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8-07-18 23:21
[기타] 결국 회전익에 대한 접이 기술 부족
 글쓴이 : 2018수호랑
조회 : 2,636  

NISI20180110_0013702327_web.jpg



전력화를 급하게 당긴 나머지 체크 못한 부분이 있는듯.

설마 중고부품 끼워 놓았을리는 없다고 보고 .

로터 조인트 부분 금속피로도 같은.. 처음엔 잘 날라 다니다가

특정 부분에 금속피도로 증가 -> 회전익 특정 부분 진동 발생 -> 전체 로터이탈이 맞다면 말입니다.

목숨이 헛되지 않게 부디 철저히 보완하기를 

순직 장병들에 대한 진심에서의 애도를 표합니다.

부디 영면하소서....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마그리트 18-07-19 00:04
   
근데 기존의 슈퍼푸마에서 약간의 개량을 거쳤을 뿐이라서
명품 국산이란 수식어도 국내 수주를 위한 선전용 아니었습니까?
수리온이든 마린온이든 헬기의 핵심축인 구동부가
개량 범위에 들어가기란 어렵다고 생각되거든요.
만약 기체의 구조적 결함이라면 유로콥터의 개량 설계 오류일 것이고
부품의 문제라면 제조사 또는 정비 쪽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고는 안타깝지만 사고가 전혀 없는 기종은 드문만큼
섣불리 방산비리나 기술 문제로 단정하는 건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수호2 18-07-19 00:18
   
솔직이 기술부족이니 결함이니 뭐니해도 누가 뺀지로 뭐하나만 뽑으면
이러한 결과가 나오지 않겠습니까?
결국또 무능한 한국탓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