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9-02-12 15:15
[잡담] c-17은 희망을버려야할듯싶네요
 글쓴이 : 넷우익증오
조회 : 3,667  

https://www.presstelegram.com/2018/06/26/future-of-former-boeing-c-17-plant-coming-into-focus-slowly/
"도시 건설 계획을 갖고 싶습니다. 향후 1 년 반 만에 개장, 재건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라고 뉴욕시 경제 개발청 Pacific Gateway의 전무 이사 인 Nick Schultz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구글번역]
보잉 社는 롱 비치 (Long Beach) 소유지에 대한 옵션을 이미 "평가 중"이라고 토드 블레어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생산 라인을 재부팅하는 데는 상당한 비용과 시간이 소요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보잉 사장은 "고객의 미래 요구에 대해 항상 이야기 할 준비가되어있다"고 말했다.
[구글번역]
보잉 社는 C-17A Globemaster III 화물 항공기를 건설 한 캘리포니아 롱 비치 (Long Beach)의 시설을 판매 할 계획 이다. 이것은 남부 캘리포니아의 군용 항공기 생산에 대한 최종 결정을 최종적으로 종결시킬 것이며 신흥 미국 공군 요구 에 대응하여 항공기 생산을 재개 할 가능성을 줄입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무한의불타 19-02-12 15:34
   
이제 스페인에 기대 해 볼수 밖에... -_-;;
니내아니 19-02-12 15:40
   
세번째 기사에서..

보잉 사의 대변인은 2018 년 6 월 CJ 노툼 (Boeing) 대변인이 "우리는 보잉 사와 지역 사회의 이익을 위해 이 사이트의 미래를위한 옵션을 평가하고있다"며 "현재로서는 구체적인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뉘앙스가 c-17 살려면 빨리 결정하라는 무언의 압박처럼 느껴집니다..

미국처럼 미디어와 정부 상대로  언론플레이가 능수능란한곳도 드문편이니...
니내아니 19-02-12 15:46
   
부동산 회사 나 다른 회사가이 공간을 사무실 공원으로 만들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Google은 한때 하워드 휴즈 ( Los Angeles 'Playa Vista) 지역 에서 하워드 휴즈 (Howard Hughes)의 엄청난 " 스프루스 거위 (Spruce Goose) "보트를 탄 격납고를 구입하여 사무실 공간 으로 전환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Long Beach Press-Telegram 에 따르면, Long Beach시 자체는 "Globemaster Corridor"라고 불리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이 지역을 인수하려고했습니다 . 이것은 부동산이 공원 및 기타 오락 공간이있는 일종의 하이브리드 상업 / 공공 장소가 될 것입니다.



보잉은 그저 땅만 팔고 인수후 개발은...부동산회사나 ..아니면 롱비치시 자체에서 인수할려고 했다는데...

저 혼자만의 망상인지 모르지만..언론플레이 느낌이 상당히 강하네요..구글 번역기를 돌려서 읽어도 늬앙스가 언론플레이 같은 느낌입니다..
새끼사자 19-02-12 17:23
   
개인적으로 보잉 성향상 돈 아끼는 쪽으로는 물불 안가리는 성향으로 봐서...개인적으로는 실제로 팔 가능성 50% 이상으로 보여 지네요.
도나201 19-02-12 20:38
   
현재 미공군 및 다른 나라 맛보기 상황입니다.
넷우익증오 19-02-12 20:59
   
근데 후속 보도가 안 나오잖아요
부지 매입 기사만3건인데
다른 나라에서 검토 중 애기도 없고
UAE 중고 매물 기사역시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