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TW] 영화 신과함께, 대만 박스오피스 2억 달러 돌파, 대만반응
등록일 : 18-01-08 17:12 (조회 : 54,642)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대만에서 상영 중인 '신과 함께'가 현지 박스오피스에서 2억 대만 달러(약 72억원)를 돌파했다는 소식입니다.
12월 22일 대만에서 첫 개봉 이후 10일째였던 12월 31일에 이미 1억을 돌파했고, 1월 6일에는 2억을 돌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는데요. 2017년에 개봉한 아시아 영화중에서 1위에 등극했다네요.
대만 내 한국 영화 중에서는 '부산행'이 3억 4천 대만달러(약 123억원)로 가장 높은 기록인데, 이대로만 가면 이 기록도 뛰어넘어 대만에서 가장 흥행한 한국 영화에 등극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001.jpg


 

<댓글>



MSme 
부산행은 해적판 땜에 박스오피스에 영향이 있었던 듯


lovemelissa
근데 신과함께는 한국이랑 동시 개봉중이라서 불법 복제 문제는 없을거다


ffaarr
3주째인데도 여전히 잘 나가네. 진짜 대단하다


MSme
되려 41%가 올랐어


alvis000
기세가 엄청난데


sulaeric
어제 오전에 1000개 좌석 상영관에 절반이나 찼더라


xyz30317
대만 영화는 한국보다 10년이상 퇴보했다.


asdfg567 
근데 요즘 대작이 없긴함. 걸려 있는 영화는 이미 다 봤음 ㅠㅠ


kopuck
오 진짜 사람 대박 많다!


aloneme
내가 본 회차에도 사람 엄청 많았음


dorianhong
어제 원래 오전 회차로 볼려했는데 앞에서 두번째 줄 좌석밖에 안 남았더라. 
그래서 다음 회차로 바꿨음. 근데도 거의 만석이던데


junepuff 
난 재미없었음 ㅠ


dorianhong
이거보고 뭔가 스스로 반성하게 되었음. 강추!


ellener
완전 대박이네 ㅎㅎ


jc19941228
부산행은 해적판 때문에 ㅠㅠ 
그것만 아니었음 훨씬 더 높게 올라갔을텐데


ANCEE
근데 이 영화 좀 많이 칭찬받는 듯. 좀 과함.


ENCOREH33456
진짜 재밌어. 미국만 이런 좋은 영화를 찍을 수 있다는 게 아니란 거 알았어 ㅎㅎ


phix
재밌었음. 한국은 이미 아시아에서 영화를 매우 잘 찍는 나라다


phix
근데 이 영화 소재는 신선했고 가족애 나오는 부분에서 눈물 나기도 함. 
근데 스토리 이런거는 좀 보통이었음.


CavendishJr
분명 대다수 사람들이 원작이 웹툰이란 걸 모르는 듯


candysagaboy
시작할 때 스토리 부분이 젤 재밌었음


nanjonosa
여기서 몰래 1987도 추천합니다~ 
하정우가 멋진 검찰로 나오는데 진짜 역사적 가치도 있고 재밌다고 함~


z2266510
한국 영화 너무 극찬한다 -_-


Shaqui11e
극찬하는 것도 좋은거지~ 재밌던데 뭘


melrosejin
앞부분 진짜 웃겼음


jo0903
이 영화 보고나니 우린 정말로 비교조차 안된다는 걸 알았다


guiuke7133
음.. 어제 비가 엄청 내려서 갈 데가 없어서 영화보러 간 사람이 많았던 것 같음


simon821125
매체들에서 너무 띄워준다.. 대만인들도 쉽게 휩쓸리고~


sam20135
강추~~어제 2억 돌파라니... 언젠가 3.4억도 빨리 돌파할 수 있길~


maxw1102
다음주에 개봉하는 영화들 많은데~~ 
아마 이번주가 올라갈 수 있는 마지막인 듯. 
3억까지는 안될 거 같고 많아야 2.5억 정도 될 거 같음


maxw1102
다음주 메이즈 러너 개봉 할건데~~


sunnylaba
다음주 메이즈 러너 개봉하면 기록 못세움~ 아마 기록 떨어질 듯


k90209
메이즈 러너 너무 칭찬하는 거 아니냐... 소재가 이미 너무 오래 돼서 재미없던데


jimmy55311
한국 욕하고 싶어서 다른 걸 끌고 와서 어떻게든 칭찬해 주려고 하냐 ㅉㅉ


joey0602
맞음.. 메이즈 러너 어렸을때 예전에 보던거라 이미 인기 시들함~ 
박스오피스에서 힘 못 쓸걸~


writersky
신과함께 대작인데다 오락성도 있고 굉장히 신선하던데~ 감동도 있었음


li924iy
한국만 보면 까는 것들이 있음 ㅋㅋ


calculus9
또 한 6일쯤 지나면 박스오피스 어떻다고 기사낼 거 같다... 이렇게 홍보하는 거지


ku121ma
신과함께 재밌더라. 웹툰도 있어서 보려고 함~


harry1994011
진짜 대박 재밌었음! 2억 돌파 축하!


daster 
진짜 대단하다~~ 2억돌파라니


eva2255848 
만약에 일본에서 찍은 거였음 전부다 하늘까지 치켜세워줬을 거면서 ㅋㅋㅋ 
대만은 역시 이렇게 낙후됐다 ㅉㅉ


mamajustgo
오늘 가족들 데리고 가서 두번째 봤음. 
가족간의 정이 주제라서 공감이 많이 됐고 
좀 개연성이 없긴 하지만 영화가 전해주려고 하는 뜻을 생각해보니 정말로 감동적이었음. 
눈물 너무 흘려서 휴지 필요했어 


Leaflock
보고 나서 나는 그저 그랬음.. 한국 영화는 역시 범죄 쪽이 재밌어


farnorth
대만에서 일본 영화도 엄청 잘 안되고 있는데 윗댓에 이 무슨 소리임?? 


ANCEE
한국 영화 욕하는 애들은 다 그냥 인정하기 싫어서 그러는거임.. 


afacit
오 영화 재밌던데.. 
대만 영화도 언젠가 이렇게 좋은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다~~


rrea0204
오늘 봤는데, 내 생각보다 훨씬 재밌었음. 
다음편도 재밌을 듯.. 2억 축하!


shinmori 
나태지옥 보는데 나도 나중에 죽어서 지옥가면 저렇게 되나 싶어서 무서웠음... 
영화 재밌었다!


elfarol
대만은 돈이 없어서 이런 좋은 영화를 찍고 싶어도 못 찍음....


You0716 
인정할 건 인정해라 대만놈들아~~~ 
한국 까는 애들은 뭐임?? 인성이 눈뜨고 못봐주겠네


fantasylee 
영화관에 이 영화 보려는 사람들로 가득찼던데~ 
다른 영화들은 좌석 번호 상관없이 앉아도 될듯했음


Sakura0714
이 영화 재밌어! 추천함! 2억이라니~!!


lena2015 
나도 재밌었어!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nj608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RadioactiveJAP 18-01-08 17:14
 
괜찮아 니들이 한국영화라고 무조건 까도된다.

한국에서도 한국영화의 감성코드는 무조건 신파라며 까는 것들 천진데..ㅋㅋ
     
바라미 18-01-08 20:38
 
진짜 ㅋㅋ 한국에서 더 깜
     
푸른하늘3 18-01-09 12:36
 
한국에서 까는 것들 상당수가 좌파성향이여

19ㅣ87,  강철비가  신과함께 개봉시기 비슷해서 견제할라고..  여름때 군함도 vs택시운전사때처럼..

1987, 택시는 신파라고 절대 안  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채고의 인생영화인거임 그들에겐 ㅋㅋ
          
50드론러쉬 18-01-09 13:35
 
???ㅋㅋㅋㅋ
          
썬코뉴어 18-01-09 15:19
 
ㅋㅋㅋ 이건 또 뭔
          
끝판왕 18-01-09 17:12
 
청와대하늘이셈???? 3년전???
     
요시 18-01-09 14:58
 
꼭 틀린 말은 아닌게 CJ엔터에서 자기네 투자받는 영화들은 신파적 감성코드를 넣어서 눈물 찔끔을 강요하고 그게 대중에 먹히다보니 나중엔 다른 회사들도 따라하게 되서 그걸 CJ감성이라고들 부릅니다.
새벽하프 18-01-08 17:17
 
무조건 까고 보기. 이런거 못 만드니 질투 난 듯ㅎㅎ
왕호영 18-01-08 17:20
 
흥하네 저는 다음주에나 볼예정 이거랑 1987 동시에 봐야죠 기대중 태극기휘날리며 같은 전쟁명작이 안나오는게 아쉽네요 저번에 남한산성은 살짝 실망했고
     
푸른하늘3 18-01-09 12:33
 
남한산성 작품성은 좋죠. 솔직히  작품상 은 남한산성이 가져가야 함.  실제로도 한곳에선 가져갔던가.

재미는 평이했죠.  전투씬도 별루 없고..  그래도 의미, 내용은 참 좋았음
su수 18-01-08 17:24
 
반응 글 잘 보았습니다.
헤밍 18-01-08 17:26
 
잘 봤습니다... 왠지 대만 분위기가 많이 나아진듯 하네요 ㅎㅎ
직장인 18-01-08 17:27
 
번역 수고하셨어요 ㅎㅎㅎ
당비일비 18-01-08 17:29
 
요즘은 할리우드 보다 더 재밌는거 같음
맨날 리부트니 콜라보니 하면서 꾸역꾸역 만드는 느낌인데
아침에주스 18-01-08 17:33
 
부분부분 장면과 스토리는 별루지만
전체 스토리가 와 닿아서 좋더군요!
제플린 18-01-08 17:34
 
Leaflock
보고 나서 나는 그저 그랬음.. 한국 영화는 역시 범죄 쪽이 재밌어

------------------------------------------------------------------------------

예전에는 싸구려 조폭 영화들이 범람했었는데
요즘에는 웰메이드 범죄영화가 정말 많아졌어요.

신세계, 내부자들, 베테랑,.....
쓰기노트 18-01-08 17:38
 
화재작 세개중 마지막으로 신과함께를 어제 보고 왔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1. 1987
2. 신과함께
3. 강철비
가 되겠네요. 위대한 쇼맨도 엄청보고싶은데...이번주에 꼭 볼겁니다 ^^;
     
예랑 18-01-08 22:47
 
저랑 동일하시네요...
저도 신과함께보단 1987이 더 재밌더군요..
          
와니 18-01-09 00:59
 
1 . 1987
    2 . 강철비
    3 . 신과 함께
     
푸른하늘3 18-01-09 12:31
 
나의 생각은,,

1. 신과 함께
2. 위대한 쇼맨
3. 강철비
4. 1987

이었음
          
음냐아아리 18-01-09 16:44
 
아. 신과 함께 까는 사람들은 전부 다 좌파라고 위에 댓글 다신 분?
모라고라 18-01-08 17:42
 
잘봄요
레드삭스 18-01-08 17:46
 
역시 우리나라 영화는 신파극 아니면 안되나 보네요~
     
허까까 18-01-09 10:37
 
나왔다 신파극 타령 ㅋㅋ
     
헝그리댄서 18-01-09 11:16
 
ᆞᆞᆞ
     
푸른하늘3 18-01-09 12:31
 
1987 도 신파극 입니다만?
          
음냐아아리 18-01-09 16:47
 
1987이 신파라니? 영화는 진짜 봤는지 의문이군.
BTJIMIN 18-01-08 18:14
 
번역 감사합니다.
신과함께 18-01-08 18:19
 
제목보고 미화 2억달러인줄 알고 깜놀 ㅋ
우디 18-01-08 18:28
 
잘 보고 갑니다.
가출한술래 18-01-08 18:34
 
잘 보고 갑니다...
정치병 18-01-08 18:53
 
우리나라는 관객수를 보도하는데 쟤들은 수익을 중심으로 보도하나보네요
     
푸른하늘3 18-01-09 12:30
 
다른나라들도 원래 다 수익. 한국이 관객수로 하는거여
          
ISHK 18-01-09 13:43
 
ㅇㅇ 한국영화는 공짜표가 많으니...
주갤러 18-01-08 19:00
 
2억대만달러가 72억이었군.. 깜놀했네ㅋㅋ
검은북극곰 18-01-08 19:41
 
대만애들은 극장에서 영화 잘 안보나? 박스오피스 1위인데도 겨우 72억밖에 못벌었네.
컵안의별 18-01-08 19:43
 
이미 국내 1100만 돌파로 수익분기점은 진작에 돌파했고 해외수입은 보너스 같은 의미.
앞으로 다양한 소재와 상상력으로 VFX를 폭넓게 사용하는 영화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한 점이 의미있네요.
스토리를 만들어 내는 작가군 발굴과 VFX의 진일보를 기대합니다.
구르미그린 18-01-08 19:57
 
이렇게 해외에서 흥행하는 한국영화들이 몇년 더 나온다면 홍콩영화 전성기에 전혀 꿀리지 않을 겁니다.
홍콩영화가 동아시아 전체에서 한국처럼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막연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당시 중국시장은 외국영화 상영금지였고, 일본에서는 성룡영화 외의 홍콩영화는 별 인기를 못 끌어
한국시장이 홍콩영화의 최대수출시장이었습니다.
근데 당시 한국에서 영웅본색, 동방불패 극장관객수가 20만명 30만명 정도....
홍콩영화가 해외에서 번 돈은 명성에 비해 얼마 안 됐었을 것 같습니다....
     
주윤발 18-01-08 23:40
 
그땐 지금처럼 멀티플렉스 극장이 없기도 했죠. 멀티플렉스라 할만한 극장이 서울극장정도?
그리고 홍콩영화들은 단성사나 대한극장같은 대형극장보단 화양극장(서대문),명화극장(영등포),대지극장(수유리) 이런 곳에서 주로 동시개봉했었죠. 그외에 금성극장(남영동), 연흥극장(영등포)같은 곳에서도 많이 보여줬고 ^^
          
헝그리댄서 18-01-09 11:17
 
옛날극장이름 추억돋네요
엘리스 18-01-08 19:58
 
감회가 새롭네요.
제가 어릴 때만해도 홍콩, 대만영화 한국에서 엄청 인기도 있고 많이 상영했었는데......
ashuie 18-01-08 20:43
 
한국에서 제일 흥한 대만 영상물은
드라마 '판관 포청천'이지. 지금봐도 전조는 잘생긴듯.
그후에 케이블에서 꽃보다남자 같은거도 수입됐었는데 시청률은 그닥..
     
허까까 18-01-09 10:42
 
유성화원 당시 케이블 환경 생각하면(1%만 나와도 대박이라던 시절) 꽤 잘됐어요. 비록 땜빵이었지만 심야시간에 공중파 진출도 했었죠.

문제는 대만 찌라시들이 일부에서 인기 끌었던 걸 가지고 뭐 한국인들이 가식적인 한드에 질려서 유성화원에 빠졌다는 둥 헛소리들을 해대서 ㅋㅋ
가쉽 18-01-08 21:34
 
바뻐서 못봤는데 꼭한번 봐야겠네요.
1987 하고 신과함께.
오복별 18-01-08 21:41
 
잘봤습니다
rommel1988 18-01-08 21:43
 
가생이에서 대만에서 인기많았다고해서 가족들이랑 봤는데...차라리 쥬만지를 볼껄..비추..
케리건 18-01-08 21:53
 
쯔위땜에 이미지 좋아진 대만국가.
겜에서 중국인들 만나면 놀릴때 하는말 '타이완 넘버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롸 18-01-08 22:55
 
타이완 넘버원.
Erza 18-01-09 01:22
 
신과함께는 진짜 왜 이 정도 인기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내가 남들 비난하는 영화도 웬만하면 재미있게 보는데
이 작품은 재미는 둘째치고 왜 인기가 많은지 이해가 안가더군요
자기자신 18-01-09 02:49
 
잘 보았습니다
헝그리댄서 18-01-09 11:17
 
잘보고가요
최순실 18-01-09 12:03
 
잘봤어요.
푸른하늘3 18-01-09 12:29
 
국내 좌파들의 견제 속에서도  꿋꿋이 대박 흥행한 자랑스런 영화
그들에겐 택시운전사, 1987 같은게 채고의 영화이니..
비슷한 시기 개봉하면 무조건 까여요
군함도가 일부 논란이 있긴했지만 그 정도로 문제있는 영화도 아니고 재미도 의미도 있는 영환데, 그들의 견제가 아니었다면 천만 돌파는 했을 영환데  으휴..
     
음냐아아리 18-01-09 16:48
 
코미디 하고 있네. 어찌 보면 불쌍하네요.
     
디드 18-01-15 17:07
 
??? 무슨 소리 하는 거지 이분 ???
마지 18-01-09 13:19
 
뭐라는거냐 넌?
버섯머리 18-01-10 12:03
 
잘 보고 갑니다.
버섯머리 18-01-10 12:03
 
이제 혐한은 그만하시길~
뚜뚜루뚜 18-01-10 14:37
 
잘보고갑니다
명불허전 18-01-12 18:34
 
태국도 그렇고 한국을 까는 나라는 대부분 친일국가라는 공통점이 있음
     
디드 18-01-15 17:06
 
태국도 친일 국가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