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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6-15 00:03
[공군] 행복하자ㅡㅡㅋ 약 그만 파세요.
 글쓴이 : 개성질
조회 : 1,012  

행복하자님 직업이 약사에요?
 
행복하자>>  AESA 레이더 캡터-E도  지금 개발 거의 완료 다된 상태 입니다.
 
-캡터 e 레이더의 통합은 2013년 중순에 계약될 예정이며 성사되면 당해 비행을 시작하고, 2015년에는 전력화시킬 수 있을 듯 -
 
1. 2007년에 시제기인 DA-5에 탑재했던 캡터-AESA는 한국에 제안되지 않았다. 
2. 한국에 제안된 캡터-E는 아직 기체에 탑재해본 적도 없다. 
3. 하지만 캡터-M, 캡터-AESA의 연장선상에 있는 레이더로 소프트웨어 재활용하여 촉박한 스케쥴을 줄이는 방식이다. 
 
@재활용해서 만들어 내도 아무리 빨라야 2015년 입니다. 한국이 제안한 캡터E는 아직 테스트 시작도 못하고 있구요. 현재 영국에서 캡터e 시험 한다는데, 종류는 같지만  한국측이 원하는 캡터e 모델이 아닙니다. 제대로 알고 짖어 대세요.@
 
 
 
행복하자>> F-15SE 는  아예 시제기 조차안나온 페이퍼 전투기 입니다.  한마디로  우리가 개발비용 다 떠않는 상황인 겁니다
 
-F15SA 한단계 업그레이드 기종이 F15SE죠. APG-82 ASEA 레이더도 판매 승인 됫구요. 이게 페이퍼 전투기라니 ㅡㅡㅋ
정신 차리고 약파세요. 개발 비용? 스텔스 적용 비용을 말하는것 같은데, 한글 못읽어요? "스텔스 기능 제외 하고 최상 옵션 구매"  개발비 부담은 유파가 더 크죠. 어디서 이걸 F15SE에 묻어갈려고 하세요?
현재 3기종중 가장 안정된 기종이 F15SE에요. 이걸 부정하는 당신은 대체 ㅡㅡㅋ
 
 
 
행복하자>>유럽쪽 국가에서  유럽산 하이급 전투기로서의  유파의 지위는 여전히 확고합니다. 경제적인 관점으로 본다면.  유파의 조립공장이  F-15의 부품 공장보다 월등히 우위에 있습니다
 
-유럽쪽 국가에서 지위가 확실한 전투기들이 폐기 처분 당합니까? 구형 트렌치1이라서 판다구요?
그럼 1980년대 기체를 아직도 운영중인 F15계열은 신제품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는 물론이고  앞으로도 어떤 기종이 많이 운용하고 있을까요? 
현재도 앞으로도 f15계열이 가장 많습니다. 숫자 개념은 아시죠? 이번에 한국이 안사주면 캐망하는 회사가 향후 가장 많이 운용한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제적 관점으로 보면 유파 조립공장이 생산공장보다 월등한 우위?
밥은 먹고 사세요?
어떻게 전물량 수입하는 기체가 생산보다 좋다고 생각 하시는지..또 한번 묻고 싶내요. 밥은 먹고 사세요?
 
최소한 정비는  당연히 자체적으로 우리가 할것이고, 그럼 운용비는 상당수 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지금 저랑 말장난 합니까? 이런걸 왜 쓰나요? 기본중에 기본 아닌가요? 할말이 없으면 그냥 입다물던지 ㅡㅡㅋ
유지비 상승 원인중 가장 큰 이유가 부품을 비싸게 팔아먹는 개발국 때문인데 무슨 조립 어찌고 ...어휴..
할말 없으면 그냥 입다무세요 이런걸 두번이상 설명해 줘야 됩니까? 소에요?
 
우리가 요구하는 기술은 F22 전투기 수준이 아닙니다. 반면 유로파이터는 핵심기술인  전투기운용 소스코드,프로그램 설계기술 그리고 미티어 대공미사일 제작기술 까지 다 주겠다고  제안 했습니다
-ㅋㅋㅋ F22 그럼 F35급 나오나요? 기껏해야 F16이상 스텔스 아닌 스텔스 나올듯 한데,
이거 하나 가져 볼려고 똥전투기 구입해야 되나요?
저같으면 향후 5년이후 불곰이나 보잉 손잡고 F35급에 투자 하겠네요. 
그리고 
"간혹 일부 유팔리언들 말 잘붙이던데, "항모건조 취소되서 F35 물량 줄인겁니다." 이건 항모 말 나오기 전부터 개발지연. 계속 되는 결함 문제로 연기 한겁니다., 제대로 알고 계세요. "
이것 때문에 기분 나빠요? 왜 반문할게 없나요? 진실을 말하는데 왜케 꼬장질이세요? 할말 없으면 입다무세요.
 
 
아래서 설명을 했는데.  이번 기술 평가에 벌써 꼬리날개 경사각 감소랑 내부무장키트 등의  F-15SE 의 스텔스 기능에 대해  다 점수가 매겨져서 들어갔습니다.   F-15SE로 입찰 했는데.  어떻게 F-15SE 의 기능을 빼버리고,  F-15SA 급의 기종을  도입 합니까?    그럼  EADS 사랑 록마사에서 국제소송 들어 옵니다. 
-소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텔스 기능을 배제하면 소송이 들어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스텔스 기능 포함하던 빼던 보잉과 재계약 하면 끝납니다. 뭘좀 알고 짖어대세요. 소송이란건 또 어디서 주워들어가지고 참나 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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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하자 13-06-15 00:28
   
1. 아래 캡터e 레이더 장착되었다는 기사가 버젓히 떳는데도  이런 얼빠진 글 올리는 패기좀 보십시오.

2. APG-82 AESA 판매 승인 났으니.  F-15SE 는 페이퍼 전투기가 아니다??  이무슨 헛소리 입니까? 
그 레이더는 애초에 우리나라에 제안된 SE의 옵션이 아니었습니다.  애초에 F-15SE가  무엇이 업그레이드 된것인지 부터 알고 떠드시기 바랍니다.  지금 F-15SE 가  개발된거 뭐가 있습니까?  KAI랑 공동개발하는  내부무장창 키트도 아직 완성 안되었습니다.

3.유럽 경제가 어려워서 일부국가에서  운용숫자 줄이는걸 가지고, 유로파이터 기체가 않좋아서 패기처분한다고 주장 합니까? 그리고 유럽산 하이급 전투기 중에 유파 보다 좋은게 있습니까? 

4. 생산하다니요? F-15SE 를 우리가 생산합니까?  먼 헛소리신가요?  일부 부품생산 하는거랑 조립생산 이랑도 구분 못합니까?

5. 우리나라가  목표로 하는 KFX 성능이  F-16 +@ 급의 스텔스형 전투기 입니다.  무슨 F-22 가 나오고, F-35가 나옵니까?  기본적으로 KFX 사업에 대한 이해 조차 없으신 양반이구만.ㅎ

6.말해도 알아먹질 못하는 인간한테 더이상의  설명은  불필요 합니다.
개성질 13-06-15 01:04
   
1.글좀 읽고 흥분 하세요ㅋㅋㅋ 흥분 하지 마시고 천천히 읽어보세요 ㅋㅋ

한국측이 원하고 유파측이 제안한 캡터e모델이 아니에요.몃번을 말해야 됩니까?  님이 말하는건 쏘나타 1을 쏘나타 3라고 자꾸 우기는데 더이상 뭐라고 해줘야 되나요?

올초 유파측이 발표한 내용중
"캡터 e 레이더의 통합은 2013년 중순에 계약될 예정이며 성사되면 당해 비행을 시작하고, 2015년에는 전력화시킬 수 있을 듯"
이건 유파측에서 직접 말한 겁니다. 또한 올해 또 이런말이 나왔죠. 계약이 늦어져서 빨라야 2017년 이후 개발 완료 될듯.
님은 아니라고 하는데,유파측은 이러네요. 어떻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

2,주저리 주저리 하지마시고 잘 생각해보세요.
유파는 트렌치1.2 개망해서 트렌치3 준비중이고
f15se는 스텔스 기능을 찰부착 하는식으로 스텔스 모드 설정 가능한데, 기존 f15 자체를 새로 만드나요?
애초 f15se 문제점은 스텔스 성능 입나다. 아시는분이 끝가지 우기시면~  안되죠, 그쵸?

3,유럽 경제가 어려워서 버린다..
독일도 영국도 버리는데..한국은 잘사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처음 알았어요.
"운용수를 줄인다?"
독일은 50%만 운영하던데.. 이런식으로 기체수를 줄이나 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처음 알았어요.

4.@1. 유파- 부품 하나하나 전체 수입
  @2.  f15se-부품 생산 공장 한국에 짓기로...
흥분하면 안되요. 행복님 ㅋㅋ" f15se를 생산 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천천히 잘 읽어보세요.
님이 봐도 2번이 좋죠? 좋은건 인정 하시고 나쁜건 반문 하세요. 마냥 이런식으로 하니깐 님이 털리는거에요^0^

5,님이 처음에 언급한 f22보다는 못하지만..... 이렇게 말하면 f35급은 되지 않겠어요? 그러게 왜 약파세요 ㅋㅋ
 제 글 보면 아시겠지만 전 f16급 이상 삽질 스텔스 만들려고 똥전투기 구입 &개발비 날리는건 멍청한 짓이라고 생각 합니다.
향후 보잉&불곰 손잡고 더 좋은 기종 만들수 있는데, 그렇게 급하게 필요한가요?

6. 이해를 못하는것 보다 .. 이런걸로 약판다는게 웃겨서 ㅋㅋㅋㅋ
보잉측 스텔스 미달 제약만 걸어도 쉽게 변경 가능 합니다. 이건 정말 깨끗한 처리 문제구요
비리 빠지면 심심한게 무기 거래죠. 어차피 향후 스텔스 빼도 되는겁니다.
이게 무슨 소송 ㅡㅡㅋ
소송 걸기전에 비리 잡는게 빠를듯 하내요 ㅋㅋ
     
행복하자 13-06-15 02:04
   
흥분은 님이 하시고 있지요. ㅋㅋㅋㅋㅋㅋ 거리면서 말이지요. 
ㅋㅋㅋ <--- 이것좀 쓰지마세요. 할말없으니 ㅋㅋ거리니 멍청해 보이잖아요.

1.F-35 광신도 오선이 블로그에서 그만 퍼다 나르시고요.
캡터e 가 아니면 뭡니까?  모댈명을 제시하세요. 반론을 할려면 증거를 제시해야지요.
"한국에 제시된 모댈은 무엇이다~" 하다 못해 기사 하나라도 증거를 가지고 와서 떠드세요.  님 상상속에 이야기를 꺼내지마시고.


2, 주저리 주저리는 님이 하고있지요. F-15SE 가 CWB키트를 탈부탁 하는식이 맞죠 누가 아니랍니까?  뭐 꼬리 날개고 뭐고 그건 일단 재쳐두고,  CWB 그개 핵심이죠.  그런데 그 CWB도 개발 아직 안됬다니까요.  내부무장창 지금  공대지 능력도 아직 제대로 안됬어요  사이드와인더 인가 그거 탑제 해서 쏘는 정도까지 박에 못갔습니다,  내부무장창 공대지 운용 능력은 아예 개발조차 안됬습니다.  그거 완성할려면 한참멀었어요.  반면에 유로파이터 타이푼은 무기 인티만 남았습니다.

3 기종중에서  개발 정도로 치면 유로파이터가  단연 최고로 앞서 있습니다.  그런데 님은 유로파이터는 서류상의 전투기고, 캡터E는 개발 시도 조차 안됬다고  거짓부렁을 떠들었잖습니까?
그걸 지적한거잖아요. 거짓부렁을 떠들었음 떠들었다 인정을 하세요. 

4. 글을 쓸려면 똑바로 쓰세요.  생산을 한다~ 쓸려면  뭘 생산을 하는지  부품을 생산을 하는지. 전투기 전체를 생산하는지  부품 일부를 생산하는지 글부터 똑바로 쓰시란 뜻으로  드린말입니다.그리고,  유파는 부품 전체 수입,  F-15SE 부품 일부 국내생산,  이거 두가지를 비교한게 아닙니다.  유파는 조립공장,  F-15SE는  부품 일부 국내생산,  이거 두가지를 비교 한거라니까요.  경제성에서 말입니다.  설명은 아랫글에 적어놨어요.  님이 이해를 못해서 헛소리를 한거지.

5.f22는 난데없이 님이 처음에 언급했죠. 제가 처음에 언급했습니까?  왜 헛소리를 계속 하십니까?  KFX를  F16+@ 급의 스탤스기로  제안한 것은 제가 아니라,  우리나라 국내 최고의 항공전문가들 입니다.  그게 멍청한 짓이라 생각하면. 똑똑한 님이 그 우리나라 최고의 항공전문가들 한테  멍청하다고 따지세요.


그리고 개소리 혼자 개속 떠드십시오.

댓글 달아주기 시간낭비 되서 더이상 댓글 안달겠습니다.
오카포 13-06-15 05:50
   
잘못 이해하고 계신겁니다.
캡터E 가 캡터aesa를 개량한 모델입니다.
소프트부분에서 시간 단축을 위해서 기존  소프트를 개량해서 사용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유럽국가들은 F15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물론 경제위기로 인해서 유파뿐만 아니라 토네이도도 축소할 예정입니다. F35 경우도 도입을
축소하거나 연기하는 이유중 하나가 개발난항 때문이기도 하지만 다른 하나는 어려운 경제
상황 때문이기도 합니다.

트렌치 1이 개망해서 2,3를 개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원래부터 단계별 버젼 개발로 훨씬 이전에
계획된 겁니다. F35 1,2,3F 식으로 버젼업해가면서 개발하는 것과 같은 겁니다.
     
개성질 13-06-15 06:23
   
"캡터E 가 캡터aesa를 개량한 모델입니다. "
맞아요 오카님
제가 하고 싶은말은
한국측,유파측에서 제안 제시한 캠터e성능에 못미치는 시험 기종이란거죠.
근데 이걸가지고
자꾸 개발된것 처럼 말하는게 짜증나서 그런거에요.
한마디로 속빈 모델? 이정도 표현이 맞이 많을까 싶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