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Etn.연예/영화 해외반응
[2ch] 日 유명 영화감독 "한국영화는 강하다. 일본영화는 말기적 상황"
등록일 : 20-12-21 10:11  (조회 : 63,025)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영화]오시이 마모루 감독, 한국영화는 강하다. 일본영화는 말기적 상황이라고 영화계에 고언(바이버)

한국영화 관람만이 아니라 현장에서 관련 경험을 가진 입장에서 말하자면 한국은 배우의 층이 두텁다.
주연급 남녀 배우부터 이들을 받쳐주는 개성파나 조연 배우까지 다양하면서 풍성하다.
주연급이 되면 아우라가 있고, 남주의 경우 장신에다 서있는 자태까지도 멋지다. 여주는 말할 필요도 없이 화려하다.
게다가 그 모든 인원이 제대로 연기하고 제대로 된 액션도 가능하다.

인랑의 캐스팅(강동원, 한효주)에는 감탄을 했고,
영화의 완성은 차치하고 블러드의 여주 전지현씨도 아주 좋았다.
캐스팅의 폭이 넓다는 건 영화계로서는 커다란 어드밴티지가 된다.

한편 일본의 경우, 아이돌성 인기 탈렌트가 주연을 맡고 조연은 늘상 보는 아저씨 배우들.
진지류의 드라마의 주연은 거의 같은 얼굴들.
항상 같은 배우들만 나와서 작품의 구별조차 안 될 지경이다.
실사의 경우 역시 흔해 빠진 배우들.
이런 데서 충실한 한국은 역시 강하다고 생각한다.

현재 일본의 영화관은 간접체험의 장에 지나지 않는다.
인기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베스트 셀러의 실사 뿐이라는 말이다.
오리지널 영화는 좀처럼 보이지를 않는다.

이는 관객이 아는 것만 보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이들은 뭔지 모르는 것에는 시간과 돈을 쓰고 싶지 않다는 말이다.

나는 이것을 영화관으로서는 말기적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일부 발췌)
https://news.yahoo.co.jp/articles/2e5b60f95fde5092bb0c7888df5ee468ebee96f4

(*오시이 마모루는 일본 영화감독, 멀티 크리에이터.
대표작으로 ‘우루세에 야츠라’, ‘기동경찰 파트레이버’, ‘공각기동대’, ‘켈베로스 사가’, ‘타치구이시 열전’ 등)

000.jpg
002.jpg



<댓글>


∟ DaJ0JBeT0
뭐래, 이 강아지가.

∟ gH5MP48U0
일본 영화 돌아가신 건 이미 옛날 일이란 게 상식이다.

∟ 0bGp52sD0
니가 노력해라 쓰레기야.

   ∟∟ LPEwSPfj0
   안돼, 노력하면 더 쓰레기 된다.

∟ fH3JNp4Y0
일본 여우는 용모는 좋지만 모두 비슷한 인형상이고 연기는 불량.
또는 연기파라 불려도 모두 짧은 기럭지들 뿐.
저쪽은 얼굴이 다양하고, 반듯하다기보다 특징적 인물을 우선시.
꼭 미인은 아니라도 균형이 좋고 체형은 멀리서 봐도 스타일 양호.
연기는 모두 잘하고 아이돌 그룹 멤버도 재주가 넘침.

   ∟∟ PT/yL0PR0
   외국인이라 잘하는 거처럼 뵈는 거지.

∟ Kc2rlRJ80
귀멸의 칼날 유행으로 첨 알았는데,
역대 흥행 수입 10개 중에 8개가 애니메이션이더라 ㅋㅋㅋㅋㅋ
이런 유치한 나라가 또 있을까.
이래서야 아카데미상은 한국이 먼저 먹는 거지.

∟ bz0PYVZw0
한류 따위, 아직 흥미도 없고 
보거나 들었어도 그다지 재미있다거나 질이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한국 엔터테인먼트가 그렇게도 대단하냐?

∟ EgZWN0cL0
아키모토 야스시와 쟈니스 기획사가 잘못한 거다.

∟ LcLRzg40>>56>>313
바른 소리지만 오시이가 말해도 설득력이 없다는 게 문제지.
애니메이션조차 원작 말고는 히트시키지 못한 사람.

∟ Hi++oOBN0
정론이지만 또 다굴 당하겠지.
한국이 우수하다고 하면 발광하는 사람들 많으니까 ㅋ.
하지만 이게 엔터계의 실상은 맞다.

∟ 6jEjbFd00
스스로 무능함을 반성은 안하니?


vDofCkoO0
응?
요즘 영화는 거의 한국이잖아.


9 mPFBFP9E0
애초에 일본영화 시작은 했었었냐.

∟ qgIA63zg0
60년대까지는 예사롭게 영화 대국,
70년대는 사양기였지만 그래도 아직 파워풀한 영화가 꽤 있었고,
본격적으로 쫑난 건 80년대부터 90년대의 시기였었나.

∟ RLURpMdG0
HK랑 실사판 데비루망(*데블 맨?) 제작하던 시절이었을까나.

∟ RBj7LFhI0
쿠로사와 아키라로 말하자면
빨간 수염(1965년까지) 정도...
쿠로사와 영화로 일본은 세계 최고였다.


TlqhjY/w0
캐스팅에 감탄했다.

eFd/mnsc0
한국영화는 잘 모르는데
일본영화, 드라마는 정말 끝났다.
재밌는게 거의 없다.
외국 영화나 드라마랑 비교하자면 불쌍하다.
일본 작품은 볼 마음이 나질 않는다.
배우들은 제대로 오디션을 해라.
연기 저렴한 아이돌 같은 건 아무도 보고 싶어 하지 않는다.

∟ KMlWcplH0
내가 쓰려고 한 말을 먼저 하시네.


8LcLRzg40
좌익 오시이가 좌익 친구들인 영화계 뒤통수를 까다니 신기하다. 

7ENunDhr0
쓰레기 폄하하는데 한국을 들고 나올 필요가 없다.
비교해서 비판하는 건 3류다.

coyJdatM0
최양일에게 말해라.
(*교포2세, 일본 영화감독, 각본가, 배우, 일본영화감독협회 이사장, 타카라츠카 대학 교수 등)

XXop5Xlp0
그래도 일본엔 도라에몽이 있으니까~

kTTZXYP70
히트작은 우루세에야츠라와 공각기동대 뿐.
팔 걷어 부치고 만든 오리지널 천사의 알은 왕창 깨졌지.
원작이 있어야 입지가 생긴다는 건 알고나 있냐.

91+CsHu+0
(*아니메 실사판처럼 내용을) 아는 것만 보고 싶어한다고?
망작을 보고 싶어 하지 않는 거겠지.
카메라 놓지 말라고 한동안 시끄럽지 않았었나?

∟ fH3JNp4Y0
그거 무명 감독이 저예산을 분투했던 영화지?
그게 관객수 조금 나온다고 기레기들이 과하게 띄웠던 게 외려 망쪼가 들어서
아무 것도 아니네, 싸구려다, 헐리웃 대작에 비교한다면...등등 다구리 당한 거지.


TlqhjY/w0
오시이같이 아니메 바닥 인간들이 실사에 목메는 건 뭔데?

∟ 名無しさん@恐縮です
오시이는 실사 작품도 많이 찍지.


Y3OiFr4u0
이건 사실이죠.
주역은 거의가 쟈니스, 얼굴만 배우.
조연은 그 넘이 그 넘인 면상들.
특히 드라마는 더 심하지.

gw9E7R410
한국이란 나라는 좋아하지 않지만
(*이 양보절은 아예 매크로로 저장해서 쓰면 좋을...)
확실히 한국 영화는 대단함.
영상도 연기도 스토리도 일본과는 급이 다르게 수준이 높다.
공포물, 서스펜스 같은 건 특별히 차이가 더욱 크다.

Bem4I2pm0
>>오리지널이랄 수 있는 작품을 거의 볼 수가 없다.
영화만이 아니라 드라마도 그렇고 모두가 그렇지.
새로운 걸 만들려는 맘을 가진 자가 적다고 할까.
아마도 실패가 무서운 거지.

dUD4FVVz0
제작 위원회 제도가 나쁜 거다.
국내에서 흑자만 나면 되는 거라 현장 인력의 가치가 건축현장  알바처럼 돼 버렸다.
제작 위원회도 외국에 수출할 수 있도록 제도를 바꾸지 않는 한 계속 이 모양일 거다.

l/LoMFmK0
한국은 거국적으로 중요한 장사고
일본은 어디까지나 오락 중의 하나.
오락 치고는 잘하는 거 아닌가?

zqcIk1mQ0
그 원작을 살려서 제작하는 거 조차 못하는 게 일본 영화계다.
원작 난도질 너무 심하다.

PE+aTxPj0
칸느 연줄인가 베네치아 흥행뿐이잖아.

Zj431PDm0
강한지는 모르겠지만 반지하(*기생충)은 확실히 재미있었다.

vELW7RTu0
방화는 아니메에 압살 당하고 있으니
히트 영화가 수년간 안나오는 현상에 달리 말할 게 없다.

5C1lE/oZ0
한국 운운과는 무관하게 방화 배우들이 쓰레기임에 동의한다.
역시 시대극이 사라진 게 크다.
(*시대극이라고 달리...ㅠㅠ 팔릴 거면 만들면 되지...)

eJ7XyHN50
현실을 봐라 ㅋ
미후네 같은 배우가 지금 일본에서 활약하는 거.
왜 이렇게 된거냐?

2FF6a0oe0
전체적으로 일본 영화 짝퉁이다.
글고 이쪽 좀 쳐다보지 마라.

w7CdFLdW0
영화뿐이 아니고 드라마도 K-PPOP도 강해.

∟ Dy++kO8o0
일본에서 KPOP은 잔 불만 남았다.
젊은 여자들은 동방신기 같은 애들을 방탄보다 좋아한다.
지금의 젊은 여자들은 아이돌보다 뮤지션으로 몰려서
KPOP 인기는 떨어졌다.
도마라?(*드라마의 오타 ㅠㅠ)
전혀 인기 없음.


REF4m6Sy0
공각, 우루세에, 파트레이버 만든 인간의 말에 설득력이 있나.

BE3xclKg0
응?
카이지(*도박 만화 카이지의 실사판을 말하는 듯) 재미있었잖아.

kk0wHXrg0
일본 영화 지루함!

P3tpN3tS0
뭐어 한국은 국가 프로젝트니까.

Dy++kO8o0
실사 한정이라면 그럴 테지
단 이만큼 CG가 진화하면 앞으로 실사가 절대적이 되지 못하고
배우조차 필요 없어질 거다.

∟ PT/yL0PR0
그건 아니지, 배우 협회가 가만 있을까?


Lt5JJMaj0
코스프레(*커스튬 플레이) 놀이가 싫어서
볼 마음이 나질 않는다.


P4FCHL9K0
그거야 그렇지.
이 감독 영화 보고 싶다랄 수 있는 감독이 없다.

ignz9X4M0
12/14
[Netflix] 2020 화제작은 사랑의 불시착. 한국 드라마 시청 작년 대비 6배
https://hayabusa9.5ch.net/test/read.cgi/mnewsplus/1607942321/

w7CdFLdW0
일본 젊은이들도 동경하는 한국에서 스타를 꿈꾸고 있어.
트와이스나 니지유처럼.

8yj2f0W+0
뭐 올 한 해 일본영화도 꽤나 열심히 했다고 본다.
‘아침이 온다’ 같은 거도 재미있었고.

xSA5lfak0
한국이 강한 게 아니라 일본이 넘 약한 거.
이길 필요가 있나.

KrpTkqAy0
일본에는 연극학교도 없고, 배우의 층이 얇은 건 분명하다.
옛날에는 희극 전문 배우도 있었지만 개그맨이 변신해서 남은 건 야나기사와 신고 정도?

안 좋은 게 기획사에서 원작 영상화권을 사서 자기 배우를 주역으로 삼는 패턴이지. 
그리고는 항상 그렇듯 실패.

LHVzaBK00
일본의 엔터 업계는 본업에 치중하지 않고, 퍼블리시티(*^^;;;)나 CM으로 벌지.
티비 계, 탈렌트 기획사, 광고 대리점 이들 마의 트라이 앵글(*토라이 안구루).

IW4o4xgo0
바보데미(*아카데미를 바카데미로 씀) 수상하고 
코로나로 흥행시키지 못한 기생충 말하는 거냐?

lgkl1sXq0
귀멸의 칼날과 한자와 나오키가 역사적 히트를 치는 나라니까요 ㅋ.
리얼한 건 안 먹힘.
단순하고 과장스럽고 알기 쉬운 거 아니면 안 먹히는 게 현실.

r1QRAnz50
아마존 프리미엄에서 일본영화 보려고 했더니 쓰레기 밖에 없어서 오시이 발언에 납득하지 않을 수가 없다 ㅋ

∟ PT/yL0PR0
폰 약정 영화만으로 판단하다니 바보냐?

   ∟∟ 92 r1QRAnz50
   일반인들이 일상적으로 보는 건 거의 그런 서비스밖에 없잖아 ㅋ


3IuuAMhn0
영화만큼은 확실히 한국이 위야.
멀찌감치 밀렸다.
일본 영화는 우수한 감독 나와서 학예회 수준에서 벗어나고 있었는데…
빌어먹을 좌익들이 발목을 잡는다.

Kc2rlRJ80
일본인의 평균 연령은 49세 정도인데 
유행하는 게 귀멸의 칼날 같은 애니메이션 영화라고 한다(ㅋㅋ)
착한 어른들이 얼마나 보러 가는 거냐라는 느낌이랄까?
이래서야 한국을 이길 수 없지. 
저쪽은 나라가 제대로 돈을 들여서 제대로 된 컨텐츠로 키우려고 
영화도 음악에도 계속 힘써 왔고.

∟ PT/yL0PR0
아니지 본 사람은 아직 1할도 안될 거다.
여러 번 본 사람도 있을 거고.


P4FCHL9K0
일본인은 원래가 영화에 너무 흥미를 못 느껴.

P3tpN3tS0
한국어가 기분 나빠서 한국영화는 안 보는데
배우는 멋있지요, 정형은 했어도.

l/LoMFmK0
자기가 할 수 있는 입장에 있으면서 말만 하는 인간은 싫다.
흔히 신입사원에게 '당신들이 꼭 바꿔주시오'라는 높으신 분들과 같다.
바꿀 수 있는 입장에 있는 당신이 바꿔 ㅋ.

fW5+iQMg0
관객 탓 하지 마라.

9wtQYwtn0
일본 영화가 맛이 간 건 사실이지만
그 선봉에서 대장 노릇하는 오시이한테서 이런 말을 듣고 싶지는 않다 ㅋ.

fH3JNp4Y0
지금까지는 일본 드라마나 Jpop이 해외(주로 아시아)에서 일본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주고 있었다.

그걸 통째로 한국에 빼앗기고 있는 게 상황에서
지금 일본에는 덕질을 위한 애니메이션 정도밖에 남아 있질 않다.
10년 후가 두렵다

名無しさん@恐縮です
쟈니즈, AKB 같이 연기 못하는 배우를 기용하고 있으니 뭐.

Z5A4hXqb0
이 녀석 글이 화제가 된다는 게 말기적이란 증거지.
20년 전에 끝난 인간.

Xfq6cYD+0
네에네에
당신 영화 재미없어요~

jhyAlj/V0
폭력 영화는 재미있지.
역시 국민성인감...

d3d+Kcq10
넷우익, 아니메 오타쿠, 촌넘 히키코모리들 스레드 ㅋㅋㅋㅋ

swPDWUF80
한마디로 관객이 나쁘다는 거지? ㅋ

cq2JHXBt0
마탕고(*1963년도 특촬 일본의 공포물) 같은 건 지금 봐도 재미있다.
이런 B급 호러 제작을 하지 않아서 안되는 거다.

x2IL9vO80
이제 와서 뭔 소리?
티비 드라마 극장판이 흥행수입 역대 탑인 나라야, 여긴.
까마득 예전부터 말기였어.

uSBrOJ4F0
결국 홍보에 넘어가는 관객 수준이 낮아서
아이돌의 드라마, 영화나 아니메밖엔 먹히질 않는 거지.

nTU7K32i0>>168
난 한국 영화가 재밌다고 생각한 적은 없다,
일본 영화는 중국, 인도에 지고 있다.
중국이 돈 내고 일본 원작 영화를 헐리우드에서 만들었으면 한다.

∟ RBj7LFhI0
앞으로 중국 자본 헐리우드 영화는 줄어든다.
미국은 나라 전체가 반중국으로 돌아섰다.


chUQ/VjC0
현실은 일본인의 취향이 투영된 것이지.
배우는 제대로 된 오디션으로 뽑으면 좋겠지만
어느 정도 관객을 끌어 모을 배우가 아니면 제작도 못하는 거고.
내수만 바라보는 갈라파고스 상태다.

2kc5V1ee0
실사 영화야 한국에 완패지.
근데 그건 오시이 당신에게도 남의 일은 아니잖냐?

iD8entrr0
우리 일본인은 유치해서 어쩔 수 없다.

o+jWMug80
일본 영화는 일본 관객용
한국 영화는 세계 관객용(나라가 가난해서)

NmSRsVsk0
먼저 쟈니즈를 깨부시지 않으면 답이 안 나온다.
모든 미디어에 얼굴 디밀어서 국제 경쟁력을 떨구고 있지.

E4VANHB80
일본 영화계는 반 권력에 바빠서지.
(* ^^;;;)

5dkECCWC0
일본 관객은 배우 외모가 전부라서 영화계도 거기에 맞추는 거지 뭐.

WBA6MuJQ0
그거야 일본 영화는 재일이 힘을 쓰니 법칙이 발동해서 이런 거지.

cq2JHXBt0>>955
한국 영화는 서스펜스물을 권한다.
역시 폭력 묘사가 박력 넘친다.

7UmTnEV10
의지가 안 보여.
모두 인기인만 둥기둥기 챙겨주는 하청업체들.

jxeuej9D0
이거 20년도 더 된 이야기지.

84EwsFaP0
아이돌 문화도, 영화, 드라마도 일본 베끼고 정형해서 ‘니다’.

uSBrOJ4F0
예전부터 파칭코도 문제라 생각했다.
가는 곳 마다 도박으로 헛되게 시간과 돈을 버리고 있다.
만약 파칭코가 없었다면 얼마나 많은 돈이 
영화나 연극 등의 오락으로 돌아갈까 생각하게 된다.

Z0lknKq+0
인랑의 피는 무지하게 재미있었다.
저런 파워풀한 영화를 일본 배우 나오는 걸로 더 많이 보고 싶은 마음이다.

lgkl1sXq0
나이도 먹을 만큼 먹은 어른들이 대화에서 빠지지 않으려고 
귀멸같은 어린애 상대 컨텐츠를 정색하고 챙겨 본다는 게
나라 전체가 진정 유치화되어 간다는 증거다.

∟ 7xmPsfxA0
일본인은 원래 반지성주의니깐.

∟ TlqhjY/w0
뭔 소리하고 있냐.
반지하 가족(*기생충)에서 멍청한 주인(최근 코x나로 작고한 코미디언 시무라 켄의 코미디 코너, 바카도노)같은 쓰레기용 코미디 하던데 ㅋ.


uRRDp3vR0
에효 한국 영화계는 실제로 부럽기만 하다.
영화 현장에 접근하면 할수록 이런 생각이 더 절실하게 든다.

6uuHlfG40
넌 평론가가 아니고 당사자잖냐.
볍신.

OqElMYAN0
한국 영화만큼은 인정한다.
방화는 이길 분위기가 절대 안 보인다.

o1lrAP0N0
한국의 연기계는 어떤 분위기일까?
구미처럼 명문 연극학교나 대학의 연극과를 나오지 않으면
배우라 불릴 수 없을 만큼 엄격할까?

일본은 배우 마음대로라서
구미 배우라면 당연한 소양의 기초조차도 모른다.
세익스피어도 모르는 자칭 배우가 태연하게 영화, 티비 드라마에 나온다.

∟ uSBrOJ4F0
7/1
‘세계 1위 문화대국 한국을 일본이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히라타 오리자 말한다’
https://hayabusa9.5ch.net/test/read.cgi/news/1593578991/

59ETOTQ/0
정말이지 한국 감독은 뭔가 우울한, 부정적 감정을 특별하게도 잘 연출한다.

dI4Ak8KR0
솔까 파이널 엑스프레스는 재미있었어.

r1QRAnz50
쟈니스나 아키모토 수준을 쓰는 한 쇠퇴 일변도지 ㅋ

pBfS+0Mg0
감독 문제지.

PT/yL0PR0
국내 시장에서 먹고 살고 있으니 지금으로선 문제 없는 거 아니냐?

7xmPsfxA0
특별히 귀멸(의 칼날이란 작품) 자체가 문제라는 게 아니고
귀멸이 컬트적 인기를 얻는 현실이 문제인 거다.

eJ7XyHN50
반감 가질지도 모르겠는데 쟈니로는 KPOP에 이길 수 없다.
댄스만 봐도 저 넘들 대단히 잘한다,
시간을 들여서 연습하고 있다.

일본 탈렌트는 노래하고 예능 사회보고 드라마 출연하는 멀티 짓거리 관두지 않는 한 전업하는 넘들에게 쳐지는 게 당연지사.
이건 능력의 문제가 아니라 시스템 문제다.

댄스는 얼마나 연습했느냐에 따라 작품이 되는 건데
쟈니스는 모두 각각 일하고 있으니 될 리가 없지.

∟ PT/yL0PR0
총 수입은 쟈니가 이기지.

∟ Dy++kO8o0
쟈니스와 KPOP
진짜 음악을 좋아하는 입장에선 그냥 막하막하다.


JrD9VZOg0
한국 영화가 위라는 건 사실이다.
레온 채널 아저씨 봤는데 솔직히 일본 영화에서 이보다 나은 작품은 없었다고 본다.

r1QRAnz50
귀멸은 나름 철학적이야 ㅋ
원작을 보면 귀신 쪽의 논리도 묘사되어 있고.

UHNrJL1O0
일본 배우 층이 얇은 게 아니고
캐스팅되는 배우의 층이 얕은 거 아닌가?
업계의 문제다.

uzoeM87Y0
그럼 프랑스, 이탈리아 영화가 얼마만큼 강할까를 생각하면 예전만 못하고 독일은 어때라는 느낌이다.
요는 미국 1강인데 아주 살짝 빌붙는 한국.
일본은 아니메ㅋ가 있지.

∟ r1QRAnz50
미국도 미국만화, 코스플레이 어벤져스 운동회와 우주대전쟁 같은 게 실정이다 ㅋ


I7BJdiub0
일본 영화야 그렇다 치고, 
헐리우드 영화의 존재감이 이렇게도 없어지는 시대가 오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 pNwwwf9V0
마치 20~30년 전에는 안 그랬던 거처럼 말하네.

∟ I7BJdiub0
뭣이라?
20, 30년 전이라면 제대로 된 영화 = 헐리우드 영화였지.
어느 평행세계 출신이냐?

∟ pNwwwf9V0
네 이상한 일본어가 한심하다.


hZngdgA+0
영화감독이니까 니가 노력해라.
참고로 올해 개봉한 아사노 타다노부 출연한 헐리우드 영화 미드웨이도 중국 자본.

4s9L0QVd0
그렇게 한국이 좋으면 모국에 돌아가면 되잖아.

iswxa6pA0
진심 기획사가 암적 존재.

Jj4/KjvM0
그럼 한국에 가서 살면서 영화 찍으면 되지.

UkX41gnM0
기생충은 보기 전에 기대가 너무 컸어서 그런지 
정작 보고나니 이게 오스카냐 싶더라.

r3smCJdK0
엔터테인계에 관해서만큼은 부인할 수가 없다.
넷우익 할배들은 인정하지 않겠지만.

AHgrDCKQ0
영화와 음악에서 일본은 갈라파고스니까.

∟ 6jEjbFd00
일본 명작이라면 만화와 시대극밖에는 없는 듯.

∟ PT/yL0PR0
명작의 정의가 뭔데?

∟ 6jEjbFd00
흥행 수입

∟ PT/yL0PR0
춤추는 대 수사선이 있잖아.

∟ PT/yL0PR0
갈라파고스에서 먹고 사니까 이걸로 된 거지 뭐.


TjT5QXMJ0
화제의 폭을 너무 넓힌 거 아니냐?
기껏해야 엔터, 물장사들 이야기지.
작품별로 좋고 나쁜 걸 따지면 되지
어째 K-POP까지 다루냐 그래.

mF+0NJiD0
틀린 말은 아닌데 너한테 듣고 싶지는 않다.

+m0KcwnV0
그래서 애니메이션이 히트하는 거 아닐까.
아니메도 표현의 하나라고 생각하면 이상할 것도 없다.

DyeHZ9QD0
츠가와 마사히코조차 방화는 아니메를 제외하고 모두 쓰레기고
한국에는 크게 처졌다고 했음.

Xhmo9Msx0
한류의 근거가 될 숫자상의 데이터는 한 개도 안 보여주네?

QZE9lvj80
영화와 음악.
일본은 세계에서 최악으로 4위 정도.

2s3dGU4a0
한국이 대단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일본 영화가 쓰레기인 건 원글과 다름이 없다.
만화 실사하고 폭사한 거 보면 정말 웃기다.

iB9P68M+0
사양 국가에서는 아무 것도 나오지 않을 테니 포기해라.

ZDH5oXTj0
일본 영화 캐스팅은 정말 참혹하다.
항상 보는 면상들.
일부러 원작의 설정을 바꾸면서까지 배우를 기용한다.
더 이상 보기에는 질리는 인물들을 재탕 삼탕한다.
바보들 아니냐?

K40vsohM0
오락의 중심이 영화에서 티비로 이전되어 영화는 죽어서
지금은 티비 하청이 되어 버렸다.

iswxa6pA0
영화만이냐.
드라마도 지고 있다.

ZJt7KHI20
한국이 어쩌고 하기 전에 아이돌 영화같이 연기력 제로 얼굴들로만 제작하는 거 좀 관두자.
최소 무대에서 수년간 돌리고 난 다음에 스크린에 올려 다오.


191jyjAz0
한류를 억지로 밀어낸 게 결국은 자신들 목을 죈 거라 어쩔 수 없음.

be/Zmo410
관객 책임으로 돌리는 순간, 끝장난 거다.

U+ubhGFF0
사람, 민족에 따라 잘하고 못하는 게 있으니
일본 영화가 세계적으로 빛을 발하지 못해도 개인적으로 신경 쓰지 않는다.

zs89NLRS0
굳이 한국과 비교하지 않아도 아는 거다.
방화는 한심한데 배우는 더욱 한심하다.
특히 희노애락이 천편일률.

b1K3suk40
영화감독 지망했던 젊은 시절에 자체적으로 단편을 만들기도 했는데 일본에서 영화 제작은 규제나 인허가를 포함해서 굉장
히 문턱이 높다.
우선 원하는 대로 제작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제대로 제작비도 모이지 않으니까(외국에선 은행이 융자하기도 한다).
그러다보니 결국 만화가로 변신했고, 덕분에 만들고 싶었던 것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0ExcwIA90
아 몰러~ 맘대로 지껄여라.
한국과 비교하는 자체가 기분 더럽다.
나야 외국 영화 포함하여 재미있는 거만 본다.

Do1E78J20
낡은 체질, 습관, 가치관을 개선하지 않는 한 정체할 뿐.


번역기자:새세상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새세상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댓글 등록이 금지된 게시물입니다.
대팔이 20-12-21 10:13
   
1등
pasa 20-12-21 10:13
   
잘봤습니다
인생재발신 20-12-21 10:21
   
한국과 사사건건 비교하고 의식하는 미친 혐한의 나라
오늘도 잘 돌아가고 있네요
잘봤습니다~
III복불복III 20-12-21 10:25
   
잘봤습니다
키블러 20-12-21 10:35
   
진짜 편견 없이봐도 일본 배우들은 연기를 너무 못한다. 연기보다 만화 케릭터 묘사에 더 가까운 배우들이 대다수더라.
     
ckseoul777 20-12-21 12:33
   
거기에  기획이나 각본이 꽝이고
영화를보고도 무슨메세지를 주는
영화인지도 모르고 남여 주연은
거의 아이돌급이니  그리고 일본사람
자체가 영화를 잘안보지요^^
너르기 20-12-21 10:36
   
분석들 오지구만
carlitos36 20-12-21 10:47
   
핑계도 많아 ㅋㅋㅋㅋ
승이 20-12-21 10:49
   
대신 애니는 아직 인지도 많잖냐~ 실사화나 더 열심히 하렴
이러럴수가 20-12-21 10:51
   
* 비밀글 입니다.
오늘비와 20-12-21 10:52
   
현실부정 애들이 좀 있네 ㅋ
잘봤습니다
황룡 20-12-21 10:55
   
겁니 부들부들 허네 ㅋㅋㅋㅋ

잘봤습니다용~!@@!
나기 20-12-21 10:55
   
* 비밀글 입니다.
Tenchu 20-12-21 10:58
   
니네 AV강국이자나.. 그거면 된거지
     
ckseoul777 20-12-22 20:45
   
AK 그 떠거리로있던 아이돌이 AV배우로 전향하면서 계약금으로만
받았다고하네요  진짜 대단해요
재미있는 20-12-21 11:08
   
한국은 정부가 문화 엔터테이먼트를 주도한다고 믿고 있네...
근데 그것도 나쁘진 않지.
"우리도 정부가 힘 써주면 성공할걸?" 하고 믿고 있으면 영원히 저 수준 그대로일 테니까.
결과적으로 침몰 속도가 더 빨라질테니 가만 두고 보면 될 듯
     
moveon1000 20-12-25 16:09
   
진지하게 말하자면 그동안 정부가 영화 산업을 진흥하기는 커녕, 오히려 방해만 했던 경우만 늘어놓더라도 한 트럭입니다. 그런 리스크를 감안해도 이만하면 충분히 성공한거죠
흑수선 20-12-21 11:12
   
한국은 싫어하지만.....?
어쩌라고....왜국넘들 한국꺼 좋아한다는 말 들으면 두드러기 나니까 그냥 싫어해도 돼....!
Tobi 20-12-21 11:12
   
잘 봤습니다..
비구름 20-12-21 11:12
   
느덜  수준이 낮은 거 맞어. 관객 수준이 그 모양이니 컨텐츠 수준도 그 모양이지.
왜 망하는 지 지들만 모르네
winston 20-12-21 11:13
   
잘봤어요~  ㅎㅎ
미데카아 20-12-21 11:17
   
진짜 영화도 갈라파고스임.
일단 영화를 극장가서 잘 안봄. 그래서 인구,경제 규모에 비해 영화시장이 작음.
그나마 영화 보는것도 아직도 애니메이션이 항상순위권이고, 애니 실사화가 판침.
그러다 보니 일반 영화는 더더욱 수준이 낮아짐.
빼뽕쪼뽕 20-12-21 11:33
   
* 비밀글 입니다.
이궁놀레라 20-12-21 11:38
   
원래 관객들 수준에 맞춰서 엔터의 질은 달라지는거죠~
그렇게 해도 잘 팔리니까 ㅎ
Kaesar 20-12-21 11:42
   
역대 10위중 8개가 애니.

역대 10위 전부가 애니가 되는 그날이 머지 않았네.
태민이땜에 20-12-21 11:46
   
그냥 열폭에 ㅂㄷㅂㄷ
모르겠수 20-12-21 11:52
   
한국영화랑 외화랑 같이 극장에 걸렸을때 한국영화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질줄 몰랐지
일본은 진짜 그 놈이 또 나오고 또 나옴
드라마 속 좀 괜찮은 배우는 엑스트라로 죽던지 악역이든지 곧 없어짐.
짜리몽땅하고 못생긴 배우가 맨날 주연 윽
우루사골드 20-12-21 11:53
   
전체적으로 일본 영화 짝퉁이다.
글고 이쪽 좀 쳐다보지 마라
===========================
니들이 우릴보고있자나 우린니들안중에도없어
허투루 20-12-21 12:02
   
몇몇 사무소가 엔터업계를 좌지우지
+ 감독대우와 권한이 개차반
+ 애니메이션 위주의 수요

삼박자가 어우러진 참사라 답이 없어 보이더군요.
수호랑 20-12-21 12:24
   
일본 영화계는 정말로 수많은 문제점이 있지만 (솔직히 여기서 나열하면 댓글이 본문을 돌파할 수준)

가장 핵심적인 문제점를 꼽자면 투자자의 입김이 너무 쎄다는 것임

심하게 표현하자면 스토리나 배역 및 연출 간섭은 기본이고 심지어 배우들의 의상이나 악세사리까지 투자자들이 다 간섭할 정도다 보니

이쯤 되면 감독은 말이 좋아 감독이지 FD나 다름이 없는 수준이죠

기획단계부터 투자자들이 돈될거 같은 아이템(대부분 애니 실사)을 결정한 뒤 스토리나 연출 방향까지 지들끼리 알아서 설정하고 감독을 고용해 자기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영화를 만들게 시키는 방식으로 영화가 제작된다는 거

그러니 맨날 나오는 영화가 그 밥에 그 나물인거죠

사실 일본도 독립영화는 은근히 강한 나라고 또 독립영화씬에서는 연기도 괜찮은 배우들도 적지 않은데

메이저에선 아이돌이나 TV 스타 고용해서 애니 실사 영화만 만들고 있으니 배우도 감독도 제대로 된 영화를 만들 기회자체가 차단되는 거죠

그런데 결국 이런 문제점의 근본 원인은 일본 관객들이 그런 영화만 찾기 때문임

관객들 수준이 낮으니 투자자들도 관객들 수준에 맞는 (돈되는 ) 영화만 만드는 거죠
     
축구게시판 20-12-21 12:42
   
이건 우리나라도 점점 그렇게 되가는 추세라서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특히 백억단위로 투자되는 영화가 괜히 죄다 망작이 나오는게 아님. 스크린수, 홍보로 밀어부쳐서
흥행하거나 망작이라도 간신히 본전치기라도 하는 경우가 많긴하지만
나중에 거품빠진후 보면 정말 쓰레기 망작들.

그냥 영화 수준만 쓰레기 망작이면 다행인데 죄다 유명 영화들에서 빼온 장면이나 설정으로
표절 짜집기투성이라 양심조차 없죠.

오히려 대작수준의 예산이 아닌 영화들이 좋은 영화가 더 잘나오는 느낌. 각본만 좋고
쓸데없는 간섭만 없으면 배우들의 연기력은 기본적으로 탄탄하니까...
위증즐가 20-12-21 12:29
   
'한국 영화는 세계 관객용'은 뭔 개소리냐?
영화는 드라마,케이팝에 비해 10년 이상 늦었고 지금도 몇몇 영화를 빼면 거의 내수용이구만...
내수만으로 1000만명 이상 기록하면 대박인거다.
인왕 20-12-21 12:34
   
일본인은 원래 반지성주의니깐....< 오오~적절한 변명이네?
아니야 20-12-21 12:43
   
관객 수준이 별로니까 제작, 배급사도 당연히 수준 낮은걸 만드는거지ㅋㅋㅋ
돈이 안되는데 영화에 돈을 들이겠냐? 애니실사화나 뽑는거지ㅋㅋㅋ
하여간 일본이란 나라는 정치부터 문화산업까지 빨아먹기 정말 쉽네ㅋㅋ
     
에페 20-12-21 17:30
   
글고 빨리는 놈들이 쉴드까지 쳐주니 ㅋㅋㅋㅋ
외개인 20-12-21 12:46
   
왜놈들 뭐 맨날 나라가 돈을 쓴다고 말도 안되는 국책 드립 이냐?
온 나라가 동원 돼서 찍는 거라고 해도 수준이 안 되면 그게 먹히냐?
왜놈들이 돈 퍼주면서 축구 선수들 유럽으로 엄청 내보내도 크게 한방 터트리는 놈 없이 다 고만고만한 잔챙이에 인정 못 받는 건 왜 그럴까?
수준이 안 되면 억만금을 퍼 줘도 안 되는 거야.
아롱다쟈 20-12-21 12:53
   
10년전이랑 반응이 달라진게 없네 ㅋㅋ 10년후도 별반 다르지 않을듯 ㅋㅋ
허까까 20-12-21 12:57
   
xSA5lfak0
한국이 강한 게 아니라 일본이 넘 약한 거.
이길 필요가 있나.
ㅡㅡㅡㅡㅡㅡㅡ

얘들 언제부턴가 분야 막론하고 이 소리 자주하더군요. 도대체 정신승리의 끝은 어딜지.. 이런 논리 개발할 시간에 생산적인 일 좀 하지 ㅋㅋ
허까까 20-12-21 12:59
   
그리고 다른 건 그렇다쳐도 영화에 시장 크기 드립치는 건 진짜 어이없네요. 쟤들 우리나라 영화시장이 세계 5손가락에 꼽히고 지들 나라에도 전혀 안꿀린다는 건 알려나.. 심지어 실사 영화로만 치면 압살인데
고기자리 20-12-21 13:02
   
일본은 비교대상을 한국으로 특정한 이후부터는 스스로 비굴해질 수 밖에 없다.
자신들 수준에 맞는 대상을 찾아서 비교를해라.
아시아권에서는 동남아, 잘쳐줘야 중국수준이 적절하다고 본다.
하늘나비야 20-12-21 13:05
   
한류를 억지로 밀어낸 게 결국은 자신들 목을 죈 거라 어쩔 수 없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게 그냥 핵심인것 같은데요 그나마 인지하는 사람이 따가 하나 있네요
굵은다리 20-12-21 13:07
   
잘봤습니다
핫핫 20-12-21 13:33
   
일본은
투자가 안 들어오니 질이 떨어지고
질이 떨어지니 투자가 안 되고 (닭이 먼저 인지 달걀이 먼저인지는 모르겠지만서도)

반복이라던데....
netsisgun 20-12-21 13:38
   
고인 무덤에 말뚝 박아버리네요...
ㅋㅋㅋㅋㅋ
Collector 20-12-21 13:40
   
일본의 문제는 무기력과 현실도피에 국민들이 절여져(?) 있다는 것...

힘들더라도 현실과 싸워 극복하거나 근본적인 개선을 하려는 의지들이 없음...

그러니 얼마든지 극복 가능한 낮은 장애물에도 좌절해버리고...
남을 미워하는 것으로 그 음습한 울분을 풀려 하고...
현실에서 극복이 안 되니 애니메이션 너머 저세상으로 의식을 가출시켜 버리는 거고...
자꾸 회피하고 도피하니 실전적 경험이 쌓이질 않고...

그게 반복되니 국민 전체가 현실감이 결여되고 경험치가 없는 의지박약아들이 되고...
뭘 해도 인재가 나올 수 없고, 좋은 결과물도 나올 수 없고...

그런 의지박약아들이 만든 작품에 현실감 따위 있을 리 없고...
그러니 요즘 일본작품이란 것은 뭔가 묘하게 현실과의 괴리감이 있을 수밖에 없는 거고...
그러니 공감이 안 되는 거고...
     
에페 20-12-21 17:32
   
나서서 변화시키는걸 두려워 함
바두기 20-12-21 13:41
   
잘봤습니다
신무 20-12-21 13:43
   
반응을 보니 다행이다 ㅋㅋ 아직 멀었음. 저걸 수용하고 변화하려고 해야 바뀌는거지 저렇게 버티는거 보니 절대 망한체로 그대로 있을듯..
booms 20-12-21 13:45
   
1인당 GDP는 별차이가 없는데 나라가 가난하다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래 부자라 좋겠다 ㅋㅋ
내빠진통 20-12-21 13:45
   
책임회피와 남탓, 객관적이지 못한 분석질은 왜넘들 종특인 모양....
왜나라 영화산업 쇠퇴가 배우, 관객탓이다??
영화가 졸작이라면 가장 큰 책임을 져야하는 사람은 감독이지....
박반장 20-12-21 13:47
   
일본이 그나마 돈이 넘쳐나던 80년대까지는 제작비 큰 대작들이 나오곤 했는데 이게 줄줄이 망하면서 영화시장 전체를 침체 시켰던걸로 알고 있어요.( 물론 일본 영화계 자체가 줄어들던 시절.)
이런 침체기 때문에 제작환경이 좋아지지 않기 때문에 인재들 유입이 적거나 있는 사람들도 떠나는 환경이 되었죠.
그리고 제작하는 입장에서는 리스크가 커지다 보니 당연히 TV드라마 극장판이라던가 유명 원작 극장판에 몰릴수밖에 없는 구조가 되버렸죠.
     
박반장 20-12-21 13:56
   
히로카즈 감독 같이 저예산으로 웰메이드 영화 만드는 감독도 겨우겨우 제작비 끌어다 영화찍는 환경임.
이감독이 한국감독이었으면 제작사로 부터 꾸준히 영화 찍을수 있는 지원은 받았을거임.
애시당초 일본에서 일본영화가 그냥 비주류 문화권에 들어가 있죠.
전에 일본 영화제작자 말을 보니까 그해 흥행할려고 만드는 영화가 10억엔 들여서 30억엔 벌면 괜찮게 벌었다라고 본다더군요.
일본 티켓값으로 보면 목표 관객이 200만명도 안된다는 소리임.
          
박반장 20-12-21 14:01
   
이런 환경은 우리나라 처럼 영화의 타겟 대상이 대중이 아니라 일부를 상대로 한다는 거죠.
그러니까 애니메이션 실사화 같은 영화의 제작을 할려고 하는 이유죠.
해당 원작의 팬층만 극장에 끌어와도 성공이다라는 생각으로 만드니...
이런 영화도 제작비 대는 쪽의 입김이 강하고 영화스텝 같은 전문가들의 입김이 약해서 결국에는 코스프레 영화가 되는 상황임.
감독들이 제작에 관여를 못하고 그냥 주문하는데로 찍는 사람들이 되어 버리니 실력이 늘기 힘든 구조가 됨.
cleareun 20-12-21 13:48
   
가끔 일본애들이 하는 얘기를 모아놓으면 한국 정부는 세계 최강 울트라 재력이 빵빵한 능력 정부임..

1. 영화/KPOP/드라마 등 문화융성 주도
2. 국제 스포츠 뇌물
3. 강대국들 구워삶아 G7 들어가기
4. 세계 관광 마케팅 대국 등.

우리나라 정부가 딱히 저걸 다 일궈다기 보다는 국민 한명한명 다들 열시히 앞만보고 살다보니 우리도 모르게 이렇게 온거임..
정부가 아무리 발벗고 나서더라도, 게으른 국민이면 절대 이룰수 없는 성과임..
그리고..진짜 우리나라 정부가 저렇게 재력을 포함해서 슈퍼파워을 갖고 있다면 소원이 없겠음. ㅋㅋㅋ
     
iamafool 20-12-21 18:30
   
우리 정부가 참 일을 잘하네요
김원장 20-12-21 14:16
   
잘봤습니다.
특급호구 20-12-21 14:17
   
애니는 잘하는데
영화도 애니처럼 만드는게 문제여
손발이 오그라듬
켈틱 20-12-21 14:29
   
오시이 대표작으로소개된 케르베로스 사가 가 인랑임.
푹찍 20-12-21 14:33
   
유튜브 독립영화 프레데터 vs 자토이치 겁나 잼던데 ㅋ
https://youtu.be/NsbVTPftcgs
일본영화는 앞으로 일케 만들면 댐 ㅋ
슈퍼노바 20-12-21 14:39
   
관객탓하는 것에서 글러먹은 거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없는 관객을 만든게 누구인가요?

물론 감독들은 억울하겠죠. 일본 상업영화를 만들때 자본조달을 제작위원회에서 하고 거기서 영화에 대해 대부분 간섭하니까, 감독들이 만들고 싶은 대로 못하는 것도 현실이고. 없는 제작비로 열심히 만들어서 해외에서 유명한 상 타와도 변하는 것 없는 현실도 황당할테고.

일본TV에서 항상 하듯 말도 안되는 분석끝에 헛소리 작렬하니 발전이 없는거죠.
영화든 음악이든 드라마든 본질적으로, 내수용이든 수출용이든 그게 무슨 상관인가요?
작품내적으로 작품성이나 재미를 말해야지. 내수든 수출이든 재미없게 만든게 팔릴거라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죠.
솔직히 20-12-21 14:42
   
그냥 잘하는 걸 열심히 해.

늘 기대하고 있으니까. ㅋㅋㅋ
사람이라우 20-12-21 14:44
   
연기 공부 부터 좀 해라
안알려줌 20-12-21 15:11
   
어찌어찌 애니를 영화로 만든다치면

애니 주인공 설정....배경은 분명 일본인데 일본인 처럼 안생긴 외모의 애니 주인공을 일본인이 연기해야 하는 괴리감.

리미티드 애니의 그 장면들 실사화시 생동감을 죽이고 유치함을 유발... 재구성 해야 하는데 연출 실력부족인지 일정문제인지

예산부족이나 산업이 미비되서 고품질을 기대 못함 .... 스케일이 줄거나 티가 너무 나거나... 진격의 거인의 특수효과등


주연급의 연기 망조....젊은 연기자가 실생활감과 거리가 먼 연극식 감정 표현. 일본의 대인관계 약하고 감정표현 감추는 문화도 한몫

조연급의 뻔한 연기.....주변 여건이 안되는 건지 연기자 능력을 발휘못하고 틀에 박힌 기계적 연기를 한다.
곡성때 일본의 잔뼈 굵은 조연이 우리 영화판와서 감독의 무리할 정도 연기력 재요구에 질릴 정도로 몰아붙임
안알려줌 20-12-21 15:15
   
일본은

인재 풀 쪽으론 연예 기획사의 꽂아주기 ... 그 판에서 외부의 입김이 세서 휘둘린다는 증거


자본쪽으론

최우선 자본 부족...  개런티 스탭임금등 빡빡한 예산으로 제작 환경 일정이 여유가 없음

외부의 돈 들어갈 수록 감독 재량이 급속히 줄어든다고 함


우리나라 영화판도 과거 예산 조성 진행문제가 컸는데 지원 방식을 개선한 뒤 예산 단위가 바뀌어서 좋은 영화 나오기 시작

일본도 이 방식을 보고 도입해 어느 정도 효과를 봤다지만, 제작 스탭외 주변 영향력에 휘둘려 우리처럼 큰 효과는 안 난 걸로
비알레띠 20-12-21 15:18
   
잘봤습니다
모나미펜 20-12-21 15:48
   
일본 영화/드라마의 문제점이야 정말 많지만
실사화가 문제라는 일본 애들은 뭘 모르는 애들임

미국도 만화 원작 영화 성공시킨게 많고
우리나라도 웹툰 원작 드라마/영화 성공시킨게 많음
요새는 더 많고 해외에서도 반응오는게 많음

그럼 왜 일본 만화는 안되는가?
걍 못 만듦

쟤들 실사화는 저급 코스프레 쇼에 불과
감독도 배우도 관객도 모두 저급이니 저렇게 되는거
쟤들은 누구 탓할거 없음
쟤들 표현을 빌리자면 너나할거 없이 모두가 전범

지금은 쟤들의 몇 안되는 전통인
'전범찾기' 하고 있는 중
"난 나쁘지 않은데 니가 나빠" "모두 너 하나 때문이야"

현실은 모두가 죄인인데 약하고 만만한 한 놈만 잡아서
책임을 전가시키는 일본사회의 전통
카깅2 20-12-21 16:44
   
오시이 마모루 감독팬이라서 하는말이긴한데 넷우익들 주제에 오시이감독을저렇게 까내린다는게 우습다ㅋㅋ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감독들중 오시이 마모루나 가와지리 요시아키처럼 실사영화에 도전했다가 실패를 맛본 감독들이있는데 그래도 그 사람들이 남긴 작품들을 생각하면 싸잡아서 깎아내릴필요는 없음
공각기동대나 인랑 무사쥬베이 요수도시 뱀파이어헌터d같은 작품은 영화냐 애니냐를 떠나서 레전드급 작품들이 맞음
핸드 20-12-21 17:05
   
딱히 틀린말은 아니지만, 오시이 마모루가 저런 말을 한다는 것 자체가 말세적 현상...
본인 영화나 반성을 좀 하셔야지...
에페 20-12-21 17:35
   
잘봤어요
에페 20-12-21 17:36
   
번역 재밌ㅇ네요
sunnylee 20-12-21 17:59
   
쟈니스 리더..오토 사토시가 주연인 영화 유튜브로 잠깐 보다. ..에휴..
 연기 절라 못하더라.. ...ㅉㅉㅉ.
그런인간들이... 엄청 찍기도 많이 찍었더군요...
failedlove 20-12-21 18:16
   
그놈의 국가 프로젝트는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ㅋ
호난사 20-12-21 19:04
   
방구석 쓰레기인생 넷우익들이 뭘 알겠어ㅋㅋ 애니 캐릭터랑 하는 망상이나 하겠지
가출한술래 20-12-21 19:23
   
잘봤습니다
조국과청춘 20-12-21 20:25
   
지금의 일본을 보면 격세지감을 느낌!

일본문화 개방되기 전까지, 그리고 김대중대통령 시절 일본문화 개방되었을 때
당시 일본 문화에게 한국 문화가 먹힐거라는 걱정이 지배적이었는데,
당시 일뽕들도 엄청 많았고...
내 주변 친구들도 일뽕들이 여럿 있었을 정도니...

근데, 그때 당시 따라가기 힘들것 같았던 격차들이 어느새 줄어들더니, 
이제는 세계적인 문화강국으로 발돋움한 우리나라...

아직 갈길이 멀지만 지금까지 우리나라 문화수준을 격상시켜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김구의 「백범일지」 中,
"나는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가 되기를 원한다.
가장 부강한 나라가 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오직 한없이 가지고 싶은 것은 높은 문화의 힘이다.
문화의 힘은 우리 자신을 행복하게 하고, 나아가서 남에게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
크레모아 20-12-21 20:32
   
일본인들이 세뇌가 되어서 그런지
한류가 유행한 게 국책이라서 그렇다고 하고
내수 시장이 좁아서 국제용으로 제작되어서 그렇다며
어떻게든 변명을 대고 자기 위안으로 삼으며 진실을 애써 외면 할려는 경향이 강함.
잔잔한파도 20-12-21 20:55
   
잘 봤습니다
어려운별명 20-12-21 21:01
   
그냥 잘 하는걸 더 열심히 하면 되지 않나? 일본은 그냥 지금처럼 애니메이션에 집중하는게 나을듯
존버 20-12-21 21:04
   
잘봤습니다.
영계백수 20-12-21 21:50
   
근데 은근 까는거 아닌가요?
인랑하고 블러드 둘다 망한영화인데
거기다 블러드는 한국영화도 아닌데;;;
     
이말 20-12-21 23:31
   
둘 다 저 오시이 마모루 원작입니다.
     
moveon1000 20-12-25 16:11
   
그렇다고 보기엔 지금 일본 영화판에서 오시이 마모루만큼 영화계에 정통한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moranrose 20-12-21 22:24
   
이 감독 니뽕의 애니 실사질 영화에 아주 짜증이 극에 달한듯
그러고 보니 겁쟁이 페달마저도 실사화했다던데
마키시마를 누가 맡았으며
그 안드로메다에서나 볼 법 하고
닭살 오지는 피크 스파이더 댄싱은
어찌 구현했으려나요..
  눈 버릴까봐 볼 엄두가 안 남 ㅋㅋ
     
moveon1000 20-12-25 16:12
   
원작 재현도 따지고보면 병맛으로 하는 수준이죠
DarkAngel 20-12-21 22:40
   
잘 봤습니당
골드에그 20-12-21 23:27
   
잘봤습니다.
밥이형아 20-12-21 23:33
   
난 참 일본이란 나라를 이해못하겠음
자기들이 가진것도 가꾸지를 못하는데
남에 나라 영화 시스템 분석질이라니ㅋㅋㅋㅋㅋㅋ
일본영화 재미 있는 것도 있고 꽤나 작품성도 있고 수작인 영화들이 있던데
그걸 키울 생각은 없고
말같잖은 애니매이션만 주구장창 만들어대니 영화판이 커질수가있나
     
moveon1000 20-12-25 16:12
   
수작을 만드는 영화인들은 일본 정부가 죄다 죽여버렸습니다
섬머소닉 20-12-22 00:32
   
우리나라도 일본전철 밟지않게 경각심가져야한다는 생각만들음 안심할수없음.. 일본급은 아니지만 원작망치거나 스크린독점빨로 관객거품들은 영화도많아서..
청담돌쇠 20-12-22 01:31
   
니들은 국가 프로젝트  AV가 있자나
netsisgun 20-12-22 02:09
   
잘봤습니다.
자기자신 20-12-22 03:05
   
잘 봤네요
Tarot 20-12-22 03:38
   
일본에 좀 잘하는 문화예술계 사람들은 극우성향의 정치인들의 손바닥위에서 놀고 싶어하지 않아서 결국 지원을 받지 못하게 되고 문화계 중심에서 멀어지게 됩니다. 아카데미 분장상을 받은 일본인의 인터뷰가 그런 의미죠.
결국 실력은 바닥에 붙은 껌같아도 극우들이 하라는걸 열심히 하는 문화예술계 사람만 살아남은 나라가 일본. 극우 성향의 언론과 방송이 만들어낸 이게 진실이라는 허상. 그런 세상을 박씨여자도 만들고 싶어했었죠. 블랙리스트라는 것으로.
ANINY 20-12-22 05:25
   
비난과 비판도 구분못하는 저능아들 사이에서 아무리 목소리 내봤자 자기만 손해입니다.
일본은 이미 늦었습니다. 방법이 없어요.
기본적으로 일본인들 각자의 머리속에 올바른 가치관에 대한 정의도 기준도 없습니다. 일본을 오랜시간동안 지배해온 극우정치가 일본인들의 정상적인 사고능력까지 없애버렸죠.
이들은 이제 자정능력조차 없는 구제불능입니다.
또치123 20-12-22 09:26
   
일본에도 좋은 소재는 많은데
그 애니실사화할 때 반드시 원작이랑 똑같이 따라야하는 그런 연출때문에
촌스러워보이고 망하는거같음
원작의 주인공이 빨간 머리면 영화도 반드시 빨간 머리여야하고
흉터가 얼굴 왼쪽에 있으면 영화도 얼굴 왼쪽에 반드시 있어야 함
그런 원작을 건드리지 않으려는 보수적인 생각때문에 자꾸 영화실사화가 망하는거지
창의성은 뭐 워낙 뛰어난 나라지만, 개개인이 융통성이 부족하다고 해야하나.
     
moveon1000 20-12-25 16:13
   
차라리 원작 재현을 실감나게 잘하면 모르는데 연기력이 못 따라오는 경우도 많음. 당장 우리나라 드라마에서도 원작 재현은 형편없는 수준이지만 연기력은 그럭저럭 준수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경우만 봐도.. 물론 일드 리메이크작은 정말 못 봐주겠는 경우도 있어요
날아가는새 20-12-22 13:36
   
잘 봤습니다....
레미르 20-12-22 14:34
   
영화만큼은 한국이 일본을 압도적으로 이긴 분야라 할만 하다.
이미 쌓은 업적으로도, 현재 상황으로도, 미래 전망으로도 압승.
해날 20-12-22 15:23
   
애니나 실컷 만들어서 물고 빨고 해 ㅋㅋ
잘 봤습니다~ ㅎㅎ
A한빙결1 20-12-22 16:28
   
그냥 하나부터 백까지 차근차근 망하는중..
엄밀히 말하면 망하는게 아니라
원래 제자리로 돌아가는중..

번역 잘봤습니다
난장민 20-12-22 23:58
   
뻔히 다들 알고 잇는 사실을 다시 지적할 필요가 있는지....게다가 그걸 오시이 마모루가 말해? ㅋㅋ 버블시기에 넘처나는 자금력으로도 난해한 망작만 만들던 사람이? ㅋㅋ
소브라리다 20-12-24 11:38
   
9 mPFBFP9E0
애초에 일본영화 시작은 했었었냐.

∟ qgIA63zg0
60년대까지는 예사롭게 영화 대국,
70년대는 사양기였지만 그래도 아직 파워풀한 영화가 꽤 있었고,
본격적으로 쫑난 건 80년대부터 90년대의 시기였었나.

∟ RLURpMdG0
HK랑 실사판 데비루망(*데블 맨?) 제작하던 시절이었을까나.

∟ RBj7LFhI0
쿠로사와 아키라로 말하자면
빨간 수염(1965년까지) 정도...
쿠로사와 영화로 일본은 세계 최고였다.
========================
니들은 애니를 끊어라 ! 영화도 애니화 영화도 애니를 실사화버전 !! 도대체 뭥미?
moveon1000 20-12-25 16:07
   
저기 일본에서는 지금 오시이 마모루보다 영화를 좆도 알지 못하는 알못들만 설치네 ㅋㅋㅋ
일빵빵 21-01-08 21:20
   
잘봤습니다
게거품 21-01-11 10:44
   
라쇼몽같은 명작을 만들던 곳이 어쩌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