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8-09-18 23:56
[질문] 러시아 АЛ-631라는 비행체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퉁퉁탱탱
조회 : 3,073  

AL-631-ARCHONT-07_1.jpg

얼마전에 유투브 서핑 하다가 우연히 АЛ-631 "Архонт"라는 전투기 인 듯한 비행 RC를 보게 되었는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영어로는 AL-631이고 별칭은 영어로는 '아콘' 입니다.(스타에 나오는 그 아콘과 같은 뜻이네요.)

키릴어를 몰라서 사진만 보니 6세대 컨셉이고 2,3가지 타입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http://www.alexandrov-jets.ru/blog-dnevnik-stati/istrebitel-6-go-pokoleniya-koncept-dizayn/

이건 RC 사진 입니다.

http://www.alexandrov-jets.ru/proekty-koncepty/hobbi/al-631-arhont/

 보니까 수평미익이 수직 미익 내지 카나드 역할 까지 하는 상당히 참신한 모습이더군요.

아시는 분있으시면 정보 부탁드립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ewsn 18-09-19 00:07
   
정말 이러다가 미래에 ufo 나올 각~~
KCX2000 18-09-19 00:08
   
러시아는 구소련사절부터 뻥이 심해요
S-47 베르쿠트 첨 나와을때도 미국 F22를 학살한다는둥 난리엿죠. 전부다 거짓말이고 소련 설계국이 국가에서 예산을 안줄거 같으니 시간벌기+예산벌이용으로 만든게 s47이라고 실토햇죠
지금 개발중인 S57이라도 양산하는게 우선이겟죠
러시아 중국에서 뭔가를 만들엇다고 그걸 그대로 믿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유일구화 18-09-19 00:11
   
꿍끔함 알려줭.
공격기 모형 알씨만 나옴...
새끼사자 18-09-19 00:11
   
전형적인 브랜디드윙바디네요...6세대는 저런형태의 윙바디가 현재보다 더 확장되고 속도가 더 높아지는 형태로 진화될 거라고 보기는 봤는데...
퉁퉁탱탱 18-09-19 00:16
   
허허헛... 죄송합니다!!
관심있어서 해당 홈페이지에 다시 가서 인삿말 번역기 돌리니 그냥 개인회사의 컨셉이네요.ㅎㅎㅎ
파파고 완전 좋군요. 기승전 파파고 였습니다.ㅋ;;;
궁금하실 것 같아서 아래 번역기 돌린 내용 그대로 붙여 넣을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제 이름은 세르게이 알렉산드로프이고 모델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서 저는 항공사에 대한 저의 감정, 창의성, 생각을 공유합니다.

저의 주된 목표는 흥미로운 비행 특징과 인정 받는 디자인을 가진 독창적인 프로토 타입을 만드는 것입니다. 두번째 목표는 항공 모함의 창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터넷에서 나의 창의성을 보여 주는 것이다.

내 모델은 대부분 간단한 접근 가능한 재료로 만들어져 있고, 열린 공간에서 다양한 대규모 활동을 보여 주기 위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모델들은 실제 항공기의 설계에 기초하고 있으며, 이는 모델들의 비율을 가능한 한 현실적으로 만든다.
이 방향은 모델링 모델이 아닙니다. 복잡한 생산 기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주된 목표는 항공기의 설계와 공기 역학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신속하고 예산적으로 구현하는 것이다.

저는 항공 모델 디자인에 대한 저의 비전을 좋아할 사람들이 있기를 바랍니다. 희망컨대, 저의 창의성은 떠오르는 세대를 항공 모델과 비행 모델로 이끌것입니다.

또한, 지난 몇년 동안, 나의 몇몇 사업들은 관련 산업의 무인 항공기에 속해 있는 작은 무인기들을 발견했다.

질문이나 소원이 있으시면 이 사이트의 연락처 양식을 통해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세르게이 알렉산드로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