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밀리터리 해외반응
[WD] 실전을 방불케 하는 대한민국 특수부대 훈련, 해외반응
등록일 : 18-04-26 20:16 (조회 : 38,072)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해외 밀리터리 포럼에 대한민국 특수부대원들이 실전을 방불케 하는 훈련 장면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 사진에는 소총으로 상대를 실제로 가격하는 순간의 장면이 찍힌 사진입니다. 상대는 안전을 위해 헬멧을 썼습니다.


000.jpg




<댓글>




Triptyx
단지 개머리판으로 맞은게 아니라 부러진 것 같은데?

 

hawkeye18
탄창 분해된 것 봐 ㅋㅋㅋ 아주 세게 때렸네

 

PeacefullyInsane
정말 부러졌는데?

 

BorderColliesRule
그의 목도 부러질 뻔했을꺼야

 

StagedImpala
한국인들은 정신 나갔어. 서로에게 실탄 사격도 한다던걸

 

Cingetorix
러시아에서도 실탄 사격은 해.

 

Officeredditor
실탄 사격하면 실수로 다리나 다른곳에 쏘는 사건은 없나…

 

Dukearcher
영국 SAS에서도 서로에게 실탄 사격 비슷한 것을 해

 

Sacrilegious
와 멋있다

 

alekzander01
영국 SAS도 하고 아마 미국 특수부대도 할걸?

 

juggernaut8
대단하다 보면서도 믿기지 않아!

 

KnPwr
프랑스에서도 실탄사격하고 아마 다른 나라들도 다 할꺼야. 
위험하지만 ‘인기’있는 훈련이지

 

notrolling2018
사람들 서로한테 사격한다고?? 말이 돼?

 

GloriousNorwegian
전세계 특수부대에서는 실탄사격이 별로 특별한 일도 아니야

 

Mousepointer
오히려 사람 얼굴로 총을 때렸다고 해야할 것 같은데? 
총이 부러졌으니 남자가 이겼어

 

Dukearcher
오 이 사진 멋있어

 

vash1024
와 저 사람 다음날 일어나면 아침에 온몸이 쑤시겠는걸

 

Pompadourswift
사진 보는 것 만으로 내 머리가 아프다…

 

hel_party
BB탄 총이겠지

 

wle8300
저 총 대우(Daewoo)꺼야

 

metalheadninja
조심해. 공원에 산책하다가 언제 저런 한국인들이 너를 덮칠지 몰라!

 

Veratrin
나 지금 장보고 있는데 고추장을 못찾겠어!

 

ac_b
총을 잘 잡고 있어야지 부러뜨리면 어떡해!

 

vicwiz007
난 99% 확신하는데 저 헬멧을 쓴 사람은 지금 웃고 있을꺼야

 

Dansk_Arsenal2
헬멧이 깨진 것 좀 봐. 저걸 얼굴에 맞고 싶어? 상상해봐

 

kilo_actual
저거 그냥 서바이벌 게임용 총일꺼야. 
물론 그래도 아프긴 하겠지만 얼굴에는 위장하고 
비비총으로 오토바이 헬멧을 친다는게 좀 웃긴데?

 

Dansk_Arsenal2
음 맞아. 다시보니 그럴 것 같기도 해. 
아마 근접전에서 총기를 무기로 활용하는 법을 배우는 훈련인 것 같아. 
실제 총이였으면 어떻게 됐을지 상상도 하기 싫다

 

MichaelHFD
저거 서바이벌 게임용 총이야.

 

Kataphrakt1123
내가 틀리지 않았다면 저건 대우 총이야. 
대우총은 실제 총과 무게가 비슷하고 잘 구현돼 있어. 
모든 서바이벌 총들이 너가 월마트에서 사는 총들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지는 마

 

INFsleeper
맞아 대우는 진짜 총 잘 만들지

 

kilo_actual
나도 서바이벌 총 많이 모아. 대부분 메탈로 만들어서 
저런식으로 사람을 때린다면 정말 아플꺼야. 그치만 내 총들이 
저렇게 개머리판이 부러질 것 같지는 않아. 
이 사진을 보니 오히려 저 총기가 싸구려일 것 같은 생각만 들어

 

Kataphrakt1123
실제로 부러진 것은 아니고 플라스틱 부분이 떨어져나간 것 같아.

 

kilo_actual
제대로 만든 총은 저렇게 개머리판이 떨어지지 않아. 
쉽게 떨어지게 만드는 이유는 사진에서 연출을 하기 쉽게 만들기 위함이지

 

fuckwhatsleft
총이 얼마나 싸구려면 저렇게 부러져?

 

mojave955
서바이벌용 총이야 진짜 총이아니라.

 

Tylerawn
총이 실제 K2는 아닌 것 같지만 상당히 잘 만든 모조품 같은데. 
외관이나 무게도 비슷해보이고. 물론 고장난 총을 사용하지 않고 
굳이 장난감 총으로 연출한 부분이 우습긴 해

 

Baker4570
연습용 총 아닐까?

 

Tylerawn
맞아 그런 것 같아. 훈련 때 사용할 수 있고 값도 싸고 안전하니까.

 

mojave955
굳이 무술 보여주는데 비싸고 성능 좋은 모조품을 사용할 필요는 없겠지

 

neverendingvortex
왜 장난감 총을 사용했냐고? 누군가에게 뇌진탕이나 골절을 주지 않기 위해 썼겠지?

 

Kataphrakt1123
근데 K2 모조품은 그다지 많지도 않고 
대부분 실제 무게와 비슷한 것으로 알고있는데 

 

mojave955
아니야 한국에서는 K2 모조품 많아. 2~3만원이면 구매 가능하고
굉장히 가벼워. 내가 어릴 때 많이 갖고 놀았어

 

fuckwhatsleft
근데 훈련에서 왜 모조총을 사용해? 오히려 
실제 무게와 감이 비슷한 것을 사용해야 하는 것 아닌가

 

NikkoJT
왜냐하면 사고가 나면 몸에 총이 박히는 대신에 
타박상으로 끝낼 수 있기 때문이지

 

maxout2142
이제 또 사람들 이 사진 보고 대우가서 총 사겠네

 

FoxtrotZero
적어도 대우총이 대우 자동차보다는 좋겠지? 

 

Blizzy_the_Pleb
서바이벌 게임 즐기는 사람으로서 말하자면 저 총들은 실제 총과 많이 달라. 
실제 총과 다르도록 설계했지 의도적으로.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벼울수록 좋아. 군인 출신들만 실제 총이 익숙하기에 무거운 총을 선호해. 
서바이벌 게임에서 실제와 비슷한 것은 군복밖에 없지.

 

TheStrangeView
누가봐도 가짜 총이지.

 

claudekim1
https://www.ebay.com/p/Academy-K2-Air-Gun-Airsoft-Gun-Rifle-17103/2162511863이 
총인 것 같아.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흔한 모조품이고 
굉장히 싸구려고 최악의 플라스틱 장난감이지

 

_gyepy
실제 K2의 수준은 상당히 괜찮아. 이건 모조품이라 그래


번역기자:트리니티4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트리니티4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레드당근 18-04-26 20:18
 
목요일은 내가 1등 요리사
KCX2000 18-04-26 20:19
 
1등?
우디 18-04-26 20:23
 
잘보고 가요
BTJIMIN 18-04-26 20:24
 
번역 감사합니다
가생이만세 18-04-26 20:26
 
BB탄총ㅋㅋㅋㅋ
가출한술래 18-04-26 20:31
 
잘 보고 갑니다
모나미펜 18-04-26 20:33
 
번역 감사합니다.

Veratrin
나 지금 장보고 있는데 고추장을 못찾겠어!
-----------
장보다가 얼마나 급박했으면
밀게에다가 저렇게 말했을까...
     
붉은깃발 18-04-27 07:15
 
ㅋㅋㅋㅋ
꿀순딩 18-04-26 20:37
 
잘 봤어요
ark87 18-04-26 20:53
 
개머리판 끝에 붙어있는 고무로된 부품이 떨어졌네요..얼마나 세게 후려쳤으면... 저부분이 떨어져나가는지.....ㅎㄷㄷㄷ
비비건으로 저렇게 후려치면... 개머리판 자체가 떨어져 나갔겠죠...
     
이느무스키 18-04-26 23:35
 
누가봐도 탄창 입니다 ㅋ
          
MeGaWeB 18-04-26 23:38
 
ark님은 두 사람 사이 공중에 떠있는 부품 말씀하시는거고 스키님은 맞은 분 발치에 떨어지고 있는 탄창보고 말씀하시는거 같습니다.
booms 18-04-26 21:22
 
모조품??
김흥 18-04-26 21:28
 
탄창보니 실탄들어가는게 아니라 bb탄용 같이 생겼네요
개머리판 견착부분도 실제는 나사로 고정인데 저건 걸쇠로 되어 있는게 에어건으로 실연한것 같습니다.
gw50001jf 18-04-26 21:40
 
잘보고갑니다
불짬뽕 18-04-26 22:09
 
k-2 개머리판 바꼈담서요?
     
깁스 18-04-26 22:12
 
k-2C  이걸로 검색해 보시면 관련 이미지 자료등 보실수 있습니다
su수 18-04-26 22:14
 
번역 잘 보았습니다.
꼴깝 18-04-26 22:14
 
총열 덮개쪽 보니까 펌프액션 bb탄 총이네
whoami 18-04-26 22:33
 
탄창보니 비비탄 장난감이네요. 진짜는 윗부분이 플랫한데 튀어 나와 있는게 보이네요.
구글링 해서 원본 사진 확대해보니 덮개도 부서졌네요.
https://i.imgur.com/XCJF4Ip.jpg
     
깁스 18-04-26 23:17
 
맞네요 ㅋ
탄창에  비비립 달린거 보니 장난감이네요
위 재가 쓴 댓글은 지웠습니다 ㅋ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실총이라고 썻으니 쩝~
칼까마귀 18-04-26 22:52
 
잘 보고 가요
병아리쓸빠 18-04-26 23:43
 
잘 봤습니다.
태양의후회 18-04-26 23:47
 
특전사 사열 받는거 같은데 장난감총 이라구요?
암만 봐두 k2같은디..
내 마빡 찢어놨던 그 개머리판
잔잔한파도 18-04-27 00:22
 
저거 개머리판 이음새를 봐도 K2 맞는 것 같은데요.
그그 18-04-27 01:22
 
탄창도 그렇고 방열덮개도 그렇고 모형총이네요.
brigadoon 18-04-27 02:48
 
아주 예전 일 이지만 한겨울에 중대장이 사격장에서 손수 애들 k2 개머리판으로
수십명 얼굴 구타중에 부러져서 총몸으로부터 분리된적 있음;.
자기자신 18-04-27 02:53
 
잘 보고가네요
최순실 18-04-27 06:01
 
잘보고갑니다.
ckseoul777 18-04-27 06:10
 
StagedImpala
한국인들은 정신 나갔어. 서로에게 실탄
사격도 한다던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ㅋㅋㅋ 참 재미지다^^
야다야다 18-04-27 08:50
 
metalheadninja
조심해. 공원에 산책하다가 언제 저런 한국인들이 너를 덮칠지 몰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디만 봐도 스시냄새가 나네요
     
직장인 18-04-27 13:2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헝그리댄서 18-04-27 09:24
 
잘보고가요
관측 18-04-27 09:57
 
번역 감사합니다
6시내고환 18-04-27 12:28
 
미국 제외 서방 최고 육군!
타디온 18-04-27 14:38
 
잘 보고 갑니다.
직장인 18-04-27 14:52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꾸왕 18-04-27 14:55
 
실총 개머리판이였으면...오토바이 헬맷이고 나발이고 목돌아갔지..
통통통 18-04-27 17:40
 
잘 보고 갑니다
최순실 18-04-27 22:25
 
잘 보고갑니다..
명불허전 18-05-03 19:24
 
돌머리는 특수부대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최적의 조건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