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정치/경제 해외반응
[2ch] 트럼프 "대일무역적자, 우린 일본을 돕기위해 많은일을 해왔다" 일본반응
등록일 : 18-09-25 10:40 (조회 : 34,136)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일본언론 기사내용>
아베 신조 총리는 23일 오후(일본시간 24일 오전) 정부 전용기 편으로 
미국 뉴욕에 들어가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만찬에 임했다. 
총리는 무역 문제에 관해 24일 장관급 미일무역협상(FFR)를 두고 
"건설적인 논의를 할수있었다"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또 북한의 비핵화를 놓고 긴밀히 협력해 나갈것을 확인했다.

만찬은 트럼프 타워에서 단둘이 이루어졌다. 
이후 총리는 기자들에게 무역과 관련해 "미일간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국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솔직한 의견 교환을 했다"라고 말했다. 
26일 미일정상회담에서 미국측의 엄격한 요구가 예상되며 
총리는 비공식 장소에서 다시 신뢰 관계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만찬에 앞서 "우리는 일본을 돕기위해 많은일을 해왔다. 
(미일) 관계를 상호적으로 하겠다"라며 트위터에 게시,
대일 적자 시정을 총리에게 요구할 생각을 강조하며 "분명 잘될것"이라고 썼다.

북한 문제에서 총리는 납치 피해자의 조기 귀국을 요구하는 가족 재회의 메시지를 전달. 
총리는 기자들에게 "다음은 나 자신이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과 마주한다. 
모든 기회를 놓치지 않겠다"라며 북일정상회담 의지를 거듭 드러냈다. 
총리에 따르면 만찬 장소는 당초 트럼프 타워의 지하 레스토랑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트럼프 타워의 자택으로 변경되었다. 만찬에 앞서 30분간 개별 회담도 열렸다. 
총리는 숙박 기간동안 25일 유엔 총회에서 일반 토론 연설을 한다. 
각국 정상과도 정력적으로 회담할 예정이다.

000.jpg

002.jpg




<5ch 반응>



ID : SyHSyEeb0
이건 아베짱, 미국에 은혜를 갚을 큰 기회구나! 
아베 짱 GJ이네!



ID : immg/Z6R0
이러면 중국측에 붙는것도 고려한다?



ID : FoA0O3Is0
ATM 아베는 무슨 기분? (´・ω・`)



   ID : 9MP3Xps/0
   일본을 위해 트럼프에 웃는 얼굴로 답한다



ID : BnC42tHv0
그렇게 말해도 감자랑 소고기나 전투기말고 
미국에서 살게있나?ㅋ



   ID : 2aPmoKhC0
   옥수수



ID : BysSsrtx0
빨갱이들이 생각하는 아베의 다음 행동
"좋다. 그렇다면 전쟁이다"



ID : R9lNGhr80
트럼프 머릿속은 언제까지나 1980년대에 머물러있구나~
5000억엔의 LNG 수입 + 식량 수입은 감안 안해주고



ID : 86OV9uWb0
외교의 아베에 기대하자 다들



ID : Ng8iyCIE0
미국놈들의 생색내기는 이상함
저놈들 지들 부정적인 부분은 안보는 국민성이니까



ID : chntyVa30
중국이랑 스왑 협정 재개하면 미국 격노하는거 아냐?



ID : Ud3074NW0
실실 쪼개면서 전부 예스라하겠지



ID : MmR18t1y0
말하자면 쌀을 개방하길 바라는건가?



ID : kLGKXA8/0
오스프리도 이지스 어쇼어도 샀는데
다음은 뭘 사야하는거지



ID : MmR18t1y0
핵무기를 팔어



ID : CKDl36Ct0
남조선 추장은 받을수없는 환대에
조선인 전체가 질투ㅋㅋㅋ



ID : CKDl36Ct0
F-22를 200대 구입하는거야
그럼 무역 적자 해소 가능할것



ID : CKDl36Ct0
히로시마, 나가사키에서 했던
쓸데없는 혹독한 학살에 대한 보상은?



ID : rsYGEfYg0
뭐, 군대를 갖지 못하면 빌붙는것은 당연하다



   ID : xCZoy94E0
   9조 개정은 미국의 허가가 내려와야 되거던ㅋ



   ID : 9MP3Xps/0
   일본이 군대를 가지면 미국에 이길수 있다는거야? 
   미국은 미국을 위한 일본의 무장을 인정할뿐이다 
   집단적 자위권 뜻은 암?



ID : t5Nbr7FS0
좋은 자동차를 만들어서 팔면 되는것 뿐이라는 얘기



ID : OdL+/Gec0
아베짱, 납치는 미국에 도움받고 
무역은 대폭 양보할 생각인가보네 
어쩔수없네, 사이좋은 트럼프 두목님이니까



ID : 8GHOsKs/0
일본 점령을 계속하고싶은거냐, 트럼프



ID : xEJ/pOiV0
우리들의 아베씨 사면초가



ID : 5Rl0jF1W0
빨리 쇄국해라, 똥같은 미국놈들아



ID : z08cP00p0
그럼 일본 자동차 회사를 미국에서 철수시켜라



ID : i9ST9DHh0
애플이랑 아마존 세금내라



ID : rChAA+VO0
언제까지 식민지 취급하려고



ID : pykaB4pr0
아베짱이라면 어떻게든 원만하게 매듭지어줄것



ID : JNHNYJt40
대신 여러가지 폭력과 내정 간섭을 견뎌냈잖아



ID : rUUJRGqw0
하와이 팔아주면 산다고해라



ID : Sqa+UwuB0
요코타 기지랑 영공을 점령하게 해줬잖아
몇번 말해야 알아듣는거야



ID : JcxqRBtz0
일단 결렬시키는게 나을지도 모른다



ID : XGSJnTkm0 
일본은 전쟁에 진거지 노예가 된다곤 안했다



ID : xfiGgvlR0
"우리는 일본을 돕기위해 많은일을 해왔다"
그 토모다치 작전으로 나중에 미 해병대에서
고액의 청구서를 전달했었잖아ㅋ



ID : NKeM0ZP20
우리가 말해야 되는거를ㅋㅋㅋㅋㅋ
대테러 전쟁 40조엔 갚아라ㅋㅋㅋㅋ



ID : NKeM0ZP20
일본은 유럽, 호주, 인도와 연합을 결성해야



ID : drMKuzPB0
무슨말 하는거야
페리 제독 시대부터 쭉 일본을 이용해온 주제에



ID : a5e6YjJf0
아베 총리 "일본이야말로 미국을 도와주기위해 여러 희생을 해왔다"



ID : z7xM1rzu0
냉큼 다음 선거에서 사라져주지 않을래, 트럼프



ID : q+yu0ca10 
그냥 이시바가 총리해라



ID : cYddRDS00
중국의 지적 재산권 재제에 협럭하는걸로
어떻게든 안되는걸까



ID : VtSn3Y1D0
트럼프 "중국처럼 나한테 거역하면 안된다"
아베 "넵!"



ID : OVKQQ1dN0
그니까 도와준게 뭔지 구체적으로 말해봐라



ID : 2CxW/rC70
러일평화조약을 맺고 러일안보체제로 가야한다



ID : q+yu0ca10 
부탁이니까 이길수없는 상대에 싸움걸지마, 신조씨



ID : J9vyf5rO0
한번은 화내고 트럼프 정권에서 결정한 일은 모두 동결해라
동맹국을 신용하지않는 시점에서 말이 안돼



ID : lh+UL8O80
흑자분만큼 F-35B를 사줘라



ID : ikXQnxWv0
고기가 싸졌으면 좋겠다



ID : 82aOkIRg0
기분 풀어지게끔 골프나 같이 쳐줘



ID : gyHiNfrE0
북한이랑 친구가 됐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일본에 뭔가 좋은일 있었습니까?



ID : 16c3Rp6O0
미국씨의 부담을 줄이기위해 주일미군을 돌려주자구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ParisS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트 18-09-25 10:40
 
나이스~~
병아리쓸빠 18-09-25 10: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룡 18-09-25 10:59
 
잘봤습니다!@
미스트 18-09-25 11:06
 
ID : VtSn3Y1D0
트럼프 "중국처럼 나한테 거역하면 안된다"
아베 "넵!"
-----------------------------------------------------
왠지 트럼프가 아베 머리 쓰다듬고 있는 모습이 연상된다.
     
하늘나비야 18-09-25 16:30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쥬라기 18-09-25 11:08
 
왜구 애  들  은혜를 모르네 . 미국땜 에 잘 사는거자나?
바두기 18-09-25 11:18
 
잘봤습니다.
고소리2 18-09-25 11:21
 
골프나 쳐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ots 18-09-25 11:28
 
미국이라면 환장하고 빨아대는 닛뽕국민들이라 이번에도 기대한다
골드에그 18-09-25 11:31
 
잘봤습니다.일본은 오늘도 평온하네요..
직장인 18-09-25 11:35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Goguma04 18-09-25 11:37
 
트럼프 : 돈내놔
아베 : 옙...
최순실 18-09-25 11:42
 
ㅋㅋㅋ잘보고갑니다
관측 18-09-25 11:56
 
번역 감사합니다
Mrleo 18-09-25 11:59
 
ㅋㅋㅋㅋㅋㅋㅋ
유이바람 18-09-25 12:05
 
무지한 일본우익들ㅠ 댓글로만 보면 그 수장에 그 국민임
znxhtm 18-09-25 12:09
 
ID : 86OV9uWb0
외교의 아베에 기대하자 다들

----------------------------------

애교의 아베겠지 ㅋㅋㅋ
아리온 18-09-25 12:38
 
안 그래도 망해가고 있는 일본경제가 이번 미일FTA 재협정으로 인해 아주 바닥치게 생겼구나
빚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면 분명 트럼프는 내부에서 돈 뺑뺑이 돌리지 말고 우리꺼 빌리라고 했을꺼다. ㅋㅋ
진빠 18-09-25 12:43
 
꼬리좀 흔들어봐..
한땅 18-09-25 12:50
 
빨리 국민들에게 채권 팔아서 바쳐라 .아베는 웃으며 꼬리는 계속 흔들겠지ㅋ
Composer 18-09-25 12:56
 
꼬리를 너무 흔들어서 지진이 왔다는 ...
Y금강불괴Y 18-09-25 13:02
 
트럼프가 안보는 곳에서 뒷구르기를 해봐야 소용없다~~

이번에는 보는 앞에서 앞구르기 두바퀴 시전해서 웃겨주면 만사 형통으로 풀린것임........
잭아조시 18-09-25 13:04
 
ID : Ng8iyCIE0
미국놈들의 생색내기는 이상함
저놈들 지들 부정적인 부분은 안보는 국민성이니까

---
???
지들 얘기를 미국에 갖다붙이는 거시에요
     
하늘나비야 18-09-25 16:31
 
일본은 늘 그래 왔잖아요 자기들 잘못된 점을 다른나라에 투사해서 마치 지들은 않그러고 다른 나라만 그렇다고 헛소리 지껄이는 자기 반성이 없는 나라에요
양변기통수 18-09-25 13:05
 
트럼프:북한에 돈주는건 아베가해
이베:ㅇㅇ
자비스05 18-09-25 13:25
 
ID : BnC42tHv0: 그렇게 말해도 감자랑 소고기나 전투기말고
 미국에서 살게있나?ㅋ
ㄴ  ID : 2aPmoKhC0: 옥수수

 ??? 스마트폰 점유율 1위 아이폰은 미국거 아니였나?
     
ckseoul777 18-09-27 01:07
 
ㅋㅋㅋㅋㅋㅋ 적극 공감합니다~진짜로 모르는사람
이라면 아이폰이 메드 인  열도 인줄알겠어요^^
수꾸임 18-09-25 13:51
 
트럼프: 아베
아베 : 멍멍~ 헥헥헥헥
트럼프: 옳치
     
격동의2018 18-09-27 17:21
 
트럼프: 아베
아베 : 멍멍~ 헥헥헥헥
트럼프: 굿보이~
B형근육맨 18-09-25 14:11
 
일본 아베3선 확정소식에

트럼프: 그래 좋아~  더 갈궈야지
바람속에서 18-09-25 14:13
 
히로시마 나가사키  핵폭은 필요햇던거지.  없엇으면 항복도 안 햇을 놈들이.  말장난 정말 잘하는듯
qufaud 18-09-25 14:32
 
아베 3선 확정에
미국의 속마음 : 어 그렇구나 일본인들이 노예마인드에서 절대 못벗어나는구나 아랐써
미국은 절대로 남의 나라 약점을 동정심으로 보지 않죠 그 와중에 얻을 이득만 생각할 뿐
아다겟돈 18-09-25 15:18
 
ID : NKeM0ZP20
일본은 유럽, 호주, 인도와 연합을 결성해야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유럽, 호주, 인도가 미개한 호구들인 줄 아나보네 원숭이랑 연합하게..
아다겟돈 18-09-25 15:20
 
ID : 2CxW/rC70
러일평화조약을 맺고 러일안보체제로 가야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러시아는 일본 먹는게 지상 목표야.
일본 따위와 조약따윈 안 맺어
칼까마귀 18-09-25 15:56
 
잘 보고 가여
하늘나비야 18-09-25 16:33
 
그러고 보니 일본 국민성 생각하면 일본 점령하면 무난하게 식민지로 잘 쓸거 같네요 강자한테 약해서 납짝 업드리는 사람들이라 통치하기는 진짜 좋을 듯합니다
BTJIMIN 18-09-25 16:33
 
번역 감사합니다.
유일구화 18-09-25 17:01
 
잘 보 고    갑 니 다.
Attcamo 18-09-25 17:25
 
트럼프 "우린 진주만을 기억한다."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8/29/0200000000AKR20180829043200009.HTML

이건 일본애들 기사화도 안 시키는건가?ㅋㅋㅋ
Korisent 18-09-25 17:46
 
차이나.일본 대미 무역에서 지난 30년간 엄청난 흑자를 기록했죠. 이젠 미쿡형님에게 바칠 때가 됬는데. ㅋ
winston 18-09-25 17:51
 
아베 한번 더 개쪽 부탁한다~ ㅋㅋ
Sulpen 18-09-25 18:48
 
일본인들의 혼란이 느껴지는 댓글...
가출한술래 18-09-25 19:34
 
잘 보고 갑니다,.,
우디 18-09-25 19:45
 
ID : CKDl36Ct0
남조선 추장은 받을수없는 환대에
조선인 전체가 질투ㅋㅋㅋ

----------------------------------------------------

열도가 석기시대일때

너희족장에게 철기를 선물한 한반도 왕조를 추장이라네........ㅋㅋㅋ
호반 18-09-25 23:47
 
잘봤습니다~
ultrakiki 18-09-26 01:36
 
왜나라의 평범한 정신승리 댓글들
자기자신 18-09-26 02:50
 
D : CKDl36Ct0
남조선 추장은 받을수없는 환대에
조선인 전체가 질투ㅋㅋㅋ
 또 한국타령 레파토리가 한국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리 18-09-26 03:48
 
호구 임기 연장 환영....
ckseoul777 18-09-26 06:23
 
CKDl36Ct0
히로시마, 나가사키에서 했던
쓸데없는 혹독한 학살에 대한 보상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상같은소리하고 자빠졌다 네놈들은 전범국주제에 보상을 논해!!!!
이러니 역사를 직시하고 반성해라 이 열도 원숭이야!!!
     
삘빨 18-09-26 06:54
 
미친것들이 망언하네요. 하와이 보상부터 해라 잡것덜아
ashuie 18-09-26 12:15
 
ID : Ng8iyCIE0

미국놈들의 생색내기는 이상함

저놈들 지들 부정적인 부분은 안보는 국민성이니까

==================
니네가 그렇게 말하면 안돼지


ID : OVKQQ1dN0

그니까 도와준게 뭔지 구체적으로 말해봐라
======================
주도적 전범국인데 영국프랑스미국러시아중국령으로 조각조각 분할안돼게 해줬으면
엄청나게 도와준거 아님? 전후 독일꼬라지 모름?
거기다 '고정환율제'라고 아냐? 니들이 일열심히해서 경제대국으로 올라선거 같지?
미국이 저거 유지안해줬으면 일본은 초창기부터 수출길도 막혔거든?
사람이라우 18-09-26 14:14
 
멍멍
ckseoul777 18-09-27 01:10
 
트럼프는 아침먹고 어떤식으로 트위터를
날리지 모르니  조심해라!!!
Ashbringer 18-09-27 07:57
 
재들은 반응이 늘 한결같아서 ..번역글을 보기도 전에 대충 무슨 내용일지 알게됨.
명불허전 18-10-09 13:55
 
심하게 갈굴수록 더 많은 돈을 쏟아내는 신개념 일제 ATM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