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니코동 자료실
 
작성일 : 12-03-20 23:13
[한국 남자그룹 Vs 일본 남자그룹>
 글쓴이 : 델핀
조회 : 18,937   추천 : 1  

출처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샤방 12-03-20 23:20
   
일본은 너무 난잡하네요 목소리도 어쩜 저리 다 똑같을까..
전투코끼리 12-03-20 23:26
   
비교안햇으면좋겟음 ㅋ 일본애들 빡치기만함 ㅋㅋ 2pm 다음에 나오는사람누구에요?? 코멘트 다웃기만함 ㅋㅋㅋ
     
호이호이 12-03-21 00:55
   
칸쟈니8, 애들은 개그컨셉이라고 해야하나...다들 좀 웃겨요.사투리 쓰고.. 멜로디 좋은곡들 꽤 있어요~
야동초등학… 12-03-20 23:46
   
ㅋㅋㅋㅋ카라랑 소시 일본진출 전에 올라온 영상일걸요
오캐럿 12-03-20 23:46
   
'일본은 학예회다'..라는 자폭글이 많군요..
영상 잘 봤습니다...^^
크리스탈과 12-03-20 23:48
   
회사 사무실 배경에서 찍은 그룹..
정말 싸게 찍었네요 ㅋㅋ
     
해시니 12-03-21 10:44
   
제목부터가 '무책임 히어로'... 뭐라는 노래일까요?ㅋㅋ
(설마 무책임하게 맡은 일 다 내팽개치고 막 놀자~~ 이런 건가;;)
그래도 어설퍼도 리듬은 꽤 신나게 들리던데.ㅎㅎ
래알 12-03-21 00:11
   
봣던거다.ㅋㅋㅈ
까칠해요 12-03-21 00:38
   
오래된 영상 아닌가요?ㅋ 일본인도 실력차 알긴아는군요 ㅋㅋ
짤방달방 12-03-21 00:59
   
봤던거지만 감사히 잘 봤습니다!
도트림 12-03-21 01:35
   
솔까 고등학교 밴드 애들보다 더 못하네 ㅋ
권투할망구 12-03-21 02:31
   
ㅎㅎㅎㅎ비교불가...
ㅁㄹ 12-03-21 03:18
   
일본가수 노래머저리못불러..ㅋㅋ
데이토나 12-03-21 03:37
   
도대체 무슨 근거로 일본 자국 아이돌 외모가 더 좋다는 건지 알 수가 없네 ㅋ

다들 멸치같이 찌질하게 생긴 애들 밖에는 안보이는데.
루키LEE 12-03-21 04:18
   
잘 보고 갑니다
Lizzohh 12-03-21 10:53
   
쟈니즈는 노선자체가 노래위주가 아닌듯.

무늬만 가수고 예능이나 드라마... 그냥 방송장악이 목적ㅋ
얼굴이15강 12-03-21 12:00
   
쟈니스 ㅡㅡ;;
♡레이나♡ 12-03-21 12:24
   
오래된 영상이군 ㅋㅋ 요즘껄로 보고싶음 ㅋㅋㅋㅋ
     
델핀 12-03-21 12:49
   
내일 작업해서 다시올릴께요 ㅎ_ㅎ
          
fpdlskem 12-03-21 12:59
   
우와!!

능력자시네유!!!
플리터 12-03-21 12:55
   
잘보면 K-pop은 대부분 단조네요 일본노래는 대부분 장조고
fpdlskem 12-03-21 12:59
   
잘 보고 가유~
가생의 12-03-21 15:25
   
일본곡은 다 엄청 가벼운거 같다는 ㅡ.ㅡ;;
불청객 12-03-21 16:57
   
또봐도 재밌는 ㅎ
김쏘쿨 12-03-21 19:20
   
뜬금없지만 동영상이 안나와여 흐규흐규
오늘 포맷해서 ..
et1004 12-03-21 21:42
   
한국은프로~~~~~일본은고등학교 동아리수준~~~~~~~^^
꿀이 12-03-21 23:31
   
ㅋㅋㅋㅋ일본꺼보면 웃음밖에안나오네요
ahaWkd7 12-03-22 0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 가수들 개그맨인가요? 엄청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도와IU 12-03-22 12:27
   
아 비교할껄해라 ...
쿵쓰쿵쓰 12-03-22 14:02
   
일본곡들은 정신을 못차린듯한 노래들뿐이군;;; 역시 한국인에겐 한국노래
둥이쌤 12-03-22 16:28
   
비교불가 쾅!
날다람쥐 12-03-27 15:11
   
율동인가 저건 .. 0_0);
ㅁㄹ 12-04-04 02:34
   
일본인들 목소리가 다비슷비슷.. 멸치같에
모라고라 12-07-01 15:36
   
이건 뭐 상대가 되야지.. ㅉ; ㅋㅋ
원더걸스☆ 12-07-14 13:17
   
일본은 노래 실력은 좀 그닥....
대빵이 12-10-03 15:30
   
잘보고가요
주니엘 12-10-19 20:54
   
잘보고갑니다`
Piercing눈 13-02-20 21:17
   
안타깝꾼ㅋㅋㅋ
세이렌 13-08-17 0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
 
 
Total 6,24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니코동 번역 요청은 이곳에! (174) 가생이 03-26 28264 6
공지 유튜브 영상 등록 가능 (2) 객님 12-07 55385 1
공지 니코동 전용 자료실입니다. (25) 가생이 06-26 73011 9
305 침대는과학이다. (27) MONEY 04-14 10221 1
304 신곡 포미닛 씨스타 MV (36) MONEY 04-13 16090 0
303 한국녀 아이돌 그룹 메인 보컬들의 가창력 (61) MONEY 04-13 31007 2
302 [동영상 재생불가로 잠금] 니코동 개인유저의 K-POP 걸그룹 201… (29) MONEY 04-13 4657 1
301 거미-미안해요 (20) MONEY 04-12 10040 0
300 Taeyang - I Need A Girl + You´re My HD (11) MONEY 04-12 6274 0
299 소녀시대는 성형안했어 (39) MONEY 04-10 7776 0
298 제시카&희철 바비걸 (16) MONEY 04-09 6214 1
297 멘붕주의!! 소녀시대 유리키스장면 (23) MONEY 04-08 8718 0
296 나얼 (B.E.S) 가창력 스페셜. 최고 수준. (51) 델핀 04-05 40799 6
295 여성보다 깨끗이 보이는 남성 랭킹 (22) MONEY 04-05 10069 0
294 KARA"승연, 규리, 지영의 애교!!!! 멘트1172개 (25) 델핀 04-05 8428 13
293 120325 평화음악회 Lucifer+Sherlock (19) 델핀 04-03 6420 0
292 승연은 "푸리"가 좋아 ~ ♡ (24) 델핀 04-01 6351 8
291 빅뱅 서든어택 니코동 (12) kpop4ever 04-01 9269 1
290 강심장(유튭에서 막았나보네요. 죄송해요) (8) MONEY 03-29 1967 1
289 지영의애교 (^__^) (26) 델핀 03-29 11763 6
288 사랑비1화, 더킹투하츠OST, 씨엔블루 (22) MONEY 03-28 8779 3
287 KOREA 걸그룹 (32) kpop4ever 03-28 16273 1
286 EXO-K「HISTORY」(Korean Ver.)연습풍경 <요청작> (23) 델핀 03-27 13604 4
285 K-Pop Girls Group History Since 1995-2011 (36) 델핀 03-27 8013 3
284 (요청작) 한일남성그룹대결. (43) MONEY 03-26 19706 1
 <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