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니코동 자료실
 
작성일 : 18-12-01 12:50
MV 조회수 역대 세계 랭킹(여성 그룹 버전)
 글쓴이 : 지크
조회 : 7,209   추천 : 2  

멘트수가 적어서 등록 할까 말까 하다가 순위 자체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거 같아서 올립니다.

니코비디오 게시일은 2018.06.28 일

동영상 올린 이의 원문

YouTube에서. 모든 국가의 걸 그룹의 2018 년 3 월까지 YouTube의 MV 조회수 역대 순위입니다.
K-POP뿐만 아니라 데스챠와 TLC 당 그룹도 나오고 있습니다. 일본 그룹도 들어 있습니다.
각각의 그룹을 실시간으로 경험하고, R & B와 K-POP 쌍방에 정통한 분들에게는 꽤 재미있는 랭킹이라고 생각합니다.

※ 참고 : 2018 년 3 월 집계에 BBoom BBoom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만약 2018 년 6 월 시점에서 집계하고 있으면 TOP20에 들어있는 것입니다.
또한 Bad Boy도 2018 년 6 월 집계에서 50 위 분 정도 순위가 오릅니다. 유감!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골드에그 18-12-01 13:50
 
잘봤어요..
사라니드 18-12-01 14:53
 
영미 양대 엑스펙터? 출신 걸그룹의 위엄 ㄷㄷㄷ

피프스 하모니는 카밀라 카베요 나가고 ㅠㅠ 망~

리틀믹스는 4명다 메인 보컬에 곡도 잘 뽑는다능 심지어 희귀할 정도로 멤버들 간 사이도 좋음

GRL도 엑스펙터 출신에 나름 기대주 였는데 멤버 한명이 수어사이드하며 망~~

그리고 스파이스 걸스와 TLC가 현대 걸그룹의 어머니 같은 존재라 ㅎㅎㅎ 초기에 걍 국내가 카피 했죠 ㅋㅋㅋ

영국이 은근 걸그룹 강국이라 그레이스,아토믹 키튼, 슈가베이브스 등 국내 음반 제작자들이 카피한 그룹 많다능

데스티니스차일드가 지금은 역대급 그룹으로 손 꼽지만 당시만 해도 TLC 짝퉁이라고 까임 ㅋㅋㅋㅋ

푸시캣돌스는 진짜 뺄수가 없내요 걸그룹 섹쉬 대란의 장본인이니까요 역시 카피와 표절의 대상이었죠

이랬는데 이제는 양놈들이 국내 걸그룹 카피할정도라니  ㅋㅋㅋ
     
믈브가조아 18-12-01 18:25
 
무한공감!

그리고, 남자그룹들에 비해 여자그룹들은 슈퍼보컬이 있어서 솔로로도 빛을 보게되지요.

우리그룹들은 현역들이 많으니 5억까지는 힘들더라도(중국이 유투브풀면 모를까..)

상위권에 더 올라갈거 같네요.
          
한놈만팬다 18-12-01 22:04
 
진짜 장깨들이 유풉풀면  이기긴 힘들겠지만 비벼볼만할지도 ㅋㅋㅋ
해충박멸 18-12-01 17:35
 
fifth harmony의 down 뮤비에서 한 멤버가 입은 자켓에 "불안정이 안정"이라는 한글 문구가... ㅋㅋㅋ
광파리 18-12-01 18:26
 
남자나 여자나 그룹은 한.영.미가 다 차지하고 있네요  여자그룹에서 일본 아까비가 몆개 있긴 하지만  ㅋㅋ  뭐
말랑카우 18-12-01 20:08
 
코맹맹이 소리 적응안되네
사람이라우 18-12-01 20:41
 
피프스 하모니 는 15억 18억 이네요 ㅋㅋㅋ
서클포스 18-12-01 22:15
 
피프스 하모니

리틀 믹스

블랙핑크

트와이스

현재는 4 그룹이 젤 인기 많네..
김씨김씨 18-12-01 23:22
 
역시 피프스하모니 넘사 ㄷㄷ
쌈바클럽 18-12-02 02:54
 
리틀믹스 생각보다 대단하군요.

고순위 숫자로는 한국가수가 많긴 한데 느낌 상으로는 한미영 3파전 ㅋㅋ
영국은 리틀믹스 혼자서 다 카버치네요. 물론 피프스하모니가 너무 넘사지만 ㅋㅋ

재밌게 봤습니다.
쌈바클럽 18-12-02 02:54
 
아 그리고 뜬금 베이비메탈 나와서 귀 썩는줄...
나만바라바 18-12-02 12:58
 
피프스하모니 1:19에 하얀색 의상에
'불안정이 안정' 이라고 한글이 써있네요
내손안에 18-12-02 14:44
 
사의찬미로 시작해서 목포의눈물 동백아가씨 아대한민국을 거쳐 난알아요 붐바야 TT 까지 오는데 호부 90년이 걸림
겟춰크레옹 18-12-02 19:01
 
소녀시대 미스터택시 재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후나 18-12-03 08:36
 
이번에 블랙핑크 뚜두뚜두가 5억뷰 찍었는데 없는거보니 상당히 지난자료인가봐요 가급적이면 최신걸로 올리시지 생각해보니 뚜두뚜두 나온게 얼마전인데 5억뷰를 벌써 찍었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후라이박 18-12-07 06:37
 
블핑은 내년에 5억뷰 3개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MAXIMUM 18-12-08 21:21
 
서양 음악, 한국 음악 다 매력 있는데...
일본 아이돌 노래는 진짜 못 들어주겠다ㅡㅡ;
유치원 동요 수준의 떼창... 심지어 이쁘지도 않네ㅋ
하슬리 18-12-09 21:33
 
한미일영에 타투 외롭게 있네요. 저때만 해도 러시아가 저꼴 날줄은...
쪼꼬쪼꽁 18-12-11 01:32
 
트와이스 강하네 ㄷㄷ
낸 곡 대부분이 30위권 안에 있음
 
 
Total 6,12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니코동 번역 요청은 이곳에! (144) 가생이 03-26 16198 6
공지 유튜브 영상 등록 가능 (2) 객님 12-07 50175 1
공지 니코동 전용 자료실입니다. (23) 가생이 06-26 66578 9
6118 [멘트업] TWICE - 올해 제일 잘한 일 MV (8) 지크 12-15 2423 1
6117 [K-POP] 2 배속 댄스 모음 (12) 지크 12-09 4978 1
6116 [안무 영상] BTS(방탄소년단) - IDOL (7) Or가레스 12-08 6179 4
6115 위키미키(Weki Meki) - Crush MV (4) Or가레스 12-08 1836 0
6114 [K-POP] 2018 년 발매 곡 MV 조회수 TOP40 (10/17 시점) (8) 지크 12-07 2990 1
6113 [안무 영상] 트와이스(TWICE) - YES or YES (24) Or가레스 12-03 8428 6
6112 레드벨벳(Red Velvet) - RBB (Really Bad Boy) MV (16) 팬요 12-02 5185 7
6111 MV 조회수 역대 세계 랭킹(여성 그룹 버전) (20) 지크 12-01 7210 2
6110 MV 조회수 역대 세계 랭킹(남성 그룹 버전) (24) 지크 12-01 5148 1
6109 HKT48 - 부탁이야 발렌티누(お願いヴァレンティヌ) (26) 팬요 11-25 8220 0
6108 워너원(Wanna One) - 봄바람(Spring Breeze) MV (4) 팬요 11-25 2505 1
6107 K-POP 일본팬의 개인적으로 선택한 보이그룹 랭킹 BEST41 (6) 지크 11-25 5257 2
6106 K-POP 일본팬의 개인적으로 선택한 걸그룹 랭킹 BEST40 (19) 지크 11-25 6850 4
6105 [중국반응] EXID - 알러뷰(I LOVE YOU) MV (11) Or가레스 11-24 3662 1
6104 K-POP 그룹 일본 활동 년도별 메들리 (12) 지크 11-18 8484 0
6103 BTS Airplane pt.2 일본 MV (12) 지크 11-16 6257 2
6102 [3차 멘트업] JENNIE(BLACKPINK) - SOLO MV (13) Or가레스 11-16 10668 4
6101 아이즈원 리얼리티(IZ*ONE CHU) 2화 (17) 팬요 11-09 16865 0
6100 [멘트업]리그 오브 레전드 K/DA - POP/STARS MV (50) 팬요 11-08 22660 13
6099 구구단 - 샘이나 MV (4) 지크 11-08 2257 4
6098 Apink GO!GO! 일본 MV (4) 지크 11-08 2610 4
6097 [멘트업] 모모랜드 MV 모음 (꼼짝마,짠쿵쾅,어마어마해) (1) Or가레스 11-07 2912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