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WD]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방탄소년단 신곡 발표, 해외팬 난리통
등록일 : 18-04-26 10:21 (조회 : 25,365)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방탄소년단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다음달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이 공식 확정 되었습니다.
작년과 달리 올해엔 수상 후보에 오른 것 뿐만 아니라
무대에 직접 올라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는 공식 발표가 있은 후
해외 여러 사이트에 그에 대한 소식이 올라 왔습니다.
워낙 어마어마한 발표라 그런지 BTS 열렬 팬클럽뿐만 아니라
대부분 Kpop 팬들의 축하 댓글들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 공식 트위터는 물론, 
해외 각종 게시판에 댓글로 도배가 되고 있었습니다.
물론 일부 안티들의 딴지 댓글도 있구요. 번역하면서 유튜브등
이곳 저곳 유명 사이트들을 보았는데 BTS의 인기는 진짜 엄청나더군요.
한번 보시죠.

000.jpg

001.jpg



<댓글 반응>


kookietae9795
질문자 - "어디서 컴백무대를 하실건가요?"
" M Countdown?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BTS - "빌보드 뮤직 어워드 2018 !!!!"

이게 바로 월드 클래스 아이돌 !!!!!!!!



ㄴGods
최고의 신
최고의 왕
최고의 전설
BTS !!!


Melina45d
당근 컴백 무대는 빌보드 무대지. 
그게 바로 BTS !!! 
뭐 너무 쉬운 일이지.. ㅋㅋㅋ

 

ㄴSHINeeisFive
다른 아이돌들이 
그토록 꿈꾸던 일을 BTS가 해냈어
너무 자랑스러워.
BTS가 지금 게임을 지배하고 있어.


ㄴㄴBTS BBMAs
맞아, 
엄청난 로비력을 가진 
모든 큰 연예사 출신의 그룹들이 
그토록 노력했지만 모두 실패했어. 
하지만 로비력 0 의  2013년 만들어진 
신규회사에 속한 BTS가 역사를 만들고 있어.
전세계가 그들의 재능을 인정한 거라구.



meera9233
BTS 진짜 쩐다. 쩔어.
말그대로 밑바닥에서 시작해 
성공한 최고의 본보기야.
진짜. 장난아니고 이건 엄청난 일이야.
이건 단지 BTS 만이 아니라 Kpop전체에 
엄청난 일이 벌어진 거라구!! 
그러니 제발 우리 모두 이 엄청난 기회가 
성공하도록 마음을 바쳐 지원하자고..
그동안에는 제발 비난하지 말자고.. 
우리의 왕들이 이 엄청난 있을 해냈잖아 !!!



ㄴ enough
시x,  
모든 그룹들이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거지, 
BTS만 그런거냐??
마치 다른 그룹들은 겪지 않은 고통을
BTS만이 극복한 것처럼 지들이 좋아하는
오빠 그룹을 위해 드라마 한편 만들고 있네..ㅋㅋ



ㄴㄴ Hat
빅 3 (역주-SM,YG.JYP) 출신 그룹들은 
솔직히 다른 그룹들보다 더 앞선 
출발선을 가지고 있다고 봐야함 !!




ㄴㄴ Um
넌 BTS의 출신 배경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어..



ㄴㄴㄴ hey
저 인간이 그걸 알겠어?? 
그냥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가 싫은,
그런 인간들 중에 하나임.



ㄴㄴ ayy
하지만 다른 어떤 그룹도 
빌보드에서 컴백 무대를 갖진 못하지...
그게 드라마가 아니면 그럼 뭐냐고..???!!!



Xiaheaven 
난 맹세코 아미(BTS 팬모임)도 아님. 
하지만 이거 졸라 자랑스럽다.
이 친구들은 그럴만한 자격이 됨.



 ㄴ lol
자격이 된다구??ㅋㅋ 
심지어 라이브로 부르지도 않는데..ㅋㅋ
배경으로 보컬 트랙을 깔지 않고 
라이브로 하는 공연 단 한개도 못봤음.



ㄴㄴu
LMAO 이 트롤은 도대체 뭐지??ㅋ
BTS는 거의 대부분 라이브로 노래 하는데..
꿈에서 깨라구!  이 ㅂ ㅅ 아..
안 그러면 널 바로 부셔 버리겠어..


ㄴㄴㄴElevenEleven
내버려 둬. 
저러는게 저 인간의 일이야.
만일 저 트롤 글에 아미가 불끈해서 답글 달면,
저 트롤만 기쁘게 할 뿐이야.

 
ㄴㄴ_ViaLeader
BTS가 립싱크 하지 않고
항상 라이브로 노래 한다고
안티들에게 증명을 이미 했는데
이 등신은 매번 자신만의 환상속에서 계속 이러네.
만일 BTS가 싫으면 그냥 무시하고 
니가 좋아하는 그룹을 찾아 가라구 !!!


 
ㄴㄴARMY
미친X 아
네 질투심에 빨갛게 달아오른 그 냄새나는
엉덩이를 이게시판에서 빨리 치우라규!!!



ARMY_95
난 BTS라고 쓰고 
전설이라고 읽는다 !!!


OMO
BTS에겐 그냥 일상적인 일.
“ 신곡 발표는 =>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


JJ
아~~
살아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스러워..
너희들 지금 잘 귀기울여 들어보면 
안티들이 이런 말 하는 것 들을 수 있을거야.
“ 우리가 좋아하는 그룹은 
그런 서양의 인정 (빌보드 무대)이 필요치 않다규.” ㅋㅋ


ㄴ Tt
ㅋㅋㅋ 니 말 너무 웃겨 ㅋㅋㅋ


Crimson
2013년 안티들-“ BTS는 소속사가 너무 허접이라 절대로 클 수 없을거야”
2018년 안티들–“BTS는 소속사가 돈이 엄청 많고 좋은 매니저가 있어서 저렇게 컸어”
제발 개소리 하지말고 현실을 인정해
“ BTS의 엄청난 재능과 동시에 그 엄청난 노력들을 이제 인정하라고…!! 


ㄴ Lly
저 안티들은 절대 그러지 못할걸..ㅋㅋ


Kangdaniel
BTS는 확실히 난 놈들이야. 
한국정부는 
BTS에게 뭔가 보상을 해줘야 됨. 
난 BTS팬은 아니지만 
그들은 그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 !!


ㄴAsdfff
빅히트 (BTS소속사)는 
다른 큰 소속사들이 하는 것처럼 
정부에 뭔가 로비를 해야만 해. 
안 그러면 한국 정부가 뭘 해주겠어?? 


ㄴㄴCyan Box
맞아. BTS 소속사에서 한국정부에 
바람직한 일은 아니지만 뭔가 로비 같은 것을 하지 않으면
절대도 메달이나 훈장같은 것을 받지 못할거야.



ㄴㄴㄴHalways
이번에 좀 다를거야. 
대통령 영부인이 BTS DVD를 외국 학생들에게 줬다고 함.
그건 한국정부도 뭔가 BTS를 인정하고 있다는 표시 아닐까..??
나중에 분명히 정부의 공식적인 보상이 있을 거라고 봐..


  Vs_Grammy_awardLeader
지금 넘 행복해.
BTS는 세계 제일의 무대에서 컴백 공연을 할 자격이 있어.
작년에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했기 때문에 
더욱 더 이번엔 직접 공연도 하고 싶어 했을거야.
그들의 꿈이 지금 실현되었고 너무 자랑스러워..


ㄴTTTT
나도 태형이 
유튜브 자신의 영상 블로그에서
올해의 꿈이 빌보드 뮤직 어워드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이라고 말한 걸 기억해. 
그들의 꿈이 하나씩 하나씩 이루어지는 것이 
너무 자랑스러워 :)



NoPainNoGameNoL
ㅋㅋ "나쁜 남자들" BTS !!
컴백무대를 그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한다규??
근데 빌보드 뮤직 어워드 카메라 움직임이 
작년보다 좀 더 나아졌으면 좋겠어.
한국 방송국들의  뮤직 쇼에서 보여주는 
카메라 움직임이 빌보드 뮤직 어워드 보다
훨씬 더 좋은 것 같아..

 

Armed
너희들은 이 왕자님들에게 좀 배워야 됨.
오직 그들만이 이 엄청난 일을 할 수 있어.
BTS가 Kpop을 세계 정상에 올린거라고..
누가 그걸 부정해.  
팩트!!! 사실이라구....

 

ㄴpeach
진짜 다른 아이돌 그룹들을
완벽하게 제압했어.

 

ㄴ joon
다른 그룹들을 여기서 뭐하러 언급해..

 

ㄴㄴBandtan bitch
맞아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을 
자꾸 말할 필요는 없어.



ㄴㄴ..
아미의 사전에는 겸손이란 말은 없는거야??
ㅋㅋ BTS 멤버들이 너희들 같은 애들을 
참 잘도 자랑스러워하겠다.ㅋㅋ

  

ㄴㄴㄴ ...
ㅋㅋ BTS 멤버들은 24시간내내
우리가 자랑스럽다고 항상 알려줌..
뭔 개소리 임 ㅋㅋ



ㄴㄴㄴ Lly
다른 그룹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그룹이 이렇게
엄청난 성공을 하게 되도 우리처럼 
그러지 않을 거라 지롤하는 거야, 뭐야?
안티가 싫어 한다고
우리 아미가 BTS 자랑스럽다는
말도 하지 못한다는 거야..뭐야??
참..기가 막히다 기가 막혀..?????



Whodatboi
진짜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BTS는 이제 
“그들만의 리그” 에 속해 있어.



Fire
오마이갓
느무 느무 흥분되!!
BTS가 또다른 역사를 만드는 것을 빨리 보고 싶어.
빌보드 뮤직 어워드 무대를 완젼히 뒤집어 엎어 버려라 !!!

         

Monochrome94Leader
이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말했던 그 인간들 말야...
다 어디로 사라졌냐??ㅋㅋㅋㅋ

 
Comeback stage
진짜 BTS는 충분한 자격이 되.
진짜 열심히 했잖아. 
정말 그들이 자랑스러워.


Ahgase1
진짜 부럽다. 
갓세븐도 언젠가 저렇게 크기를 바래.
비록 난 BTS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BTS 잘되서 진짜 행복해..
빌보드 어워드에서 상도 받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



ㄴ Ammy_LawLeader
난 BTS는 물론 갓세븐, 트와이스, 샤이니,
BTOB, 에이핑크, 몬스타  X, 슬기등등
모두를 위해 기도하고 있어. 
모두가 잘 되는 것을 진짜 보고 싶어.


 ㄴ ...
난 아미지만, 
다른 그룹중에 가능성이 있는 그룹을 말한다면,
그건 바로 갓세븐이라고 믿어. 
100 % 확신해!!
갓세븐도 분명 성공할 수 있을 거야.

 

ㄴElevenEleven
진짜 BTS 수상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위너도 성공하길 기원해!!
 

dumplings1997Leader
BTS가 데뷔한 이후 성취한 그 엄청한 일들과
2016~2017 사이에 Kpop을 위해 성취했던 
모든 결과물에도 불구하고  안티들은 BTS를
깍아 내릴 방법들을 찾으려 혈안이 되있어. 
진짜 그렇게 할일이 없니??
BTS는 싸이와 함께 말 그대로 Kpop의 상징이라구. 
난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살아. 
작년에 빌보드 어워드에서 수상했을 때 어딜가든
BTS 그들의 음악을 들을 수 있었고 스티브 아오키와 Mic Drop을 
콜라보 했을땐 거의 2달 동안 여기 라디오 방송에서 계속 나왔지...
니들이 뭐라 말하든 이제 BTS는 Kpop의 그 어떤 그룹도 
넘볼 수 없는 그런 존재가 되었단 말이야.
그러니 더 이상 미워하지 말아.
BTS가  Kpop이 얼마나 멋진 음악인지 
전세계가 인식하도록 했다는 것에 
그냥 좀 기뻐하길 바래 !!!
  

ㄴsara
BTS가 솔까 뭘 했다고 ??? ㅋㅋㅋ
솔직히 Kpop 빠순이 빠돌이 빼고 
누가 그런 음악에 신경을 써??ㅋㅋ
나도 미국 살지만 BTS 노래 들어 보지도 못했음.ㅋㅋ


ㄴㄴFuck u
ㅁㅊ ㄴ ㅇ
누가 니 멍청한 의견 물어봤어??
물어 봤냐구???



Kpop lover
(BTS 멤버들 넘 못생겼다. 재능이 없다. 과대평가 되었다. 표절했다.
게이 그룹이다. 노래가 엿같다. 보컬이 넘 부족하다. Kpop 그룹중 최악이다.
래퍼가 과대평가 되었다. BTS는 명성에 걸맞지 않다. 다른 그룹이 훨 낫다.
아미는 발정난 10대 팬들일 뿐이다. 아미는 최악이다. 그들이 Kpop을 망치고 있다.
기타등등.. ) 니들이 하고 싶은 말들 꼴리는 대로 다 말해..ㅋㅋ
그런다고 팩트, 사실이 한개라도 바뀌는 것은 아니니까... 
BTS는 말그대로 성공의 표상이야. 
이제 안티들의 마지막 희망은
BTS를 뛰어넘을 새로운 그룹의 탄생이겠지..ㅋㅋ 


yes
BTS의 팬이든 아니든
그들이 이 엄청난 일을 했다는 것만은
인정해야 됨.
축하해 BTS !!!


FYI
BTS가 과대평가 되어 있다고 말하던
인간들 다 어디감???ㅋㅋㅋㅋ
그 사람들이 BTS를 까면 깔수록
BTS는 더 성공한다는 것을 이제 깨닫길 바래.
그냥 닥치고 있으라규…


Sadie
아.아.아 !!!
이 행복감때문에 
오늘밤 잠 못잘 것 같아..
BTS 너무 너무 사랑해 !!!


번역기자:Brian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Brian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있음 18-04-26 10:27
 
잘 보고 갑니다. 인기 뜨겁군요.
헬롱 18-04-26 10:30
 
올해는 작년보다 더 대박날삘임ㅎㅎ 번역 잘 봤습니다~
황룡 18-04-26 10:36
 
잘봤습니다
번역하지뭐 18-04-26 10:45
 
곡이 좋아야 함, 곡이!
kkkkkkkkkk 18-04-26 10:58
 
전 공연 자체는 걱정 안 해요. 방탄이 그간 무대에서 보여준 모습들로 이미 충분히 증명이 됐다고 생각해요. 근데 컴백 무대고 하니 카메라가 잘 담아내 줘야 할 텐데, 지난번 공연 때 카메라 워크 생각하면 그게 좀 걱정이네요. 암튼 빌보드에서 컴백 무대를 한다는 게 참 대단하네요.ㅎ
난반댈세 18-04-26 11:00
 
빌보드에서 신곡발표라. . .  너무  무모하지 않나 생각이듬.
곡이좋으면  대박이지만 모르는 사람이 접하면  이따위노래부른  사람이 여기에와? 라는 반응.
 마이너스가 될수 있음.
 넘흐  큰도박인듯. . . .
제발 좋은곡 발표하길. . . .
     
bluered 18-04-26 11:57
 
그건 걱정하지 않음요.

앨범 곡들 들어보면 타이틀 곡 빼고도 거의 버릴 곡이 없음.
     
은페엄페 18-04-26 14:47
 
얘네들은 한국보다 외국에서더 인기 쩔던데요...
장난아니던데 그냥 ㅋㅋ
노래 평타만 쳐도 안망할삘이던데
     
호랑이날개 18-04-26 16:15
 
YG나 SM이 무서워서 진출 안했을까요? 못한거에요
빌보드 후보에 오르려면 미국내 시장에서 뚜렷한 두각을 보여야 하고 특히 라디오가 중요해요
라디오 시상식이 따로 있을 정도며 방탄이 아이하트 수상한 이력도 있죠
방탄 앨범 들어보지 않으신 것 같은데... 들었는데 이런 반응이시면 방탄이랑 취향이 안맞으신 것 같구요 워낙 앨범 퀄이 좋은 가수들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ㅋㅋ 만에 하나라도 안좋더라도 ㅋㅋ 하드코어 팬덤의 규모가 상상하는 그 이상이시니 걱정 마세요. 이미 아마존 예판 하루만에 1위에 국내 시장만 144만장, 해외까지 합치면 선예매만 200만장 예상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팬이 많아서 앨범을 사는게 아니라, 그동안 냈던 앨범 퀄이 정말 좋아서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거랍니다.
          
필리핀세부 18-04-27 05:42
 
방탄과 취향에 안맞는 대한민국 국민이 80% 이상은 될텐데
뭐가 취향이 안맞다고 디스 인지 ㅋㅋㅋ
               
호랑이날개 18-04-27 09:03
 
80%의 수치는 어디에서 나온거죠? 주관적인 걸 객관적인 척 쩌시네요. 그리고 취향에 안맞는다는 소리가 왜 디스로 들리는 건지? 세상 고깝게 보시니 그러는 겁니다. 인생 피곤하시게 사는 분 같아서 상대하기 벅차네요
                    
갈천 18-04-28 00:43
 
사실 싸이도 강남스타일 이후 젠틀맨 발표하고 빌보드 공연할때 팬들의 실망감이 꽤 큰적이있었죠. 방탄과 비교하기는좀 힘든부분이 있지만 어쨌든 곡퀄리티의 중요성은 참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감자밭 18-04-26 16:39
 
닉이랑 댓글내용이 ㅋㅋㅋㅋ
     
뭔뎁요 18-04-26 17:11
 
알파벳 노래를 불러도 극호 화제될 그룹임 ㅋㅋㅋ
ㅋㅋㅋㅋ대세는 뭘 해도 대세임 ㅋㅋ
     
디드 18-05-16 16:10
 
BTS 인기를 잘 모르시네.
걱정도 팔자라는 말은 여기에 쓸 수 있죠. 후후.
저도 방탄 팬은 아니지만, 얘들 인기는 상상 초월이에요.
님이 걱정 전혀 안하셔도 될 듯.
또 만약 노래 개망이라도 이따위 노래부른?? 이런 멍청한 생각하는 사람은 없어요. ㅋㅋ
큰 도박도 아니구요.
그리고 빌보드에서 신곡 발표라면,
이미 님이 상상하는 것 보다 훨씬 인정받은 아티스트란 의미죠.
수고욥.
Erza 18-04-26 11:03
 
KPOP 전체를 질투하는 일본원숭이랑
타그룹 악성팬들의 아뭐래파티
김두부 18-04-26 11:10
 
제 친구들은 모두 BTS가 누구? 영상 보여줘도 이게 인기있다고? 함.. 슬픔.. 나이대가 20초부터 30초까지 있는데 10명 모두 모르네요. 싸이도 알고 북한 소식은 저보다 더 잘아는데..
     
Erza 18-04-26 11:16
 
충분히 그럴 수 있죠
모든 사람이 똑같은 성격과 취미를 가진 나라였다면
문화가 이렇게 크지도 못했음
     
mr스미스 18-04-26 11:54
 
반대로 션 멘데스, 아리아나 그란데 같은 현재 미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아이돌 가수들도
우리나라 젊은 사람들이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하물며 땅 덩어리가 넓은 미국은 말할 것도 없죠.

전세계를 호령한 최정상 아티스트들 비욘세, 레이디 가가 이런급 아니면
어느 나라든지 모르는 사람들도 있는 게 당연한거예요.
     
겨울비 18-04-27 04:18
 
그럴 수 있어요ㅎㅎ 첫 눈에 확 꽂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음? 그냥 그런데? 뭔가 특별해? 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바뀌는 경우가 있거든요. 저도 방탄 안무 중 가장 빡셌다던 댄져를 보고서도 그냥저냥 아니쥬를 보고도 그냥저냥, 하지만 춤으로 표현하는 스토리가 예쁘네, 요정도였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앨범 사고 있고 날밤 새서 유튜브 영상 찾아 보고 지금은 해외 리액션 영상도 다 보고 있더라고요. 어느 샌가 팬돼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갈천 18-04-28 00:47
 
방탄은 우리나라보다는 해외팬덤이 굉장히 큽니다. 우리나라는 엑소 워너원 세븐틴 3파전이에요.
특히 10대에서 말이죠. 20대또한 선호아티스트가 좀더 다양해진것 외에는 큰차이 없는걸로 알아요.
병아리쓸빠 18-04-26 11:11
 
힘내서 갑시다 ~
위스퍼 18-04-26 11:15
 
축하합니다
세이렌 18-04-26 11:31
 
방탄이 잘되서 너무 좋은데 마치 한국아이돌 중에 "아티스트"는 방탄 밖에 없다는 식으로 말하는 아미(혹은 아미인 척하는 지능형 안티) 보면 기분 개같음.
BTJIMIN 18-04-26 11:56
 
번역 감사합니다
파워레이서 18-04-26 11:59
 
전 아재인데 3년전인가??2년전쯤 우연히 유튜브서 방탄 뮤비랑 리액션 보고 관심을 가졌는데요.
야들은 다른 아이돌이랑 약간 다르더라고요..
노래들보면 마이너 성향의곡(언더계열)들도 있고 kpop아이돌스러운 곡도 있고 뭐 암튼 그러더라고요.
난 아재라 걸그룹만 조금 알앗는데 남돌을 관심 가질줄 몰랐습니다 ㅋㅋㅋ
bluered 18-04-26 11:59
 
이야 이건 뭐.. 충격 그 자체네요.

한국 아이돌이 컴백 무대를 빌보드에서....???!?!?!?! ㅎㄷㄷㄷㄷㄷ
이게 꿈이여 생시여....

빌보드 컴백 무대로 인터넷이 또 한바탕 광풍이 몰아치겠네요.

작년에도 엄청난 성취를 이뤘는데, 지금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작년의 광풍도 어쩌면 시작에 불과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BTS 흥해랏!!!
푸로롱 18-04-26 12:18
 
이왕 이렇게 된 거 신계로 가라 방탄
마를릴리 18-04-26 12:30
 
BTS에 대한 글에 악플달고 깍아내리는 사람들은 중국인 일본인들 아닌 아이러니하게도 다른 Kpop그룹 팬들이라고하네요..집안싸움이라니 정말안타깝습니다
꾸리빵 18-04-26 12:35
 
일본 시그널 ost도 좋던데...
6시내고환 18-04-26 12:38
 
봄날이 최고 명곡이었던거 같음^^
viavita 18-04-26 12:50
 
진짜 엄청나네요
작년에 빌보드 수상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공연
올해 신곡 공연을 빌보드에서
직접 ㅎㅎㅎㅎ

전세계  3대 시상식중
2곳에서 공연을 한다는 것은
진짜 대단한 것임
Kpop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것은
확실히 인종 해줘야 함 !!!
또복이 18-04-26 13:08
 
방탄은 진정한 킹탄이다.
멋지다 응원한다 힘내라!
포로리얌 18-04-26 13:12
 
이제부터 정말 대박날 듯!!!
BTS 넘 멋지다!
진홍베리 18-04-26 13:13
 
방탄 알고 나서는 신세계가 많네요. ㅎㅎ
한가닥 18-04-26 13:26
 
근 한달 기다리기 힘드네요.. 빨리 와라~
가생이초보 18-04-26 13:30
 
입덕까진 아니지만..BTS 곡들을 대부분 좋아합니다.
이번 곡도 기대하겠으며, 전세계적으로 또 한번 이슈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viavita 18-04-26 13:47
 
제가 미국살때 보면 외국 친구들중에 영화에 관심이
좀 있는 친구들 보면 박찬욱 감독을 다 알고
진짜  신처럼 생각 하더라고요
박감독 필모그러피 줄줄 외우는 것은 물론 아버지 어머니가
모두 대학 교수였고 서강대 철학과 출신으로 서강대 영화동아리에서
영화 감독을 하기로 결심했다는 개인적이고 사소한,  한국인인 나도 잘
모르는 디테일한 사실들도 다 꿰고 있어서 듣고 진짜 깜놀 했음.
근데 그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깐느 영화제에서 상탄 박감독의 올드보이가
Imdb 라는 세계 최고의 영화 전문 사이트에서 선정하는 역대 최고의 영화 250 중
60위권에 올라 있는데 이게 진짜 엄청난 것이 아라비아의 로렌스 나
시민 케인 같은 예전에 설날에 보던 걸작 명화들 보다 순위가 높은 것임.
유명 전문 평론가의 작품평도 업청 좋고 수천개의 일반 관객 평도 읽으면 진짜
전문가 수준으로 철학적 관점, 그리스 비극 오이디푸스 관점의 분석등등....
네이버 영화평과는 한차원 수준이 다른 평들을 썼던데 그 엄청난 분석에 진짜 소름 돋더라구요.
박감독의 올드보이 뿐만 아니라 우리가 잘 모르는 친절한 금자씨등 복수 3부작도 엄청 평이 좋구요.
보통 한국인들이 생각하는 엄청 재미없는 변태 영화 감독이 아니라 서양 영화인들이 모두
엄청 존경하는 구로사와 아끼라 감독 수준의 거장 작가 감독 수준으로 평가 받더라고요.
이걸 보면서  느낀 것이  아티스트들은 일단 큰 상이나 큰 무대에
올라야  세계에서 인정을 받는다. 란 생각을 함
그래서 세계인들 모두 주목하는 이번 빌보드 같은 큰 무대의 방탄공연이 더 기대 되는 것임.
큰 무대에서 방탄 대박나서 kpop 인지도 올라가면 진짜 현대 자동차
수만대 파는 것보다 더 한국에 득이 된다고 생각함.
요즘 분위기 좋은 한국 통일되고 IT 인터넷 + 제조 강국 +문화강국
그럼 진짜 한국은 한단계가 아니라 바로  수퍼파워가 될거임.
암튼 방탄 대박나길 ..!!!
피보이 18-04-26 14:01
 
저랑 초딩딸도 bts 엄청 좋아하는데요...
소속사가 엄청나게 상업적으로 굴어서...짜증납니다.
팬클럽도 유료로 가입하는게 있어서 것도 연회비를 매년 내야하고...혜택은 공연선예약..
bts관련 상품도 엄청많은데...앨범도아닌데 딸랑 동영상하나 달력하나 포함해서 몇만원을 받고...
문제는 이런 덕질을 안하면 딸내미가 친구들과....누구는 사고 누구는 안사고..그런거죠
이런점이 힘드네요...제가 돈을 많이 못버는것도 있지만...
건전한 팬으로 남고싶은데 현실은 돈을 써야 된다는거...ㅜ
     
또복이 18-04-26 14:04
 
팬클럽을 유료로 하는건...
그 어떤 팬클럽도 다 그렇습니다.
그리고...돈 안써도 마음으로 응원하는 덕질도...전 하는데 좋은데용....
          
viavita 18-04-26 14:31
 
저도 작년말 미국 누나집에 갔는데
조카들이 BTS 상품들 진짜 많이 가지고 있더라구요.
특히, BTS가 새겨진 지구본 같은 불들어오는 라이팅 스틱을
자기네 학교 애들은 백인이든 흑인이든 하나씩 다 가지고 있다고 하던데..
특히 캘리포니아 LA 지역 중고딩들한테 BTS는 신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 상품들 가격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애들 순진한 마음을 이용해서
너무 비싸게 책정한 것은 아닌지 하는 생각이 바로 들정도로... 
그 부작용으로 아마존, 이베이 통해서 MADE IN CHINA  BTS 짝퉁 제품들 등장했고
그걸 사는 애들도 많다고 ..ㅋㅋ
결국 중궈 애들만 좋은 일 시키는 것으로 장기적으로 보아 너무 비싼 가격 책정은
절대로 성공 못한다고 생각함.
               
이후후훗 18-04-26 15:27
 
왕서방들이 또 한수저 걸치는군효~;;
               
맥거리 18-04-27 09:18
 
저작권에 안걸리나요?  그런건 바로바로 신고 해야 하는데
          
피보이 18-04-26 17:38
 
아이들 코묻은돈 정도면 말을 안하는데...
아이 (중고생용돈정도)가 모든걸 다 살순없으니..
결국 부모돈이 나가는겁니다...정말 안사줄수가 없어요...
사줘도 가치가 있으면 말을 안하죠...정말 허접한걸 비싸게 파니까 문제죠.
저도 제 분수를 알아서 마음으로 응원하려하죠...아이때문에 그게 안되는거죠...
               
viavita 18-04-26 18:17
 
저도 물건들 직접 봤는데 BTS 라는 글자만 빼면
그냥 저 퀄리티의 중국 시장 물건임. 이런걸 그렇게 비싼 가격에 계속 팔면
장기적으로 BTS 이미지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거란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음....어린 팬심을 그런식으로 이용하면 안됨.
                    
진홍베리 18-04-27 09:18
 
방탄굿즈 퀄 좋은편인데..다른 아이돌 굿즈 보면 뒷목잡고 넘어가시겠네요 ㅡ,.ㅡ
     
겨울비 18-04-27 04:47
 
팬클럽 유료이고 연회비 내야 하는 건 어디나 마찬가지예요.
저는 앨범하고 음원, 간혹가다 포토북이나 잡지 정도만 구매해서 자잘한 건 모르겠으나...(광고하는 기업의 달력이나 포스터 등등도 죄다 구비하더라고요.) 보통 몇 개씩 한 꺼번에 샀다가 바로 판매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중고로 구매하시는 것도 한 방법이에요.
          
헝그리댄서 18-04-27 08:49
 
현실이 그렇다면 참 안타깝네요...
팬으로서 좋아하고 가입한는게 유료라니...
     
진홍베리 18-04-27 09:49
 
제 경우는 이제 방탄을 알아가는 중이라 그런지 무료로 볼게 엄청 많던데, 이걸 다 소화해야 공식카페나 팬클럽에 가입할듯해요. 콘써트는 체력이 딸려서 8년 전 갔던걸 마지막으로 하려구요 ㅋ

저도 10대때 산 음반이 제일 많고, 굿즈욕심도 제일 많았어요. 나중에 돈 벌면 맘껏 사야지 했는데 굿즈를 보관할 공간도 없고, 탈덕을 하게 될 경우 굿즈들이 너무 비참해진 경험(예를 들면 8년전엔 긴타올이 응원도구였는데 지금 주방에 걸어놓고 설거지 끝나면 손닦는 용도로 씁니다.;;)을 쌓이니 굿즈 욕심은 없어지네요.

고2가 된 타 아이돌팬 친구랑 굿즈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 소중히 보관 = 쳐박아둠에 공감하고 그래도 가끔 꺼내보는 재미가 있으며, 애정이 식을땐 이쁜 쓰레기라는데는 서로 동의했어요.ㅎㅎㅎ
직장인 18-04-26 14:04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관측 18-04-26 14:45
 
번역 감사합니다
su수 18-04-26 15:21
 
번역 잘 보았습니다.
타디온 18-04-26 15:47
 
잘 보고 갑니다.
최순실 18-04-26 16:59
 
잘보고갑니다..
칼까마귀 18-04-26 17:21
 
잘 보고 가요
크렌베리 18-04-26 18:13
 
미국은 엑소보단 방탄이네..
kuijin 18-04-26 19:36
 
방탄 곡들이나 춤들 연습하는 것이나 공연하는 거 보면 진짜 인정해줘야한다. 작은 소속사에서 시작해서 3대 소속사들 다 누르고 정점을 찍고있는거니까.
하야덴 18-04-26 19:44
 
방탄 미국에서 게릴라 콘서트 하는거 보고싶어요..
가출한술래 18-04-26 20:20
 
잘 보고 갑니다
포션 18-04-26 22:35
 
잘보고 갑니다!
앤조이 18-04-26 23:59
 
역시 bts^^ 대단~
잔잔한파도 18-04-26 23:59
 
BTS는 남미에서도 한류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에게 무척 유명하죠...
sunnylee 18-04-27 01:42
 
대단 하내요..
자기자신 18-04-27 02:49
 
잘 보고가네요
ckseoul777 18-04-27 03:34
 
방탄 대단하다~잘보고갑니다
필리핀세부 18-04-27 05:44
 
간혹 bts 본다. 그런데 음악은 아닌것 같다.
     
netizo 18-04-27 09:49
 
ㅋㅋㅋ 아 그러세요?
계속 악플이나 달 정도로?
얼마나 대단한 음악듣고 사는지 궁금한데 읊어보시지 ㅋㅋ
adore 18-04-27 07:33
 
방탄 굿굿...ㅋㅋㅋ
유튜브 채널 같은데서 가끔 제가 한국인인걸 눈치채면
자신이 방탄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외국인분들 꽤 있어요!
(엑소도...ㅇㅇ)
헝그리댄서 18-04-27 08:49
 
잘보고갑니다,.
맥거리 18-04-27 09:20
 
제 취향은 아닌데...방탄을 좋아해서 좋아한게 아니고 인기가 높아지니깐 자연스레 관심이 가지더라고요.
대부분 외국인들도 그럴듯.. 인기 많아지고 많이 노출되면 자연스레 관심 가짐.. 이게 대부분 일반인 관점
     
kkkkkkkkkk 18-04-27 16:04
 
새로 유입된 팬들이나 관심 갖게 된 경우는 그럴 수도 있는데, 방탄은 한 번에 확 뜬 게 아니고 점차 누적된 팬들이 지금 방탄이 이렇게 되기까지 엄청나게 노력했다고 들었어요. 수년간 미 매체에 알리려고 편지 쓰고 투표하고 등등... 방탄 해외팬들, 생각보다 훨씬 더 확고하고 열성적인 것 같더라고요. 물론 유명해지면서, 말씀하신 경우도 있겠지만요.
하늘나비야 18-04-28 14:27
 
음 어쩌다 보니 씨디까지 가지고 있는 ㅎㅎㅎㅎ 팬은 아닙니다만 어째든 외국에서도 많이 알려지고 좋아 한다니 좋은거죠 가수는 노래 잘 불러서 팬들 많아지면 좋은 거니까요 앞으로도 더 많이 흥하길 바랍니다
루시엘 18-05-01 02:21
 
유트브로만봐도 볼께 너무 많아요
데뷔뮤비부터 함 쓸어보세요
다른아이돌  재밌는영상 찾아보다가 우연히
외모7위 지민 영상으로 첨봣는데
듣보도 아이돌들이 너무 웃겨서 데뷔뮤비봣는데
정말 쩔었음
지금 방탄뺀 최고아이돌들하고 방탄데뷔때뮤비나 쑈 비교해봐도 퀄이 안 떨어저요 5년전껀데...
아 이걸 어떻게 설명해 안타깝다
  이토록 인기있는 이유가 수십가지도 넘는데
이해못하겟단사람들...난 이해못하겟네
세계에 수만팬덤 가질이유가 분명 있다니까
이유가 있는데 왜 외면하고 싶어하고 자랑스러워하지도 않고 부정적인얘기만하는지...
귤귤 18-05-01 21:19
 
빌보드에서 컴백무대 서는 한국가수를 보게될 줄이야.. 잘 준비해서 멋지게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명불허전 18-05-03 19:35
 
언젠가는 방탄이 평양에서 공연할 날을 기대해 봅니다.
황윤우 18-05-08 15:01
 
얼마전 조카 중2 어린이날 선물로 앨범하나 사서 보내 줬다..
바로 문자 오더라 .. 삼촌 사랑해요 라고.. 선물 가성비가 좋았다.. 보통은 고마워라고 한다
인기는 있슴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