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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8-01-23 21:25
[기타] E-737 가동률
글쓴이 :
노닉
조회 : 4,246
최근 가동률 하락의 제일 큰 원인은 '15년부터 도래한 창정비 주기 때문이라고...
출처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war&no=192407&page=1&search_pos=&s_type=search_name&s_keyword=%E3%85%81%E3%85%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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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minator
18-01-23 21:30
더 사달라는 얘기인가요? ㅎㅎ
더 사달라는 얘기인가요? ㅎㅎ
먹구름9
18-01-23 21:36
어휴 관리를 얼마나 개판으로 했길래 가동률이 거의 30%가 떨어지네...
어휴 관리를 얼마나 개판으로 했길래 가동률이 거의 30%가 떨어지네...
알브
18-01-23 21:38
4대 밖에 없으니 저 비율이 나오는게 정상 아닌가요
4대 밖에 없으니 저 비율이 나오는게 정상 아닌가요
하나둘넷
18-01-23 21:58
질못 적힌게 있는데 피스아이 창정비는 2016년11월부터였습니다.
2015년 아닙니다.
해당사항은 공군의 2015년 해명자료에 나옵니다. 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창정비가 도래하는 2016년 11월부터도 해외가 아닌
국내(군수사 81창)에서 수행 예정입니다.
올해 공군은 E-737 3대를 평균적으로 가동하면서
(1대는 계획정비) 공중 감시 임무를 이상 없이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반도의 평화를 수호하는 감시자’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2015. 4. 21.(화)
공군본부 정훈공보실장
질못 적힌게 있는데 피스아이 창정비는 2016년11월부터였습니다. 2015년 아닙니다. 해당사항은 공군의 2015년 해명자료에 나옵니다. 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창정비가 도래하는 2016년 11월부터도 해외가 아닌 국내(군수사 81창)에서 수행 예정입니다. 올해 공군은 E-737 3대를 평균적으로 가동하면서 (1대는 계획정비) 공중 감시 임무를 이상 없이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반도의 평화를 수호하는 감시자’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2015. 4. 21.(화) 공군본부 정훈공보실장
하나둘넷
18-01-23 22:05
위 부분 발췌는 2015년 가동률 및 정비관련 의혹 등 기사에 대한 공군측 해명이었습니다.
그럼에도 가동률은 2015년부터 눈에 띄게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위 부분 발췌는 2015년 가동률 및 정비관련 의혹 등 기사에 대한 공군측 해명이었습니다. 그럼에도 가동률은 2015년부터 눈에 띄게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4leaf
18-01-23 22:53
2~4기 더 있어야겠네요.
2~4기 더 있어야겠네요.
태지
18-01-24 07:47
2대 더 산다고 한 것 같은데요.
2대 더 산다고 한 것 같은데요.
하나둘넷
18-01-23 22:54
문제는 장비 첨단화와 고가화 등으로 군수사레벨에서 가동률
유지하도록 정비하기에는 역량이 딸리기 시작했다는거고
제가 계속 문제 제기하는 장비도입비만이 아니라 장비 운용유지비
현실화도 이루어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유지정비예산이 현실성 있게 배정되어 돈이 충분하다면야
PBL을 하든 군수사 직정비중 어느쪽을 하든 가동률 떨어질 일 없습니다.
돈이 부족하니 세워두는 거죠.
문제는 장비 첨단화와 고가화 등으로 군수사레벨에서 가동률 유지하도록 정비하기에는 역량이 딸리기 시작했다는거고 제가 계속 문제 제기하는 장비도입비만이 아니라 장비 운용유지비 현실화도 이루어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유지정비예산이 현실성 있게 배정되어 돈이 충분하다면야 PBL을 하든 군수사 직정비중 어느쪽을 하든 가동률 떨어질 일 없습니다. 돈이 부족하니 세워두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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