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니코동 자료실
 
작성일 : 18-08-12 22:59
BTS(방탄소년단) 컴백트러일러 -Epiphany
 글쓴이 : 깨구리
조회 : 11,828   추천 : 10  


https://youtu.be/fIkZOLsnoqY

8/20 멘트업
ㅇ<-<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구급센타 18-08-12 23:43
   
잘봤습니다
겨울비 18-08-13 00:11
   
으어어어어어어어어 마지막 부분 보고 저도 모르게 야이 변태 빅히트야!!!! 하고 소리 질렀네요 ㅎㅎㅎㅎ
노래와 진의 목소리,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요. 엉엉 이렇게 방탄이 또 해냅니다 ㅠㅠㅠㅠㅠ
사람이라우 18-08-13 00:35
   
역시 이번에도 쩌네요
화란초 18-08-13 11:37
   
깨구리님 매번 감사합니다~!!!
감성적으로 18-08-13 11:58
   
♬좀 부족해도 너무 아름다운.. 빛나는 나..소중한 내 영혼 ♪
듣자마자 우리 장남 음색에 울컥하고 가사에 눈물났어요.
Love Yourself 앨범 완결편 다운 인트로입니다.
깨구리님 잘봤습니다.
은팔이 18-08-13 12:58
   
잘 보고 갑니다.
개구리님 덕분에 니코동 게시판을 몇개월만에 들어와봤네요.
쫑구봉구 18-08-13 18:38
   
좋네요. 이제까지 방탄 곡들이 석진이의 색과는 좀 안맞았던 느낌이었는데
이번에야말로 좋은 곡을 찾았네요. 음색이 아름다워요. 잘봤습니다. ^^
     
이장폐천 18-08-14 00:48
   
앗 이게 칭찬인가요 팬들 보면 기분 나쁠듯
          
초승달 18-08-14 13:04
   
방탄 좋아하지만, 전혀 문제 될거 없는 댓글인데요?
          
화란초 18-08-14 13:40
   
저 팬인데 제가 봐도 전혀 문제 될거 없어 보입니다.
확실히 이전 곡보다 아번에 낸 컴백트레일러 곡이 더 잘 맞는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레몬파이 18-08-14 15:46
   
전혀 기분 안 나빠요. 오히려 지속적으로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셨기에 그렇게 느낄 수 있겠구나 싶거든요.
          
태민이땜에 18-08-14 17:22
   
어떤 대목에서 기분이 나빠야 되나요?
          
쫑구봉구 18-08-14 19:13
   
오홋!! 이게뭐죠? 
그런뜻은 아니지만 안좋게 받아들일 수도 있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댓글은 삭제하려 했는데 안되네요 ;;;;
               
이장폐천 18-08-16 02:04
   
뭐 팬들 기분 안나쁘다면 다행이지만 석진이? 진 본명 맞죠?
방탄소년단 거의 5~6년차 아닌가요? 그리고 컨셉이나 곡 느낌도 거의 겹치지 않고 매번 새로운 컨셉으로 내놓는다고 전에 팬들이 자랑스럽게 말하는 것도 봤는데 그동안 했던 그 많은 곡들이 안맞았던 느낌이라면 도대체...; 항상 최선을 다해서 활동하고 작업물을 내놓는 제 돌이 그런 소릴 들었다면 솔직히 이게 칭찬인가 맥이는건가 싶었을 것 같아요 그냥 여긴 진 개인팬이 없는듯

칭찬은 그냥 사족없이 칭찬만 달고 끝내는게 최고의 칭찬인것같아요
                    
쫑구봉구 18-08-16 17:05
   
네. 전 석진이 개인팬 아니고 방단 전부의 팬입니다. 방탄 맴버들 모두 이제까지 여러 곡들을 소화하면서 개별적인 매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하지만 석진이만 자기의 색이 약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트레일러야말로 석진이의 색을 최대로 보여주는 곡이란 생각이구요 그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데뷔한지 5~6년차가 아니라 10년차라도 무조건 우쭈쭈할 생각은 없습니다. 물론, 님 생각처럼 돌려까는것도 아니고  칭찬은 맞습니다만 님이 원하는데로 사족없이 무조건적인 칭찬만 해야 옳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이장폐천 18-08-20 19:13
   
으잌ㅋ 생각보다 답이 없으신 분이네ㅋㅋㅋㅋ 올팬방패에 우쭈쭈할 생각이 없다고ㅋㅋㅋㅋ 님이 뭐라고 자기 일 열심히 잘하는 돌을 우쭈쭈하고 말고해요 댓글 보니까 맥이는 거 맞고만 님보다 볓십배는 열심히 살고 앞가림 잘할 돌한테 그러면서 자괴감은 안드시나요? 진짜 님이 제 돌팬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진짜 같은  팬중에서 안티보다도 제일 환장하는 타입이 자기가 뭐라도 되는 줄알고 애들한테 회초리든다 어쩐다 꼰대스타일인데 아가리올팬도 모자라 자기가 뭐라도 되는 줄 아는 꼰대ㄷㄷㄷ
저기요 돌한테 무조건적인 칭찬을 하라는게 아니에요 그냥 칭찬하는척 돌려멕이지만 않아도 되요 어차피 진짜 팬도 아니고 그냥 방탄애들 성적좋으니까 잠깐 혹해서 유입되신 분같은데 딱 방탄 팬덤내부에서도 환장해서 말나오는 타입이시네요
                         
초승달 18-08-23 18:32
   
이장폐천님. 님이 답이 없는 타입같은데요. 적당히 하세요. 눈살 찌푸려짐.
여기가 무슨 공산주의 독재국가도 아니고, 평가나 감상평 정도는 할 수 있는겁니다.
것도 악담 써놓은 것도 아닌데. 무조건 입틀막하고 찬양해야함? 북한임?
애먼 방탄, 방탄팬 들먹이지 마시고, 본인 아이돌이나 찬양하러 가세요.
     
SpringDay2 18-08-17 12:38
   
그동안이 방탄 곡들이 석진이 색이랑 안맞길 뭘 안맞음? 아주 딱 들어맞았다고 보는데 ㅡㅡ;ㅋ
          
팝콘마이쪙 18-09-10 15:17
   
반대로 생각해보면 되지 않나요? 지금까지 색이 맞앗는데 안맞긴 뭐가 안맞냐고 하시는 님들은 자신들이 그렇게 생각했던 것처럼 다른 분들이 지금까진 딱 들어맞지 않았지만 이번 곡은 진만을 위한 곡이라 생각한다고, 서로 의견은 다를지언정 각자가 방탄을 위한다는 것은 똑같아 보입니다. 자신의 생각만을 강요하는 것도 일종의 폭력입니다.
초승달 18-08-14 13:04
   
마지막이라는 느낌이 확 나네요. ㅠㅠ
잘보고 갑니다
태민이땜에 18-08-14 17:23
   
들을수록 좋음..
감사합니다~
달리다가 18-08-17 23:23
   
방탄때문에 주식도 난리가 났음....
akrend 18-08-18 19:03
   
깨구리님 잘봤습니다.
이번 트레일러 곡도 좋네요.
진의 보컬과 잘 어울립니다.
코디 18-08-19 05:11
   
와... 남자그룹은 왠간해선 안보는데 쩌네요... 노래도 잘하고 곡도 좋고. 대박
개x끼 18-09-18 21:19
   
와 댓들 보니까 이장폐천님 말씀 매우 공감함.
최근까지 방탄 반덕질하고 있었는데, 가던 사이트에서 올팬이라면서 진보고 춤, 노래 못한다고 돌려 까는 궁상들 있길래 비주얼 멤버라 그런가보다 했는데 웬걸 에피파니 들어보니 노래 못하기는 커녕 고음에서 소름돋고 감성 개오져.
그래서 라이브를 못하나 보다 했는데, 이번에 잠실콘부터 미국콘까지 중계로 들어보니 진하고 정국이만 제대로 보컬을 하더라. 춤도 눈에 띄게 못하거나 실수하지도 않는데 왜 그렇게 까임을 당했지? 라는 의문의 멤버임. 덕분에 진에게 입덕할 거 같은데 아직 올팬이라 지민이나 뷔 팬들에게 까일 일은 없겠지?ㅋㅋㅋㅋㅋ
 
 
Total 6,23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니코동 번역 요청은 이곳에! (173) 가생이 03-26 27168 6
공지 유튜브 영상 등록 가능 (2) 객님 12-07 54945 1
공지 니코동 전용 자료실입니다. (25) 가생이 06-26 72452 9
6034 SHINee (샤이니) - 데리러 가 (Good Evening) MV (8) 깨구리 09-07 3551 5
6033 VIXX (빅스) - 대.다.나.다.너 (G.R.8.U) MV (5) 깨구리 09-07 2480 3
6032 BTS(방탄소년단) - IDOL / Save me + I'mFine 무대 (16) 깨구리 09-03 15691 8
6031 이달의 소녀 - Hi High(중국반응) (5) 하대성 08-30 6802 4
6030 츄(이달의소녀/LOOΠΔ) - Heart Attack MV (16) 팬요 08-29 6329 5
6029 [아이돌학교X프로듀스48] 자기소개 영상 (8) Or가레스 08-27 9937 2
6028 BTS(방탄소년단) - IDOL MV (51) 깨구리 08-25 19347 17
6027 PRODUCE48 - Rumor , 다시 만나 (8) 팬요 08-24 19507 2
6026 (여자)아이들((G)I-DLE) - 한(一)(HANN(Alone)) MV (14) 팬요 08-23 9658 2
6025 이달의 소녀 뮤직비디오 조회수 랭킹(중국반응) (7) 하대성 08-22 4054 0
6024 이달의 소녀 - favorite(중국반응) (15) 하대성 08-21 5516 2
6023 소향 - 홀로 아리랑(중국 반응) (58) 하대성 08-20 11856 8
6022 프로듀스48 10화 (4) 지크 08-19 14357 2
6021 [멘트업2]트와이스(twice) - BDZ MV (멘트경로오류 수정) (115) 팬요 08-17 13432 11
6020 BTS(방탄소년단) 컴백트러일러 -Epiphany (25) 깨구리 08-12 11829 10
6019 레드벨벳(Red Velvet) - Power Up MV (25) 팬요 08-07 15910 11
6018 (소리수정)프로듀스48(produce48) 7화 (41) 팬요 08-01 27363 13
6017 [중국반응] 신과함께2 예고편 (21) Or가레스 08-01 18572 2
6016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MV (9) Or가레스 08-01 10041 5
6015 PRODUCE48 - Sorry Not Sorry (23) 팬요 07-29 13861 4
6014 PRODUCE48 - 첫눈(메리크리) (37) 팬요 07-25 24503 8
6013 아이돌학교 11화 (終) (9) Or가레스 07-23 3317 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