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8-10-27 23:26
[전략] 미국이 펜스 연설문을 통해 중국에 선전포고하다
 글쓴이 : 프리홈
조회 : 5,119  

미국이 중국에 대해 간접적으로 부드럽게 선전포고를 하고 있네요.

공산당 일당 독재를 버리고 보편적인 자유민주주의를 택하든지...망할 것인지를 택하라고요.
대중화사상에 쩌든 중국이 호락호락 최대 적대국인 미국의 경고를 소화하여 대응하기가 쉽지않으리라 보네요.

그러면 미국은 중국의 모든 수츨품목에 대해 관세를 부과할 것이고, 환율조작국으로 지명할 것이며, 더 나아가 미국 동맹국들과 연합하여 남중국해 7 개의 중국의 불법 인공섬들의 무력화를 시도하여 중국의 도발을 유도하여 무력충돌도 불사할 것이며 대만에 대한 무기수출과 함께 군사지원을 할 것이고 티베트. 위구르, 내몽골의 반정부 단체에 대한 무력지원에 나설 것으로 보이네요.

중국이 경제적이나 정치적으로 코너에 몰리면 대만에 대한 무력침공으로 중국민들의 불만을 우회시키려는 유혹을 버리기가 쉽지 않지요.

암튼 결국 중국은 2020 년부터 내부 붕괴조짐을 보이기 시작하여 2030 년 이전에 6 개 국가로 분열되어 자유민주주의 국가들로 전환하게 되리라 봅니다.

마국은 북한을 중국의 통제에서 별도로 떼어내어 비핵화를 추진하리라 보고요.
북한 또한 중국보다 먼저 공산당독재가 붕괴되어 2030 년 이전에 한반도가 자유민주주의 체제하에서 통일을 맛볼 수가 있으리라 봅니다.

이 과정은 순탄힌 것만 아닌 것이 고비를 넘겨야 한다지요....허기사 고비가 없을 수 없겠지요.
말이 통하지 않고 거짓을 일삼는 공산당 일당 독재국가 북한을 상대하는 것이 어떻다 하는 것을 그동안 경험하여 왔으니까요.

김정은이는 그 과정에서 제거되는 운명이 되겠구요....
이는 북한정권이 기도교인에 가한 처참한 가혹만행와 북주민에 대한 인권탄압에 대한 인과응보로 보이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iYWAR_8LOpE (숨겨진 북한의 기독교 박해 증언)

반면 미국은 동맹국인 한국에게 너무 앞서가지 말라고 경고를 발하고 있지요.....
어떠한 국적을 가진 자도 북제제위반시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트럼프가 직접 경고하네요.

김정은이는 윗분에 찍혀 이미 죽은 목숨인데 좀비 김정은에 호의적인 문재인 정부가 어디까지 갈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친트럼프 성향의 미국 유일의 보수언론 FOX 만의 시각일까요?.......김정은이하 북지도층의 생각까지도 투시하는 윗분의 시각이 어느정도 차용된 것일까요? ...알아맞춰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Hhdh_7TlRjw (미국정부, 임종석에게 최후통첩!)
https://www.youtube.com/watch?v=tfIStmRAmGE (미국 북한과 중국 무조건 작살낸다-전 CIA 간부 마이클 리)
https://www.youtube.com/watch?v=mcLga2a6Cu0 (남북통일과 미래를 위한 전략-김정민)

위의 수순이 윗분에 의해 트럼프와 펜스에게 부여된 피할 수 없는 2030 년까지의 과제가 되리라 봅니다.
그리고 2016 년말부터 향후 24 년간 윗분이 미 백악관에 계시면서 미국대통령들에게 공산권 북한과 중국의 자유민주화와 함께 향후에 예상되는 지구촌 대재앙 (핵전쟁, 지구환경파괴, 위성운행 등에 따른 지구축이동 등) 예방 방지에 대한 과제와 지도가 연이어 주어지리라 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3bfcxBGvmY (세계 예언가들의 한국에 대한 예언들!)

댓가(?)는 트럼프의 재선과 펜스부통령의 차기 대통령 당선이겠구요.
향후 100 년이상 지속될 미국의 번영과 G1이 되겠네요.

보편적 진리인 자유 민주주의의 승리이면서.....종교의 자유가 최대 덕목이 되겠습니다. 
(일부는 선지자들의 예언을 인용하였는데 점점 현실화되는 것 같읍니다요.)

=====================================================================
[펜스 부통령의 허드슨연구소 연설전문]

트럼프 대통령은 처음부터 중국 및 시진핑과의 관계를 우선 순위로 설정했습니다. 2017 4 6일 트럼프 대통령은 시진핑을 마랄라고(Mar-a-Lago)로 초청했으며 2017 11 8일에는 베이징을 방문해서 시진핑과 회담했습니다.

 

지난 약 2년 동안 트럼프 대통령은 시진핑과 매우 강력한 친분을 쌓아 왔으며 트럼프시진핑 두 사람은 공동의 이익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왔습니다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한반도 비핵화입니다.

 

그러나 오늘 저는 국민들께 진실을 밝히고자 합니다국민들은 진실을 알 권리가 있습니다중국은 정치경제군사선전 등 모든 영역에 걸친 중국 정부 전체의 힘을 사용하여 중국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미국에 대해 가지고 있는 중국의 이익을 강화하려 시도해 왔습니다.

 

중국은 정치경제군사미디어가 독자적인 나라가 아닙니다이 모두를 뭉뚱그린 힘을 사용하여 미국의 국내 정책과 정치에 영향을 미치고 개입하려 어느 때보다 더 공격적으로 시도해왔습니다트럼프 행정부가 이끄는 미국은중국의 이 같은 공격적 행태에 대해미국 고유의 원칙과 정책이 지향하는 바른길을 따라 단호하게 대응해 왔습니다.

 

작년 12월 트럼프 대통령이 발표한 국가안보전략(national security strategy)‘거대한 힘의 경쟁'이 일어나는 시대로 접어들었음을 밝혔습니다외국이 역내 혹은 글로벌 차원에서 자신들의 영향력을 확대하고국제질서를 자신들의 입맛에 맞도록 바꾸기 위해 미국이 구축해 놓은 지정학적 핵심 포인트들을 탐내고 있는 시대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국가안보전략을 통해서중국에 대해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대할 것임을 천명했습니다우리는 중국에 대해 공정하고 상호적이며 서로 주권을 존중하는 방식의 관계를 추구합니다이를 위해 우리는 강력하고 신속한 조치들을 취해 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작년에 중국을 방문했을 때 미-중 두 나라 사이의 관계를 개선하고 두 나라 국민의 삶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중 두 나라 사이의 관계를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가에 관한 우리의 비전은-중 두 나라 사이의 역사에서 가장 훌륭했던 부분들이 이미 증명하고 있습니다역사는-중 두 나라가 개방성과 우정을 가지고 서로에게 손을 벋을 때에만 두 나라 사이의 관계가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2백 40년 전 미국 독립전쟁 시기에 이미, 미국 상인들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모피와 캐나다 동부 및 미국 북동부에서 나오는 아메리카 산삼을 들고 중국을 방문했을 때, 중국인들은 미국 상인들을 따듯하게 맞아 주었습니다.

 

그러나 1949년 공산화 이후 중국 공산당은 독재체제 팽창을 시작했습니다2차 세계대전때 미국인과 중국인이 한편이 되어 싸운 지 불과 5년 밖에 안 흘렀지만, 1950년 말부터 미국인과 중국인은 한반도의 산과 계곡에서 서로 총을 쏘기 시작했습니다저의 선친께서는 이 참혹한 싸움을 직접 목도하신 분입니다.

 

그러나 이 같은 참혹한 전쟁조차 미국인과 중국인 사이의 관계를 회복하고자 하는 열망을 가로막지 못 했습니다드디어 1972년에 중국은 미국에 대해 척을 지던 정책을 끝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나라 사이엔 외교관계가 정상화됐으며 두 나라는 서로 시장을 개방했으며 미국 대학은 중국의 엔지니어경영자학자관료들을 교육시키기 시작했습니다.

 

1991년 소련 붕괴 이후 미국인들은 중국도 결국 자유화되겠거니, 생각했습니다. 21세기가 시작된다는 낙관에 취해서 미국인들은 중국에게 미국 시장을 개방했으며 중국을 WTO에 가입시켰습니다.

 

트럼프 이전 미국 행정부들은 중국에서 자유 확대될 것이라 믿었던 것입니다경제적 자유뿐 아니라 정치적 자유가 확대될 것이라 믿었던 것입니다고전 리버럴 원칙에 따라사유재산개인 자유종교 자유 등을 포함한 인권 전체가 확대될 것이라 믿었던 것입니다그러나 이 믿음은 충족되지 못 했습니다.

 

아직도 중국인에게 자유는 요원한 꿈일 뿐입니다중국 정부는 ‘개혁과 개방'을 떠들지만등소평의 개혁개방 구호는 이제 속 빈 강정일 뿐입니다.

 

지난 17년 동안 중국의 GDP 9성장했습니다이제 중국은 세계2위의 경제대국이 됐습니다이 같은 성장의 요인 중의 하나는 중국에 대한 미국의 투자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공산당은 관세,쿼터환율조작기술이전 강요지적재산권 절도외국자본투자 유치를 위한 산업 보조금 지급 등 온갖 수단을 사용해서 자유무역과 공정무역을 해치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이러한 정책은 경쟁 국가를 먹잇감으로 삼아 중국의 제조업 기반을 성장시킵니다그 대표적 먹잇감이 바로 미국입니다.

 

중국의 이 같은 행태는 미국에 대해 연 3,750억달러의 무역 흑자를 결과했습니다이는 미국 전체 무역 적자의 절반입니다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주에 “지난 25년 동안 우리 미국이 중국을 지금 중국으로 만들어줬다"라고 말했습니다그 대가가 지금 상황입니다.

 

중국제조 2025에서중국 공산당은 로보틱스생명공학인공지능 등 세계첨단 산업에 관한 90%를 장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1세기 세계경제의 사령탑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중국은 모든 국가공무원과 기업체에게미국의 지적재산권을 획득할 것을 지시했습니다우리 미국 경제의 주춧돌이 미국의 지적 재산권을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획득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미국 기업들더러중국에서 사업하려면 기업 비밀을 내 놓으라고 윽박지르고 있습니다또한 중국 정부는 혁신적 미국 기업에 대한 인수 합병을 주도면밀 일사 분란하게 시도하고 있습니다또한 중국 스파이들은 첨단 방위산업 테크놀로지를 비롯한 미국 테크놀로지 전체에 대한 도둑질을 시도하고 있습니다중국 정부는 이같이 획득한 테크놀로지를 이용해서 전쟁 무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지금 중국은다른 아시아 국가들의 방위비를 몽땅 합친 것만큼 되는 국방비를 쓰고 있습니다중국은 육상해상공중우주에 있어서 미국이 확보하고 있는 군사 우위를 허물어뜨릴 수 있는 군사 능력을 가질 것을 최우선 과제로 설정하고 있습니다중국은 동아시아 지역 태평양 권에서 미국을 밀어내고이 지역 미국 동맹국에 대해 미국이 지원할 수 없도록 만들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우리는 그들로 하여금 반드시 실패하도록 만들고야 말 것입니다.

 

요즘 중국의 군사 행동은 예전과 완전히 다릅니다중국 군함들은 노상일본이 다스리고 있는 센가쿠 열도 인근을 맴돕니다.  2015년 시진핑이 백악관 정원에 서서 “중국은 군국주의의 길을 결코 가지 않을 것"이라고 했지만 이는 말 뿐입니다남사군도에 시멘트로 인공섬을 만든 다음 대함 미사일과 대공 미사일들을 배치해 놓았습니다.

 

이 번 주에 남사군도에서 중국 해군 함정이 미국 구축함 코앞 45미터까지 기동해서 우리 구축함이 긴급 후진했던 사건은중국의 침략성을 고스란히 보여 줍니다이 같은 막가파 행태에도 불구하고 미 해군의 함정과 비행기는국제법과 미국 국익의 필요에 따라 어느 곳이든 비행하고 항해하고 작전할 것입니다우리는 겁 먹지 않을 것이며 무릎 꿇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은중국에서 경제 자유화가 진행되면 중국과 미국 사이의 파트너십중국과 세계 사이의 파트너십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 믿었었습니다그러나 중국은 경제 침략을 선택했습니다경제침략에 더하여 이제 군사력이 커짐에 따라군사 행태 역시 점점 더 없는 양상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중국 국민들 역시 자유가 위축되어 가고 있습니다한때 중국 정부는 자유와 인권을 확대하는 방향을 취한 적 있습니다그러나 시진핑 체제 이후 중국은 국민들에 대한 통제와 억압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급선회했습니다.

 

최근 들어 중국은종종 미국의 테크놀로지를 사용해서국민을 보다 광범위하고 보다 깊숙하게 감시 통제하는 국가 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중국 정부는 중국 국민들에게 정보가 자유롭게 흘러 들어갈 수 있는 길을 점점 더 엄격하고 철저하게 막고 있습니다그들은 이를  ‘만리장성'에 빗대어 ‘만리방화벽’이라 부릅니다.

 

중국 지배자들은 2020년까지 조지 오웰이 소설 1984, 동물농장에서 그린 통제국가를 만들 계획입니다이른바 ‘사회신용평가'라는 제도를 시행해서 인간 삶의 모든 측면을 통제하겠다는 것입니다중국 지배자들의 말을 빌면사회신용평가 점수가 높은 사람은 하늘 아래 어느 곳이든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반면점수가 낮은 사람은 단 한발자국도 움직이지 못 하게하겠다는 것입니다.

 

종교 자유 역시 심각하게 억압받기 시작했습니다크리스찬불교인무슬림 모두 억압받고 있습니다지난 주에 중국 최대의 지하교회가 폐쇄당했습니다중국 전역에서 십자가를 파괴하고 성경을 불태우고 크리스찬을 감옥에 처넣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또한 중국은 최근 교황과주교 임명에 관해 중국 공산당의 동의를 받는다는 합의를 이끌어냈습니다말끝마다 무신론자라고 주장하는 중국 공산주의자가가톨릭 주교를 임명하는 꼴이 되고 말았습니다중국 기독교인들은 지금 절망적 상황에 빠져 있습니다.

 

중국은 불교 역시 탄압하고 있습니다지난 10년 동안 150명 이상의 티벳 승려들이 티벳의 신앙과 문화에 대한 탄압에 저항해서 분신 suiside 했습니다중국 공산당은 신강에서 백 만명의 무슬림 위구르 사람들을 수용소에 가두었습니다수용소에서는 위구르 사람들의 문화와 신앙을 없애기 위한 정교한 세뇌 작업이 하루 종일 계속됩니다.

 

그러나 역사가 증언해 줍니다자신의 국민을 억압하는 국가는 더 이상 발전할 수 없습니다중국은 세계 곳곳에도 손을 뻗치고 있습니다마이클 필즈버리 박사가 말했습니다“중국은 미국의 행동과 목표를 방해하고 있다중국은 미국의 동맹들미국의 적들과 중국 스타일의 관계를 개발하고 있다중국의 의도는아무리 살펴 보아도 평화스럽다든지 혹은 생산적이라고 볼 수 없다.”라고 필즈버리 박사가 밝힌 바 있습니다.

 

중국은 영향권을 확대하기 위해부패한 후진국에 차관을 제공하여 부실화된 다음 채권을 이용해서 전략 요충지를 장악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채권 외교'입니다아시아아프리카유럽심지어 라틴 아메리카에 걸쳐 수 천억 달러의 인프라 건설 차관을 제공해 왔습니다그러나 이 차관을 갚지 못 할 경우에 관한 조건은 애매하기 짝이 없습니다차관 상환에 실패하면 중국에 코가 꿰이는 방식입니다.

 

스리랑카를 보십시오사업성이 없는 항구 개발을 위한답시고 중국으로부터 막대한 차관 빚을 얻었습니다중국 회사들이 가서 항구를 지었습니다. 2년 전차관 상환이 불가능하게 되자 중국은 항구를 넘겨받았습니다이제 이 항구는 중국의 전진 해군 기지로 뒤바뀔 참입니다.

 

중국은 이제 아메리카 대륙에도 손을 뻗치고 있습니다베네주엘라의 마두로 정권에게 인공호흡장치를 달아 주었습니다앞으로 석유로 받기로 하고 50억달러 차관을 제공하겠다고 합니다이미 중국은 베네주엘라에 대해 500억달러의 채권을 가지고 있는 최대 채권국입니다게다가 중국은 베네주엘라의 정당과 정치인 중 중국의 전략에 순종하는 편에게 직접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만해도 중국 공산당은 라틴 아메리카의 세 나라에 압력을 넣어 타이완관의 관계를 끊고 중국만을 인정하도록 만들었습니다이 같은 행위는 대만해협의 안보를 깊게 위협합니다우리는 이 같은 행위를 규탄합니다미국은 ‘하나의 중국‘ 정책을 앞으로도 지속하겠지만타이완의 민주주의가 모든 중국인이 밟아 나갈 경로를 잘 보여주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제까지 말씀 드린 것은 중국이 세계 곳곳에서 어떤 방식으로 전략적 이익을 추구하고 있는지 보여드린 스케치였을 뿐입니다중국의 수단이 날이 갈수록 맹렬해지고 지능화되고 있음을 보여드린 스케치였을 뿐입니다그럼에도 트럼프 이전의 행정부들은 중국의 행위에 대해 눈감았을 뿐입니다심지어 중국의 행위를 부추겨 주기도 했습니다그러나 이게 그런 시절은 끝났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의 힘을 더욱 더 강력하게 만들어 미국의 이익을 지킬 것입니다이미 인류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미국의 군사력을 더욱 더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국방비는 레이건 대통령 시절 이래 최대폭으로 증가되어 이제 년예산 7,160억달러에 이릅니다.

 

우리는 핵무기를 첨단화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첨단 전투기와 폭격기를 개발 혹은 배치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차세대 항공모함과 전함을 만들고 있습니다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군사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여기에는 우주에서 미국이 확보하고 있는 지배력을 더욱 더 강화하는 것도 포함돼 있습니다또한 적국의 사이버 공격에 대한 대응력 역시 신장시키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지식에 따라 중국산 제품 25백억달러에 대한 관세를 부과하고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중국이 가로채서 장악하고자 하는 첨단 산업 분야에 대해서는 관세가 더 높습니다우리는 앞으로 관세를 더 부과할 것입니다공정하고 상호적인 타결방안이 나오지 않는 한중국산 제품 모두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게 될 것입니다.

 

미국의 이 같은 조치는 큰 효과를 거두어 왔습니다중국의 주가 지수는 올해 들어 9월까지 25% 하락했습니다그 원인은 주로 미국이 중국의 무역관행에 대해 저항했기 때문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밝혔듯우리는 중국 경제가 고통 받기 원하지 않습니다실은 중국 경제가 번영하기 원합니다그러나 중국이 자유롭고공정하며상호적인 무역 정책을 취할 것을 미국은 원합니다우리는 앞으로도 당당히 이를 요구할 것입니다.

 

슬프게도 중국 지도자들은 아직까지 우리가 원하는 경로를 취할 것을 거부하고 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이 취하고 있는 강력한 입장에 대해 중국 정부는대통령에 대한우리 정책 아젠다에 대한우리 미국의 가장 소중한 가치에 대한 지지를 깎아 내리려는 전면적이고 주도 면밀한 ‘미국내 공작으로 맞서고 있을 뿐입니다.

 

오늘 저는 중국이 우리 미국 땅 안에서 무슨 짓을 저지르고 있는지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제가 드릴 말씀의 일부는 정보기관에서 알아낸 것이며다른 일부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정보로부터 정리한 것입니다어느 경우든제가 드릴 말씀은 전부 사실입니다.

 

중국은 정부가 경제정치군사외교선전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할 수 있는 체제입니다.  중국은 미국의 국내 정치 및 미국 정책에 개입하기 위해 이 같은 다방면의 수단을 몽땅 동원하는 ‘정부-총동원‘ 방식을 취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미국의 기업영화제작사대학씽크탱크학자언론인지방정부주정부연방정부 공무원에게 보답하거나 회유하는 방식으로 작업합니다.

 

게다가 중국은 올해 중간 선거 및 내후년 대선에 개입하는 여론 작업에 전례 없는 노력을 기울이기 시작했습니다짧게 말해서트럼프 대통령의 정책이 먹혀 들어 가고 있기 때문에중국은 트럼프 아닌 다른 사람이 대통령이 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확실합니다중국은 미국의 민주적 정치과정에 개입하고 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주에 밝혔듯 중국이 이번 중간 선거에 개입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중국이 미국의 중간선거에 영향을 미치고자 시도한다는 것은중국이 부과한 대응 관세만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중국의 보복관세는 2018 선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의 산업을 겨냥하고 있습니다.추정에 의하면 중국 보복관세의 80%, 2016년에 트럼프를 지지했던 지역을 겨냥하고 있습니다이 지역의 유권자들을 반트럼프로 바꾸려 시도하는 것입니다.

 

또한 중국은 미국 유권자에 직접적 영향을 끼치려 시도했습니다지난 주에 주중 미국대사의 고향이자이번 중간선거 및 2020 대선에서 결정적 역할을 하는 아이오와 주의 최대 발행 신문인디모네 레지스터 신문에 중국은 간지 광고를 했습니다마치 신문의 일부인 듯 보이는 이 간지는 트럼프 행정부의 무역정책이 아이오와 주민들에게 막가파식 손해를 끼치는 것이라 비난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미국 시민들은 이 같은 허접한 홍보전에 말려들지 않습니다미국 농민들은 트럼프대통령을 지지하며 트럼프 행정부가 취한 강력한 입장이 어떠한 결과를 거두어들이고 있는지 보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이번 주에 미국-멕시코-캐나다 무역협정은 미국 제품에 대한 시장을 크게 확대했습니다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은 미국 농민 및 제조업체의 대승리입니다.

 

중국은 우리의 정치와 정책만 비틀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중국은 경제력 및 중국 시장을 이용해서 미국의 사업체들 전반에 영향을 끼치고자 시도합니다중국은 중국내 합작 벤처 회사에 대해사내에 ‘당세포'를 만들것을 의무화했습니다회사의 사내 공산당 세포 조직이 회사 경영에 대해 발언권 내지 거부권을 가지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중국은 또한 타이완을 중국과 구분된 준()국가로 취급하든가 혹은 중국의 티벳 정책과 다른 모습으로 티벳을 취급하는 미국회사들을 압박합니다예를 들어 중국은 델타 항공에 대해기업 홈페이지에서 타이완을 ‘중국의 성 중 하나'라고 표기하도록 협박했습니다또한 중국은 티벳에 대해 트위터를 날린 미국계 시민 근로자를 해고하라고 메리어트 호텔을 협박했습다.

 

또한 중국은 헐리우드 영화사들에게 중국을 ‘밝은 모습'으로 묘사하라고 압력을 넣어 왔습니다이를 거부하는 스튜디오와 제작자들에게 보복을 가해 왔습니다중국검열은 매우 신속하며 조금이라도 중국에 대해 비판적인 내용을 담으면 곧바로 상영을 금지시킵니다예를 들어 ‘세계대전 Z’ 영화에 대해 중국은영화 스토리에서 악성 컴퓨터 바이러스가 중국에서 만들어졌다는 부분을 문제삼았었습니다영화제작자들은 이 부분을 잘라냈습다‘붉은 새벽‘ 영화에선 원래 중국인 악당인데북한 악당으로 바뀌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또한 미국 및 전세계의 광고 시장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붓고 있습니다중화라디오는 미국에서 30개 라디오사업자들을 통해 방송되고 있습니다차이나 글로벌 텔레비전 네트워크는 7 5백만명의 미국인들에 보급됐습다이 회사는 중국 공산당의 직접적 지시를 받습니다시진핑은 차이나 글로벌 텔레비전 네트워크를 순시했을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미디어는 당과 국가에 의해 운영된다미디어는 선전 프로퍼갠더의 최 일선이다미디어는 항상 당에 속한다.

 

이 까닭에 미 법무성은 지난 9월에카이나 글로벌 텔레비전 네트워크에 대해 ‘외국 국가 이익 대행자'로서 등록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계 미국 언론인의 중국 내 가족을 구금하고 협박한 적도 있습니다미국 언론인이 너무 깊게 파헤쳐 들어갔기 때문입니다또한 중국 공산당은 미국 언론사의 웹사이트를 중국 안에서 접근하지 못 하도록 차단해 왔습니다또한 중국 공산당은 미국 언론인들의 중국 비자 취득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어 왔습니다특히 NYT가 중국 지배층의 숨겨진 부를 다루는 기사를 게재한 다음부터 더욱 더 그렇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미국의 미디어에 대해서만 검열하고 압박하는 것이 아닙니다미국 대학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미국 전역에 150개 지부를 가지고 있는 ‘중화 학생*학자 연합'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이 단체는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43만명의 중국인에 관한 각종 행사를 주관합니다이 단체는 중국 유학생미국 학교 등이 중국공산당 노선에 벗어나는 행위를 하면 즉각 중국 영사관 및 대사관에 신고합니다.

 

예를 들어메릴랜드 대학 졸업식에서 한 중국 유학생이 미국의 ‘발언의 자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중국공산당 신문은 곧 이 유학생을 비판했습니다중국이 컨트롤 하는 중국 SNS 에서 이 유학생은 떡실신 되도록 비판당했습니다또한 중국에서 살고 있는 이 학생의 가족은 괴롭힘 당했습니다또한 메릴랜드 대학의미국 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던 ‘중국과의 대학생 교류 프로그램'은 거의 제로 수준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중국은 미국 대학에 대해 좀더 교묘한 수단을 사용하기도 합니다중국공산당이 위험하다 혹은 기분 나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소리를 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대학씽크탱크학자에게 막대한 연구자금을 지원하는 수법입니다.

 

중국으로부터 연구비를 지원받을 생각이 없는 학자들이라고 중국 압력으로부터 자유스러운 것은 아닙니다예를 들어 허드슨 연구소가 중국이 싫어하는 학자를 초빙하기로 하자 허드슨 연구소의 웹사이트가 해킹 공격을 받았습니다해킹은 상하이에서 이루어졌습니다중국 공산당은 미국 대학의 학문의 자유와 미국 캠퍼스의 ‘말할 자유를 허물어뜨리려 시도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이 같은 일련의 행태를 종합해 보면 미국의 여론 및 정책을 트럼프 대통령의 ‘아메리카 퍼스트‘ 노선으로부터 이탈시키려는 시도를중국이 계속 강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지배자들에 대한 우리의 메시지는 명확합니다“이번 대통령은 결코 물러서지 않아미국인들은 결코 휘둘리지 않아미국인들은 자신의 안보와 경제를 위해 당당히 맞설거야물론 너희와의 관계가 좋아지기를 여전히 바라지만!

 

<댓글로 연결>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나롱롱 18-10-27 23:57
   
제발 이렇게 됐으면 좋겠군요..요즘 중국 하는짓이 서서히 미쳐가서(원래부터 미쳤었나? ㅋㅋㅋ) 전쟁이 날까 두렵기도 하지만 말이죠..전 지구적인 자유민주주의의 승리가 되는날이 한반도가 통일 되는 날이 아닐까요..  사회공산주의 체제인 중국을 무너뜨려야 합니다.무너뜨려서 북한을 해방 시키고 대륙이 수많은 나라로 쪼깨져 동아시아에 한국 일본 중국만 남아서 서로 아웅다웅 하는거보다 우리도 유럽처럼 수많은 나라들과 서로 협력하고 체제와 사상이 맞는 국가들끼리 연합해서 든든한 주변 우방국을 만들어야 한반도가 살길이죠.. 트럼프가 연임하고 다음 대통령이 펜스가 되면 정말 일어날수도 있을꺼라고 봅니다.그런 의미에서 미국을 너무나도 응원합니다.
나롱롱 18-10-28 00:00
   
중공이 무너지고 만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이 지역을 차지 했으면 좋겠군요.. 아니면 차선책으로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탄생하던지 해서 몽골과 자원교류를 하고 대륙과 연결 되고 해운은 해운대로 철도는 철도대로 이득을 본다면 정말 한반도의 터는 세계에서 가장 부러움을 받는 터가될수도 있다고 봅니다.
     
프리홈 18-10-28 19:29
   
미래학자 조지 프리드먼이 한국이 통일되면 만주가 어떻게 될 지 궁금하다 했지요.
조지 프리드먼은 2020 년부터 중국이 붕괴조짐을 보이기 시작할 것이라 했구요.

사람들은 2036 년 타임여행가 존 티토의 예언이 반은 맞고 반은 틀려서 대부분 믿지 않았지만 그가 그렸다는 동아시아지도가 있었지요.
허기사 과거 30 여년간 일어난 역사적 사건을 정확히 기억한다는게 말처럼 쉽지가 않았으리라 봅니다.
혹자는 국뽕 한국인이 그렸다고도 하는데 만주지역이 통일한국 영역에 포함되었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Sh0_2HDLZk0 (2036에서 왔다는 예언가 '존티토')

그런데 존 티토는 제 3 차 세계대전의 발발을 언급하면서 시나리오는 중국인구의 반이 사망하고 한국도 피해가 상당하지마는 고조선 영역으로 예측되는 고토를 획득한다는데, 제 3 차 세계대전은  윗분과 미국 대통령들에 의해 사전에 예방이 되어서 상황은 존 티토가 예언한 것과 똑같지는 않으리라 보네요.

통일이 되면, 북한지역은 GDP 성장율이 년평균 10 ~ 14 % , 남한지역은 4 ~ 7 % 가 가능하다 해요.
글로벌 해외투자가 몰릴 수 있는 지역은 통일 한반도밖에 없는 상황이기도 하구요.

통일한국은 북한지역의 지하자원 7,500 조원 (석유매장량 3,000 조원 포함)으로 국부펀드를 운용하여 수익사업을 벌리면서 각종 인프라와 복지향상에 투입가능하므로 생활수준이 급격히 향상되는데, 동북 3성 입장에서 보면 자기들보다 훨 못살던 북한지역이 훨씬 잘 살게되면 어떠한 생각을 갖게 될 것인지 미루어 유추할 수가 있지요.

통일한국의 국부펀드는 노르웨이의 북해유전 국부펀드 (약 1,100 조원, 1 인당 2 억원) 보다 7 배나 규모가 큽니다.

그렇지 않아도 만주족은 한국민과 동일 민족에서 발원, 분리된고로 DNA 도 유사하고, 동북 3 성은 조선족들이 지도층에 많은데다가 조선족 주민들외에도 동북 3 성 농촌에 주부로 팔려간 북한탈출 여자분들 또한 수만명이 넘어 주민투표로 합병청원을 할 수도 있겠네요.
abwm 18-10-28 01:06
   
트럼프 이전의 정부들은 중국을 너무 키우놨죠. 그로인해 중국이 패권에 도전을 하게만들어놨으며, 중국이 발전하면서, 지구가 점점 자연파괴와 환경오염이 심해져버렸습니다. 중국의 발전은 곧 이지구의 종말을 고하는것과 같은겁니다. 한정된 자원이 빨리 소비가되며, 그로인해 미래에 닥칠 암울한 경제와 자연파괴및환경오염은 생각조차 못해왔던거죠. 이번년에는 태풍이 너무도 많았습니다. 앞으로 더큰 태풍이 올수도 있다고하더군요. 범지국적 재앙이 닥쳐올겁니다. 중국은 판도라의 상자였습니다. 성장및발전 시키면 시킬수록 이지구에서 사는 모든 사람들은 피해을 받게될겁니다. 중국으로 수출하느라 산림이든, 환경파괴든 신경을 안쓴 나라들도 문제입니다. 중국의 소비을 따라갈려면, 그것도 점점 성장하는 중국의 소비을 충족시킬려면, 이 지구에 사는 인간들이 살아갈 환경은 점점힘들어질겁니다.
     
abwm 18-10-28 01:10
   
그많은 인구의 소비을 어떻게 감당하겠다는건지. 중국이 개방되면 한사람한사람 팔아먹어도 많은돈을 벌것이다라는 환상으로, 가장 중요한걸 생각조차 못한거죠. 아니 외면하고 싶었던거겠죠. 인간의 탐욕으로 말이죠. 앞으로 6등급 태풍이 올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인간의 탐욕의 결과가 아닌가 싶네요. 이 6등급이 일본을 관통하면 초토화 시킬겁니다. 한국도 피해을 받을겁니다.
          
abwm 18-10-28 03:12
   
펜스 연설문은 선전포고나 마찬가지니, 앞으로 경제적뿐만 아니라. 군사적압박이 더 강해질꺼라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도 대비을 해야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프리홈 18-10-28 19:39
   
미국은 도전경쟁국이 자국 GDP 의 40 % 에 도달하게 되면, 항상 조치를 취해 왔지요.
1980 년대 일본이 그러했고, 1990 년대 소련이 그러하였지요.

중국이 미국 GDP 의 40 % 넘었을 때는 오바마 재임초인 2009 년 글로벌 금융위기로 조치를 할 기회를 놓쳤네요, 유야무야 하다가 트럼프들어 중국이 남중국해 인공섬 무단점거 및 군사기지화, 일대일로로 중국 위안화 경제권 구축, 주변국에 대한 약탈경제로 경제식민지화, 지적재산권 불법해킹 및 탈취, 제조 2025 로 서방 첨단기업 인수합병 및 글로벌 첨단기술 75 % 장악, 첨단무기로 국방력강화 등 야욕을 숨기지 않자 드디어 행동을 개시한 것이지요.

올해 68 % 대로 몇년후에는 80 % 가 넘게 되므로 너무 늦은 감이 있지마는 지금이 가장 빠른 시기라 본 것이지요.

공산독재의 무소불위적 국가자본주의, 인권탄압 및 인권감시 "빅 부라더" 시스템화 등은 자유 민주주의 체제와 절대 공존이 불가능하다 결론을 내린 것 아닌가 싶네요.
어부사시사 18-10-28 01:23
   
본문 (가로폭 줄이기) 줄바꿈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읽기가 매우 산만하네요..;;
프리홈 18-10-28 02:09
   
연설문이 길어 본문에 등록할 수 없는 나머지 부분을 추가합니다.
-----< 본문에서 연결>-----
========================================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의 이익, 미국의 고용시장, 미국의 안보를 위해 단호하게 행동할 것입니다. 우리는 군사력을 증강시켜 인도-태평양 지역에서의 미국의 이익을 지속적으로 지켜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중국의 무역관행에 대해 대응함으로써, 중국에게 자유롭고 공정하고 상호적인 경제관계를 요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중국에게, 무역장벽을 허물고, 의무를 지키고, 경제를 완전 개방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그렇게 해 주었지 않았습니까!

미국의 지적 재산권에 대한 도둑질이 완전히 뿌리 뽑힐 때까지 우리는 중국에 대해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첨단 기술의 이전을 윽박지르는 중국의 포식자적 행태가 멈출 때까지 우리는 중국에 맞설 것입니다. 우리는 미국 기업의 재산권을 지킬 것입니다.

인도-태평양 지역 전체를 자유로운 개방 질서로 만든다는 우리의 비전을 실현시키기 위해, 우리는, 인도에서 사모아에 이르기까지, 우리와 가치관을 공유하는 국가들과의 동맹관계를 더욱 더 발전시킬 것입니다. 동맹국가와 미국 사이의 관계는, 상호 존중의 정신에 바탕합니다. 지배-피지배 관계에 바탕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우리는 지난 주 한미 FTA 개정과 같이, 양자 무역 협정을 새로 가다듬을 것입니다. 우리는 조만간 일본과도 자유무역 협정을 맺게 될 것입니다.

또한 개도국 개발 지원 체제가 정비됐음을 기쁜 마음으로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개도국에게 투명하며 공정한 개발자금을 지원할 것입니다. 이는 중국의 ‘채권 외교'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이번 주에 트럼프 대통령은 개도국 자금지원을 위한 법률에 서명할 것입니다.
 
다음 달에 나는 미국을 대표해서 APEC 및 ASEAN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싱가포르 및 파푸아 뉴기니아로 갑니다.  거기서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태평양 지역에 관한 새로운 조치와 프로그램이 발표됩니다.그것에서 나는 트럼프 대통령을 대신해서, 인도-태평양 지역에 대한 미국의 헌신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게 될것입니다.
 
한편 국내에 관해 우리는 ‘미국에 대한 외국인 투자 관리 위원회’를 강화했습니다. 이 위원회는 우리의 국가 안보를 위해 미국 기업에 대한 중국의 투자를 면밀하게 감시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중국의 포식자적 경제행태를 가로막고자 합니다.
 
미국에 대한 중국의 손길을 우리는 계속 폭로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회 각계각층 지도자들과 협력해서 우리의 국가 이익과 우리의 가치관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이때 보통 미국 사람들이 결정적 역할을 하게 됩니다. 아, 보통 우리 미국사람들은 이미 이 같은 역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사람들처럼,  미국 전역에 걸쳐 새로운 컨센서스가 만들어져 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가들이 눈앞의 이익을 넘어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진출 대가가 지적 소유권을 도둑질 당하고 중국의 억압을 부추기는 것 아닌가, 두 번 생각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아직 부족하다. 예를 들어 구글은 ‘드래곤플라이‘ 개발 작업을 당장 중단해야 합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중국 공산당의 검열을 강화하고 중국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합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언론인들이 중국을 두려워하지 않고, 또한 중국의 보상에 넘어가지 않고, 중국이 미국 사회에 개입하는 상황에 대해 점점 더 깊게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도 미국의 언론 및 세계의 언론이 이 같은 상황을 더 깊게 다루어주어야 합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학자들이 학문의 자유에 대해 강하게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점점 더 많은 대학과 씽크탱크들이 중국이 제공하는 보상을 뿌리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같은 학자, 대학, 씽크탱크가 더욱 더 많아질 것이라 기대됩니다.
 
이렇듯 미국 전체에 걸쳐 중국의 행태를 주의 깊게 바라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중국과의 경제적 전략적 차원 관계를 재정립하고자 하는 트럼프 행정부의 행동과 대통령의 노선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와 지지도 점점 강화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 퍼스트’를 천명하는 대통령의 등뒤에, 수많은 미국인들이 든든히 버티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노선을 계속 유지합니다. 중국은 미국인 전체와 미국 선출직 공무원들이, 공화, 민주를 떠나, 단단히 마음먹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국가안보전략 보고서엔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경쟁 관계라고 해서 반드시 적대관계인 것은 아니다. 경쟁관계가 적대관계로 될 필요는 전혀 없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과 중국의 안보와 번영이 동시에 강화될 수 있는, 건설적 미중관계를 원한다는 점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최근 중국은 이 같은 건설적 경로로부터 점점 더 벗어나는 방향으로 움직여 왔지만,  중국 지배자들에겐 아직 되돌이킬 기회가 있습니다. 미국과 중국 사이의 상호 번영 관계를 시작시킨 ‘개혁 개방'의 정신으로 되돌이킬 시간이 아직 있습니다. 미국인이 원하는 것은 그 이상의 것이 아닙니다. 중국인이 마땅히 누려야 하는 것 역시 그 이하의 것이 아닙니다.
 
위대한 중국 소설가 루쉰은 “중국은 외국인들을 짐승으로 보고거나 성자로 떠받든다. 결코 대등한 존재로 보는 법이 없다"라고 개탄한 적 있습니다. 오늘 미국은 중국에게 손을 벋어 청합니다. 우리 미국인들은 중국인들이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미국을 다시 존중해 주기를 기대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명심해야 합니다. 중국과의 관계가 공정하고 상호적인 것으로 될 때까지, 중국이 우리 미국의 주권을 존중할 때까지 우리는 중국에 대한 압박을 늦추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옛 중국 속담에, ‘사람은 현재를 보지만 하늘은 미래를 본다'는 말이 있습니다. 평화와 번영이 넘치는 미래를 굳은 결심과 믿음으로 만들어 가자!  트럼프 대통령의 지도력과 비전을 믿어야 하고,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 시진핑과 친분을 쌓았다는 점을 믿어야 합니다. 어떤 시련이 닥쳐도 미국인과 중국인 사이엔 우정이 회복된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하늘이 미국과 중국 사이의 동반자 관계라는 미래를 보고 있다고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은총에 의해 미국과 중국이 그 미래를 함께 한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미국을 축복하시길…
 
 
출처: <https://www.esunbon.org/board/notice_view.php?b_idx=362>
프리홈 18-10-28 03:20
   
16,8,8,8,4,4,4,4,8,8,4,8

이 숫자들을 해석하면 2016 년말부터 미국 대통령의 임기를 나타낸다는데 모두 합하면 2084 가 되지요.
45대 트럼프가 8 년, 46 대 펜스가 8 년...이런식으로....2084년말 56 대 대통령이 될 사람이 제이뉴 올리버 집안에서
2018. 9.12 일에 태어나는데 그가 미국 미래에 가장 위대한 대통령이 된다하지요.

해서 2018. 9.12 일에 태어난 신생아들중 "제이뉴 올리버 베"를 찾았는데 없었고 부모중 한 명에게 "제이뉴 올리버"  이름이 있었다 하죠.

그는 재임중 인류운명을 좌우할 큰 역할을 수행하고 윗분의 존재를 증명한다는데 2082.11. 3 일에 취임하여
2084. 7.11 일에 암살된다 하지요.

그런데.....숫자가 맞지 않아요.....2085 년에 취임하여 2087 년에 암살된다면 혹 모르겠는데요.
취임일도 다르네요....트럼프는 2017. 1.20 일에 취임하였어요.

위의 암호같은 숫자는 4932 년 시간여행자가 적은 숫자로 미 미래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의 암살방지를 위해 미래를 바꾸어야 한다고 역설했다 하지요.

중간에 임기를 채우지 못하는 대통령이 있는건지  아님 미래를 바꾸기 위해선지 몰라도 원래 펜스의 재임 예상기간이 처음엔 4 년이라 하였다가 8 년으로 늘어난 것으로 보아 조정이 있지 않았나 싶은거지요.

2028 년부터 시간여행은 자유화되어서 민간인들도 여행이 가능하다 하구요.
암튼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요.....미국의 미래를 일부나마 훔쳐본다는 생각으로 재미삼아 보세요.
셀틱 18-10-28 20:47
   
밀리터리가 아니라 미스터리로.
게시판 착각하신듯.
유일구화 18-10-29 02:19
   
공갈포에도 우는 중궈가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