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니코동 자료실
 
작성일 : 16-12-06 02:57
방탄소년단(BTS) MV 리스트 (수정)
 글쓴이 : 깨구리
조회 : 9,571   추천 : 16  



만들다보니 3시..ㅋㅋ 늘 만들어야지 하다가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시간되시면 힙합전사 방탄이들부터 차례대로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ㅋㅋ
아니쥬는 오리지널버전만 올렸습니다
일본MV들은 된다면 추후 추가할게요 ㅠㅠ

2/24 수정했습니다! 안무랑 방탄밤은 또 언제쯤 수정이 다될지 모르겠네요
특히 방탄밤은 수가 너무 많아서 ㅠㅠ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Goguma04 16-12-06 04:10
 
남돌 전혀 관심 없는데 방탄 노랜 귀에 쏙쏙 꽂히네
쓰기노트 16-12-06 10:00
 
전 아재인데...남녀 아이돌 통털어서 방탄을 제일 좋아합니다. ㅋ 트와이스도 있는데 왜 난 방탄을 좋아하는지...
암튼 자료 감사드려요~
냠냠띵굴 16-12-06 11:21
 
깨구리님 감사합니다. 저 깨구리님이 번역해준거 보고 방탄소년단 입덕했어요 ^^
나이도 좀 있는 아줌마라 아이돌 자체를 몰랐는데 깨구리님 덕에 알게되서 하나 하나
찾아보다가 방탄밤까지 보고 입덕했습니다. 뮤비모음 올려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혹시 이번 마마에서한것도 있으면 나중에라도 올려주시면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할것 같아요.
잘 보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깨구리 16-12-08 18:08
 
와 이렇게 한분을 입덕의 길로 안내했다니 기쁩니다..ㅋㅋ
총명탕 16-12-06 11:23
 
이런건 완전 추천입니다!! 감사히 잘 볼게요~
있음 16-12-06 12:11
 
오...오랜만에 모음집을 보는군요.

여자 아이돌을 좋아하지만, 남자 아이돌 노래도 가끔 들어주지요.
감성적으로 16-12-06 14:14
 
워메나....감사합니다. 방탄 모음이라니...감동!!!!!!!
마마 레전드 무대.... 번역도 기대하겠습니다^^
초승달 16-12-06 14:21
 
깨구리님.. ㅠㅠ 감동입니다. 결국 완성하셨군요! 수고많으셨고 잘 보겠습니다.
방탄은 퍼포도 퍼포지만 일단 노래가 다 좋아요. ㅎㅎ  방탄은 사랑입니다. ㅠㅠ
(이렇게보니까 우리 황금막내 정국이랑 모찌였던 망개떡 침침이가 엄청 많이 컸네요ㅠㅠ)
마마랑 안무영상도 기대할께요 ㅎㅎ 오랜만에 복습 제대로 하네요 ㅋㅋ

근데 일본인 주제에 프리토킹 가능한 랩몬 영어발음 지적 좀 그만해줄래? ㅋ
당무찡 16-12-06 16:16
 
헐 깨구리님 감사요!!!
히메네스 16-12-06 17:25
 
내가 남돌뮤비를 챙겨볼줄이야 ㅋㅋㅋ 댄스는 진짜 멋지네요..그래도 트와이스가 짱입니다 헤헤..
귀염이 16-12-06 17:58
 
방탄 너무 사랑해요~!!!!!! 하... 감사해요 !! 지민 완전 사랑함~~ㅜ
귀염이 16-12-06 18:10
 
깨굴님 넘 감사해요 뮤비만으로 황홀한데 안무영상에 다른영상들까지 ㅜㅜㅜ 지금 뮤비만으로도 사망o-<-<
이런이런 16-12-06 20:16
 
열일 넘 감사드려요~~ 진짜 시간마니드고 귀찮은 일일텐데 수고 많으셨어요~~
유티 16-12-06 21:11
 
감사합니다!
혹시 지금까지올려주신 방탄밤말고 다른 영상들도 니코동에 많이 올라와있나용?...
     
깨구리 16-12-06 23:13
 
몇개 더 있는걸로알아요~ 또 시간되면 방탄밤도 리스트 만들어서 올릴게요 ㅎㅎ
          
유티 16-12-07 00:25
 
감사합니다~~~~
한사람 16-12-06 21:57
 
우왓!!!정말 감사해요ㅠㅋㅋㅋ이렇게 쉽게 모아놓으니 보기도 편하네요~정말 두고두고 잘 볼게요ㅠ
데뷔때부터 방탄을 좋아한건아니지만 이렇게 예전모습부터 최근 모습까지 한꺼번에 다 볼수있어서 너무 좋네요ㅋㅋ
많이 발전했구나, 멋있어졌네 라는 생각도 들고ㅎㅎㅋㅋㅋ근데 혹시 방탄 V앱 같은것도 니코동에 올라와있나요?ㅋㅋ
예를 들어 화양연화 young forever V앱 했던거라던가..유튭엔 찾아봐도 없더라구요..ㅠ
     
깨구리 16-12-06 23:18
 
v앱쪽 저작권때문에 유툽엔 영상올려도 많이 잘리는걸로 저는 알아요 ㅠㅠㅠ
니코동에 v앱 올라온건 본적이 없는데 혹시 모르니 일단 찾아보겠습니다 ㅎㅎ
          
한사람 16-12-09 18:05
 
아 그렇구나 몰랐네요ㅋㅋ찾아봐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츄퐈춥스 16-12-06 22:31
 
크흐...!! 점점 발전하는 모습 보니깐 뿌듯하네요 ㅎㅎ
성전흑법 16-12-07 09:39
 
칼군무~
콜라통 16-12-07 18:44
 
오~ 감사합니다
이렴 16-12-07 19:46
 
와 .. 정성에 박수치고 갑니다 ㅎㅎ
겨울비 16-12-08 01:00
 
우어어 깨구리 님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가생이에서 니코동 영상 자주 보는데 어제 이 리스트 올리신 거 보고 감명받아서 뭐라도 인사드리고 싶어서 가입했어요ㅎㅎ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쪽지든 메일이든 뭐든 감사인사 드리고 싶었거든요. 제가 방탄을 좋아하게 된 것도 버터플라이 니코 영상 보고 뻑 가서였는데 거진 다 터져서 엄청 우울했어요. 이렇게 좋은 영상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SmyE 16-12-09 12:54
 
화양연화 시리즈는 다 너무 좋당~
구냥홰봐 16-12-09 18:34
 
남자아이돌 원탑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히
홍초 16-12-09 23:26
 
와 최곱니다.  방탄팬으로써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
샤슴 17-01-31 17:33
 
진심 빅히트는 깨구리님 감사장 줘야 한다.
깨구리님 올린 영상들 별 생각 없이 보다가 어느덧  방탄 덕질 하고있음..

타고나길 시큰둥 무감각한 성격이라 진심으로 무언가 집중하고 빠져 본 적이 거의 없어요.
근데 내가 아이돌 덕질을 하고 있네..  덕질이 이렇게 재밌는건지 몰랐어요.
작년 팬미 다녀왔고 이제 2월 콘서트 갑니다.
이 리플 볼지 모르겠지만, 뻥아니고 깨구리님한테 고맙다는 말 하고 싶어서 가입했어요  고마워요 고생 많아요
     
깨구리 17-02-06 21:42
 
ㅠㅠㅠ 감사합니다!! 댓글 무한감동T_T 저도 고마워요
콘서트 가시는군요!! 저돈데ㅎㅎ 콘서트에서 스쳐지나갈수도있겠네용
 
 
Total 5,77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니코동 번역 요청은 이곳에! (17) 가생이 03-26 3078 3
공지 유튜브 영상 등록 가능 (2) 객님 12-07 43384 1
공지 니코동 전용 자료실입니다. (22) 가생이 06-26 57784 9
5772 유신정권때 고딩생활 (11) s아라 05-22 3569 1
5771 트와이스(TWICE) - 시그널 SIGNAL MV [멘트 추가] (52) 써리원 05-19 11042 10
5770 [시즌2] 프로듀스 101 6회 (16) Lemon7 05-16 5036 9
5769 K-POP Brown Eyed Girls - Sixth Sense (Come Back 20110925) (14) 소프트화랑 05-15 4574 12
5768 오마이걸-CLOSER mv (31) kerokero 05-14 4807 20
5767 러블리즈-Candy Jelly Love mv (7) kerokero 05-14 2371 16
5766 러블리즈-아츄 mv (10) kerokero 05-14 3164 15
5765 우주소녀-비밀이야 mv (7) kerokero 05-14 2289 8
5764 우주소녀-너에게 닿기를 mv (7) kerokero 05-14 2175 8
5763 오마이걸-WINDY DAY mv (13) kerokero 05-14 2182 11
5762 오마이걸-LIAR LIAR mv (3) kerokero 05-14 1756 10
5761 여자친구-시간을 달려서 아침live (15) kerokero 05-13 4956 13
5760 러블리즈-데스티니 (9) kerokero 05-13 2381 11
5759 블랙핑크-데뷔무대 (5) kerokero 05-13 3932 4
5758 여자친구-시간을 달려서 mv (7) kerokero 05-13 2599 13
5757 카드-오나나 mv (16) kerokero 05-13 2924 9
5756 여자친구-너 그리고 나 mv (4) kerokero 05-13 2150 8
5755 방탄소년단-Not Today mv (11) kerokero 05-13 3126 7
5754 블랙핑크-불장난 mv (18) kerokero 05-13 4095 4
5753 Brown Eyed Girls (브라운아이드걸스) _ Sixth Sense _ MV (15) 소프트화랑 05-13 3002 6
5752 [시즌2] 프로듀스 101 1회 [멘트업] (3) Lemon7 05-12 2529 4
5751 TWICE-KNOCK KNOCK mv (14) kerokero 05-12 6339 1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