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JP] 마동석, 마블 영화 "이터널스" 주연급 캐스팅! 일본반응
등록일 : 19-07-28 18:59 (조회 : 50,474)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배우 마동석이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영화 '이터널스(The Eternals)' 출연이 확정됐다. 
마동석의 소속사 BIG PUNCH ent는 "마동석이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영화 
'이터널스(The Eternals)'에 출연, 한국계 배우로는 처음으로 
마블 스튜디오 작품의 주연을 맡는다"라고 밝혔다 . 

'이터널스'는 수백만년 전에 지구를 방문한 우주 종족 세레스 티얼즈가 
인류 유전자 실험을 실시해 만들어낸 불멸의 종족 '이터널스'와 
악마 종족 '데비안츠'와 싸우는 모습을 그린 이야기.
마동석은 '길가메시'역을 연기할 예정. 마동석은 '이터널스'의 주연 10명 중 1명으로 
한국계 배우로는 처음으로 마블 스튜디오의 메인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다. 

마동석은 독특하고 리얼한 연기력과 파워 넘치는 액션을 특색으로 하며
한국을 뛰어넘어 아시아, 북미 등 여러 나라에서 그 캐릭터를 구축하고있다. 
마동석의 이러한 활약이 주연 발탁으로 이어졌다. 

영화 '부산행, 범죄 도시, 악인전' 등 수많은 작품으로 아시아를 석권한 마동석. 
칸 영화제와 헐리우드 진출에 이어 '이터널스'에서 마블 작품에 참여함으로써 
전세계의 마동석 팬들에 뜨거운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터널스'는 안젤리나 졸리, 셀마 헤이엑, 리처드 매든 등이 출연을 확정해 
'더 라이더'의 클로이 자오가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000.jpg




<야후재팬 반응>



韓流最高!!공감 276 비공감 102
한류 배우들 다 우수하니까
그럼 당연히 스카우트 될꺼라고 봐ㅎ



   aab***** 공감 6 비공감 2 
   매수겠지



quh***** 공감 37 비공감 3
좀비를 상대로 무쌍한 아저씨 역할이었나
꽤 좋은 캐릭터였다



kar***** 공감 42 비공감 8
한국배우들이 안나와서 말이야~라고 난리를 친일이 
예전에 있었으므로 리스크 관리를 위해 출연시켰습니다



万博万歳 공감 15 비공감 2 
안본다



wzq***** 공감 17 비공감 5
졸작의 예감이 굉장



巨人/競馬/EDM好き&韓国大嫌い 공감 35 비공감 25
마블은 너무 한국과 관련되지 않는편이 나을꺼라 본다



   itte***** 공감 5 비공감 12
   우선 일본에서의 엔드게임 흥행이 한국을 넘어야 함



腹立つ親父 공감 15 비공감 5
반일, 친한의 안젤리나 졸리가 나와서 
저 여자가 나오는 영화는 안봐



mas***** 공감 42 비공감 37
언제나 매번 한국쪽의 화제에는 요상한 댓글을 쓰는데 
정치와 문화, 예술, 예능, 스포츠는 분리할수 없는걸까? 정말 유감입니다
마동석씨, 그 강한 완력으로 그런 유감스러운 의견을 잠재우세요
마블에서 사나다씨는 까메오, 마동석씨는 주연
그만큼 연기나 존재감이 높다고 인정받은거니
그 연기를 보고나서 뭐라도 말했으면



   whg***** 공감 3 비공감 5
   신경쓰지 않는게 좋겠어
   밖에서까지 좋아한다는 사람들 앞에서 
   목놓아 비난만 하지 않으면 되는거 아냐?



   kak***** 공감 9 비공감 0
   사나다 히로유키는 사나다 히로유키고 
   그 장면은 사나다밖에 없으니까 선택받은거지~
   오디션이 아니라 오퍼고



min***** 공감 22 비공감 14
오른쪽 여자는 워킹데드에도 나온 여자였나?
한국 좋아하고 아들도 한국 대학에 갔다는 보도가 나왔었지
일단 마동석은 좋은 배우야



eri***** 공감 6 비공감 0
코믹 그 자체의 몸이니까요



che***** 공감 6 비공감 1
드디어 이 형님이 등장했군



kwy***** 공감 3 비공감 4
뭐, 둔족 힘내라



sag***** 공감 7 비공감 9
얼마 줬냐



******* 공감 0 비공감 2
초인적인 힘으로 일본에 의한 수출규제 강화를 
저지할수 있었으면 좋겠다



don***** 공감 1 비공감 8
한국인 전원 필요없다고 생각하는데 이 사람만큼은 좋아






<SNS 반응>


002.jpg



andys_room
마블 최신작 이터널스 정식 발표! 
마동석씨와 안젤리나 졸리가 나란히!! 



ilvg_tk
마동석이 이터널스 나오는거냐ㅋㅋ



sakatuber
이터널스에 나오는 마동석씨는 부산행에 나온 사람이군요 
드물게 가족은 모르는데 저는 알고있는 한국 배우였습니다ㅎ



Yassaing
기쁘다 흥행할듯~!



UnFaiRz
안젤리나 졸리랑 마동석, 진짜 기대된다



sukuwara
솔직히 대박



yuuumitwitta
마블 첫 아시안 히어로 단독이라니 캐릭터명은 길가메시
일본 오타쿠들 사이에선 백퍼 이름 까다롭겠어



maq852
마동석이 나온다는데 제일 놀랬다



yuga10589
소소하게 기쁘다



undo110
감사합니다 진짜네!!! 마동석 있다!!
이터널스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보고싶을 마음이 들 정도로 관심이 높아졌음



tatsunoritoku
귀여운 부분도 나오는 역할을 기대합니다 



midol_star
진짜 마동석이 이터널스에 나와?



poruporungo66
마동석 형님이 나오니까 보러가지 않으면 안된다(사명감)



KenAshimoto
캐스팅 굉장히 호화롭다



bluepada_91
마동석이 저기 왜 있어ㅋㅋㅋ



cre_yon
부산행의 그 분?



zyu11tt
으오오오오오~ 마동석이 이터널스에 나온다아아아아



0722no39
이터널스 모르지만 마동석 나오면 보러 갈수도



1108AKANE1804
으오~! 마동석씨도 이터널스에! 아시아인 배우 너무 좋아



aaaaaaaaaat__
기대된다. 부산행보고 반해서



rip_city095
캐스팅 대박, 안젤리나 졸리에 마동석이 마블 코믹스 가입이라니



Whisky_shusuky
이터널스 이후에도 영웅으로서 연임을 이어갔으면 좋겠어



lynn_pan37
이터널스에 마동석 나온다고~! 봐야지~!



JGYEtOWGzds8eQD
저 형 울퉁불퉁 마초남인데도 너무 매력적



osasimi_oisiiii
가뜩이나 강한데 이터널스에선 어디까지 강해질 생각인걸까...



HARUMAKI805
마동석은 좋아하니까 이터널스는 허가하겠다



cicocaaap
마동석 형님 영어 이름 Don Lee였구나
영어 이름은 와닿질 않네



tamanoji120
눈에서 빔을 쏘며 하늘을 나는 마동석 
악당들이 무조건 죽겠지 대박



fk1hisa
되게 호빵맨같네



nao_study_ek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시리즈물에 나와줘서 너무 기쁨



MARVEL__55
공유 보려고 부산행 봤는데 
마동석을 좋아하게 될 정도로 마동석은 최고



joong04171
우리의 神 마동석이 마블 작품에 
주연으로 나올 것이라고는!!! 그럼 봐야지!



yxV01aUPlgBFyvk
부산행 너무 멋졌기 때문에 기대가 큽니다!



minho_0212
저도 소식듣고 놀랐습니다



okiboribenta
좋아! 오늘은 휴일이고 마동석 출연 작품이나 봐야지



phantom4869X
옛날에는 꽃미남 밴드 매니저 역할이었는데 어느새 헐리우드에!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ParisS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허니티 19-07-28 19:01
 
잘 봤습니다-
송대장 19-07-28 19:01
 
일본은 명탐정 코난이나 보는게 딱 지들 수준에 맞습니다.
유베알레 19-07-28 19:04
 
잘봤습니다.
레떼느님 19-07-28 19:07
 
응 보지마~
     
ckseoul777 19-07-31 09:03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더 볼것같네요^^
EXACTLY 19-07-28 19:08
 
ㅋㅋㅋ 애니나 봐라
호난사 19-07-28 19:08
 
야후제팬 이랑 sns반응 천지차이네 ㅋㅋ 역시 실명제를 해야돼
아이고난 19-07-28 19:08
 
야후가 정신병자 비율은 더 높은게 확실
     
가생이만세 19-07-28 19:40
 
네이버 뉴스 댓글 보는 느낌ㅋ
     
신무 19-07-29 12:39
 
넷우익 소굴이라 완전 댓글들 쓰레기 많아요. 거의 모든 기사에 한국을 운운함 아무 관계도 없는 연예 기사에도 한국 까고 있음.
아니야 19-07-28 19:10
 
저래봤자 극히 일부 팬들 반응일듯.
일본에서 마블 영화 별로 인기 없음.
만약 일본 애니메이션이랑 같이 개봉한다면 100% 밀림ㅋㅋ
라이라이라 19-07-28 19:11
 
졸리보고 왜 반일이라는거죠?
     
아니야 19-07-28 19:13
 
언브로큰이라는 태평양 전쟁에 대한 영화 찍었음.
일본의 만행을 살짝 맛보기로 보여줬는데 반일이라고 지랄발광함.
     
ultrakiki 19-07-28 19:40
 
졸리가 영화 하나를 연출했는데 태평양전쟁 미군포로 이야기 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왜나라 잔인한 전쟁범죄 미화라고 할정도 영화...

왜나라는 ' 우리 일본이 그럴리가 없스므니다 !!! ' 발광...
     
고기자리 19-07-29 00:15
 
태평양 전쟁에서 일본에 포로로 끌려간 미국인의 실화를 영화로 만들었는데. 일본인들이 일본은 정의롭고 포로를 명예롭게 대해서 모든 미국포로들이 일본인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미친 소리를 하면서 불매운동하고 항의하고 그랬음.
     
아이고난 19-07-29 04:45
 
걛들은 사실을 말하면 반일이쥬
미스트 19-07-28 19:12
 
이터널즈가 어벤져스가 되느냐 저스티스가 되느냐는 처음 스타트를 어떻게 끊느냐에 달린 거겠죠.
글로발시대 19-07-28 19:16
 
부산행에서 마동석 형님은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다 예술.
레프야신 19-07-28 19:19
 
같은 나라 댓글 맞나 ㅋㅋㅋ 온도차가 너무 큰걸 ㅎ
야후재팬은 네이버라고 이해하면 되겠네
마법영혼 19-07-28 19:24
 
번역감사해유..
캬...갈수록 우리나라 입지가 넗혀지는구나....
원숭이덜 어쩐데..;;;ㅎㅎㅎ
하알라 19-07-28 19:27
 
한국에서의  마블과 일본에서의 마블은 체감 차이가 다르지.
블랙커피 19-07-28 19:42
 
일본에서 마동석 인기던데. 이런 스타일의 배우가 없어서 그런가
우디 19-07-28 19:51
 
잘봤어요
건물주 19-07-28 20:01
 
마블리 마블입성
     
무영각 19-07-28 21:32
 
오 마블리 별명이 마블에 알려진걸까나..
     
vocca 19-07-28 21:39
 
Marvel Lee가 됐군요 대박 ㅋㅋ
팔기통 19-07-28 20:24
 
깨알같은 매수설ㅋ
가출한술래 19-07-28 20:26
 
잘 보고 갑니다.
슈케르 19-07-28 20:30
 
돈리(마동석) 어차피 미국인인데?
골드에그 19-07-28 20:36
 
잘봤습니다.
라크로스 19-07-28 20:39
 
잘보고 갑니다
비이콘 19-07-28 20:43
 
야후는 정말이지 덩쉰들 집합소구만...번역 고생하셨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새콤한농약 19-07-28 21:15
 
잘봤습니다.
병아리쓸빠 19-07-28 21:39
 
마동석 화이팅!
booms 19-07-28 21:57
 
마블을 매수하려면 돈을 얼마를 줘야할까 ㅋㅋㅋ
보미왔니 19-07-28 22:18
 
김구선생님~~~~ 우리 일케 잘나가여~~

선샹님 바라시는데로 우리가 일케 잘하고 이써여~~

칭찬해주세여~~~

사랑해여~~♡♡♡♡♡♡♡
patron 19-07-28 22:40
 
애초에 니네 영화관에서 극장판 애니밖에 안보잖아
바두기 19-07-28 22:58
 
잘봤습니다.
러키가이 19-07-28 23:10
 
역시 마동석은 부산행 임팩트가 신과함께 보다 더 -0- 큰듯~!
풍덩ga 19-07-28 23:40
 
번역 감사....ㄱ러나...슬슬 일본 반응이 궁금하지 않타~ 딱히 구분하긴싫지만 무역보복 하는 걸 보고 이건 저능한 열등 종족이구나 생각드니 아래것들이 우리를 어찌생각할지 안중에 없어져가고있네요
날아가는새 19-07-28 23:51
 
잘봤습니다.
구레나룻 19-07-29 00:18
 
잘봣습니다
진빠 19-07-29 00:27
 
수퍼히어로물... 이젠 지쳤는데..

땡기네 맹그네욥.
NASRI 19-07-29 00:28
 
야후 재팬이나 5ch 같은 익명성 사이트에서는 온갖 혐한 발언 하다가

개인 SNS에서는 같은 인물이라도 자신이 노출 된다는 생각에 착한 척 하는 일본인들

진짜 가증스럽기 짝이 없고 일본 사람들 속성이 저렇다는걸 몇십년이나 봐온 터라 놀랍지도 않음

일본인들 혼네 다테마에 무서운게 일본 관광가서 면전에서는 상냥한 척 뒤로는 온갖 더러운 말 다함

한마디로 겉다르고 속다른 속물 덩어리들이 바로 일본인이라는거 절대 잊지 마시길..
까다로운애 19-07-29 00:33
 
일본 야후 댓글=네이버 댓글
     
자기자신 19-07-29 03:05
 
토착왜구 일뽕들 엄청 많죠 네이버에
     
아이고난 19-07-29 04:46
 
야후는 좀 일관적인 쓰레기가 많다면 네이버는 종합선물세트..
     
허까까 19-07-29 07:15
 
저쪽이 몇 배는 더 강골이죠
민지맘 19-07-29 01:30
 
잘봤습니다.
오솔길 19-07-29 02:39
 
잘 보고 갑니다~!
자기자신 19-07-29 03:04
 
잘 보고가요
Lovelypenguin 19-07-29 06:57
 
온도차 무엇? ㅋㅋ 앞으로 야후재팬=네이버댓글 이라고 보면 되는 부분 인가요?
     
허까까 19-07-29 07:14
 
더 심하죠.
ysoserious 19-07-29 07:13
 
몇년 전부터 한국형 히어로물이라면 공유 마동석이라 생각했는데...
마블에 먼저 캐스팅되었군요
허까까 19-07-29 07:14
 
에타나루즈 ㅋㅋㅋㅋ

마돈소꾸 ㅋㅋㅋㅋㅋㅋㅋ
bayonet 19-07-29 07:18
 
잘 봤습니다
황룡 19-07-29 08:08
 
잘봤습니다~!!@@!!
Korisent 19-07-29 08:27
 
확실히 야후는 넷우익들이 설치는 군요.
오베르마 19-07-29 09:01
 
잘봤어요
라이트어퍼 19-07-29 10:08
 
일본은 애니나봐라 세계적으로 엔드게임 흥행중에 코난이 1위인 나라 ㅋㅋㅋ
잔잔한파도 19-07-29 11:17
 
잘 봤습니다
케이비 19-07-29 12:02
 
동석형님 미국국적이라서 헐리우드 잘 정착하면 좋겠네요.
whatislove 19-07-29 12:12
 
전 마동석이 배우로써는 매우매력적이고 좋으나 인간적으로는 글쎄요 입니다..

그도 미국국적인 한국에서 돈버는 외국인 노동자일뿐이죠
군미필인데도 한국에서 '명예 경찰관 위촉'된것도 사실 좀어이없다고봅니다

고등학교 19세때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국적을 취득한후에 33세에 다시 복귀했다는건
누가봐도 병역을 이행하지않기위함이 눈에보이는군요

그런데 사람들은 마동석에 관대합니다. 뭐 지금 워낙 나이가많아서 병역에 자유로우니
신경안쓰는 부분도있겠지만,, 저런꼼수가 사람을 다르게보이게하는군요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군미필에 병역기피자같은데 강한척하는게 좀 아니꼽기도 하고요
한국인도 아니여서 그런지 전 인간적으로 별로네요 그냥 제생각입니다

그냥 미국인이 미국영화에 출연하는겁니다 ㅎ
팬더롤링어… 19-07-29 12:31
 
腹立つ親父 공감 15 비공감 5
반일, 친한의 안젤리나 졸리가 나와서
저 여자가 나오는 영화는 안봐
,,,,,,,,,,,,,,,,,,,,,,,,,,,,,,,,,,,,,,,,,,,,,,,,,,,,,,,,,,,,,,,,,,,,,,,,,,,,,,,,
한국애 입양 했다고 친한이고 언 브로큰같은 과거에 쪽바리가 한일을 그대로 영화로 보여줬다고 반일이냐??
옳은소리 19-07-29 16:03
 
재밌게 잘봤어요
아리온 19-07-29 22:50
 
잘 봤습니다.
Composer 19-07-29 23:30
 
느닷없이 반일영화라고 하는 거 아닐까? ㅋㅋㅋ
로슈에 19-07-30 04:31
 
일본인은 자신들 치부 공개하면 무조건 반일로 몰아감
일본언론에서 먼저 이슈화해서 반성을 시작하고 여론을 형성해서 사회적 교육적 시스템을 만들어 역사를 바로 잡아야하는데
nhk 다큐 사건에서 보듯 정치인들이 외압을 넣어 방해함.... 일본의 치부를 폭로한 기자는 협박 당하고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있다면서 거의 숨어지냄....ㅠㅠㅠ
테미시안 19-08-01 14:13
 
졸리누나가 나오면 무조껀 봐야지
거기에 마동석까지 나온다니 최고다
회색빛그늘 19-08-22 08:45
 
애니나 보는 주제에 원숭이들이 뭘 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