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24-07-11 09:04
[잡담] 尹 "러북 밀착, 글로벌 안보에 우려" 기시다 "한일 신뢰 견고"
 글쓴이 : 땡말벌11
조회 : 999  

尹 "러북 밀착, 글로벌 안보에 우려" 기시다 "한일 신뢰 견고" - 노컷뉴스 (nocutnews.co.kr)

윤 대통령은 "최근 러시아와 북한이 포괄적 전략동반자 조약을 체결하고 군사적, 경제적 밀착을 가속화해 나가는 움직임은 동아시아는 물론 글로벌 안보에 심각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나날이 엄중해지는 국제 안보 상황 속에서 우리 양국이 3년 연속 인도·태평양 4개국 파트너(IP4) 일원으로서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것은 그 전략적 함의가 매우 크다"고 평가했다.

윤 대통령은 또 "최근 러북의 밀착은 한미일의 캠프데이비드 협력이 얼마나 중요한 것이었는지 보여주고 있다"며 "한일 양국이 나토 회원국들과 긴밀히 공조하면서 북대서양의 안보와 동북아의 안보가 결코 분리될 수 없다는 것을 우방국들과 단합된 대응으로 확인시켜 나가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기시다 총리는 "오늘날 국제 정세를 고려할 때 우리 양 정상이 견고한 신뢰 관계와 전략적인 문제 인식을 공유하며 이렇게 긴밀히 논의·공조하는 것은 뜻깊다"며 이에 회답했다.
----------------------------------------
이럴려고 러시아 자극해서 북한에 퍼주게 만들었나?
한일관계 신뢰 이야기 하면서 뒤로는 독도 영공권은 일본꺼라는
일본과 신뢰관계가 견고하다니...................
북한을 키우고 러시아를 적대시하고, 뒷통수까는 일본에게는 대가리 숙이는 외교가 안보에 이로울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땡말벌11 24-07-11 09:06
   
대놓고 친일정책한 MB정권에서도 러시아와 중국을 적대시 하지도 않았고, 중국 견제하자는 일본의 요구도
묵살했었는데.................훈련을 해도 외교적으로는 중립이라는 취지를 견고히 했었다.
오히려 규슈북단에 일본해병대 창설했을때 제주도 방어를 위한 9여단을 창설했었지.
그런데 지금은..............간이고 쓸개이고 다 퍼주네.
일본놈들 라인먹고 피똥이나 싸라.
     
바람의길 24-07-11 09:44
   
숭일정권이라서 그렇습니다.
대통령실 주변에 전부 그러한 인물들로 가득하죠.
수퍼밀가루 24-07-11 12:37
   
한일 신뢰가 견고해서 남의 나라 땅을 탐내냐 기시다 후미오 이 개새X야..!!!
방탕중년단 24-07-11 12:44
   
본국의 지령이니.. 앞잡이 씅렬이 색히
럽코리아 24-07-11 17:26
   
얼마  안 남았다.  윤통아.   

도대체  국제사회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브리핑 안받냐?  아니면  이해를 못하는 거냐.

바이든 가고 트럼프 오면  어쩔라구  그러냐.   

참 웃긴게...  푸틴, 시진핑, 김정은은 그대로  갈거 같고  바이든, 기시다, 윤떡열이는  바뀔거 같고...이게 국제정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