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WD] 영화 "백두산" 해외네티즌 "엄청 기대된다!" 해외반응
등록일 : 19-12-15 10:24 (조회 : 24,609)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이번에 새롭게 개봉할 예정인 영화 백두산이 해외 한국 영화 팬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재난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해외에서도 유명한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수지 등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더욱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000.jpg

002.jpg





<댓글반응>


Vina95
이거 영화야, 아니면 드라마야??


Jonafun
수지!!!


naza
와...출연진들을 봐바!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수지...!


kdoramalama
마침내! 공식 포스터랑 개봉일이구만!


TzUUuUU
정말 장난아니게!! 재밌겠는걸. 엄청 기대된다!


mrwyoo
예고편을 막 봤는데, 진짜 장난아닌걸?


kdoramalama
계속해서 관련 내용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겠네!


hfzednz
출연진이 장난 아니네!


Gabueiu
오오오...! 엄청 기대된다!


ashfall fighting~
수지! 힘내라 수지!


LKB
마동석이 나왔던 작품들은 대부분이 장난아니였었지...! 정말 기대되는걸!


Naira
여기 필리핀에서도 개봉해주면 좋겠다! 적어도 넥플릭스에서라도 볼 수 있기를!


Mizuka
예고편을 보니깐, 영화 '판도라'가 생각나네. 하정우와 이병헌이 함께 나오는 모습을 어서 빨리 보고싶어!


Kath
이병헌, 하정우, 거기다가 마동석 까지!!
대-박! 올해 최고의 영화가 되겠구만!


Nadia
자막은 언제쯤 달릴려나?


kdramaAddict
블록버스터! 이 영화는 진짜 블록버스터일거야! 수지는 이미 베가본드에서의 활약을 보았었지. 앞으로도 충분히 잘하리라 믿었는데,
벌써 새로운 영화에 등장을 했네! 부디 필리핀에서도 개봉해줬으면 좋겠다!


Liet
수지? 정말로 수지가 나온다고? 대-박!


Namgil jungwoo
이병헌과 하정우가 같이 나온다고!?


19 Beautiful just to be myself
트위터에서 뜨는거 보고 예고편 확인해봤는데, 장난아니네.


Arlaluu WP
수지!
액션물하고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다니깐.


NUR HANA HUMAIRA
말레이시아에서도 개봉 예정있나?


ichan akarim
미스터 선샤인의 주인공도 있네!


Warren Lauzon
솔직히 말해서 엄청나게 기대된다고는 자신있게 말할 수 없는것 같네. 화산폭발이라 하는 것은 예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저
피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지.


irilight
신작영화에 대한 정보 공유 고마워!

이병헌이나 하정우가 나오는 영화라면 뭐든간에 일단 봐야지! 암! 난 많이 기대되는 편이야!


rubie
전헤진이 나온다고? 일단 본다.


mistymorning
잠깐, 수지? 정말로 그 수지가 나온다고? 꼭 본다.


mistymorning
JYP(수지의 소속사)에서 수지가 영화에 출연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어. 엄청 기대되는걸!


irilight
이병헌과 하정우가 같이 나온다니, 너무 기대되는걸!


lilly_v92_597
난 이런 재난 영화가 참 재밌더라. 원래 재난 영화를 좋아하는데, 출연진까지 정말 완벽하네!


Mario657
오오...! 엄청 기대된다!


meganphd9_537
수지가 나온다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인데! 야, 이거 대박인데.


SweetAngelle
힘내라 수지!!


cinn
베가본드에서의 엄청난 액션들을 이미 봤기 때문에, 수지가 나오는거라면 엄청 기대되네.


workingmomche2_610
헐! 수지가 나온다고? 정말로 수지가!? 이건 꼭 봐야겠네.


flop_stanloona12
수지가 액션물에서 더욱 활약한다니 좋은걸!


Khairul Akmal
한국이 영화 하나는 진짜 끝내주게 만들지...출연진이나 그런걸 떠나서 연출이 기대되는걸!


jungle fish
옛날 드라마 아이리스를 기억하는 사람이 있는려나 모르겠네...이병헌을 보니깐 문뜩 떠오르네. 다시금 이병헌의 액션 활약을
보게된다니 기대되는걸!


Godspeed
수지! 수지가 나온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이 영화는 충분히 대박이야.


นวลศรี ศรีชนะ
액션과 재난 영화의 조합이라니, 엄청 흥미로운걸!


Phattaraphong Kanha
난 한국 영화는 참 좋아하는데, 공포 영화 같은거는 좀 더 안 나올려나? 난 한국 공포 영화도 참 마음에 들던데.


ㄴeverythink studio
한국에서는 주로 여름에 공포 영화를 개봉하지. 자세한 이유는 모르겠는데, 대부분의 공포 영화가 주로 여름에 개봉해.


KoRn Hyon
수지!? 꼭 보러갈거야! 수지가 나오니깐!


live and learn
한국 영화는 참 대단한 것 같아. 그에반해 우리 태국 영화는...


ㄴstone cold
우린...아쉽게도 아직 멀었어...


Baby Boy
와아아아아아아아우--!! 수지가 나오네! 베가본드에서 봤을 때, 진짜 장난아니었는데 말이야!


Worawut Mekloy
사랑해요 수지~~!!


L0VE4BR
드디어 예고편이 나왔네! 재난 영화라...내가 엄청 선호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한국에서 만들었던 재난 영화들은 하나 같이 대박인게
많았었지. 그러니깐 꽤나 기대되는걸.


Fan Club Chanel
아직까지는 예고편 하나 뿐이지만, 연출이 진짜 장난아닌 것 같네...


Gray diary
이병헌!! 요즘에 조금 뜸하다 싶더니만, 드디어 다시 나와주네! 어서 빨리 보고 싶어!


Kung innocent
한국 영화는 진짜, 뭐랄까 감정적인, 특히 슬픈 부분의 연출이 뛰어난 것 같아.



번역기자:영길리36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영길리36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새콤한농약 19-12-15 10:26
 
보러가야징..
Durden 19-12-15 10:32
 
오... 섭외 어떻게 했대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ckseoul777 19-12-15 23:45
 
이병헌과 하정우가같이 출연하는영화는처음아닌가요?
gjzehfdl 19-12-15 10:35
 
감동혐오자들이 주목해야할듯.. 억지로 신파극넣어서 스토리저해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조금만 슬픈거나와도 신파다 빼애액 거리는거 좀 그럼
     
나만바라바 19-12-15 11:42
 
22222222222222222222222
     
ashuie 19-12-15 13:08
 
ㄹㅇ 신파의 신짜만 나와도 버럭버럭 발악하는 사람들 많음.
어떻게든 한국영화 감성팔이로 묶어서 깔려고 발악.
     
라묜에소주 19-12-15 15:18
 
기자들이나 유튜버들이 분위기를 그렇게 만듬 지들은 비판을 하고 까내려야 전문가인척 보이고 조회수도 많이 나오니깐
벙군 19-12-15 10:37
 
솔직히 또 한국영화의 요상한 클리셰를 답습할까 걱정되는 작품...
드뎌가입 19-12-15 10:40
 
마동석이 학자네
오스프리 19-12-15 10:46
 
마동석학자 참신하네 ㅎㅎ 약간 베네딕웡 이랑 비슷해서 어울릿듯 ㅎㅎ
골드에그 19-12-15 11:14
 
잘봤습니다.
푹찍 19-12-15 11:18
 
부동산 철거업자 하정우 ㅋ 터널, 벙커, 다리, 방송국, 국회의사당 ㅋㅋㅋ 이번에는 백두산 철거 ㅋ
다음엔 우주로 가서 달 혹은 화성 철거 시도할 듯 ㅋ
     
ckseoul777 19-12-15 23:46
 
ㅋㅋㅋㅋㅋㅋㅋ댓글센스 대박이네^^
유베알레 19-12-15 11:19
 
잘봤습니다.
스핏파이어 19-12-15 11:27
 
잘봤습니다.
보미왔니 19-12-15 11:30
 
남산의 부장들이랑 백두산이랑 기대댐~~
수호랑 19-12-15 11:35
 
댓글반응에 수지가 백두산 출연하는거 JYP가 공식발표했다는 글이 있는거 보면 댓글들이 좀 예전에 쓰여진 댓글들인가 보네요
우디 19-12-15 11:43
 
수지는 또 왜..
잔잔한파도 19-12-15 11:45
 
잘 봤습니다
진빠 19-12-15 12:10
 
헐 배우 조합이... 블록버스터네..

예고편 보러가봐야겠삼.
너르기 19-12-15 13:23
 
출연진에 대해 외국인들이 나보다 더 잘 아네
축구게시판 19-12-15 13:42
 
그닥 기대가 안되는게 일단 스토리는 안봐도 뻔한 남북협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한다...일텐데 뻔한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내는것은 감독의 역량.

김씨표류기나 천하장사마돈나가 좋은 영화이긴한데
잘하던 사람도 안시성이나 인랑같이
돈쳐바르며 만드는 영화랑은 완전 별개라서...
뭐 적어도 안시성처럼 최악의 찌집기영화는
안나올거같긴하지만 우리나라는 투자액
큰 영화일수록 더 흥행공식에 매달리다
스토리 무너지는 경우가 허다하다보니
차라리 돈적게들이고 좋은배우에
스토리에 신경쓴거같은 영화가 기대되지
이런류의 한국영화는 이제 포기상태임...
막판에 신파들어가는건 최악의 공식.
그런면에서 같은 오락물이라도 재난영화클리셰들을
많이 비틀고 빼버린 엑시트 같은게 차라리
훨 신선했음. 남산의 부장들은 재미있을듯
     
드뎌가입 19-12-15 17:28
 
재난 영화에
북한에서 방해한다
중국에서 방해한다
일본에서 방해한다
이건 더 황당함
     
하늘나비야 19-12-15 17:58
 
백두산 폭발이면 지금 남한 북한 다 죽게 생겼는데 서로 방해 할 상황이 안될 것 같네요 아무리 머리가 비어서 땅따먹기에 미쳤다 해도.. 당장 머리 위에서 집 채만 한 돌들이 날아 오는데 싸우고 있다가도 서로 도와서 어떻게든 살아 보려고 발버둥 치는 게 인간 본능이겠죠
          
축구게시판 19-12-15 21:32
 
네... 그게 당연한거라서 뻔한 스토리라고 하는거죠.

그 뻔한 스토리를 얼마나 긴장감 넘치고 재미있게 만드느냐는 감독의 역량인데
우리나라 요새 돈 많이 투자되는 영화들보면 감독이 모험을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닐거같다는 추측을 해봅니다. 흥행공식 안넣으면 못만드는거죠.

엄복동 같은 경우도 감독이 중간에 짤렸다가 감독도 아닌 
한 배우가 감독대행으로 만들었다가
도저히 개봉할 수준이 안되니까 처음 감독이 다시 들어가서 대강 마무리만 해줬다...
라고 들었네요.
그래서 감독들이 주는 어떤 상이었는지 까묵었지만 여하튼 영화사들 비꼬는 느낌으로
엄복동 감독에게 상을 줬다고 하더군요. 돈이 많이 들어가면
감독들이 역량 발휘할 환경이 안되는거죠. 봉준호급 레벨의 감독들 아니면
투자자들 입김에서 자유롭기 어려울거 같아요.
          
ckseoul777 19-12-15 23:49
 
진짜 그런스토리라면 끔찍하네요!!
     
원숭이킬러 19-12-15 21:09
 
오...  이사람이 한국 영화 좀 아네..
 한국영화중 명량/안시성 이런영화는 ..
 사실상 나는 3류 영화로 생각 합니다.
 차라리 김씨표류기 같은 영화가 좋은 영화지...
뭐 그래도 부산행 정도면 기대할 만한데..
안시성이나 명량처럼 만들면 답없지..
그렇게 될지도..
스토리는 없고 폭발 /전투 장면만 나오면 최악으로 가는 거지..ㅠ
          
축구게시판 19-12-15 21:27
 
영화 잘은 모릅니다. 그냥 조금 보고 여기저기 주워들은거죠.

그나마 김씨표류기 감독이라 안시성보다는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위에도 써놨듯 돈 많이 들어가는 영화들은 감독들이 온전히 자기가 만들고 싶은대로
만드는 환경은 못되는듯하더군요. 투자자들 압력 때문에라도 기본 흥행공식은
필수로 넣어야하는 느낌. 오히려 그러다 많은 영화들을 말아먹은게 한국영화인데
그나마 그 흥행공식으로 명량, 신과함께처럼 스토리가 허술해도 흥행하거나 본전은 거두는
경우가 나오니까... 투자자들 입장에선 결국 돈이 더 중요하겠죠...
크로아티아 19-12-15 13:45
 
다 된 밥에 수지 빠트리기
안매운라면 19-12-15 13:49
 
전혜진을 알어?
영원한대한 19-12-15 13:50
 
민족의 정기가 모인 백두산 어서 통일이 되었으면 하네요
솔모로 19-12-15 14:28
 
겁나 웃었음~~

수지가 액션에 어울린 댘ㅋㅋ~~~
라묜에소주 19-12-15 15:07
 
수지는 우리가 아이돌이 영화한다 라는 관념때문에 그런지 별루라 생각하는데. 외국인들은 수지 나오면 엄청 좋아하는 반응 많이봄
가로되 19-12-15 15:48
 
수지에서 김빠지네
호밀빵 19-12-15 16:18
 
엑시트 정도만 뽑아내면 대성공인데...
왠지 볼케이노, 단테스피크, 신파... 짜집기 나오지 않을까.. 걱정.
     
축구게시판 19-12-15 21:33
 
222222222222
소프트쿠키 19-12-15 16:51
 
수지는 또 뭐지?
쟤 여기저기 캐스팅은 이해불가
Nedved 19-12-15 17:00
 
퉤엣!!! 페미묻었네.
바두기 19-12-15 17:21
 
잘봤습니다.
나와너 19-12-15 17:27
 
잘 봤습니다~
하늘나비야 19-12-15 18:00
 
이거 저도 기대 많이 합니다 재미있을 듯 그리고 정말  백두산이 사화산이 아니고 실제로 터진 기록도 있죠 그리고 그 시기가 다가 오고 있단 소린 이미 몇 해 전부터 나오고 있던데 제대로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출한술래 19-12-15 20:15
 
잘봤습니다...
날아가는새 19-12-15 22:45
 
잘봤습니다...
ANINY 19-12-16 03:01
 
....수지? 미스A 수지말하는거 맞죠-????  얼마전에 이승기하고 같이나온 베가본드인가 드라마말아먹은 그.... 최악의 캐스팅에 최악의 연기로 보답해줬다는.........
오케 이건 믿고 패스해줘야할듯..
수지가 저기들어간걸 보니까 캐스팅은 그냥 지금 인기배우들 다모아 뭐 이런거같은 냄세가....
자기자신 19-12-16 03:06
 
잘 봤어요
c0rax 19-12-16 21:18
 
잘 봤어요
G생이 19-12-17 04:09
 
잘봤습니다
아리온 19-12-18 02:16
 
잘 봤습니다
인드라망 19-12-18 15:10
 
수지가 외국인한테 인기가 많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