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정치/경제 해외반응
[2ch] 삼성전자, 영업이익 6조엔 넘어 신의 영역에, 일본반응
등록일 : 18-11-01 08:56 (조회 : 55,716)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한국 삼성전자의 2018 년 연간 연결 영업이익이 회사로서는 처음으로 60조원 (약 6조엔)을 넘어 설 전망이다. 회사가 31일 발표 한 18 년 7~9 월기 연결 결산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17조 5700 억원이다. 1~9 월 누계 영업 이익은 25 % 증가한 48조 800억원으로 연간 최고 이익을 갱신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삼성의 연결 영업 이익은 17년 53조 6500억원이 최고. 금기는 서버나 스마트폰에 데이터를 임시 저장하는 DRAM의 성장이 계속. 한국 증권가에서는 18 년 10~12 월기의 영업이익은 16조~17조원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 대부분으로, 2년 연속 최고 이익이 될 공산이 크다. 

18 년 7~9 월의 부 별 실적은 주력인 반도체의 영업 이익이 13조 6500억원이다. 
전년 동기보다 37 % 증가하고 반도체 부문은 8분기 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삼성은 10~12 월기의 반도체 매출은 7~9 월기의 수준을 밑돌 것으로 전망 밝혔다. 

자사 스마트폰을 주체로하는 'IT & 모바일' 부문의 영업 이익은 33 % 감소한 2조 2200억원으로 고전했다. 이 회사는 11일 후면 세계 최초로 4개의 카메라를 탑재 한 스마트폰을 발표했다. 보급기의 성능을 높여 반격을 노린다. 

유기 EL 패널을 제조하는 디스플레이 부문의 영업 이익은 1조 1000억원. 
미 애플의 신형 스마트폰을위한 공급이 본격적으로 시작했지만, 
전년 동기 대비 이익 증가 비율은 13 %에 그쳤다.

000.jpg






2018/11/01 (목) 00 : 34 : 55.17 ID : r9ALVH + w0
일본은 완전히 패배구나




2018/11/01 (목) 00 : 35 : 23.59 ID : 2oT9 + phQa 
구조 조정 된 일본인 기술자가 일하고 있으니까 실질 일본계 기업이야 ... 




2018/11/01 (목) 00 : 35 : 40.85 ID : oIs + i5 / op 
삼성 무너진다고 우익들이 그러던데 지금 우익들 뭐하고 있어?



 >2018/11/01 (목) 06 : 07 : 46.68 ID : HiM9znta0
  지금쯤 짚 인형에 대못이라도 치고 있는 거 아니야?




2018/11/01 (목) 00 : 37 : 37.63 ID : MdYDWddm0
업종 다르긴 하지만 도요타보다 대단하네




2018/11/01 (목) 00 : 38 : 01.31 ID : N69 + pB6r0
일본에서 매출 16위의 도요타 통상의 연간 매출액이 6조엔 이니까 
삼성의 영업 이익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지




2018/11/01 (목) 00 : 39 : 04.44 ID : / borreIp0 
스마트 폰 세계 제일
반도체 세계 제일
유기 EL 세계 제일
고급 텔레비전 세계 제일



 >2018/11/01 (목) 00 : 39 : 26.01 ID : A4YOpIbiM
  TV는 LG가 제일 아닌가?



 >>2018/11/01 (목) 00 : 44 : 20.16 ID : / borreIp0
   아니, Samsung이 세계 제일

   상반기 메이커 별 점유율 (매출액 기준)은 삼성 전자가 29.0%로 
   LG 전자 (17.5 %)와 소니 (9.7 %)를 크게 따돌리고 1 위 자리를 지켰다. 

   회사는 하나 2500 달러 (약 28 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43.8 %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외에 75 인치 이상의 초대형 TV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57.9 %에 달해 2위 그룹의 소니, LG 전자와의 격차를 더욱 벌렸다

 http://japanese.yonhapnews.co.kr/headline/2018/08/29/0200000000AJP20180829000600882.HTML




2018/11/01 (목) 00 : 39 : 44.66 ID : wBIx0pXV0 
하지만 스마트폰은 고전하고 메모리에 대한 의존이 커지고 있지.
메모리도 중국에 질 것이다



 >2018/11/01 (목) 00 : 40 : 39.14 ID : F76K3Rvm0
  그 부분에 대해서는 중국은 미국과의 언쟁이 있으니까



 >2018/11/01 (목) 02 : 03 : 27.28 ID : 5IDk3W0s0 
  트럼프씨가 중국에 반도체 부품 수출을 규제했기 때문에 
  DRAM과 NAND 등의 메모리에 관해서는 삼성은 안심하고 있지 아닐까 




2018/11/01 (목) 00 : 44 : 39.72 ID : Zs + IbtW70
우익 또 지는 거냐 w




2018/11/01 (목) 00 : 46 : 53.92 ID : K8ABsX0x0
자원도 국토도 인구도 적은 나라에서 
이런 훌륭한 회사 만들 수 있으니까 역시 대단한 나라구나 
일본도 국책이든 뭐든 좋으니까 본 받아 주면 좋은데 w




2018/11/01 (목) 00 : 47 : 54.64 ID : baqPjfPaM 
국영 기업



 >2018/11/01 (목) 00 : 50 : 34.34 ID : / borreIp0 
  국책 쿨 재팬 (웃음) 
  국책이라고 잘 나가는 것은 아닌거야




2018/11/01 (목) 00 : 48 : 44.35 ID : CAsY / lSU0
우익 "국책이 ~" 
현실 : "재팬 디스플레이"




2018/11/01 (목) 00 : 56 : 54.10 ID : T2GchmCl0 
삼성의 매출 24조엔인데 이익 6조엔이란 이상하지 않아? 
파나소닉도 8조엔 매출 있는데 이익 2000억엔 정도구나. 
단순 계산으로 삼성은 이익 6000억엔 정도가 타당.



 >2018/11/01 (목) 01 : 01 : 58.73 ID : qrZCotY20
  기술력이 있고 고부가가치 상품을 만드는 회사라면 이익이 높게 잡히는 
  기술이 없고, 초라한 것 밖에 만들지 못하면 이익 나오지 않는 단순한 이야기



  >>2018/11/01 (목) 01 : 03 : 20.07 ID : T2GchmCl0
   삼성은 고부가가치 제품 따위 만들지 않아 
   싸구려 스마트폰과 반도체 일뿐




2018/11/01 (목) 01 : 05 : 57.29 ID : T2GchmCl0
르네사스는 반도체에서 삼성보다 고성능이지만 
매출 영업이익 비율은 10 % 미만이지



 >2018/11/01 (목) 01 : 26 : 00.33 ID : qrZCotY20
  르네사스 반도체가 삼성보다 고성능 wwwwwwwwww 
  르네사스가 3D NAND이나 DRAM 만들 수 있는가?




2018/11/01 (목) 01 : 07 : 10.15 ID : t7iOmvPR0
잽 기업과 달리 삼성은 굉장한 아시아의 자랑이야




2018/11/01 (목) 01 : 09 : 12.04 ID : 0jOsu8Hrr
우리들 일본인은 열등하다 ... orz




2018/11/01 (목) 01 : 13 : 46.64 ID : D4Z6r2l60
소니가 연간 영업 이익 6,000억엔 돌파에 기뻐하고 있었던 것이 어제였나? 
10배 뒤지는 현실...



 >2018/11/01 (목) 01 : 23 : 52.57 ID : 0jOsu8Hrr 
  소니가 열심히 노력하여 얻은 6000억엔 정도는 
  천하의 삼성님이 버는데 1개월도 걸리지 않는 코묻은 돈이라는 현실 
  이래서야 과거 최고 이익라고 말하면서 호르홀하고 
  있었던 일본인이 그냥 바보인 것




2018/11/01 (목) 01 : 13 : 53.78 ID : 0jOsu8Hrr
한편 일본 정부 주도의 JDI는 적자가 계속되고 있다고한다




2018/11/01 (목) 01 : 14 : 21.98 ID : D4Z6r2l60
삼성전자는 샤프에 고소되서 파산할 것이라고 했던 우익들




2018/11/01 (목) 01 : 15 : 10.81 ID : Mv9e1Yfi0
일본의 가전 업체 다 합쳐도 등조차 보이지 않는 차원




2018/11/01 (목) 01 : 25 : 44.10 ID : / HVjeXqv0
정말 넷우익은 역법칙의 신이야




2018/11/01 (목) 01 : 26 : 55.97 ID : 7 / SecVBVM
그건 한국 정부의 극진한 지원이 있으니까 강한 것 
스승 기업으로 불리는 미쓰비시는 국가에 의지하지 않고 있는데



 >2018/11/01 (목) 01 : 39 : 41.16 ID : GZtlwM0Ka
  역시 우익 머리 수준은...




2018/11/01 (목) 01 : 30 : 55.72 ID : D4Z6r2l60 
https://www.nikkei.com/article/DGXMZO33947210Y8A800C1TJ1000/ 
삼성이 18조엔 투자에 2020년까지 3년 동안 
어제 소니가 대대적으로 발표했던 IoT 관련 투자 금액이 3년간 6,000 억 엔 
소니 투자 규모는 삼성 전자의 1/30. 이건 힘들지



 >2018/11/01 (목) 01 : 32 : 33.83 ID : DW2waMA90
  필패다



 >2018/11/01 (목) 01 : 36 : 16.91 ID : A0HLEe + / 0
  이건 이길 수 있을 리가 없잖아 




2018/11/01 (목) 01 : 32 : 39.34 ID : v8PorL4IM 
일본인 시장이 삼성 님을 받아들이지 않는 탓에 
삼성 제품 텔레비전이 전혀 들어오지 않는 
해외에서는 텔레비전이라면 삼성 또는 LG인데 
일본에서는 잽 텔레비전 밖에 선택 사항에 없어 이 갈라파고스 제도



 >2018/11/01 (목) 01 : 33 : 48.94 ID : D4Z6r2l60
  아키바 요도바시에 가서 에스컬레이터 내리면 바로 앞에 
  LG 텔레비전의 거대한 코너 있어



 >2018/11/01 (목) 01 : 43 : 56.22 ID : iRNvwpuf0
  LG는 있다
  요도바시 라든지 LG 파는 곳 있어요



 >2018/11/01 (목) 01 : 45 : 41.21 ID : A4YOpIbiM
  우리의 똥니님 (LG 패널) 이 있기 때문에 ...




2018/11/01 (목) 01 : 36 : 21.16 ID : GZtlwM0Ka
과연 세계 순위에서도 상위에 랭크하는 기업답구나 




2018/11/01 (목) 01 : 45 : 24.54 ID : 4cuzEpN70
그렇게 버는거라면 메모리 가격 빨리 낮춰라




2018/11/01 (목) 02 : 03 : 49.03 ID : + U6WzZ0xM 
지금의 젊은 놈들은 처음부터 삼성 >> 소니이지만 
할아버지는 현실을 받아 들일 수 없다



 >2018/11/01 (목) 02 : 04 : 56.41 ID : 7 / SecVBVM 
  그건 아니야 
  하이얼은 사용해도 삼성이나 LG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



 >>2018/11/01 (목) 02 : 06 : 06.41 ID : + U6WzZ0xM
   할아버지는 빨리 자라




2018/11/01 (목) 02 : 05 : 29.05 ID : D4Z6r2l60 
삼성 도산 말하기 시작한지 올해로 15 년째 정도입니까




2018/11/01 (목) 02 : 06 : 20.87 ID : D4Z6r2l60
뭐 일본 기업들이 삼성 전자를 추월할 가능성은 제로이니 
​​우익 측은 삼성이 붕괴하는 것을 바라는 수 밖에 없지요 
그것은 이해한다




2018/11/01 (목) 02 : 07 : 50.06 ID : 7MMGyG290
삼성이라는건 어떤 의미로는 한국이라는 나라 그 자체이니까




2018/11/01 (목) 02 : 12 : 31.73 ID : D4Z6r2l60 
"삼성은 외국인 주주 비율이 높기 때문에 실질적 외국 기업이다"라고 말하면서 
"삼성은 한국 정부의 소유" 라고 말하고, 
완전히 모순되고 있지만, 우익 측은 이를 눈치 채지 못한 것?



 >2018/11/01 (목) 02 : 18 : 07.85 ID : PlmcuEbc0 
  삼성은 한국 정부의 것이 아니고, 정부가 삼성을 보호하고 있다고 할 것 
  한국 정부는 전력으로 삼성을 엄호하고 있지만, 
  삼성의 이익은 외국에 흐르는. 즉 매국이야 



 >>2018/11/01 (목) 02 : 19 : 30.15 ID : D4Z6r2l60
   그렇다면 왜 일본 정부가 전면 백업하고 있었던 엘피다는 파산하고, 
   재팬 디스플레이 주가 100엔으로 하락? 
   전면 백업끼리의 싸움에서도 일본은 역시 형인 
   한국에 이길 수 없다라는 일 일까? 과연



  >>>2018/11/01 (목) 02 : 20 : 25.13 ID : 7 / SecVBVM
    예산이 너무 다르지 
    진심으로 지원한다면 10조엔 정도 지원해야 한다고



   >>>>2018/11/01 (목) 02 : 22 : 25.45 ID : D4Z6r2l60
     애초에 한국 정부가 삼성 전자에 지원하고 있다는 근거는 있나?




2018/11/01 (목) 02 : 15 : 18.92 ID : fJVatljJx
메모리 특수일 뿐이지
중국이 모든 사업 모방 계속하고 있으니 곧 종료 
LG는 이미 중국에 침식되어 너덜 너덜 하잖아




2018/11/01 (목) 02 : 28 : 26.36 ID : RxZ6gbif0
넷우익 분노




2018/11/01 (목) 02 : 28 : 40.64 ID : D4Z6r2l60
조금 생각하면 알 수있는 것도, 
넷우익 같은 지능 낮은 녀석이라면 모르는 거지 




2018/11/01 (목) 02 : 36 : 13.99 ID : 7 / SecVBVM 
한국 정부는 능숙했다
세금 투입해 삼성 = 고성능이라는 믿음을 심어준 
현재 일본에 필요한 것은 이것 일까




2018/11/01 (목) 02 : 41 : 40.32 ID : 9C64 / obI0
우익과 apple 신자는 삼성은 무너진다라고 항상 말하고 있는데
이게 무슨 일이야?




2018/11/01 (목) 02 : 57 : 04.43 ID : xOtBo43Ma
삼성은 일본인도 많이 일하고 있지 
같은 일본인으로서 자랑스럽네요




2018/11/01 (목) 03 : 08 : 02.54 ID : Am8PMqRe0
일본의 전기 전자 산업은 괴멸 이니까. 
과연 한국.




2018/11/01 (목) 03 : 23 : 42.77 ID : 1K4Lo2ut0
국가 예산투입인가




2018/11/01 (목) 03 : 36 : 28.12 ID : hrWGr / y / 0 
반도체 영업 이익률 55.1%? 정말 믿어도 좋은것인가 이것? w




2018/11/01 (목) 04 : 33 : 53.49 ID : bhuAfWX9r
LINE도 기술자의 리더가 일본인 이니까 실질 일본 발상이라든지 
어떤면에서 굉장하다. 이 정도로 아크로바틱하게 억지부리는 우익은




2018/11/01 (목) 06 : 01 : 36.41 ID : 0Tp8Wxa2a
2006 년 정도 여러 나라를 여행했지만 
대부분의 외국인이 삼성 LG 전자 휴대 쓰던 것에 놀랐어요 
가끔 보이던게 노키아와 소니 
넷우익은 표절, 국책, 붕괴라고 말해 낙관하고 있었지




2018/11/01 (목) 06 : 49 : 39.55 ID : aCFmc7Sf0 
10년전 넷 우익이 붕괴 예언한 기업 
소프트 뱅크 → 시가 총액 일본 2위 
삼성 → 영업이익 세계 최고 수준



 >2018/11/01 (목) 06 : 53 : 26.91 ID : V60AXqYcp
  넷우익들은 소프트뱅크 혐오하고 있으면서 
  소프트뱅크 자회사인 야후를 사랑하고 머리 괜찮은 걸까



 >2018/11/01 (목) 06 : 55 : 24.11 ID : ESQC9XgGd
  우익의 역 법칙




번역회원:쓰레기일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쓰레기일본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kgkg9539 18-11-01 09:07
 
넷우익말 믿고 좋아하는 놈도 바보인듯
     
좋은활동중 18-11-01 12:19
 
모든게 국책이고, 국가지원이고, 국가로비이고, 국가관여라면...
대관절 대한민국은 얼마만큼의 재원을 가졌단 말인지?
대관절 대한민국의 능력은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
결국, 대한민국은 우주 패왕국인 건가?.ㅎㅎㅎㅎ
          
moveon1000 18-11-01 13:35
 
일본은 거지국가라서 국책으로 쿨 재팬 못 일으키는듯
          
하늘나비야 18-11-01 15:38
 
ㅎㅎㅎ 일본 넷우익 말대로라면 한국정부가 세계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자기들 말에 모순을 전혀 모르는 것 같습니다  미국을 뒤에서 조정하는게 한국정부의 돈이라고 생각하는 애들이 넷우익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한국이 세계를 지배한다 라고 일본 넷우익들이 인터넷에서 울부짖고 있지요
          
frogdog 18-11-01 21:15
 
천조국을 넘어선 경조국이 아닐까요?

ㅎㅎ
     
우루루꽉꿍 18-11-07 12:24
 
실제로는 삼성 수장 옥살이 시킨.... ㅋㅋㅋ 뇌피셜 족발이들
수호랑 18-11-01 09:07
 
아직도 세계가 쌍팔년대 버블시대에 머물러 있는 줄 아는 그래서 여전히 쌍팔년대 시각으로 한국과 삼성을 바라보는 일본인들이 많네요
하긴 뭐 경단련(우리로 치면 전경련) 회장실 조차 올해 처음으로 사무실에 pc가 설치되는 나라이니 일반인들이 시대에 동떨어지는 시각을 가지는 것은 무리도 아님 ㅋㅋ
     
좋은활동중 18-11-01 12:22
 
쌍팔년도에 쪽국이 더럽고 비열하고 가식적인 짓들로 조작, 기만, 사기를 쳐댄 스스로의 행태들이 있으니 우리도 그런줄 아는거죠.
LakeWood 18-11-01 09:08
 
번역 잘 봤습니다~
아라미스 18-11-01 09:14
 
ID : 2oT9 + phQa
구조 조정 된 일본인 기술자가 일하고 있으니까 실질 일본계 기업이야

정신줄 놓고 정신승리중인 왜구가 아직도 ㅋㅋ
     
moveon1000 18-11-01 13:35
 
실제로 구조조정되서 쫒아낸 일본인 기술자가 삼성에서 일하고 있다고 쳐도 그게 삼성이 일본 기업이 되는건 아님
졸리다졸려 18-11-01 09:17
 
잘 보고 갑니다
아따아따 18-11-01 09:20
 
우익 탈출은 지능순서
번개머리 18-11-01 09:22
 
소니 이번 휴대폰 분야 적자가 3000억 이더군요
일본인들은  삼성 휴대폰 걱정하기전에 소니부터 걱정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버벅이010 18-11-01 09:24
 
현실직시하는  분위기네요
운동포기 18-11-01 09:24
 
삼성은 일본이노무 기업이노무니다...넷우익 까는척하지만 실상은 한편이지,
날조와 조작기술로 삼성이 일본 기업이라고 유투브에 광고 작업들어가야지...
moots 18-11-01 09:28
 
라인도 지들꺼라네 ㅋㅋㅋㅋ
라인 캐릭터 디자이너도 한국인인데 일본인이라고 하는 애들이니
LikeThis 18-11-01 09:28
 
인디고씨, 미리 인사드립니다.
그간 평안하셨는지요?
Irene 18-11-01 09:41
 
하이얼은 쓰지만 삼성, LG는 안쓴다?
일본은 레드팀 친중국가..
하얀그림자 18-11-01 09:44
 
우디 18-11-01 09:55
 
잘 봤습니다
사직동1 18-11-01 09:56
 
전쟁을한적도 침략을받은적도 없는 한국을 싫어하는데유는 예전에는 본인들보다 못나고 무시하던 나라였는데
지금은 성장해 국민성,능력,애국심,세계적위상,자부심이 강하기때문지 무시하고싶고 콧대를 꺽고싶지만 그게 잘 안되고 잘나가니까 질투하는거야~
     
번역하지뭐 18-11-01 11:14
 
그 '본인들보다 못나던' 한국은 1860년대 이후부터 20세기 말까지였을 뿐, 그 이전 3천년 이상을 월등하도록 우수하게 살았던 민족이 다시 원래의 모습대로 자신들을 발 아래로 두는 작업에 슬슬 착수하니 매우 초조한 것이죠!
     
굿잡스 18-11-01 18:25
 
부여기마족이 일본으로 건너가는 것을 시작으로 두 나라 사이의 문화적 관계의 흐름은 99프로 한국에서 일본으로 가는 일방적 흐름이 지속되었고 그 영향은 그림, 건축, 도자기 등 수많은 미술품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로 책속의 많은 사진과 그림을 통해 생생하게 입증하고 있습니다.   
    
- Jon Carter Covell(존 카터 코벨) 

  
”고대 한국인의 선조가 일본의 원주민인 조몬인.아이누족을 정복하므로서 일본이라는   
나라를 탄생 시켰다.”

ㅡUSA 캘리포니아 대학. 제러드 다이아몬드 교수“discover誌“1998년 6월호「일본인의 뿌리」


칠지도(백제 어라하(황제격의 호칭)가 왜왕에 하사)   
<앞> 泰○四年 ○月十六日 丙午正陽 造百鍊[銅] 七支刀 生辟百兵 宜供供侯王○○○○作   
태○사년 ○월십육일 병오정양 조백련[동] 칠지도 생벽백병 의공공후왕○○○○작   

<뒤> 先世以來 未有此刀 百濟王世○ 奇生聖音 故爲倭王旨造 傳示後世   
선세이래 미유차도 백제왕세○ 기생성음 고위왜왕지련 전시후세   

칠지도 명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국립부여박물관 전시 내용)   

<앞> 泰和四年 五月十六日 丙午正陽 造百鍊[銅] 七支刀 生辟百兵 宜供供侯王○○○○作   
태화사년 오월십육일 병오정양 조백련[동] 칠지도 생벽백병 의공공후왕○○○○작   

<뒤> 先世以來 未有此刀 百濟王世子 奇生聖音 故爲倭王旨造 傳示後世   
선세이래 미유차도 백제왕세자 기생성음 고위왜왕지련 전시후세   

태화 4년 5월 16일 병오일의 한낮에 백 번이나 단련한 철로 된 칠지도를 ○○○○가 만들었다. 온갖 적병을 물리칠 수 있으니 제후국의 왕(侯王)에게 주기에 알맞다. 지금까지 이런 칼이 없었는데 백제 왕세자 기생성음이 일부러 왜왕을 위하여 정교하게 만들었으니 후세에 전하여 보이라.


칠지도같은 하사품에 백제 어라하와 열도내 백제 친왕이자 어라하의 후왕이며  왜왕에게 준 일본 와카야마현(和歌山県) 스다하치만(隅田八幡) 신사에 소장된 신사 인물화상경(人物画像鏡) 명문(銘文)에도 지위의 상하 차이와 백제 본국 어라하와 열도 백제 왜왕과의 관계를 알 수 있는 유물.

원문(原文)

 癸未年八月日十大王年寽弟王在意柴沙加宮時斯麻念長奉遣開中費直

穢人今州利二人荨取白上同二百旱作此竟

계미년 8월 10일 대왕의 시대에 율제왕이 의시사가궁(意柴沙加宮)에 있을 때 사마(斯麻)를 영원히 받들어 모시기를 염원하며 보낸다.
 개중[오사카]의 비직과 예인 금주리 두 사람 등이 깨끗하고 질 좋은 구리 200한을 골라서 이 거울을 만들었다.

*기존 대왕으로 지칭된 사마가 누구를 말하는지 일본학자도 몰랐다가 우리쪽 백제 무령어라하의 무덤이 발굴 지석 명문의 사마가 백제 어라하를 지칭함이 밝혀짐. 이는 백제 본국 무령 어라하가 열도 백제 친왕인 남동생 계체왜왕 즉 게이타이왜왕에게 준 칠지도와 같은 성격의 하사품.
     
굿잡스 18-11-01 18:30
 
'出羽奥州와 奥州(현재의 동북지방)에서     
매년 1만 6, 7천명, 上総(현재의 지바현)에서는     
3~4만명의 갓난아기가 솎아냄(마비키) 되고 있다'    
ㅡ에도시대 농학자 사토 노부히로    

쌀로부터 돈(화폐와 상품 경제)으로, 경제의 중점이 옮겨 갔다.상품 경제에 날려 돌려진 농민은, 돈 갖고 싶음에, 농지를 담보로 하고, 고리의 돈을 지주나 상인・고리대금등에서 빌린다.이 농민의 빚정책은, 가난한 농민의 대량생산을, 필연적으로 재촉했다.   
「오공 오민」은, 마침내「6공사민」의 맹렬한 착취에까지 발전했다.막부의 大寒・神尾는, 이것에 관해서「백성은 참깨의 기름과 같아서, 짜면 짤수록 잘 나온다」라고 공언하고 있다.   

에도시대의 대략 250년간, 일본의 총인구는 2500~3000만명의 사이에 정체하고 있다.  이 원인으로서는, 어려운 연공이나 부역의 징집으로, 농민은 생활에 필요한 최저의 축적마저도 뜻대로 되지 않은 채, 조그만 흉작에서도 빈농은 기아로 연결되어, 아사하고 있는 것과 평년이라도 생활을 위협해지고 있던 농민이, 스스로의 지금의 최저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서,  갓난아기를 죽이거나(솎아냄), 버리거나 하지 않을 수 없었기 때문에라고 생각되고 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arich77&logNo=40143933532&proxyReferer=&proxyReferer=http%3A%2F%2Fwww.google.com%2F  


 왜농민의 의복에 관해서는, 삼・무명으로 한정되어 노동에 적절한 염색되지 않은 筒袖・잠방이가 사용. 농민의 주거에 관해서는, 더 비참해서, 가건물기둥에, 토방을 강제. 마루는 불경제로 여겨져 토방 위에 멍석이나 짚을 깔고 잤습니다. 땀으로 부드러워진 멍석이나 짚은, 논의 비료로 사용. <농민의 식사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규제되어 보리나 조가 주식이었습니다. 작은 새의 먹이입니다. 부식이나 간식도 금지.> 오락도, 연중 행사 이외는 금지   

http://blog.naver.com/marich77/40201615696
     
굿잡스 18-11-01 18:31
 
조총과 화약 무기를 수입하기 위해 자국 백성을 노예로 팔아 치우던 아프리카급의 막장 왜국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dg00010&logNo=221300104544&proxyReferer=https%3A%2F%2Fm.search.daum.net%2Fsearch%3Fnil_profile%3Dbtn%26w%3Dtot%26DA%3DSBC%26q%3D%25EC%259D%25BC%25EB%25B3%25B8%2B%25EC%259E%2590%25EA%25B5%25AD%25EB%25AF%25BC%2B%25EC%259D%25B8%25EC%258B%25A0%25EB%25A7%25A4%25EB%25A7%25A4%2B%25EC%2588%2598%25EC%25B6%259C��

このように??時代も明治大正時代も大勢の日本女性が?春婦として?り飛ばされたのですが、現代の日本人としては認めたくない事?なのだろう(「明治から大正にかけて、30万人もの日本の若い女性が海外に?られていった」)  

이와 같이 전국시대도 메이지 타이쇼 시대도 많은 일본 여성이 매춘부로서 팔아 치워졌습니다만, 현대의 일본인으로서는 인정하고 싶지 않은 사실일 것이다. (「메이지부터 타이쇼에 들이고, 30만명의 일본의 젊은 여성이 해외에 팔리고 갔다」)  

러일 청일 전쟁을 위해 30만명의 여성을 매춘부로 수출

露日戦争と 日清戦争 ために 30万名の女性を売春婦で輸出  

http://m.blog.daum.net/_blog/_m/articleView.do?blogid=0t4NB&articleno=1466
          
라라라데이 18-11-02 16:15
 
좋은 자료들을 많이 갖고 계시는듯
winston 18-11-01 10:27
 
얘들은 넷우익과 싸우는군요 ㅋㅋㅋㅋ
레떼느님 18-11-01 10:28
 
아... 정말 웃기다 ㅋㅋ 지금도 국책기업이라는거 보니ㅋㅋㅋㅋ
정부가 삼성 엄청나게 괴롭히고 난리피우는건 기사를 전혀 내지 않고
원하는 쪽으로만 날조하고 있다는 증거 ㅋ
     
에페 18-11-01 15:46
 
이재용이 왜 법정구속이 된줄 모르고 쓰는거에요? 참나 ㅋ 괴롭히다니 ㅋㅋ
월하정인 18-11-01 10:28
 
응 왜노국 죠몬인
굿잡스 18-11-01 10:47
 
애플 전 CEO "팀 쿡의 삼성 따라하기 전략, 똑똑하다"

“애플, 삼성 기술 12개월 뒤 내는 패스트 팔로워 전략 펼쳐”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277&aid=0004344572
EUROPA 18-11-01 10:50
 
잘 보고 갑니다.
부스러기 18-11-01 10:53
 
의미 없는 원숭이들... 조작국에 열등감만 많아서 "끽끽 거리긴.
오로나잉 18-11-01 10:57
 
자동화 계통일 시작한지 이제 10년차입니다. 디스플레이나 반도체 장비에 일본 메이커 장비가 제법 있습니다. 일본이 잘나갈땐 일본 장비 메이커를 많이 선정해서 일본 기술자들이 셋업도 하고 안정화도 시키곤 했는데, 주도권이 한국으로 넘어오고 나서는 장비도 국산화가 많이 진행되었고, 일본 메이커 비중이 많이 줄어들었죠.. 그리고 워런티 기간내엔 일본기술자들이 대응을 하는데 워런티 넘은 제품은 국내 업체에서 프로그램 분석해서 원청 입맛대로 이리저리 변경을 많이 합니다. 은퇴한 일본 기술자들이 초기에 많이 기여를 하긴 했죠 대우도 섭섭치 않게 했고, 10년전만 해도 필드에서 일본 기술자들이 제법 보였는데, 지금은 거의 안보입니다. 검사장비 일부를 제외하곤..
제일 기억에 남는 일본 기술자가 예쁘장하게 생긴 여자였는데, 필드에서 현장일 뛰는 여자가 드물기도 하지만 줄담배를 너무 피워서 꼰대 일당 아저씨랑 왜년이 당당하게 남자들 틈에서 담배 피운다고 시비걸어서 몸싸움 하던거 생각남..
비오는새벽 18-11-01 11:02
 
일본은 영업이익이 엄청난 기업에도 세금으로 지원을 하는건가? 희안한 나라 ㅎㅎ
골드에그 18-11-01 11:03
 
잘봤어요..
새콤한농약 18-11-01 11:17
 
ㅂㄷㅂㄷ 잼...
바두기 18-11-01 11:27
 
잘봤습니다.
난장민 18-11-01 11:30
 
정부 지원 좋아하시네...삼성 못 죽여 안달난 것들이 정권 잡은 나라인데 ㅋ
     
세뇨르 18-11-01 19:15
 
풉~! 삼성이 정권으로 잡을 수 있는 기업입니까? 박정희나 전두환이라면 가능하겠지요. 오바 하지 맙시다.
손나우도 18-11-01 11:33
 
번역 감사합니다
황룡 18-11-01 11:33
 
어김없이 본들본들 하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x고 : 아냐 삼성이 그럴리 없어  가생 xx들아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만수길 18-11-01 11:38
 
"구조 조정 된 일본인 기술자가 일하고 있으니까 실질 일본계 기업이야 ... "
ㅉㅉㅉㅉ 자게 축게 야게 어딜가도 일뽕 마인드가 딱 이마인드임
관측 18-11-01 11:42
 
번역 감사합니다
이글버디 18-11-01 11:52
 
잘보고 갑니다.
병아리쓸빠 18-11-01 11:59
 
가라 앉아라 가라 앉아라,,
드르렁 18-11-01 12:00
 
정부 지원 정부 지원 운운하는데,
놈들은 이재용이 법정구속까지 됐었던 건 완전히 무시하는거냐?
귀향살이 18-11-01 12:10
 
정부는 삼성 그냥 호주머니로 생각하는 것 같던데...
낫투데이 18-11-01 12:11
 
샘숭 소농민 등 스토리 나오면 왜구들에 의해 한국일본 강제 혼연일체가 되는 신기한 현상
길고양이 18-11-01 12:12
 
2018/11/01 (목) 02 : 05 : 29.05 ID : D4Z6r2l60
삼성 도산 말하기 시작한지 올해로 15 년째 정도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레발 개꿀잼
하데스 18-11-01 12:19
 
잘 보고 갑니다.
별명있다 18-11-01 12:31
 
잘 봤어요
모나미펜 18-11-01 12:50
 
2018/11/01 (목) 02 : 57 : 04.43 ID : xOtBo43Ma
삼성은 일본인도 많이 일하고 있지
같은 일본인으로서 자랑스럽네요
-------
삼성 부문 중 연구직 대부분이 한국인이고
외국인 중 일본인이 제일 적다는 자료를
가생이 잡게에서 봤는데... 정신차려 이 친구야..
오다주웠다 18-11-01 13:04
 
잘 보고 갑니다
IWTKN 18-11-01 13:08
 
쿨재팬이나 일장기 연합 같은 촌스러운 국책하다가 실패하고 있으면서 입으로는 ‘한국은 국책이~‘ 라고 아무렇지 않게 변명하는 신기한 놈들..
이노베이션 18-11-01 13:13
 
자꾸 국영기업 드립치는데 정부가 무슨 삼성을 지원해 ㅋㅋ  정부가 삼성에 눈을 부릅뜨고 어떻게 뜯어먹을려고 혈안이 올라있구만 ㅋㅋ
moveon1000 18-11-01 13:33
 
ㅋㅋㅋㅋㅋ 정부가 삼성 편이라니 ㅋㅋㅋ 어떤 생각을 갖고 있으면 ㅋㅋ

그리고, 언제부터 반도체와 스마트폰이 싸구려인가 ㅋㅋ 그거 하나 못 만드는 니들은?
Bluewind 18-11-01 13:50
 
그렇게 국책이라고 믿고 싶으면 왜 한국정부는 유능하고 일본정부는 무능한가 묻지 않는게 더 신기
그렇게 진심으로 믿는다면 무능한 일본 정부에게 분노해야 정상 아닌가?
애초에 국책도 아니지만
칸헤원 18-11-01 13:53
 
과연 억지부리는 게 우익스럽군

현 정부와 여당은 삼성을 못 괴롭혀서 안달이지

나도 뭣도 모르고 10년 전에는 삼성  개ㅂㅅ으로 생각했는데

솔직히 진짜 대단하다. 삼성
     
에페 18-11-01 15:45
 
삼성이 한 짓에 비하면 아무 제재도 안받은거나 마찬가지인데 ~
누가 보면 아무 죄도 없는 사람 괴롭히는줄 알겠네
바니러브 18-11-01 14:15
 
일본 경단련에 PC가 들어간다는소식 놀랍지도 않습니다.
일본은 놀랍도록 변화를 하지 않거든요.
한국의 장점중에 하나가 변화를 빨리 합니다. 물론 미국만큼 아무도 안해본것을 도전하지것은 아주 부족합니다.
삼성같은경우 2위전략을 썼었죠. 어디선가 최초로 뭘하면 따라가는식으로.
그럼 선구자적인 도전정신은 한국이 많이 부족한데.
최소한 좋은게 있으면 바로바로 도입하고 바꿉니다.
그런데 일본은 좋은게 있으면 도입하고 변화해야하는데 그러지를 않아요.
아직도 서류서류서류 한국 대기업들 서류결제하는곳 거의 없을겁니다.
진짜 사장이나 회장급이 커다란 결정할때 사인하는 레벨이지 일반적으로 업무에 서류사라진지 오래죠. 다 전자결재.
근데 저쪽동네는 아직도 안그러거든요. 그러니 뒤쳐질수밖에요.
통통통 18-11-01 14:26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snowmon20 18-11-01 14:26
 
2018/11/01 (목) 02 : 15 : 18.92 ID : fJVatljJx
메모리 특수일 뿐이지
중국이 모든 사업 모방 계속하고 있으니 곧 종료
LG는 이미 중국에 침식되어 너덜 너덜 하잖아
==========================================

정말 웃을수많은 없는 댓글, LG는 매국노 기업
우쭈쭈쭈 18-11-01 15:09
 
잘봤습니다
cafeM 18-11-01 15:16
 
재팬 디스플레이 주가 100엔 이거 사실임?!?!?!?!?!?!
cafeM 18-11-01 15:17
 
근데 진짜 진심으로 삼성에 일본 기술자들이 많다고 믿는 건가?? 아니면 믿고 싶은건가??
     
직장인 18-11-01 15:52
 
맏는다고 봐여줘...

삼성맨, 엘지맨 출신들이 일본에서 스카웃 대상인건 모르나보네요
칼까마귀 18-11-01 15:23
 
잘 보고 갑니다
직장인 18-11-01 15:50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
Drake 18-11-01 15:51
 
잘보고 갑니다
하늘나비야 18-11-01 16:50
 
ㅎㅎㅎㅎㅎㅎ 그냥 넷우익 이 설레발 치면  그 반대로 일이 이루어진다는게 정설이 되겠네요
솔직히 18-11-01 17:10
 
이렇게 자랑스러운 기업인데,
당최 이해가 되지 않는 불법적이고 부끄러운 짓을 왜 그리 공들여 했을까...

한해 순익 60조원을 내는 삼성 이재용 입장에선 고작 세금 몇푼일텐데,
감방가는 것까지 감수할 정도도 세금을 내기 싫었던건가? 당최 이해가 가질 않네요.

오뚜기가 상속세 1500억 낼때 '16억' 밖에 안낸 삼성 이재용
https://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90830
     
냥냥뇽뇽 18-11-01 18:26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어리석지요
타바코 18-11-01 17:18
 
제대로 미쳤네
나비의겨울 18-11-01 17:26
 
말들어보니 한국정부가 너무 유능하네.
일본정부 예산의 1/6밖에 안되는데 일본정부, 기업을 제치고
공작을 할 수 있다니.ㄷㄷ
o루루o 18-11-01 17:49
 
국민세금이..주륵..
BTJIMIN 18-11-01 18:08
 
번역 감사합니다.
가출한술래 18-11-01 18:34
 
잘 보고 갑니다.,.
최순실 18-11-01 18:37
 
ㅋㅋㅋㅋ
여우사냥 18-11-01 18:41
 
우리나라 정부는 삼성 못잡아서 안달인데 정부가 언제 삼성을 지원해 준적이 있냐? 대기업을 밀어준건 70년대 오일쇼크 때문에 사채동결해서 기업창출하느라 그런거였고 언제 정부가 기업 밀어준 적이 있었나? 규제하고 돈내라고 협박하고 온갖 간섭만 했었는데 저 어쩔 수 없는 방숭이들
     
세뇨르 18-11-01 19:19
 
이명박근혜 집권 9년간은 울 나라 대기업과 정부의 밀월기였습니다 만?
아리온 18-11-01 18:47
 
옛날에나 국가지원으로 살았지.
지금은 반대로 삼성지원으로 벌어먹고 사는 정치 버러지들이 득실거리지.
보미왔니 18-11-01 18:53
 
삼성직원들이 열심히 일한 덕분이지.. 이거니일가때문이 아니구
shadia 18-11-01 19:36
 
잘 봤습니다. 반응이 재밌네요.
꼬우꼬우 18-11-01 19:47
 
항상 나오는 국책드립 ㅋㅋ

그럼 일본정부는 손놓고 방관하는 무능한 정부라는거네 ㅋㅋ
로봇태껸V 18-11-01 20:38
 
아~ 이러면 나가리인데? 방숭이는 극소수고 일본인이 대다수네? 설마 이러다가 갈라파고스화 풀리는거 아닌가?
스크레치 18-11-01 20:53
 
왜 이렇게 현실인식하는 일본애들이 많아지는것이지

이러면 안되는데 ㅋㅋ
sunnylee 18-11-01 21:24
 
그놈의 국책드립..ㅎㅎ
frogdog 18-11-01 21:33
 
방사능국애들은 현실 인지해도 별상관없어요 쟈들특성이 강한자에게 한없이 약하고 약한자에겐 괴롭히는 이지메 왕따

근성이 있기에 절때적으로 정신차린다해도 국가가 앞으로 더 발전되고 기업이 발전할수 있는일은 없을걸로 생각되어

지네요
용사데이빗 18-11-01 22:14
 
한국정부 소유의 외국기업이라..
자기자신 18-11-02 02:09
 
잘 보고가요
쿠마헌터 18-11-02 15:40
 
신의영역은 아니지요
바람아 18-11-03 04:58
 
잘 봤습니다.
명불허전 18-11-06 19:28
 
넷우익 역레발 맞는 게 상쾌할 뿐이지 삼성 잘 나간다고 그닥 자랑스럽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