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23-03-18 18:33
[뉴스] 韓의용군이 전한 전쟁의 참상, 러시아 전차·드론에 맞서는 우크라 최후의 전술은?…
 글쓴이 : 행운두리
조회 : 2,178  


무사히 돌와 와서 다행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neutr 23-03-18 18:38
   
인터뷰가 1편도 있으니 보시길 추천드림.

https://www.youtube.com/watch?v=dmDOqGN3ybg

특수전 전문가 + 국정원 출신 + 최전방에서 정찰부대 운용 경험 이라 신뢰할만 한 듯.
말에 뼈가 있으니 뉘앙스도 잘 보면 재밌네요.

이 분은 군에서 모셔다가 실전 경험도 공유하면 좋을 듯.
     
행운두리 23-03-18 19:14
   
잘봤습니다. 아직 전쟁이 끝나지 않은 국가의 국민으로서 한마디 한마디가 고통스럽게 다가옵니다.
더이상 죽어갈 젊은 친구들이 없다. 4개월만에 프로텍터 고글 3개가 포격 파편으로 부셔졌다.
한국도 장갑, 팔꿈치, 무릎보호대, 고글, 귀마개 등 최소한의 개인 보호구 정도는 개인이 구매 할수 있게 오픈 됐으면 좋겠네요. 시행 초기에는 돈이 들겠지만 어느정도 자리 잡히면 전역하는 고참들이 부사수한테 대부분 넘겨 주고 전역하니 비용적으로 크게 문제가 될거 같지도 않습니다. 드론 다를줄 아는 친구들도 국가가 특별히 관리 해야 할거 같습니다. 물론 좋은 쪽으로
잇힝 23-03-19 16:14
   
위 두분 말씀에 적극 동의하며 우리 군 수뇌부도 이런 분의 전투적 경험을 잘 활용했으면 합니다.

[한국도 장갑, 팔꿈치, 무릎보호대, 고글, 귀마개 등 최소한의 개인 보호구 정도는 개인이 구매 할수 있게 오픈 됐으면 좋겠네요. 시행 초기에는 돈이 들겠지만 어느정도 자리 잡히면 전역하는 고참들이 부사수한테 대부분 넘겨 주고 전역하니 비용적으로 크게 문제가 될거 같지도 않습니다. 드론 다를줄 아는 친구들도 국가가 특별히 관리 해야 할거 같습니다. 물론 좋은 쪽으로]

정말 필요한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