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20-02-23 23:12
[뉴스] Motor Sich최근소식
 글쓴이 : 카라스
조회 : 4,529  

사울 로브 / 게티 이미지

우크라이나 대통령 Volodymyr Zelensky와 도널드 트럼프

KYIV — 우크라이나는 전략적인 항공 우주 회사를 구매하지 못하도록 막아 미국 회사가 대신 지배 지분을 구매할 수있는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트럼프 행정부에 막대한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중국은 2017 년에 세계에서 가장 진보 된 군용 항공기 엔진 제조업체 중 하나 인 우크라이나의 모터 시크를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계약은 2018 년 우크라이나가 국가 안보를 이유로 동결되었고 미국과 중국 사이의 주요 지정 학적 문제가되었습니다.

이 문제에 친숙한 우크라이나 관계자는 버즈 피드 뉴스에 3 월에 중국의 독점 금지위원회가 모터 시크를 베이징 스카이 리존 항공에 판매하지 않기로 한 최종 결정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결정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전 국가 안보 보좌관 인 존 볼튼이 이끄는 집중적 인 외교 캠페인의 최종 결정으로 중국에서 첨단 방위 기술을 멀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Volodymyr Zelensky 우크라이나 대통령 은 Rudy Giuliani 의 혼란스러운 역 채널 캠페인 과 그들의 행정부 사이의 관계를 긴장 시키는 한 달간 탄핵 사가에 따라 Trump와의 관계를 수리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예비 구매자를 찾은 것처럼 우크라이나가이 문제에 대한 미국의 호의를 결정할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인다.

Zelensky의 사무실은 BuzzFeed News의 성명에서“조달 프로세스를 방해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러나 모터 시크에 대한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생각에 친숙한 관계자는 자신이 모터 시크를 구매하려는 중국의 잠재적 인“법 위반”과 그 문제와 관련된“지정 학적 문제”를 고려했다고 말했다. Zelensky는 미국이 잠재적 인 구매자를 찾았다 고 믿고 있지만, Zelensky는 미국과 중국 이외의 국가에서 잠재적 인 투자자를“유치”하기위한 문을 완전히 닫지 않았다고 밝혔다

https://www.buzzfeednews.com/article/christopherm51/donald-trump-ukraine-china-motor-sich


Motor Sich 항공 우주 회사에서 대망의 중국 인수가 점점 불확실 해 보입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의 독점 금지위원회는 논란이 많고 오랫동안 논의 된 중국의 인수를 막을 수 있다고한다 . 우크라이나의 서부 파트너, 특히 미국 관리들은 국유 중국 회사가 세계 최고의 헬리콥터 엔진 및 부품 제조업체 중 하나 인 회사의 계획된 다수 인수에 반대하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12 월, 관계자 들은 키예프 포스트 에 2020 년 2 월 말까지 거래가 검토 중이라고 발표했으며 , 곧 결정이 예상된다.

미국 관리들은 여전히 ​​우크라이나 항공 우주 제조에 대한 중국의 개입에 강력히 반대하고있다. 2019 년 6 월, 우크라이나 정부  국유 방어 대기업 인 UkrOboronProm과 중국 파트너 인 베이징 스카이 리존 항공 (주) 인 Xinwei와의 공동 파트너십을 통해 Motor Sich 주식의 25-50 %를 공동 관리 할 수 ​​있다고 제안 했습니다. 그러나 미 국방부와 나토 당국자들은 모터 시크에 대한 베이징의 관심에 대해 반복적으로 경고했다 . 그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중국의 투자가 국가와 동맹국들에게 양날의 검이라고 믿는다. 이 중국 인수가 Russi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우려 도 있습니다.

 https://www.kyivpost.com/business/business-update-feb-17-ukraine-may-cancel-motor-sich-acquisition-increase-wages-spend-4-6-billion-on-roads.html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죽여줘요 20-02-23 23:19
   
엔진 기술이 중국에 넘어가면 미국에겐 재앙이겠죠
드림케스트 20-02-23 23:23
   
많이 빼 묵다 아이가...
김정은 20-02-23 23:50
   
미국 중국 이외의 조달처에 대한 문을 닫지 않았다고 하는거보니
우리한테도 기회있는거 아닌가요?
저거 우리가 인수 못하나??
     
나르시스트 20-02-23 23:58
   
나도 그생각했습니다.한국이 인수한다면...
카이나 한화에어로스페이스나
수염차 20-02-24 00:13
   
한국이 모터시치 인수해서 가져올 기술이 잇을까요??
한국에서 매입에 나서지 않는다는것은 가져올 기술이 없다는걸 말하는것이겟죠
     
카라스 20-02-24 00:24
   
있죠 후폭풍 때문에 그렇지 이건 검토하고 있어도 말 안 하는게 좋은 거예요
          
수염차 20-02-24 00:27
   
좀더 지켜보죠....흥미진진하군요
     
경이파파 20-02-24 14:23
   
저 회사가 설계까지 가능한 제조사라면 그 부가가치는 어마어마 하지 않을 까요.
드림케스트 20-02-24 05:11
   
다 필요없고 안토노프만 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