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24-07-30 12:55
[잡담] 국내 정보기관 해커가 북한 서버 해킹중 "정보사 정보" 발견
 글쓴이 : MK통신소
조회 : 875  



국내 정보기관의 전문 해커가 북한당국의 서버에 침투하는 과정에서 수상한 자료를 발견했습니다.

 외교관이나 군인처럼 신분을 드러내는 이른바 '화이트 요원' 뿐만 아니라, 다른 신분으로 위장해 몰래 활동하는 국군 정보사령부의 대북 블랙요원들 명단이 북한 서버에서 나온 겁니다.

 해커는 즉시 군 보안 업무를 담당하는 방첩사령부에 신고했고 방첩사는 유출된 비밀요원 정보를 열람한 직원 색출에 나선 걸로 알려졌습니다. 수사 과정에서 현역 군인 출신으로 정보사에 재취직한 군무원 A씨의 개인 노트북에서 요원들의 명단이 발견됐고, 군 검찰은 군사기밀보호법 위반 혐의 등으로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A씨는 북한이 자신의 노트북을 해킹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쳐 죽일새끼 사형시켜야함)


--------------------------------


ㄷㄷㄷㄷ 그나마 국내 정보기관 해커가 북한 서버 해킹하다가 정보사 블랙요원들 정보 발견하고

대응 했네요...저거 모르고 있었으면..블랙요원들 큰일날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태양속으로 24-07-30 17:18
   
우리나라의 북한 관련 정보 네트웍이 사라진 것은 둘 째 치고라도,

저 새끼는 정보원과 휴민트, 거기에 휴민트의 가족까지
수천명을 학살한 놈인데 말이죠.

쳐죽이는 것은 약한 처벌이고. 찢어 죽이고
내가 연좌죄를 극혐함에도 불구하고 저 놈은 그 가족까지 연좌시켜 죽여도 모자란 놈이죠.

그리고 북한이 자신의 노트북을 해킹했다는 것이 100% 거짓말일 수 밖에 없는 것이
해커가 목표한 정보에 접근하려면 그 정보를 다룰 수 있는 사람의 정보에 접근하는 것이
기초 중에 기초인데 저 인간은 저 정보를 다룰 위치도 아니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