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20-01-02 20:08
[기타] 아래 유언비어? 당사자입니다. 조동사의 미묘한 의미 차이도 공부해 보세요.
 글쓴이 : 2018수호랑
조회 : 2,129  

해당 장면 나래이션. 

왜 동영상 영어문장서 확실한 CAN 을 안쓰고 MUST를 썼을까?

왜 비젤 잘 선전해주는 동영상에다 똭
캡처.JPG


 
 
 






이런  황당한 그림을 느닷없이 등장시켰을까 라는 지극히  상식적인 의심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

영어를 쓰셔서 저도 이 그림 부분의 나래이션부분을 영어로 옮기겠습니다.

The vehicle must be able to be delivered in airborne operations from aircraft using dual row airdrop system (DRAS)
It must survive a rollover at 100% of its the gross vehicle weight. 

자 이 파괴영상 나레이션서 MUST 부분을 CAN으로 활용하면 정말 깔끔할텐데 말이죠. 
왜 굳이 CAN이 아니라 MUST를 동영상 게시자는 사용했을까요?
영어 잘 하시고 상황에 따른 미묘한 뉘앙스 차이도 잘 구분하실 것 같아 따로 해석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비젤을 독일군서 낙하산으로는 투하 안한다고 처음 말씀하신 분은  (당근 승무원 비탑승입니다)

유명 군사블로거 "비겐의 군사세계"의 비겐님 이십니다. 
댁이 그리 폄하하고 무시하는 내용을 비겐님이 처음 언급한 것을 아시나요?

비겐님이 누군지 모르신다면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 부분을 왜 언급했냐면 한국서 라이센스로 만들지라도 확실하게 낙하시킬 수 있는 

비젤을 만들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그리고 반드시 체크해야만 하는 문제점이라고 판단되어 글을 올린 겁니다.

이를 유언비어 유포자로 단정해서 떡 적어 놓으시다니 정말 예의도 없고 저는 상당히 불쾌하군요.

댁과 다른 의견이 2013년경부터 분명히 존재커늘 

자신의 의견은 진리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은 유언비어랍니까?  개 황당합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벌레 20-01-02 20:25
   
우선 한국어 공부를, 그리고 영어공부를 더 하시길
     
2018수호랑 20-01-02 20:36
   
네. 반사
부라리언오… 20-01-02 20:38
   
어이..이보슈...신인균이도 그렇고 거기 한집 살림하는 김훈배도 비겐도...죄다 '유OO OOOO' 출신인건 아시려나??
그리고 거기에 네임드들이 그 사람들만 있어요??..모르긴해도 여기 글쓰시는 네임드분들 중 거기 안 거쳐 온 사람 없을 겁니다. (이명박 때부터 그곳이 일베,틀딱 집합소로 바뀐후 절필과 탈출한 네임드분들이 한 둘이 아니외다) 우리 게시판 최고 네임드 '현시창'님도 모르긴해도 거기 어떤 네임드중 한분 였을꺼고 (글 쓰시는 모양세로 추정되는 비슷한 분이 계시지만 추정일뿐이니..)..님이 그리도 찬양?하는 비겐의 주장이 뭐 '절대진리'에요? 그럴만큼 그 사람이 군사세계 네임드였나요??...네 참...그 영상에서 그 그래픽 부분은 그런상황에 발생하는 '응력'에도 견디도록 차체가 설계됬다란 얘기랍니다. 설마 그것도 모르셨나부죠???ㅎㅎㅎ........지식에 근간이 '위키'인 신인류 답습니다! 아디오스~~~~~~
벌레 20-01-02 20:45
   
아 그리고 솔리드웤스 공부 추천드립니다.
     
2018수호랑 20-01-02 20:46
   
아 네.. 감사합니다, 이 건은 참고하겠습니다.  ^^
랑콤 20-01-03 15:45
   
비겐이 뭐 대단한 사람이라도 되나요? 그 사람이 말하면 진리인가? 여기 게시판 보다 보면 잘못된 정보 엄청 많아요. 유사 군사 전문가들이 지껄이는 말들 들어보면(흔히 네임드라고 하는 사람들) 환타지 소설 작가로 등단해도 되겠구나 싶고요.

각 군 전문가들이나 국방연구원 관계자들 말 들어보면 유사군사전문가들이 하는 말들 허황되고 말도 안된다고 그냥 상대를 안합니다. 몇몇 정치권에 줄되고 싶어하는 꼰대들이나 그런 유사군사전문가들(기자놈들) 치켜새우지 실무자들은 헛소리나 지껄이고 다닌다고 욕해요.


여하튼 님이 첨부한 나스트란 그림도 별거 없어보이고, 동영상에 나온 저 발언은 공수투하를 못한다라는게 아니라 공수투하를 하기 위해 저런 것들을 만족해야한다라는 발언 정도 밖에 안되요(요구조건 정도). 그리고 그걸 만족하도록 설계가 되었다라는 의미로 저 나스트란 그림이 첨부된거고요.

저걸 공수투하가 불가능하다 내지 어렵다라고 받아들인다면, 영어공부 처음부터 다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