫 반격하다 칼맞으면 아프니까 피하지 말고 가만히 칼맞고 있을까요? 그럼 안맞고 안 아플까요?

길가던 또라이가 날 칼로 찌르려던걸 반격하는걸 상식적으로도 법원가서도 상방책임이라 하던가요? 아뇨 어느나라 헌법에도 그걸 정당방위라 부르죠. 정당방위를 안하면 그뒤부터는 칼들고 자주 찾아와도 돈도 내노라고 장난도 치고 하게 되는겁니다. 정신차리세요
화병의근원 17-11-22 09:23
   
팩트는 영상전부가 시청자를 기만하는 내용으로 애매모하게 노무현정권 까는 영상입니다...
초.중반엔 대응사격 안한게 잘했다 친찬하다가 5:00부터 저는 "사실 대응사격 하길 바랬어요"이러고
노무현정권까면서 마지막에 이명박.박근혜정부는 선조치 후보고였어요..이러면서 끝나죠...
그냥 시청자 농락영상이라 보심됩니다...자기들도 앞뒤가 안맞는 말을 강제로 끼워 마추면서 얘기하죠...
     
넷우익증오 17-11-22 12:30
   
이런걸왜 올림?
6.정치적 발언 및 밀리터리와 직접 관련없는 게시물 금지
1.밀리터리와 전혀 관계가 없고 정치적인(정책등) 이야기가 들어있는 게시글
2.밀리터리와 약간 관계가 있으나 정치적(정책등) 이야기에 무게를 둔 글
3.밀리터리와 매우 관계가 있으나 글쓴이의 주장이 정치적(정책등) 성향을 띄는 경우
4. 그외 대운영원칙에서 정하는 정치적(정책등) 발언 모두 포함
5. 군부대 사건사고등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military&wr_i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