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거이 4기통 개솔린 엔진 대략 1950cc 쯤 되는걸로 아는디여..
"캠"은 흡배기 벨브를 닫았다 열렸다 해주는 장치고...
글쿠보니 타이밍 벨트도 있고 등등...ㅎ
점화는 이그니숀 코일에서 증폭시킨 전류를
기계식으로 회전하는 디스트리뷰터로 각 실린더 점화 플러그에 순차적으로 보내는 ..
엔진부엔 전자 부품이 전무인..말 그대로 개솔린 엔진의 기본형이라 할 수 있겠죠.ㅎ
팔린 k111은 그나마 금방 나온 새거죠.98년도 부터 레토나 보급돼서 k111이 96,97년도까지 소량 납품이 되었나보더라고요,96년식이던가 4천킬로만 탄 차를 산사람도 있으니까요.3천만원에 판다고 하더군요.k111차량을 최근까지
쓴게 106미리 무반동 달고 다닌 차량이죠.
저 차량들은 2000cc급 SOHC 엔진입니다.
무연 휘발유를 넣고 써야되는데, 유연 휘발유 넣고 썼죠.
변속기 (후진-1-2-3-4)
계기판 최고 속도 120km/h 표기.
4단으로 80km/h로 달리면 엄청난 소음이 발생함.
보통 주행은 80km/h로 하는데, 레이서들은 100~110km/h까지 밟고 가긴 합니다. ( 계기판 속도 )
연비는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아마 1리터당 4km 정도 될겁니다.
사실 60km/h 넘으면 안되는 차량임.
명판에 붙은 가격이 약 700~800만원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