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밀리터리 해외반응
[WD] 해외네티즌 "2017 한중일 군사력 비교" 해외반응
등록일 : 16-10-23 18:13 (조회 : 44,853)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지난 9월 유튜브에는 한중일 군사력 비교 영상이 올라와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었습니다.
동아시아, 특히 한중일 군사력 비교 영상에는 항상 그랬듯이 각국 네티즌들의 설전이 오가고 했는데요.
이번에도 별다를바 없었습니다.











 
Turkish nationalists
한국의 승리야 터키로부터 (형제의 국가)
 
  
 
 
洪瑞克
한국과 일본에 사랑을. 중국엉덩이를 발로차버려! - 대만인이
 
  
 
 
Nihat57
한국과 일본이 영원하길! 터키로부터
 
 
  
 
└ㅎㅎ ㅎㅎ
터게이랑 에르도안게이둘다 엿먹어. 한국으로부터
 
 
 
└JPNx9x7
아하하하하 터키 야만인 쓰레기같으니. 
기무치들도 같이 꺼져줘

 
 
 
└JPNx9x7
기무치들아. 터키나 다른 중앙 아시아 야만인들을 잊지말라구? 
몽골 침략자들도 마찬가지야. 걔네들 야만인이니까.
 
 
 
└j john
무례한 한국인때문에 내가 다 미안하군
 
 
 
 
└남희경
위에 일본친구 ADHD라도 갖고있니?
 
  
 
 
Shivam Markan
인도는 한국과 일본을 지지해. 중국을 밟아버려
 
 
 
 
└Sanchez Joe 산체스
맞아. 모든 아시아국가들이 중국 엉덩이를 까주기위해 단결해야해
 
  
 
 
SWEETGAMINGHD
일본과 한국과 미국에 승리를. 영국으로부터.
 
  
 
└Chris Bodden
맞아!
 
 
 
└Asap 2027777
이게 정답이지
 
 
 
└Shivam Markan
우린 개나 먹어대는 짱X들 엉덩이를 차버릴거야
 
  
 
 
Chris Bodden
일본과 한국이 영원하길
 
  
 
 
Armin Barimani
만약 일본이 한국이나 중국처럼 무기를 자유롭게 만들수있다면!
 
  
 
└United Kingdom
자유롭게 만드는데?
 
 
 
└TheRandomUploader
그러긴한데 자기방어용 무기만 가능해
 
 
 
 
Zhang HanYun
이제 복수의 시간 맞지? 일본인들아. 중국 용께서 깨어나셨다
 
 
 
 
└Cicero
아이곸ㅋㅋ 진짜 무섭 ㅋㅋㅋㅋㅋ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PNx9x7
중국은 이제 곧 붕괴야. 시간문제지. 
대만과 모든 아세안국가들이 우리 뒤에있어. 
그리고 결국 중국의 끝이 오고있는거야.
 
 
 
 
└Zhang HanYun
그럼 한번 해봐. 근데 잊지말라구. 
인민해방군은 세계에서 가장강한 군대중 하나고 
아시아는 우리의 군화발을 막지못할거야. 
우리의적은 너네 큰아빠 미국이지 우린 일본따위는 신경안써. 
왜냐면 우린 일본, 심지어 아시아국가 전체도 쉽게 넘을수있거든.
 
  
 
 
Samet
꺼져라 중국! 터키로부터
 
 
  
 
QUYEN TON
터키는 거대한 쓰레기장이야
 
 
 
└JPNx9x7
고대중국은 명예로운 국가였어. 우리 일본인들은 고대중국을 존중해. 
하지만 오늘의 중국은 쓰레기야. 
하지만 터키와 다른 중앙아시아 야만인 쓰레기들은 더러운 중국놈들이나 
멍청한 한국인들과 다를바없어. 
중앙아시아 유목민들은 문화도없는 쓰레기들이야.
 
 
 
 
└QUYEN TON
일본은 더러운 매춘부들이야. 가서 미국 엉덩이나 핧아주라고. 
뭐라 발언권이나 있긴하냐 너넨? 하하
 
 
 
└JPNx9x7
가서 뱀이랑 길거리 X이나 먹어 짱X야. 
너의 조상들이 너네 보면 참 부끄러워할걸
 
 
 
└QUYEN TON
가서 돌고래나 쳐먹고 길거리에서 미국X나 빨아주렴. 
너네 조상 중국인들이 널 부끄러워할거야
 
 
 
 
Onur Gür
우린 항상 피로이어진 형제국가로서 도울거야. 
알타익 국가는 절대 지지않아. 
그래서 한국과 일본은 손쉽게 중국을 이길수있어. 
터키가 함께한다. 이걸 잊지마
 
 
 
 
└JPNx9x7
꺼져 멍청아. 우린 알타이 국가가 아니야. 
우리 조상들은 조몬과 야요이인의 혼혈이야. 꺼져라 한국. 
한국은 더러운 개먹는 놈들이야. 알타이 야만인들 꺼져버려.
 
  
 
 
llewedil Novenario
중국은 쓰레기 그 이상의 무언가야.
 
  
 
 
Tirion Fordring
중국은 3면의 전쟁을 상대해야할거야. 
서쪽은 인도, 동쪽은 일본과 한국, 
그리고 몇몇의 다른 아시아 국가들. 
그리고 미국이 남쪽으로부터 들이닥칠거야.
 
  
 
 
Cem Celik
그래봤자 미국이 이 3나라 다덤벼도 이길텐데
 
  
 
 
Sultan Sikander
중국이 이길거야. 파키스탄 형제들이 중국과 함께한다
 
 
 
 
└Shivam Markan
돼지스탄들은 인도한테 질거야.
 
  
 
 
Reihydra
전쟁따위 하지말고 평화를 이뤄야해. 
이 영상은 정말 멍청한 영상이야
 
  
 
 
Rin Chin Batsuu
피카츄와 반기문 VS 재키 챈
 
  
 
 
Air Dude
프랑스에서 한국에 응원을 보낼게
 
  
 
 
Ahmet Durdu
한국이 이길거야 :) 터키에서
 
  
 
 
杨心雨
중국 화이팅 CN CN CN CN
 
  
 
 
llewedil Novenario
꺼져라 중국. 일본의 반자이 카미카제나 받아



번역기자:지니유양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지니유양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classybed 16-10-23 18:17
 
왠 똥덩어리들이 이리 많냐
     
내얼굴원빈 16-10-24 00:21
 
어차피 일본에 대한 우호국이 터키였는데 지들 스스로 똥 짓을 하는데 좋은거죠 뭐
가출한술래 16-10-23 18:24
 
잘 보고 갑니다
혼슈상륙 16-10-23 18:25
 
더럽다 더러워...
위스퍼 16-10-23 18:26
 
동영상 제목이 중국 대 한일 군사대결이네요.
중국이 앞에 있는 걸 봐서 작성자가 중국인이겠구요.

우리는 일본과 과거사 갈등이 있긴 하지만
미국이라는 연결고리로 묶여서 현재 군사동맹이기도 하죠.
북한이 전쟁을 일으킨다면 한국은 미국과 더불어 일본과도 손잡고 북한과 싸울 것이고
그에 맞서 중국, 러시아는 북한을 위해 싸우게 될 것 입니다.
     
포플러 16-10-23 18:59
 
뭔 말도 안되는 논리로 동영상 올린사람이 중국인이라고 추측하심?

이 동영상 올린 사람의 채널에 가면
미국vs중국, 한국vs중국 같이 중국이 뒤에 있는 동영상도 수두룩한데
          
런거없음요 16-10-25 16:47
 
자유진영인 일본은 우리나라와 군사동맹이맞습니다....한미일군사동맹훈련도 항상하고있고...
재미있는 16-10-23 18:29
 
영상 쭉 보았는데, 일분 육군은 확실히 신교대 3주차 훈련병수준에 2개 사단 장비수준이네요. 해상전력만 무시 못 할 수준이고... 중국은 눈에 보이는 것보다 잠재력이 더 무서운 나라라서... 현 전력보다, 전시체제 돌입 이후 생산량이 무서운거죠. 당장 해상전력 다 때려부숴도, 두달 뒤면 원상 복귀 시키고, 병력이 100만 쯤 죽여도 보름 뒤면 200만 도로 가져다 놓을 수 있는 나라니... 한국이든 일본이든 단독으로는 싸워서 이기기가 불가능한 건 사실입니다.
     
Achates 16-10-23 19:30
 
중국이랑 단독으로 (핵무기 제외)싸워서 이길수 있는 나라는 전세계에서 미국이랑 러시아 정도밖에 없을거 같네요. 음... 생각해보니 러시아는 국경을 맞대고 있으니 중국이 엄청난 인구로 육군 인해전술하면 러시아도 감당하기 힘들듯
          
손타란 16-10-24 01:34
 
짜르봄바 3발이면 중국 녹다운이죠. 왜 재래식으로 싸운다고 가정하세요. 애초에 러시아는 전면전에 핵무기 쓰는 걸 전제로 하는데.
               
고성 16-10-24 08:52
 
헐 ㅋㅋㅋㅋㅋㅋㅋ
               
Achates 16-10-24 12:20
 
왜 재래식으로 싸운다고 가정했냐면 핵무기는 그 위력과 후폭풍이 엄청나기 때문에 사실상 "정치적"무기라고들 하기 때문에 그랬던 겁니다. 근데 반대로 중국도 핵보유국이라 러시아 역시 주요 도시에 핵 맞으면 중국과 마찬가지 꼴 나지요...
     
라줘랑 16-10-23 19:34
 
국방비 세계 2위 국가니 단독으로 승리는 힘듭니다.
그러나 지금은 2차대전이 아닌 관계로 전면전시
작계에 적 산업 시설 파괴는 매우 중요한 전략 임무중
하나라서 일단 중국이나 한국 둘 다 전투 장비들이
파괴되면 생산에 의한 재완편은 힘들다고 봐야함.
이후 양측의 소모전이 계속되면서 보급 전쟁으로
양상이 바뀔텐데 중국은 러시아외에 전투 장비를
지원해 줄 나라가 없음.
llIIIIII 16-10-23 18:32
 
잘보고가요
요동 16-10-23 18:33
 
일본이랑 한국이 사이좋은 줄 아는 애들이 많네요. 사실 동아시아권 벗어나면 많이 저렇더라고요... 짜증나죠
개소문도 16-10-23 18:34
 
ㅋㅋ에효 덩어리들 엄청나네 ㅋㅋㅋ
세르카 16-10-23 18:40
 
洪瑞克
한국과 일본에 사랑을. 중국엉덩이를 발로차버려! - 대만인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라카위 16-10-24 05:22
 
중국앞에선 대만인이 한국을 응원하는군요;;
김삿갓삿갓 16-10-23 18:42
 
지금 한국 꼴을 봐선 해군,공군은 필패고 육군끼리 싸워도 이길 수 있을지 의문이던데
     
비비큐황올 16-10-23 18:49
 
육군은 일본이 발 디디자 마자 몰살시킵니다 ㅎ
     
라줘랑 16-10-23 19:16
 
중국도 만만치 않을거임. 거긴 꽌시라는 뇌물 관습
없이는 시스템 자체가 돌아가지 않는곳임..
우리보다 몇 배 더하면 더했지 덜하는 곳은 아님 ㅋㅋ
gukjayeon 16-10-23 18:59
 
4분 15초부터 우리나라 항공모함 보유국으로 나오네요ㅋㅋㅋㅋ
     
비비큐황올 16-10-23 20:04
 
이지스 구축함 말하는겁니다.
     
그리핀 16-10-23 23:13
 
독도함을 말하는거죠
Achates 16-10-23 19:23
 
밀리터리 분야는 진짜 전문가가 아닌 이상 각국의 밀덕들과 자국 국뽕들이 치열하게 싸우는 분야라 어느 동영상이든 싸움판임.
그나저나 우리나라는 방산비리만이라도 없어졌으면 소원이 없겠다. 아니 보수정권은 국방이 핵심일텐데 어떻게 보수정권 거의 10년 되어갈 동안 방산비리가 끊이질 않는지... 맨날 언론에서 종북타령 하는데 방산비리 저지르는 놈들이야 말로 종북놈들임
     
라줘랑 16-10-23 19:45
 
그나마 이것도 털기 때문에 방산 비리가 밝혀지는 거죠.
지금까지 수도 없이 대통령이 바뀌었어도 방산 터는
사람은 없었어요.. 다른 건 맘에 안드는게 무척 많지만
방산 털기 만큼은 인정해줘야함.
          
헤밍 16-10-23 22:14
 
뭔 소리하는지 모르겠네요.
털긴 누가 뭘 털어요?
          
치즈케익 16-10-24 21:54
 
이게 무슨 개풀뜯어먹는소린지.. 박ㄹ헤 빠세요????
다른 정권에서도 내내 방산 비리 터져나왔는데 그건 턴거 아니고 뭔지???
박ㄹ헤 쉴드를 그렇게 치고 싶은가
헬로비녓스 16-10-23 19:45
 
미국이 동북아를 나몰라라하면 한반도에서 뭔 일이 나는게 아니고
중국이 무력으로 분쟁섬에 상륙할 거라 봄.
과거 전쟁의 감정도 아직 많이 남은게 중국과 일본.
     
말라카위 16-10-24 05:26
 
미국이 손을떼면,
중국과 대만,
센카쿠열도
쿠릴열도
독도
남북한 등등 문제가 많이 발생하겠죠.. 주한미군의 주둔은 존재 자체만으로 동아시아의 균형자
역할을 하는거죠.
QTAC 16-10-23 19:57
 
극혐
9걸 16-10-23 19:59
 
방산비리는 보수정권이나 진보좌익정권이나 아무상관없습니다
그렇다면 일반 경제 종교 문화 학교식비까지 전부 비리가 없어야 맞는 말이져
인간이 있는한 비리는 절대 안 사라집니다
지금의 방산청 만든 년도가 몇년이져 ? 그리고 누구져 다들 아시져

비리문제는 보수나 진보쪽 아무 상관없습니다 그양 사람이니 있는겁니다 뭐 믿거나 말거나 일본도 우리보다 많으면 많아지 절대 우리한테 안 딸릴걸요
     
그날을위해 16-10-24 01:16
 
일반 경제 종교 문화 학교식비까지 전부 비리가 보이는데요?
그리고 그 냄새가 유독 심한 곳이 있는데요?
ㅈㄴ 심한데?
아~ 심한데?
코가 막히셨남?
     
나이트 16-10-24 17:16
 
대통령이 박정희 대통령부터 한번 빼고 전부 갱상도 출신임. 정권 한번바뀌었다고 비리가 사라지나요.
9걸 16-10-23 20:04
 
그리고 언론에서 매일 대통령 정부쪽 욕만 하지만
지금도 방산쪽 비리근절로 많은것이 규제와 제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미쳐 알지못하고 티비나 언론에서 말도 안 하고 있으니 그양 정부에서 방산비리 문제을 나몰아라 하는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많은 문제가 개선되고 바꿔 고치고 있습니다
     
그날을위해 16-10-24 01:13
 
ㅋㅋㅋㅋ
     
치즈케익 16-10-24 21:55
 
그런 노력은 역대정부도 다했어요 .... 어처구니가 없는 쉴드네요
으힉 16-10-23 20:42
 
근데 터키 애들은 전쟁 전투 군사력 이런것에 기본적으로 관심 많은듯
내가 돌아본 다른 군사력 영상에도 터키애들 자주 보였었음
     
G마크조심 16-10-24 01:20
 
오스만 투르크의 피가 흐르잖아요 ㅇ.ㅇ..ㅋㅋㅋ
한국도 고구려 순혈이었다면 쩝 ...ㅋㅋ
          
흑요석 16-10-24 04:25
 
고구러 순혈은 뭘 의미하시는 거죠?

고구려 자채도 순혈의 나라가 아니었는데요;;;;
달나라사과 16-10-23 20:46
 
초딩들 반응 모아놓은듯..
처용 16-10-23 21:14
 
덧글 수준 참 ㅋㅋㅋㅋㅋㅋ
세상의빛 16-10-23 21:28
 
군사력 아무리 많아도 현실상 가장 무서운곳은 북한 같은 곳이죠

우리는 군사력은 없고 가진거라곤 핵밖에 없어요 그래서 전쟁나면 무저건 핵쓸꺼임 그러니 건들지 마삼
이런애들 >.<
하리보 16-10-23 21:57
 
중요한건 3나라 모두 국가 원수가 개판 .
그날을위해 16-10-23 22:16
 
A 18
ultrakiki 16-10-23 23:27
 
난장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돌 16-10-23 23:45
 
└JPNx9x7
꺼져 멍청아. 우린 알타이 국가가 아니야.
우리 조상들은 조몬과 야요이인의 혼혈이야. 꺼져라 한국.
한국은 더러운 개먹는 놈들이야. 알타이 야만인들 꺼져버려.
 ---------------------------------------------------------

야요이가 한국인이었는데?
     
G마크조심 16-10-24 01:21
 
어족 자체가 알타이 어족..ㅋㅋㅋ 원숭어가 고대 한국어에 가깝죠.. 싸울아비-> 사무라이  이런거..ㅇ.ㅇ ㅋㅋㅋ
          
촐라롱콘 16-10-24 09:08
 
한국어와 일본어가 알타이어족에 속한다는 가설은 오늘날에는

폐기처분에 가까운 상황에 처했는데........????

한국어와 일본어는 각각 그들의 주변 언어들과 연관성이 떨어지는 고립어에 가깝습니다.
               
꼬꼬동아리 16-10-24 17:06
 
증거 가지고 와봐라 쪽빠리야 한국에 시집쳐왔냐 장가쳐왔냐
          
천년의시 16-10-24 10:07
 
싸울아비 그거 완전 소설입니다.

사무라이 싸울아비 아니에요 ^^
               
하늘나비야 16-10-24 19:15
 
한국어 에서 영향 받은 일본어도 많습니다  사케의 어원도 한국어로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 한번 찾아 보세요
필리핀세부 16-10-24 00:27
 
세계 깡패 중국은 영토인접국가 무려 20여개 국가와 분쟁중이다.
일본이 싫지만 옛고구려땅 수복을 목표로 일본과 주도하에 미군을 등에 업고 각 20여개국과의
통합하여 중국과 전면대결구도로 나가야 한다. 그러면 중국은 존나 한국에 제재를 가하겠지?
그렇기 때문에 20여개국가와 단결하여 중국의 깡패짓에 대항해야 한다.
제 아무리 중국이라도 한국,일본,미국,필리핀,베트남,미얀마,몽골,러시아,말레이시아,브루나이,태국등
거의 모든 동북,남 아시아국가를 적으로 돌릴 수 없다.영토분쟁중이 국가끼리 뭉쳐야 깡패 중국을
물리칠 수 있다. 조속히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이를 통감하고 서로 결의안을 발표해야만 한다.
동남아시아 남중국해가 해결이 되면 중국은 분명히 이어도 대한민국 땅을 지꺼라고 우길것이며
본격적인 동북공정이 시작될것이다.
     
말라카위 16-10-24 05:13
 
한미동맹아래 일본과 손잡는것은 수긍하지만, 그렇다고 침략적인 동맹이 되어선 안됩니다.
전쟁으로 얻는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1차대전 2차대전을 겪고 세계 주요 강국들은 전쟁이 얼마나
잔혹한지 뼈저리게 느꼈을겁니다. 그리하여 생긴게 UN 안보리죠.
무력을 동반하여 침략하거나 협박하는 행위는 근절되어야 합니다. 제3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면,
세계는 핵전쟁이 될것이고, 인류는 멸망하거나 그에 준할만큼 빈사상태가 될것입니다.
국방력을 높이고, 한미동맹을 굳건히하여 침략과 도발행위를 저지해야 합니다.
Misu 16-10-24 00:43
 
터키와 중국에 대한 세계의 인식이 어떤지 알수있군...
자기자신 16-10-24 02:38
 
잘 봤습니다
retinadisplay 16-10-24 03:09
 
'진짜 이길수 있을것 같다.' 생각드는건 일본 육자대 정도네요. 중국은 진짜 인구빨....인구가 적었으면 저렇지도 못했을 것인데.
만년눈팅족 16-10-24 04:33
 
우리나라도..  공해군력이 좀.. 더 강해졌으면 좋겠네요
     
말라카위 16-10-24 05:08
 
한국은 구조상 육군과 전차 포대가 주 전력일수밖에 없습니다.
해군력은 주변국에 비해 많이 부족하지만, 육군과 공군력은 그렇게 많이 뒤쳐지지 않습니다.
     
고성 16-10-24 09:06
 
공군이 약하다니요;
          
천년의시 16-10-24 10:08
 
비교적 약하단 소리인듯
말라카위 16-10-24 05:06
 
일본의 해자대 공자대는 단순 전력만 보면 아시아 최강입니다. 중국도 일본 해자대 공자대의 전력은 못따라옵니다. 중국과 북한의 비대칭 핵무기를 논외로 하면 말이죠.
일본이 개헌을해서 보통국가로하여, 군비제한만 풀린다면, 아시아 최강국방력을 가질겁니다.
중국도 패권을 쥐기위해 군비 경쟁이 붙는다면, 동아시아는 다시 냉전시기가 올겁니다.
아베가 개헌을 시도하는 주된 이유지요. 패전한 추축국이라 제한이 있었지만, 최근 북한과 중국의 동향을 볼때 미국이 일본의 재무장을 암묵적으로 승인한것 같습니다. 한국의 주변국이 G2,G3,북한인 이상, 한국은 긴장하고 동향을 잘 살펴야 합니다.
     
썬코뉴어 16-10-24 10:03
 
그렇죠...  미국에서 일본을 밀어주는 주된이유가 중국을 견제하기 위해서고 왠지 한국과 일본 관계의 뒤에 미국이 있을듯합니다 위안부 문제도 급하게 매듭지은것도 미국의 압력이었을테고... 우리나라 사드도입도 미국의 압력이었을게 뻔합니다
비니으킄 16-10-24 05:49
 
https://youtu.be/E9L5CBvGSU0
번역자님과 이 유튜버가 동일인은 아니지요?
이 번역글뿐만 아니라
가생이 내의 다른 번역글도 동영상으로 업로드가 되어있네요
오픈스트링 16-10-24 06:41
 
뭔 댓글들이 저모양이얌. 전부 꼬맹이들인가...
오마이갓 16-10-24 08:21
 
잘보고가요.
무겁 16-10-24 10:05
 
중국경제 곧 반토막 날텐데....ㅋㅋㅋ
썬코뉴어 16-10-24 10:08
 
일본은 거의 왕따수준이네 ㅎㅎㅎㅎㅎㅎ
천년의시 16-10-24 10:09
 
독도는 상륙함이라고 하는줄 알았는데.. 헬기같은거 싣고 다녀도 항공모함이라고 하는군요..

저는 막 2차대전이나 지금 미국이 굴리고 있는 워싱턴급 생각이나서 전투기만 싣고 다니는 건줄..

생각보다 일본 항모가 작아서 놀랬네여
김키 16-10-24 11:41
 
에휴...댓글쓴놈들 총이나한번 잡아보고 쏘기나 했었는지 ㅉㅉㅉ
영원히같이 16-10-24 12:37
 
이런 영상을 만드는게 아시아인 이라면 자기의나라에 당연히 포커스를 맞출듯

그러니 아시아권 말고 유럽인이 이런걸 만들어야 객관적일듯
하늘나비야 16-10-24 19:17
 
일본아해 하나가  한국인인척 하다가 결국 일본인인거 스스로 인증하며 자폭하네요  쯧쯧 터키랑 한국 이간질 할려다 열받았나보네요  쯧쯧  한국 좋다고 하면 이간질 못해서 안달 복달 하는거 보면 참 ..일본은 이간질 하는 애들이 주로 인터넷을 하는 것 같습니다  거짓말쟁이 협작꾼 ...
완빵 16-10-25 07:10
 
짜파게티나 끓여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런거없음요 16-10-25 16:45
 
서방은 아시아에서 한중일만 주구장창 비교를해대는구만....아시아가 동북아밖에없나....ㅋ
시우야 16-10-26 17:00
 
한국의 방산비리는 개인장비 부터 군함은 아니나 어군탐지기 달고 나온 통영함만 봐도
과연 군함은 제대로일까 의구심이 강하게 들게 만들고 기타등등 장군들의 생계형비리에
현역 군인들은 훈련 보다는 작업에 동원되는 시간이 훨 많은게 현실이라 실제 전투력은
한참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앞서네요. 국방비와 전력만 보면 수십배 차이나는 전력의
북한을 두려워 하는 똥별들을 보면 그들 부터가 우리 전력을 못믿는 다는걸 확신할수 있죠.

우리가 이정도면 중국도 만만치는 않을 것으로 생각도 되나 그들 상대는 세계최강
미국이고 러시아도 있어서 우리만큼은 아닐지도요.
낭만곰탱이 16-10-27 23:31
 
한국이 국가규모에 비해서 군사력이 막강하긴 합니다 ...북한 때문이죠
유럽에 디밀어도 안꿀리죠..화력, 물량, 인원, 현대화가 골고루 잘 갖추어있죠..
단점은 정보전 능력이 아직 부족 하다는
     
안개주 16-11-08 00:34
 
이분이 한말이 딱 정확한 수준.
사헤 16-11-14 03:22
 
중국 용이 깨어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중국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