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광개토대왕함이 구조활동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 초계기의 저공비행으로 광개토대왕함을 위협하는 비행을 자행하고 구조활동을 방해하기까지 하는 파렴치한 짓을 저지르고도 뻔뻔하게 일본의 아베는 광개토대왕함에서 공격 레이더를 가동했다면서 왜곡과 날조행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대한민국 국방부에서 제작한 일본의 왜곡,날조주장에 대한 반박영상입니다.(영어버전)
이례적으로 가생이는 이 영상을 해외반응 카테고리에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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쨉 지들이 올린 동영상에서 근접 비행으로 고도가 낮아 TCAS(Traffic Collision Avoidance System, 공중충돌경보장치) 경보음이 여러번 울리구만 개솔 열심임. ㅋ .(그것도 남의 선박구조활동하는 인도적 차원의 해상활동에 쨉이 뜬금포 끼어들어선 근접비행으로 위협질 쳐하곤 왜곡 날조 개솔잔치나 내내 쳐하는 쓰레기 전범종자들 쯧)
꼴통 부패 전범 아베 똥꼬나 빠는 노예 왜노들 애잔.
영상은 유투브의 일본 산케이 신문에 있음, 12월 31일 까지만 해도 메인 동영상이였으나 언론에서 잠잠해진 이후로 다른 영상이 메인에 있음, 보시려면 탭의 동영상을 클릭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 TCAS 경보 울린 시기 -> 초계기 영상 0:46, 4:05(군함과 가장 가까움) / "Traffic, Traffic"이라는 경보음이 들림
심지어 3:45 즈음부터 광개토대왕함을 식별함(목적이 선박 식별이라면 확인하면 다시 돌아가지 않나?)
TCAS는 TA와 RA지역으로 나뉩니다. TA지역에서는 "Traffic"경고를 주게 됩니다. 보통 거리가 가깝지 않으면 대상과의 고도는 0~850ft(0~260m)이고(RA와 겹치는 지점은 600~850ft), RA지역에서는 "Climb"(상승), "Descent"(하강)이라는 음성이 나오며 고도는 0~600ft(0~183m)입니다.
영상에서는 "Traffic" 신호였음으로 TA지역인데 거리는 좀 있던 것으로 보여서 위협적인 근접비행을 하였다는 증거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참 구차하네요.
그냥 일본한테 사과하고 재발방지 약속하면 일본도 쿨하게
한일우호 위해서 용서해 줄텐데.
왜 이렇게 구차하게 일본과 척을 질려고 하는건지.
누가 봐도 한국이 잘못한거 아닙니까?
중국한테도 이렇게 해보세요.
자국 방어를 위한 사드도 설치못해서 중국눈치보고,
경제 보복을 받아도 항의도 못하는 나라 주제에.
일본한테는 왜 이렇게 강하게 나가는건지?
일본이 중국처럼 한국에 내정간섭 하던가요?
일본과 협력해서 깡패국가 중국에 대항할 생각을 해야할텐데.
이렇게 자꾸 적을 만들어 나가고 있으니. 너무 한심합니다.
초계기가 전투기도 아니고 무슨 위협비행을 했다고. ㅉㅉ
세계가 비웃습니다. 변명이 너무 구차해요.
중국이 한국 방공식별구역 지맘대로 침범해도 찍소리도 못내는 한국정부와 국방부가,..
왜 이렇게 일본에는 공격적이에요? 일본이 그렇게 만만해요?
초계기에 대함미사일과 어뢰도 장착하고 있는 건 아시구요??
사전 교신도 없이 나타난 것은 실제 공격을 받아도 할말없어요.
하지만 레이더 기동만으로 멈춘건 그나마 적이라고 여기지 않아서 쏘지 않은거죠.
지들도 공격받을거라 생각했으면 레이더 포착시 바로 회피기동을 했어야하는데 안하잖아요? 공격하지 않을걸 아니까.
우리군이 잘못했죠.
저런 거리에 오기전에 바로 위협해서 물러나게 했어야 하는데... 저 거리에 올때까지 뭘하고 있었던거야??
위협 비행을 하고 안하고는 둘째 문제고 그 이전에 울 군함이 사격레이더로 일본초계기 조준했다면서 유투브에 올리고 한국 헐뜯으면서 쌩쇼를 하니 문제가 된 것.저 눔의 자위대는 탐지레이더인지 사격레이더인지 구분도 못하는 수준이라..그냥 한국을 헐뜯을 건수만 만들려고 눈에 불을 켜고.아베 독재,즉 정치에 이용할려고 드니.
일본을 한국으로 고쳤더니 말이 되네요.ㅋㅋ
ㅡㅡㅡㅡㅡ
참 구차하네요.
그냥 한국한테 사과하고 재발방지 약속하면 한국도 쿨하게
한일우호 위해서 용서해 줄텐데.
왜 이렇게 구차하게 한국과 척을 질려고 하는건지.
누가 봐도 일본이 잘못한거 아닙니까?
중국한테도 이렇게 해보세요.
자국 방어를 위한 사드도 설치못해서 중국눈치보고,
경제 보복을 받아도 항의도 못하는 나라 주제에.
한국한테는 왜 이렇게 강하게 나가는건지?
한국이 중국처럼 일본에 내정간섭 하던가요?
한국과 협력해서 깡패국가 중국에 대항할 생각을 해야할텐데.
이렇게 자꾸 적을 만들어 나가고 있으니. 너무 한심합니다.
초계기가 전투기도 아니고 무슨 위협비행을 했다고. ㅉㅉ
세계가 비웃습니다. 변명이 너무 구차해요.
중국이 일본 방공식별구역 지맘대로 침범해도 찍소리도 못내는 일본정부와 자위대가,..
왜 이렇게 한국에는 공격적이에요? 한국이 그렇게 만만해요?
도쿄 야스쿠니신사에는 도조 히데키를 비롯한 태평양전쟁 A급 전범 14명이 합사돼 있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는 2013년 말 야스쿠니신사를 방문ㆍ참배해 한국과 중국의 반발을 샀고, 지난달에는 유럽 순방 중임에도 잊지 않고 야스쿠니신사에 공물을 보내 눈총을 받았다.
도조 히데키 자손들은 혐의 자체를 대놓고 부인하기도 했다. 일본 참의원 선거에 출마하기도 했던 도조 히데키의 손녀 도조 요코는 그의 할아버지를 ‘악당’이 아닌 ‘영웅’으로 묘사했다. 자위적 차원의 전쟁이 승전국에 의해 침략전쟁으로 왜곡됐다며 전쟁범죄라는 혐의 자체가 성립할 수 없다는 주장이다. 이런 맥락에서 일본은 희생자였고, 자신의 할아버지는 히로히토 일왕을 지키려다 사망한 순교자였다고 주장했다.
일본이 경과보고서에 강제징용을 산업지원이란 말로 바꾸는 등 세계유산 등재 전의 약속을 지키지 않고 있는 것이다. 정부는 “일본이 국제사회에 약속한 대로 강제 노역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한 후속 조치를 성실히, 그리고 조속히 이행할 것을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일본이 약속을 지키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가 현실이 된 것이다.
미쯔비시 연비조작
일본 GDP 성장률 조작
닛산 자동차 무자격자 품질통과
도시바 3회 연속 분식 회계
고베제강 : 10년 이상 데이터 조작
올림푸스 분식회계
스바루 자동차 : 연비와 배기가스 조작 1800건 확대, 30년 전부터 무 자격자 품질검사
후지제록스 분식회계
국책금융기관 서류조작
일본 농협 소고기 날조
도요고무, 아사히카세이 날조
미쓰비시전선 : 전선, 각종 구리 부품, 알루미늄 부품 등의 품질 데이터 조작
JDI 국가 지원금 횡령
다카타 에어백 : 금속 파편 튀는 불량 => 파산 신청
도레이 : 섬유화학 제품 품질 조작 납품, 제품 데이터 조작
日전력 품질 데이터 조작
히타치 화성(日立化成)이 납축전지 데이터 날조 (여러 원자력 발전소에도 납입, 500사에 6만대 출하)
일본통운 정부미 포장 누수,외관 손상 총 266봉지를 새부대에 리필 검사증명인장 위조해서 출하
日 닛산 또 날조조작, 이번엔 배기가스와 연비조작 (이전 날조 통과이후 다시 날조)
스즈키 자동자 차량 연비 자료 조작 (2009년 이후 2737대)
닛산 연비 배기가스 자료조작 이후 또다시 추가 조작 차량 구조 경음기 장치 등 11개 항목 조작
히타치 반도체 소재에서 검사 부정행위 산업 전반 확대 가능성
지난번 욱일전범기도 이 눔들 짓이고 이번도 이 눔들 짓입니다. 해상 자위대인지 ...일종의 도발을 통해 자국민의 결집을 시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우리의 때문이라고 나오는 것을 그냥 방치합니다. 관동대지진...이 것들 하는 짓이 항상 같습니다. 정신차리고 크게 일갈해야 합니다. 이번은 용서하지만 다음부턴 접근 시 사격하겠다고 ...
지금 국방부유튜브동영상에 일본쪽바리들이 엄청 몰려들었어 비공감버튼 열심히 누르고있어요 댓글도 뻔할뻔자 자기네들에게 유리한주장만 가지고왔어 자기네들은 아무잘못없다는듯이 얘기하고있는데 정말 뻔뻔하기짝이 없는 족속들임 레이더 주파수 전파기록도 안보여주고 왜구새끼들 뭔가 찔리는게 있나봐요 안보여주는것 보니까
지금 또라이들이 하고 있는 짓거리
1. 섬네일 합성건으로 논점 흐리기
2. 해당 사건이 일본 EEZ내였다고 날조하기(한국의 EEZ와 겹치는 공동수역입니다)
3. 날씨가 흐렸다더니 왜 영상에는 안 흐리냐(모 찌라시 신문의 폐해가 이렇게)
4. 교신 들렸다면서 왜 무시하냐
(너네 영어가 영어냐... 우리말 어누룩하게 하는 외국인이 무장하고 너쪽으로 달려오면
너네는 기분이 어떻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