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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21-04-12 00:48
[공군] KF-21 보라매 F-22 랩터 스타일 도색.jpg
글쓴이 :
그로테스크
조회 : 5,364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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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신자
21-04-12 00:54
진짜 이쁘다...
랩터랑 비교하면 보라매는 턱을 쳐들고 자신감 만땅에 상대를 깔아보는 느낌?
앞머리가 살짝 올라가서 그런 느낌이 드네유.
진짜 이쁘다... 랩터랑 비교하면 보라매는 턱을 쳐들고 자신감 만땅에 상대를 깔아보는 느낌? 앞머리가 살짝 올라가서 그런 느낌이 드네유.
포케불프
21-04-12 00:58
베이비 벨로시랩터
베이비 벨로시랩터
세비
21-04-12 01:00
아따 이쁘네!!!
아따 이쁘네!!!
booms
21-04-12 01:43
순간 움찔했다..
순간 움찔했다..
강가디우스
21-04-12 01:46
앞이 비교적 뭄툭한데 향후 필요 하다면 공간 확대가 가능해 보이네요
앞이 비교적 뭄툭한데 향후 필요 하다면 공간 확대가 가능해 보이네요
기간틱
21-04-12 01:56
첫 작품이 저 정도면 이후에 뭐가 나올지 .. 무서움.
포방부 보다 달에 먼저 가려나.?
첫 작품이 저 정도면 이후에 뭐가 나올지 .. 무서움. 포방부 보다 달에 먼저 가려나.?
Lv09
21-04-12 02:04
햐.. 예쁘네요
햐.. 예쁘네요
bluered
21-04-12 02:17
이렇게 보니까 정말 랩터하고 비슷하네요. ㅎㅎ
정말 잘 빠졌네요. ^^
이렇게 보니까 정말 랩터하고 비슷하네요. ㅎㅎ 정말 잘 빠졌네요. ^^
soosoo
21-04-12 02:44
베이비랩터 딱이네요. 와...
베이비랩터 딱이네요. 와...
당나귀
21-04-12 02:45
포방 : 우리도 뭔가 띄우자
포방 : 우리도 뭔가 띄우자
Unicorn
21-04-12 03:44
지금까지 모든 항공기에 장착되는 무장을 하부에만 설치해 온건 물리적인 부분 때문이었습니다.
여유 중량이 남아도 장착할 자리가 없어 못 다는 일도 발생하죠.
하지만 내부무장창 이란게 만들면서 새롭게 시도되기 시작한 기술은 무장을
몸체 바깥으로 밀어내는 기술입니다.
그래서 말인데 관련 기술들이 숙성되면 배면에도 무장창을 설치하고 공대공 무기를
제한 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내부무장창에서 무기를 발사할 때도 강력한 중력이 걸리는 선회시에는 일부 제약을 받고있을 겁니다.
앞으로 기동에 영향을 덜 받으며 안전하게 발사체를 분리 발사하는 기술이 지속적으로 연구되어 질겁니다.
몸집이 상대적으로 작은 항공기들에 이런 기술을 적용을 하면 웨폰베이 부족 문제를 보완 할수 있겠죠.겠죠.
물론 기존의 전통적인 항공기 구조가 일부 변경되어져야 할 것이기에
좀 더 먼 미래에 구현될 일이 되긴 할겁니다만,
중력을 기술적으로 상쇄 시키는건 앞으론 불가능 하거나 어려운 일이 아니게 될겁니다.
또 이 기술이 적용되기 쉬운건 무인항공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최근 만들어지는 무인 한공기를 보면 수직 꼬리 날개가 없는 디자인이죠.
또 애초에 인공지능이 조종을 하기 때문에 배면 비행을 할 때 격는 조종상의 어려움이 1도 없습니다.
따라서 항공기 내무무장창을 배면에도 설치하면 일회 출격에 퍼부을 수 있는 화력을 증가 시키거나,
폭격기 이면서도 공대공 공격이나 방어도 가능한 개념이 생겨나게 될 수 있겠죠.
5세대기 까진 보완의 의미라면 6세대 기체엔 본격적인 배면 무장창을 적용하기 좋은 환경.
지금까지 모든 항공기에 장착되는 무장을 하부에만 설치해 온건 물리적인 부분 때문이었습니다. 여유 중량이 남아도 장착할 자리가 없어 못 다는 일도 발생하죠. 하지만 내부무장창 이란게 만들면서 새롭게 시도되기 시작한 기술은 무장을 몸체 바깥으로 밀어내는 기술입니다. 그래서 말인데 관련 기술들이 숙성되면 배면에도 무장창을 설치하고 공대공 무기를 제한 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내부무장창에서 무기를 발사할 때도 강력한 중력이 걸리는 선회시에는 일부 제약을 받고있을 겁니다. 앞으로 기동에 영향을 덜 받으며 안전하게 발사체를 분리 발사하는 기술이 지속적으로 연구되어 질겁니다. 몸집이 상대적으로 작은 항공기들에 이런 기술을 적용을 하면 웨폰베이 부족 문제를 보완 할수 있겠죠.겠죠. 물론 기존의 전통적인 항공기 구조가 일부 변경되어져야 할 것이기에 좀 더 먼 미래에 구현될 일이 되긴 할겁니다만, 중력을 기술적으로 상쇄 시키는건 앞으론 불가능 하거나 어려운 일이 아니게 될겁니다. 또 이 기술이 적용되기 쉬운건 무인항공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최근 만들어지는 무인 한공기를 보면 수직 꼬리 날개가 없는 디자인이죠. 또 애초에 인공지능이 조종을 하기 때문에 배면 비행을 할 때 격는 조종상의 어려움이 1도 없습니다. 따라서 항공기 내무무장창을 배면에도 설치하면 일회 출격에 퍼부을 수 있는 화력을 증가 시키거나, 폭격기 이면서도 공대공 공격이나 방어도 가능한 개념이 생겨나게 될 수 있겠죠. 5세대기 까진 보완의 의미라면 6세대 기체엔 본격적인 배면 무장창을 적용하기 좋은 환경.
역전의용사
21-04-12 04:35
f-35와 옆모습 나는 비교짤을 보고 싶다 ㅜㅜ
f-35와 옆모습 나는 비교짤을 보고 싶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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