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WD] 해외네티즌 "한국인의 믿을수 없는 비트박스!" 화제, 해외반응
등록일 : 17-08-26 13:41 (조회 : 26,443)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Asia Beatbox Championship 2017의 와일드카드 모집에서 우리나라 플레이어들의 와일드카드 지원 동영상이 해외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빅맨의 빅트박스 영상에는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었습니다.



001.jpg





kunckleheadsplay
완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비트박스 루틴 중이 하나야! 너무 좋아. 심플하고!
그러나 정말로 믿을 수 없는 재능이군.



tutrain
저 녀석의 헤어스타일도 사랑스럽군



BattleChimp
바가지컷이 불타오르네



ㄴiamapizza
90년대로 돌아가자! 솔로 재즈 셔츠가 나오기시작할꺼야!



ㄴmarlefox
그럼 우리 모두는 한국을 사랑하게 될거야.



ㄴfelixthemaster1
옙! 한국애들하고 바가지컷이 무슨 연관이 잇어? 왜 거기서 저게 유명한거야?



ㄴHaejeok
만약 한가지가 유행하기 시작하면, 너는 모든 소년과 소녀들이 그 트랜드를 따라가는 것을 볼 수 있을거야.



VolSoHard14
그의 목소리 안에 소울(seoul이라고 써있었어요)이..



roycastle
나는 저 비트에 10점 만점에 10점을 줄꺼야.



SwiftTides
이거 원곡이야? 이거 정말 맘에 드는데.



ㄴTimdisort
나도 같은 질문을 가지고 있었어, 이건 마치 'falling Love'라는 제목의 그의 노래 같아.



ㄴHostilian_
Far Cry Blood Dragon의 사운드 트랙 중 00:37-00:50 부분의 느김이야.
게임 어딘가에서 들었던 걸 기억해.



ㄴorestesma
나 정말 그 게임 해보고 싶어!



KordovaJD
이거 내가 어디서 들어본 노래야!



ㄴPetrRabbit
나는 너가 한 것 처럼 느껴져.



ㄴohmyitsjoel
오 이런 젠장. 셜록 홈즈잖아!



Case_Study
만약 저 친구가 이 노래를 쓴거라면, 저 친구는 비트박스 보스 그리고 프로듀서야
노래 정말 좋아!!!



RegisFilia
내가 새롭게 좋아하게 된 아이리쉬 비트박서!



ㄴrelevantusername-
내가 저 위에 써져있는 글을 잘봇 본건가?
나는 아이리쉬고 저 녀석은 내가 알고 있는 어떤 사람들과도 다르게 생겼어!



ㄴㄴIsaacEiland-Hall
너 인종차별이야!



ㄴㄴw0nderbrad
한국인들은 아시아의 아이리쉬들이야! 
한국에서는 술을 그냥 막 과음해! 심지어 그냥 화요일날밤이더라도.



ㄴㄴㄴrelevantusername-
아 알코올 말하는 거였구나.



HateTheKardashians
헐 정말 좋잖아. 소울도 있고!



deadfermata
그는 노래까지 할 수 있어!



maricc
나도 이런 노래는 조금 만들 수 있을 거 같아!



DnDYetti
처음 30초 동안, 음 "좋아, 꽤 괜찮은데", 그리고 0:38초에 턱이 떨어졌어.
멜로디 안에서 그가 만들어낸 플랜져 사운드는 진짜 쩔어!



KFIR808
어디서 그의 EP 다운받을 수 있어?



ObliviousIrrelevance
나는 일반적으로 비트박스를 정말 좋아하지 않아.
근대 이건 정말 믿을 수가 없네.



PizzaDelivery719
이거 진짜 오리지널 노래가 뭐야? 제발 공유 좀 해주라.



andsens
나는 0:37-0:44 부분에서 나온 효과가 넘나 좋아.
이건 정말 강하게 다른 노래를 기억나게해. 근대 나는 그걸 기억 못 하겠어.



ㄴmacroexpand
맞아! 이건 정말로 뭔가를 떠오르게해! 내가 전에 어디서 들어본 건지 궁금해!



ㄴfrogsiren
옙! 이게 플랜져 효과야, 저 녀석 정말 미치게 끝내줘.



trendshub24
와우 브로!!! 완전 좋은 음악이야. 정말 마음에 들어.
최고의 비트 박서야!



mynickname86
그래서 나도 내 입으로 박수를 만들어보았지.
입이랑 턱이 다 저졌네....



friedricekid
그의 모든 힘은 그의 머리스타일에서 나오는거야!



lbc0383
우리는 이 녀석을 맨 앞페이지로 보내야만해!!



TheDrunkBro
나는 이게 진짜 노래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notjawn
와우 나는 전혀 체계적이지 않은 비트박스를 찾았어! 이거 진짜 놀랄 노자다!



Evrocot
그의 헤어스타일은 마이크같아!!



Ceej54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했어..



anonymau5
이건 누구나 할 수 있는거야, 오직 한국인 뿐 만이 아니라.
저 제목이 필수적이었을까. 나는 잘 모르겠땅



fosterwallacejr
레지 와츠(reggie watts, 코미디언)하고 콜라보레이션 해주세요. 



JehovahsNutsack
그는 한국의 져스틴 비버처럼 보여!!



croolshooz
미칠 정도는 전혀 아니야. 그러나 매우 인상적이야.



Njodr
펜타토닉스(Pentatonix)가 새로운 재능을 보고 소리를 지를지 안지를지 궁금하당.



ㄴCrafte_r_of_Kings
이 녀석이 재네들보다 훨씬 나아.



Cheeto6666
마이크가 저 친구가 하고 있는 헤어스타일하고 같은 스타일을 하고 있네



Clbull
여기 진짜 문제가 잇어, 그는 테란, 저그, 포트리스 중에 어떤걸로 게임할까?
(빠지지 않는 질문1)



notProfCharles
북한이야 남한이야
(빠지지 않는 질문2)



djblur
왜 그는 "한국인"키즈가 되어야만 하지?



TallMime
이건 2009 wild card winner를 떠오르게 만드네.
인간의 입에서 나올 수 없는 소리들이 나왔거든!!



FlashDave
이건 2배속으로 재생시켜봐 :D



RicePADDYFarmer69
장미를 빨개.
할미꽃은 파래.
너보다 뛰어난 애들은 항상 아시안이지!


번역기자:케지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케지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바루나 17-08-26 13:43
 
히스가 아니였나? 우리나라에서 투에이치랑 히스가 세계비트박스에서 엄청 먹어주던데
G평선 17-08-26 13:56
 
도토리 헤어스똬일 (?)
     
고구려의혼 17-08-26 14:47
 
도토리..ㅋㅋㅋㅋㅋ
DNSY2 17-08-26 14:15
 
침 엄청나겄네
인생재발신 17-08-26 14:19
 
므야.. 후달리네여 ㅎ
두둠칫 17-08-26 14:29
 
비트박스에 대해 잘 모르는 1인이지만 잘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햄돌 17-08-26 14:35
 
강원도비트박서라고 유투브 채널 있는데

개지립니다.
페로미나 17-08-26 14:43
 
초반에 그냥 그런가 했는데, 뒤로 가니 장난 없네.
민폐형 17-08-26 15:09
 
오... 좋네여. 요새 비트박스는 옛날하고는 너무 다르네요... 순수 입만 갖고 하는건데 이렇게 발전하다니..대단.
최순실 17-08-26 15:17
 
잘보고가요
CK홀릭 17-08-26 15:17
 
이야 좋네. 스킬이 엄청 화려하다거나 하기 어려운 소리를 낸다거나 같은 걸 따지기 전에 그냥 듣기가 좋음.
nodlas 17-08-26 16:13
 
와; 세련되게 잘하네요 진짜 ㄷㄷ
솔오리 17-08-26 17:17
 
허...신기하네...거참...저게 입에서 나오는 소리가 맞는지 못 믿기네요 ㅎㅎㅎ
노래도 수준급 같아요 ~
미스트 17-08-26 17:40
 
헐.. 저 사람 목엔 디지털 악기가 숨겨져 있네.
또자쿨쿨 17-08-26 19:05
 
와.. 진짜 잘한다;;;;;;;;;
가출한술래 17-08-26 20:25
 
잘 보고 갑니다
에스프리 17-08-26 21:22
 
와 ..  우와 우와  ㅡ  할말이없네요.  노래도 잘하는거같은데  ㄷㄷ
레스토랑스 17-08-27 00:38
 
잘보고 갑니다
자기자신 17-08-27 02:39
 
잘 봤어요
아기건달둘 17-08-27 03:52
 
신기하다..
싸대기 17-08-27 11:55
 
잘 보고 갑니다 ^.^
치랙 17-08-27 12:32
 
끝나고 뜨는 관련영상이 더 대박이네요.. 세계대회 결승인데 히스라는 한국인이 2등한듯.. 기가찬다 진짜 대박..
     
아리소르 17-08-28 09:31
 
진짜 장난 아니네요.. 히스? 우리나라 2등 한 사람도 대단하지만
1등 한 애는 진짜...ㄷㄷㄷ;; 진짜 둘 다 잘해서 말이 안나오네요~

근데 다 좋은데 심사위원 중에 전범기 티셔츠 입은 놈 죽여버리고 싶네요..ㅡㅡ
     
못봐주겠네 17-08-28 10:15
 
1등한놈이 앞에 몽키킹이라고 한거아닌가요? 그래서 3번째할때 ㅗ 날린거같은데 ㅋㅋ
중간에 전범기땜에 빡치긴함
shadia 17-08-27 15:10
 
잘 봤어요. 입이 악기네요.
울묵뻬기 17-08-28 08:07
 
잘한다..
잘보고 갑니다^^
헝그리댄서 17-08-28 08:40
 
잘보고가요
직장인 17-08-28 13:36
 
번역 수고하셨어요

재미있네요 ㅎㅎ
크다 17-08-28 16:16
 
잘봤담
명불허전 17-08-28 19:31
 
다 좋은데 헤어스타일이 뷁이네.
눈팅자 17-08-28 21:45
 
...
레떼느님 17-08-29 15:50
 
애초에 노래 목소리가 넘나좋다...
오징어채 17-08-29 23:46
 
예전 북치기 박치기 레벨이 아니구나
댑댑이 17-09-01 03:12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