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WD] 해외네티즌 "최고의 한국 영화들 추천해 줘" 해외반응
등록일 : 20-07-30 14:09  (조회 : 25,090)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아카데미 4관왕 수상의 영광을 얻은 영화  ‘기생충 ’을 보고 한국 영화들에 관심이 생긴 한 레딧 유저가 볼만한 한국 영화를 추천해 달라는 포스트를 올렸습니다 . 많은 유저들이 대체로 김기덕 , 박찬욱 , 봉준호 감독님의 영화들을 추천을 많이 하였습니다 .


000.jpg






<주제글>
‘기생충’을 보고 나서, 다른 한국 영화들에 관심이 생겼어. 내가 생각한 다른 영화로는 오늘 저녁에 볼 예정인 ‘부산행’이야. 나에게 추천해줄 다른 최고의 한국 영화들이 없을까? 자막 읽는 거 상관 안 해. 영어 더빙은 사양할 게.



<댓글>
  

hairsprayqueen12
봉준호 감독의 ‘마더’를 강력 추천해. 극도로 충격적이고, 잘 쓰였고, 매우 아름다워

 

man_z69
‘올드보이’, ‘악마를 보았다’, ‘범죄와의 전쟁’



ㄴskeeveholt
같은 맥락에서, ‘아저씨’

  

bsopzpp
입문자를 위한 몇 가지 추천:
박찬욱 감독의 복수 삼부작 (‘복수는 나의 것’,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아가씨’, ‘공동 경비 구역 JSA’ ‘쓰리, 몬스터’에서 그의 단편 역시 좋아.
봉준호 감독의 ‘살인의 추억’과 ‘마더’. 그의 데뷔작인 ‘플란다스의 개’도 좋아. 그런데 ‘살인의 추억’ 먼저 시작하길 추천.
이창동 감독의 모든 영화. ‘박하사탕’이 내 탑 10임.
나홍진 감독의 영화들. ‘추격자’ 좋음.
홍상수 감독의 ‘우물에 빠진 날’과 ‘북촌방향’.
김기덕 감독의 ‘피에타’, ‘뫼비우스’,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빈 집’
김지운 감독의 ‘악마를 보았다’, ‘장화, 홍련’, ‘달콤한 인생’. ‘밀정’도 좋은 영화.
‘별들의 고향’도 오래되었지만, 정말 좋아해.
’아저씨’도 훌륭한 액션 영화.

 

braininabox
‘올드보이’ 반드시 봐야해

 

ㄴdeadmanollie
나 왜 ‘올드보이’를 까먹었을까??? 반드시 봐야해.

 

ㄴThrowaway94044
‘올드보이’를 미국에서 사거나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데 아는 사람?

  

FeelMyHeartbeating
복수 삼부작 (‘복수는 나의 것’,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ChemicalSand
‘올드보이’
‘곡성’
‘아가씨’
‘살인의 추억’
‘시’
‘버닝’
‘악마를 보았다’



ㄴTrabawn
좋은 추천!

 

stopattucumcari
‘시리’ – 첫 고 예산 헐리우드-스타일 한국 영화. 한국 최고의 배우들 중 한명과 로스트의 여자 배우. 서울에 살고 있는 북한 간첩들이 남한 정치인을 암살하려 한다는 내용.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이 영화는 엄청남.

‘빈 집’ – 거의 대화가 없는 예술 영화, 빈집에 들어와 아무 것도 훔치지 않는 한 남자. 그 곳에서 학대받는 주부를 발견하는 데…

‘타워’ -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가 나와서 자주 봤어. 좋은 블록버스터 타입의 영화.

  

ㄴTangbuster
너가 말한 2개의 김기덕 감독의 영화는 환상적이야. 복수 스릴러들은 훌륭한 데 반해, 한국의 영화들은 그것을 능가해.

내 선택은:
‘오아시스’ 이창동 감독의 최고의 작품, 그러나 나는 아직 버닝은 못 봤어.
‘봄날은 간다’
‘아가씨’
송강호가 나오는 영화. 내가 그가 나온 두 개의 영화를 최근 봤는데 만족함. 이 쓰레드에선 언급 안될지도. ‘택시 운전사’, ‘변호인’

 

ㄴbsopzpp
‘오아시스’가 좋았는데, ‘박하사탕’을 더 좋아해.

  

ㄴRagnarr_Alyse
박찬욱 감독의 모든 영화, 확실하지.

 

ㄴemoslaughter
나 ‘아가씨’를 봤는데… 정신 나갔어! 나는 그의 영화의 열성 팬이 되었어.

 

ㄴTrabawn
이게 두번째야!

 

RandomStranger79
‘버닝’이 내가 좋아하는 한국영화일 거야 앞으로도, 확실히 지난 몇 년간 그랬어.



ㄴbsopzpp
이창동 감독의 다른 영화들을 본 적 있어?

 

ㄴRandomStranger79
아니 찾고 있어. 추천할 만한 거 있어?

  

ㄴbsopzpp
'박하사탕'이 그의 최고의 작품이야 , 그리고 내 올타임 넘버  10에 들지
 
 

Mr_Tough_Guy
박찬욱, 김기덕 , 봉준호 감독의 영화들이 확실하다고 생각해 . 덜 알려진 좋은 작품들은 :
‘아치와 씨.팍 ’ – 똥으로 부자가 되려는 사기꾼들에 대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
‘한공주 ’ – 한 여자 아이가 전학을 가면서 그녀의 과거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작품 . 감동적 .
‘택시 운전사 ’ – 택시 기사가  1980년대 학생 운동을 취재하는 독일 신문 기자를 도와주는 역사적 드라마 .
‘리틀 포레스트 ’ - 만화 원작 , 젊은 여자가 시골 고향으로 돌아가는 내용 .
‘비열한 거리 ’ – 한국 갱스터 영화 .
 
 
 
regachoisiah
배짱 있다면, ‘올드보이 ’
한국 영화는 아닌데 넷플릭스에서 상영하는 ‘킹덤 ’
‘곡성 ’은 좋은 한국형 호러 영화 .
‘안시성 ’ 놀라온 역사적 배경의 액션 영화 .
‘태극기 휘날리며 ’ 훌륭한 전쟁 영화 .
로맨스 영화 쪽을 원한다면, ‘엽기적인 그녀 ’와  ‘어린 신부 ’
중학교 때 본 이후로 이 영화들이 나에게 향수를 불러 일으켜.
 
 
  
lesterquinn
‘친절한 금자씨 ’와  ‘괴물 ’이 재밌어 .
 
  
 
N4KED_TURTLE
아무도 ‘김씨 표류기 ’를 언급 안하내 . ‘캐스트 어웨이 ’랑 비슷해 . 주인공은 xx에 실패해서 도시 옆에 작은 쓰레기 섬에 가게 되지 . 말로 표현 되지 못 할 만큼 멋진 영화야 .
 
 
 
owlweggie
그래!!! 나는  ‘봄 , 여름 , 가을 , 겨울 그리고 봄 ’을 찾고 있었어 .
 
 
 
wigday
‘곡성 ’ 한번 도전해봐
  
 
CaptainCayden2077
‘밀정 ’ 난 많은 한국 영화를 봤는데 , 이 영화가 내가 본 영화 중에 가장 잘 만들어진 영화 .
 
 
 
HundredPacer
아직 언급되지 않은, 김지운 감독의 ‘놈놈놈 ’은 환상적이야 .
 
 
 
ㄴbsopzpp
최고의 액션 영화 중 하나
 
 
 
Cinemarcus
‘아가씨 ’와  ‘살인의 추억 ’이 내가 좋아하는 두개의 영화
 
 
 
Strider2018
여기 언급된 모든 영화가 좋아. 다른 거 하나 추천해 주면 … ‘추격자 ’
 


ㄴST3RL
‘추격자 ’는 환상적인 한국 스릴러 영화야 . 두 말할 필요 없지 .
 
 
  
LEJ5512
‘스윙키즈 ’
‘기억의 밤 ’
‘리틀 포레스트 ’
‘부라더 ’
’26  년 ’
‘명량 ’
‘뿌리깊은 나무 ’
‘마녀 ’
‘극한 직업 ’
‘봉오동 전투 ’
‘엑시트 ’
‘타짜 : 원 아이드 잭 ’
‘기묘한 가족 ’
지금 넷플릭스에 나오는 거의 모든 영화들, ‘효자동 이발사 ’, ‘마약왕 ’, ‘염력 ’ 등
 
 
 
prettymuchbangtan
‘악인전 ’
 
  
 
Tyler_Lockett
‘아가씨 ’!!!!!!!!!!!!!!!!!!
 
 

Lequay
기본적으로 모든 봉준호 영화
 

 
LostprophetFLCL
‘올드보이 ’
‘곡성 ’
‘악마를 보았다 ’
‘괴물 ’
‘장화 , 홍련 ’
  
 
 
Kid_D-Brock
송강호의 영화 전부. ‘기생충 ’에서 아빠로 나왔어 . 그는 세계 최고의 배우들 중 하나야 . 몇몇 영화들은 정말 좋은데 ,
‘괴물 ’
‘복수는 나의 것 ’
‘공동 경비 구역  JSA’
‘박쥐 ’
‘놈놈놈 ’
‘우아한 세계 ’
 
  
 
BelovedApple
‘태극기 휘날리며 ’ 내가 좋아하는 전쟁 영화들 중 하나 .
 

 
hugebitchfunkywitch
영화는 아닌데 넷플릭스에서 하는 ‘나의 아저씨 ’는 명작이야 . 그리고 각각의 에피소드가  90분 정도로 길어서 영화 보는 거 같아 .
 
 
 
Pencilbook98
내 생각에 이 영화들이 볼만해.
‘태극기 휘날리며 ’
‘달콤한 인생 ’
‘데이지 ’
‘추격자 ’
‘도가니 ’
‘광해 , 왕이 된 남자 ’
‘7번 방의 선물 ’
 
 
 
ㄴbuttermilk-pancakes
‘7번 방의 선물 ’
 

 
dreamweight
‘버닝 ’이 내가 본 최고의 영화들 중 하나야 .
이창동 감독의 다른 작품들을 봐.
 
  
 
mrrippington
‘레이드 ’ 이건 진짜 미친 영화야 .
 
 
 
ㄴskeeveholt
‘레이드 ’는 인도네시아 영화야 , 한국 영화가 아니라 .
 
  
 
ㄴmrrippington
네 말이 맞아. 미안 .
 
 

ㄴdeadmanollie
그래도 볼게!
 



번역기자:대혀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대혀비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승이 20-07-30 14:12
   
우와~  언급되는 영화가 다양하넹
파란콩 20-07-30 14:18
   
클레멘타......
     
빨래엔피죠 20-07-30 16:46
   
쉿~전설의 영화를 외국인들에게 알려주면 안됩니다.
          
러키가이 20-07-30 18:34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한국영화의 큰획을 근 그 영화. 보지않아도 본것같은.. 입소문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는 그영화, 죽기전에는 꼭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수염차 20-07-30 18:36
   
복수혈전 그리고 용가리...
     
Dominator 20-07-30 19:30
   
쉿~
좋은건 우리끼리만 뜯고 씹고 맛 보는걸로~ ㅎ
          
ckseoul777 20-07-30 22:59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사도는 10번도 넘게봤고
아예DVD 를구매했죠  그리고  광해  버닝  오아시스
친절한금자씨  82년생김지영  아저씨  8월의 크리스마스정도네요
          
기성용닷컴 20-08-08 14: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미그 20-07-30 14:37
   
염력 추천하는 인간 뭐임..ㅋㅋ
     
소브라리다 20-07-30 14:41
   
ㅋㅋㅋ 염력 추천하느니 마녀나 화산고를 추천하죠
          
다크고스트 20-07-30 15:11
   
화산고는 MTV 버전은 나쁘지 않음
          
크로아티아 20-07-30 16:49
   
마녀 저는 재밌게 봤는데요 ㅎㅎ 염력이랑 비교대상은 아닌듯..
소브라리다 20-07-30 14:39
   
여곡성 안봤으면 말을 말어~ ㅋㅋ
올드한 영화로는 접속 / 내 머리속의 지우개 ㅋㅋ / 창 / 동감 / 반칙왕
최근영화로는 올드보이 / 알포인트 / 신과함께 / 부산오뎅 / 장화홍련 / 곡성 / 택시드라이버 등
크리스틴 20-07-30 14:42
   
봄날은 간다 보다 8월의 크리스마스가 더 좋았음...
레이드... 도 좋았음... 헐리우드에서 표절한 작품도 꽤 괜찮았고...
유베알레 20-07-30 15:05
   
신세계를 언급하는 사람이 없네
일빵빵 20-07-30 15:06
   
잘봤습니다
인왕 20-07-30 15:09
   
일본인들만 [똥파리]를 특별하게 느끼는 모양입니다. 다른 외국인들은 언급이 거의 없더라구요.
중화참 20-07-30 15:11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야동처럼 생각하고  중요 장면만 볼까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영화.....봉만대 감독 이양반도 잘됐으면 좋겠네요 정말 재능있는 감독인데.....
뢰베 20-07-30 15:25
   
아치와 C팍을 추천하다니..ㅋ 찐이구만..
잘봤습니다
iamafool 20-07-30 15:36
   
장진감독 영화도 좋은데 블랙코메디라 이해가 힘들듯
구레나룻 20-07-30 15:48
   
저는 올드보이 최민식씨의 그연기력은..
     
인왕 20-07-30 16:58
   
개인적으로는 최민식씨는 파이란에서 정말 잘했던것 같아요. 가슴이 저릿저릿...
          
북창 20-07-30 17:08
   
전 범죄와의 전쟁...ㅋㅋ
솨라있네~
               
인왕 20-07-30 18:22
   
네.최민식씨는 메소드 연기로는 한국에서 고금 최고라고 생각하네요.
          
키드킹 20-07-30 18:33
   
파이란 마지막에 무덤에서 오열하는 장면은 저도 눈물 나더라고요
구름바라기 20-07-30 15:49
   
잘봤습니다
01410 20-07-30 17:11
   
중간에 쉬리를 시리로 번역하신 게 눈에 띄네요. 하긴 이게 1997년작이니 벌써 23, 4년 전... 모르는 세대가 나온걸까요 ㅎㅎ
     
ckseoul777 20-07-30 23:11
   
쉬리 진짜 오랜된영화였는데 진짜 재미있었죠.
아~그리고 파수꾼도 재미있게본영화네요
스베타 20-07-30 17:11
   
제가 추천하는 영화는 말죽거리 잔혹사, 1987, 살인의추억,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아홉살인생, 아저씨, 광해 왕이된남자, 변호인,라디오스타,내 깡패같은 애인, 인정사정 볼것없다..
booms 20-07-30 17:28
   
"아치와시/팍" 추천한사람은 제대로 덕훈가보다...

개인적으론 외국인이 보기에
올드보이, 고지전, 아저씨, 공동경비구역JSA, 신세계, 살인의 추억, 괴물, 곡성, 부산행, 왕의 남자, 암살, 광해 왕이 된 남자, 변호인, 실미도, 1987, 포화속으로, 웰컴 투 동막골 등 추천함...

한국전쟁이나 역사배경영화들은 신선하게 느껴질테고...
바두기 20-07-30 17:29
   
잘봤습니다.
새콤한농약 20-07-30 17:41
   
잘봤습니다.
기성용닷컴 20-07-30 17:41
   
잘 봤습니다
번역 감사해요~
Durden 20-07-30 18:24
   
타짜 : 원 아이드 잭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뒤에 원 아이드 잭은 잘못쓴거겠지?
     
수염차 20-07-30 18:37
   
타짜는 무조건 1화....지리산작두가 갑임...
     
리어피어 20-08-03 08:45
   
타짜 1,2편은 사투리라거나 화투라거나 외국인들 보기엔 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3편도 아쉬운 건 많지만 타짜 시리즈가 아니라 그냥 스릴러 영화라고 하면 평타 정도는 될 것 같더라구요.
llllllllll 20-07-30 18:35
   
김씨 표류기...지구를 지켜라
다른생각 20-07-30 18:46
   
장진감독이나.. 이창동의 초록 물고기..
이명세의 "형사" "인정사정볼것앖다"
김성수의 "무사"
최동훈의 여러작품들..
제가 인상깊게봤던 여러 감독들의 영화들이 항상 네티즌 추천목록에서 빠지는게 너무 아쉽네요.
서구권에 잘 알려지지않은 작품들과 감독들이 너무 많음..
궤도 20-07-30 19:44
   
잘 봤습니다.
가출한술래 20-07-30 19:57
   
잘 봤습니다
Dominator 20-07-30 20:01
   
파이란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는데 해외에서 별 반응이 없어 아쉽네요.ㅠㅠ
정말 보는이의 감정을 심연으로 이끄는 영화
winston 20-07-30 20:27
   
K-POP  팬이라면

긴급조치 19호 추천함.
     
각자무치 20-07-30 22:10
   
저두 추천합니다 이래 신박한 영화가 2002년에 만들어 졌다니 만약에 요새 만들어져서 bts랑 블핑나오면 대박가능할듯
cordial 20-07-30 20:51
   
시리 아니고 쉬리죠
조부 20-07-30 22:49
   
월하의 공동묘지
엄마없는 하늘 아래

고래사냥
무릎과 무릎 사이
블랙커피 20-07-30 23:08
   
염력........
ckseoul777 20-07-30 23:19
   
지금 회사가 아닌 전에 다녔던회사에서 영화광인분이 꼭 보라고 추천해준영화
장미희 안성기의 깊고푸른밤  고래사냥  최인호작가의 겨울나그네 그해 겨울은 따뜻했다
그리고  이미숙의 뽕 이영화들은 화질은 좀그랬지만 진짜로 재미있게 본영화네요
매국노사형 20-07-30 23:35
   
올타임 넘버원은 파이란이죠.
진빠 20-07-30 23:57
   
미워도 다시한번 ㅋㅋ;;
골드에그 20-07-31 00:13
   
잘봤습니다.
존버 20-07-31 01:18
   
잘봤습니다
축잘알 20-07-31 01:19
   
타짜, 태극기 휘날리며, 우리들의 일그러진영웅, 엽기적인그녀, 국제시장, 범죄와의전쟁등등
자기자신 20-07-31 03:00
   
잘 봤어요
잔잔한파도 20-07-31 04:09
   
똥파리 얘기는 별로 없네...
영원히같이 20-07-31 05:59
   
영구와땡칠이
황룡 20-07-31 06:27
   
잘봤습니당~!@@!
fox4608 20-07-31 06:47
   
잘 봤습니다
진정한프로 20-07-31 15:20
   
라이타를켜라~~  ㅋ
물찬무릎 20-07-31 20:25
   
클레멘타인,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이라니.. 너무 고전 명작들만 추천하는군요.
저라면 비교적 최근 명작인 제7광구와 리얼을 추천하겠습니다...
아리온 20-07-31 23:55
   
잘 봤습니다.
휘오빠 20-08-01 00:25
   
와 해바라기가 없네.. 저것들 대체 뭐하는 건지. 하긴 이건 찰진 한국 욕을 영자막으로 표현하기 힘들지..는 개뿔 스토리도 좋은데 왜 안보노
carlitos36 20-08-01 09:18
   
잘봤습니다
ckseoul777 20-08-04 07:36
   
의외로 파수꾼이 인기가없네요 유아인의 사도도요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뽀치 20-08-05 00:13
   
잘봤어요
IceMan 20-08-05 08:29
   
LEJ5512
‘타짜 : 원 아이드 잭 ’

타짜는 1편을 보셔야죠 ㅋㅋ
뽀치 20-08-05 11:25
   
잘봤어용 ㅎㅎ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