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정치/경제 해외반응
[AS] 中 여성, 한국 물건 고의 훼손, 해외네티즌 "와! 하는 짓 좀 봐!"
등록일 : 17-03-19 10:45 (조회 : 50,84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지난 14일 중국 선양 롯데백화점에서 한 중국 여성이 물건을 훼손하고 도망가는 범죄장면을 인터넷으로 떳떳하게 생중계하는 어처구니 없는 영상이 많은 공분을 샀습니다. 이런 엄연한 범죄행위를 떳떳하게 방송까지 하는 중국인의 짓거리가 해외네티즌에게도 알려지면서 맹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유튜브에는 간혹 상식이하의 변명을 하려는 중국인과 일본인이 사이사이 보이고 있습니다.




주제글 :
CivilSocietyWorld
왜 중국 본토에 있는 중국인들은 그렇게나 유치한거야? 
얘네들 롯데에 하는 짓좀 봐바.



001.jpg






댓글 : 




John Lennon
전형적인 중국인들이네.




cW WoO
저게 중국인들이 전 세계적으로 욕먹는 이유지. 
문명화되어있지 않은 나라잖아.




奕娴 杜
저는 중국인인데요. 우리나라 사람들도 
저 사람한테 죄를 묻고 있는중이에요. 죄송합니다.




任能戰
국가를 위할줄 아는 위인이네...... 모두들 저렇게 행동해야해. 
어짜피 한국 물건은 완전 쓰레기 제품밖에 없는걸 뭘.




Lingfei Tian < reply : 任能戰 >
무슨 위인은 위인이야. 아니지.




Rick B < reply : 任能戰 >
그래서 니들은 그 안좋다고 말하는 한국 제품을 카피해서 니네가 만든거 처럼 쓰는거야? 
그게 더 안좋은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바보같으니라고.




ironyfree
중국에 사는 내 친구가 한번은 중국 친구에게 저런일이 있었다고 말했더니 
중국 친구가 중국 사람들을 다른 나라에 대해서 적개심을 들게 
만드는 방법은 애국심을 자극하는 게 최고라 했다고 하더라고.




ainthisomeshit
지금 일어나는 정국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르는데, 
중국인들이 진짜 사드 때문에 화난거야 아니면 한국을 일부러 억압해 먹을려고 
일부러 사드에 대해서 과하게 반응하는거야?




CivilSocietyWorld < reply : ainthisomeshit >
후자가 맞을거야. 한국 팝컬쳐에 대한 중국의 제제는 사드배치 전부터 
점점 심화되어 갔었어. 사드는 그냥 한국 컨텐츠를 막기위한 
중국의 편리한 변명일 뿐이야.




sunman331
세뇌 되서 저런거 같네.... 마오쩌둥이 옛날에 문화혁명때 
사람들을 극국가주의적인 사람들로 되게끔 세뇌시켜버렸잖아.




peace world
역시 세계에서 가장 미움받는 나라네. 멍청하기 그지 없네.




うすらいたける
저런게 너희 한국인들이 일본에서 항상 하는 짓이란다. 알아둬. 업보라는거야. 
나도 중국은 싫지만 그들의 화는 공감할 수 있어. 
너희 한국인들은 매번 너네 주인들을 배신해왔었잖아.




神仙魚 Eeeella
중국과 중국인들을 무턱 대고 욕하고 있는 멍청이들을 위해서 하나 알려줄께. 
이 여자는 화난 중국인들중 0.0001%의 사람들을 대표하는 사람이야.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너희들한테 친절하려고 노력하고. 나처럼 말이야. 
너희들중 몇몇은 진짜 애국주의자들이 있는거 같은데, 
너희들의 심정을 이해해. 나도 우리나라가 좋으니까. 
하지만 너희들이 먼저 중국을 욕하면서 무례하게 굴기 시작하면 
너희 나라 사람들과 너의 그 작고 귀여운 나라에 안좋은 일만 닥쳐올거야. 
제발 말좀 하기 전에 생각이라는걸 먼저 해봐.




James
완전 생각이 없는 중국인이네.




mcestabon
중국이 한국에서 수입해 오는 양이 한국이 중국에서 들여오는 물건보다 더 많아. 
만약 중국인들이 계속해서 저런짓을 한다면 중국 경제는 한국 회사가 
중국에서 나가기 전까지는 계속해서 악화될거야. 자기들만 손해보는 거지.




nwjl B
롯데는 일본 회사야 이 멍청한 중국인들아.
 



FATAL
그냥 차라리 중국이라는 나라가 사라졌으면 좋겠다. 
걔네는 지들이 최고라고 하고 다른 나라들은 무시하고 다니잖아.




sjy920404
뭘 새삼스럽게 그래. 여태까지 중국인들 다들 저러고 살았었잖아.




moon sun
그녀는 중국 내에서도 엄청 욕먹고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녀가 멍청한것도 알고 있고. 
그녀는 그냥 관심을 좀 끌기 위해서 저런짓을 했다고 해.




sizuki kaoda
역시 중국이네...




RICK YOO
저런게 중국인들이 전세계에서 미움받는 이유지. 
너무 무례하고 너무 시끄럽잖아. 제발 그냥 너네 나라에만 있어줬으면 좋겠어.




Shi Yani
나는 중국인인데. 중국 앱을 키면 수만명의 사람들이 그녀를 싫어한다는걸 알 수 있어. 
전형적인 중국인이 아니라는 소리야. 
중국은 15억명의 사람들이 있고 우리가 모두 향상된 모습을 보이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해. 어쩃든 욕한거에 대해서 사과해줬으면 하네.




moven sun
잘했네! 저런 망할 놈들의 제품은 꺼져버리라고 그래.




BDKzZZ
나도 중국인인데. 저 여자는 지금 구금되어 있어. 저런 행위는 진짜 야비한거 같아.




vahkiin Do
망할 중국같으니라고.




THE_REAL_ODB
불쌍한 한국. 아시아에서 가장 비열한 두 나라사이에 껴있어서 
항상 공격받기만 하고 사네...




USS_Slowpoke
중국인들 예전에 세뇌당했어서 저런짓하는거 아니야?




gangofgoblins
귀엽네. 저 여자가 벌여놓은 일을 같은 중국인들이 수습해야하다니 정말 안됬네.




fhorst79
나는 롯데가 안됬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저런 행동들이 나올 수 있다는 거는 롯데에서도 이미 예상했던 일이잖아? 
걔네들은 자신들의 이익에 따라서 움직이는 얘들이니까 말이야.




kartuli78
어짜피 중국인들은 개인의 생각보다 단체의 분위기 휩싸여서 행동하는거잖아. 
중국인들 전체가 욕먹어야지 마땅한거 아니야?




Forgotten Echo
역시 중국인들 수준이 거기서 거기구만...




KXRainbow
동아시아에서 가장 욕먹는 나라라는 말이 진짜였나보네.




Ikeh Kimochi Yamate Kudasai kamuchi
자기가 마음내키는 대로 한건데 그게 뭐가 잘못됬어. 잘한거지.




Admiral Yi soonshin
중국은 세계가 평화롭지 않길 원해. 중국은 전쟁에 미쳐있는 나라거든.




Viola J
저 여자 이미 체포됬잖아.... 바보같으니라고.




Johnny Rockets
이거 시위 영상인거 확실해?  
그냥 그녀가 평소에 하던짓들을 모은거 아니고?




王超
저 사람 중국인 맞고 저 사람이 한 행위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중국의 모두를 대표하는건 아니지만 
우리 중국인들 모두가 용서를 빌어야하는건 맞는거 같아요.




jay akihiro
중국이잖아. 평소 모습 그대로 나온는 건데 뭘 그렇게 놀라.




nothing lee
중국인으로서 정말 부끄럽습니다. 
이런 행위들은 한국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들 까지도 
중국을 한심하게 보게 만드는것밖에 안되요.




Kurt Shin
한국을 욕하려고 저런 영상을 만든거야? 
근데 마트에서 일하는 사람은 중국인이고 저 물건을 들여온 사람도 중국인이잖아. 
완전 멍청함이 극에 달하는듯.




Joe. A. Fang
이런 영상은 왜 공산주의가 세계에서 암이라고 불리는지 보여주는 증거야. 
동쪽의 휼륭한 문화를 순식간에 답이 없는 나라의 문화로 바꿔놓잖아.




Moha Tube 
너무 생각 없이 한 행위인데?




RICK YOO
이제 사람들이 왜 중국인들을 싫어하는지 이해가 좀 되기 시작되네.




Tan Jason
롯데는 자기네들이 지금 무슨짓을 했는지 좀 알아야해. 
중국에서 장사를 접고 싶은거야?




666
애국심이 있으면 저런걸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리지를 말았어야지. 
욕들을거 괜히 알고 저러는거 같은데.




AXIS
지금 한국에는 중국인들이 없어. 한국에 가기에 딱좋은 타이밍이라는 거지. 
저런식으로 행동하는 중국인들하고 여행을 같이 하고 싶은건 아니겠지?




bear lee
그냥 저 여자 관심 끌려고 저러는거 아니야?




Don Quixote
그냥 행동만 봐도 저 여자가 중국인이라는걸 알 수 있네.




I am the REAL
저거 진짜야? 나는 중국 친구가 많이 있는데 
내 친구는 저런 행동을 한번도 한적이 없는데 저럴 수도 있구나;;




Forrest Gump
멍청하게 자기가 범죄를 저질러 놓고 그걸 인터넷에 찍어서 올려놓고 있네 ㅋㅋㅋㅋㅋ


번역기자:NPSLPM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NPSLP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격 17-03-19 10:49
 
성공했네 얼굴 지대로 팔렷으니
ㅋㅋㅋ
안경도깨비 17-03-19 10:55
 
중국인없는 한국으로 놀러오세요!
     
ckseoul777 17-03-19 12:42
 
적극  공감하는글입니다^^♡
치츄 17-03-19 10:55
 
중간에 중꿔 방숭이수준인증
루루리 17-03-19 10:57
 
집단주의 광기에 빠져 잘못을 저지르고

문제가 발생하면 개인에게 모든 책임을 떠넘기는

애국으로 포장해 한국을 공격하라고 선동할때는 언제고

이제와 여자애 하나만 나쁘다고 비난한다 ?

그게 더 비열한거란다

누가 분서갱유 문화대혁명 자학의 후손들 아니랄까봐
똥개 17-03-19 11:00
 
멍청한 중국인 ㅎㅎ
특급 17-03-19 11:08
 
잘~ 하고 있는 중국 공산당...;;;;
G마크조심 17-03-19 11:08
 
病身中 上病身
retinadisplay 17-03-19 11:09
 
うすらいたける
저런게 너희 한국인들이 일본에서 항상 하는 짓이란다. 알아둬. 업보라는거야.
나도 중국은 싫지만 그들의 화는 공감할 수 있어.
너희 한국인들은 매번 너네 주인들을 배신해왔었잖아.
-------------------------------------------
우리 헌법책 1조1항 접어서 이 자식 존나게 패고싶네요.
한국은 다른 나라의 속국이 아니다.
반응잘보고갑니다.
     
주머니펭귄 17-03-19 11:44
 
1조 1항은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가 아니었나요...?
          
magnifique 17-03-19 13:28
 
그 말이 즉 자주국가란 의미죠 대충 알아 들읍시다 ㅋㅋ
     
MToTheC 17-03-19 16:28
 
저도 이글 보고 웃었습니다.

이새끼도 중국인 피가 흐르는 쪽바리인듯 ㅋㅋㅋㅋ
     
패드로 17-03-20 01:17
 
어딜가나 꼭 끼는 원숭이 새끼들..
천엽맛캔디 17-03-19 11:12
 
Ikeh Kimochi Yamate Kudasai kamuchi
자기가 마음내키는 대로 한건데 그게 뭐가 잘못됬어. 잘한거지.
===========================================
...즘생들도 지멋대로는 안산다. C-Ki야... 즘생들도...
.
닉봐라 xiang...
좋은소리 17-03-19 11:14
 
중국의 애국심은 자국 욕먹이는건가?;
근데 우리나라에도 저런 인간들이 있지
자칭 애국이라고 지꺼리면서 태극기들고 설치는것들
제발 부탁인데 태극기 들지마 태극기에게 미안하지도 않냐?
     
하늘나비야 17-03-21 16:37
 
저기 그건 우리나라 사람이 우리나라 국기들고 하는 미친 짓이고요  저건  중국인이 한국을 타킷으로  하는 미친 짓으로 보이네요 ...좀 다르죠  때려도 내나라 사람이 때리는거랑  외국인이 그러는건 의미도 다르고 .. 느낌도  다르죠 그리고  좋은소리님 처럼 그런 태극기 들고 이상한짓하는 사람들 우리는 비난하고 잘못됬다고 한목소리 내는데  지금 중국은 국가 주도하에  한국이라면 무슨 웬수 진것 처럼  개처럼 물어 뜯으려고 하는 걸로 밖에는 않보입니다 그냥 한국이니까 증오해  ..이런 느낌
한수위 17-03-19 11:16
 
중국 정부는 중국 국민들 조종하기 쉬워서 좋겠다... 중국 국민이 멍청하니, 몇 가지 선동으로 저런 행동을 하게 만들어 버리네... 국가의 선동에 저렇게 쉽게 범죄를 저지르고  또 그걸 자랑스럽게 여기는게 중국의 수준이다.
소년명수 17-03-19 11:18
 
고해성사도 아니고 범죄 장면을 지가 실시간으로 중계중 ㅋㅋ
도편수 17-03-19 11:33
 
내 참... 유치해서 못봐주겠네...
동네에 바보가 하는짓거릴 하고선 국가를 위할 줄 아는 행동이라고 말하는 댓글은 뭐냐 헐...
이게 바로 중국인들의 수준이구만~
정우성님 17-03-19 11:41
 
THE_REAL_ODB
불쌍한 한국. 아시아에서 가장 비열한 두 나라사이에 껴있어서
항상 공격받기만 하고 사네...
고르곤졸라 17-03-19 11:42
 
奕娴 杜
저는 중국인인데요. 우리나라 사람들도
저 사람한테 죄를 묻고 있는중이에요. 죄송합니다.
-------------------
이상한거 트집잡아서 장사못하게한 그나라 사람들이 쟤한테 죄를 물을 자격이 되나?
복수 17-03-19 11:42
 
진짜 뇌없는 짱깨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찍으면 누가 우상으로 받들어주기라도 할줄 안건가?ㅋㅋㅋㅋㅋ
참깨고소미 17-03-19 12:01
 
영어만 할줄알면 저 레딧가서 주제를 제가 쓰고 싶네요...그동안 제주도에서 무고한 시민 상대로 살인, 폭행, 비매너 등
aurore 17-03-19 12:03
 
ㄹㅇ 중국도 미개하고
가짜사실 왜곡하는 일본도 미개하고
우리주변은 다 미개한 나라들밖에없네
classybed 17-03-19 12:09
 
어휴 찌질이 미개한 중국인들 ㅉㅉㅉ
허까까 17-03-19 12:13
 
중간에 일본인 웃기네 ㅋ 우리가 일본에서 뭘 어쨌다고?

하여간... 한국 노인들이 마작을 한다고 하질 않나 거리에서 김치냄새가 진동한다고 하질 않나 날조는 일상이구나.
하얀그림자 17-03-19 12:15
 
초밥에 와사비  왕창 넣는 놈이나 저년이나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한놈만팬다 17-03-19 12:18
 
이뇬 근데 감옥이 갔나???
니꼬치다 17-03-19 12:26
 
이게 뗏국의 현실.
Goguma04 17-03-19 12:34
 
THE_REAL_ODB
불쌍한 한국. 아시아에서 가장 비열한 두 나라사이에 껴있어서
항상 공격받기만 하고 사네...
---------------
팩폭 지렸고
벽골재 17-03-19 12:38
 
ㅋㅋㅋㅋ
국뽕치사량 17-03-19 12:44
 
토악질나온다..윽..
ckseoul777 17-03-19 12:48
 
任能戰
국가를 위할줄 아는 위인이네...... 모두들 저렇게 행동해야해.
어짜피 한국 물건은 완전 쓰레기 제품밖에 없는걸 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저여자 유치하기짝이없다
어떻게 저런행동을 진짜 역겹다  역겹고추악해
Facture 17-03-19 12:51
 
신은 왜 쪼잔하고 유치하고 미개한 중국인들에게 넓은 땅과 인구빨을 허하셨을까. 다른 국가가 중국이 태생적으로 갖고 있던 걸 누렸다면 훨씬 건전하고 발전적인 인류문명을 건설했을텐데...
최순실 17-03-19 12:51
 
THE_REAL_ODB
불쌍한 한국. 아시아에서 가장 비열한 두 나라사이에 껴있어서
항상 공격받기만 하고 사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알아주시니 감사합니다
SmyE 17-03-19 12:59
 
왜곡된 애국심과 관심 받고싶어하는 욕망이 얼마나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지
알 수 있는 예중에 하나 우리나라로 따지면 일베 메갈 박사모 엄마부대 같은 인간들
저 븅신들의 특징은 자기들이 하는게 자기들이 옹호하는 가치들을 떨어뜨린다는걸 모름
행복찾기 17-03-19 13:01
 
미개하다는 말 밖에는 더 할 말이 없다는 생각..
개짖는소리 17-03-19 13:02
 
어김없이 쪽국넘 한넘이 댓글달앗네요
Jojo 17-03-19 13:15
 
うすらいたける
저런게 너희 한국인들이 일본에서 항상 하는 짓이란다. 알아둬. 업보라는거야.
나도 중국은 싫지만 그들의 화는 공감할 수 있어.
너희 한국인들은 매번 너네 주인들을 배신해왔었잖아.

----------------------

쪽빠리 종특 날조 등장 ㅋㅋ
한국인이 일본가서 저런짓을 한다는 증거를 대라 날조대국 원숭아 ㅉㅉ
비오는새벽 17-03-19 13:34
 
kartuli78
어짜피 중국인들은 개인의 생각보다 단체의 분위기 휩싸여서 행동하는거잖아.
중국인들 전체가 욕먹어야지 마땅한거 아니야?

이말이 정확한 말이네요...
sunnylee 17-03-19 13:43
 
솔직히 한국에 화났다는 중국인들은 사드배치가 뭔지도 모름..
그냥 매체선동에  현실 자기불만이 합쳐져 발산하는거임..
따라서 상대가 누가 됐건 상관  없다는게 현실.
붓다 17-03-19 14:08
 
저 여자를 욕하지 맙시다. 중국의 수준을 광고해주는 고마운 분들입니다
구르미그린 17-03-19 14:14
 
한국이 중국공장 국내로 돌리고 내수시장을 키워 수출의존도 줄이지 않는 한, 결국 후달리는 쪽은 한국입니다.
중국에서 동남아로 이전하라는 네티즌이 많은데, 동남아 이전해봤자 동남아가 중국보다 낫지 않습니다.

일본이 사드보다 더 한 중국 대비용 무기를 배치해도
중국이 일본에 덜 세게 나가는 이유는
일본의 수출의존도, 대중의존도가 한국보다 훨씬 낮기 때문입니다.

만약 한국기업이 17년전 일본기업 수준으로 자국민 고용하고 임금 주고 국내투자했으면 한국 1인당 GDP는 17년전 일본처럼 3위 정도 찍고, GDP는 지금 일본 넘었을 겁니다.
만약 그랬으면 중국, 미국이 지금만큼 한국 무시못합니다.
90년대 후반 이후 10여년간 "21세기 한국이 동북아 세력균형자 역할을 해야 한다"는 주장이 국내일각에서 있었고, 한국 정책에 꽤 영향을 미쳤는데,
세력균형자는 원조인 19세기 영국에서 보듯, 자국의 국력이 상대국가들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고로 한국이 국제사회에서 덜 후달리고, 중국, 일본에게 더 당당하게 맞서는 모습을 보고 싶은 한국인이
가장 신경써야 할 거시적 문제는 바로 외국인 대량이주시켜가며 임금 억눌러 인건비따먹기하는 한국사장과 재벌입니다.
     
Tarot 17-03-19 15:36
 
일본이 사드보다 더 한 중국 대비용 무기를 배치해도
중국이 일본에 덜 세게 나가는 이유는
일본의 수출의존도, 대중의존도가 한국보다 훨씬 낮기 때문입니다.

아니구요...
레이더가 중국을 커버하기에 멀리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에 있는 기지가 중국을 전체적으로 커버한다면 궂이 한국에 사드를 설치할 필요가 없겠죠?
     
Tarot 17-03-19 15:40
 
만약 한국기업이 17년전 일본기업 수준으로 자국민 고용하고 임금 주고 국내투자했으면 한국 1인당 GDP는 17년전 일본처럼 3위 정도 찍고, GDP는 지금 일본 넘었을 겁니다.
만약 그랬으면 중국, 미국이 지금만큼 한국 무시못합니다.

아니구요...
IMF구제금융으로GDP가 반쪽이 나면서 경제규모가 확 줄어든 탓도 큽니다.
IMF구제 금융은 미국의 거대 금융그룹이들이 아시아의 신흥경제세력을 억압하기 위해 만든 것이구요. 제1타겟은 한국이었습니다. 중국, 미국은 여전히 앞으로도 우리를 견제 할 겁니다. 경제규모가 커지기 전에 쳐내 버릴겁니다.
     
Tarot 17-03-19 15:41
 
한국이 중국공장 국내로 돌리고 내수시장을 키워 수출의존도 줄이지 않는 한, 결국 후달리는 쪽은 한국입니다.
중국에서 동남아로 이전하라는 네티즌이 많은데, 동남아 이전해봤자 동남아가 중국보다 낫지 않습니다.

아니구요...
동남아가 나아서가 아니구요~중국에서의 피해를 더이상 입지 않으려면 멀티개발정책이 필요하다는 말이죠~차선이 없을때 고스란히 피해는 한국기업이 받죠. 개성공단에 올인한 우리 기업들 망한거 보셨죠? 그나마 국내에 공장있던 기업은 힘들지만 버티고 있죠.
핏자와 17-03-19 14:17
 
먹거리로 관광객 테러하는  쪽빠리 한마리 껴 있네요 ㅋㅋ
담배맛사탕 17-03-19 14:28
 
다수의 나라를 보면, 반한 혐한보다 친한이 더 많기에, 힘을 낼수 있다.
콩콤콩콤 17-03-19 14:42
 
롯데한테 좀 더 못된짓 해줭~ ㅋㅋㅋㅋ 어차피 중국롯데에서 일하는사람 , 수입하는사람등등은 중국인일테고 원산지는 일본일테니 머 ㅋㅋㅋㅋ
     
human 17-03-19 18:23
 
근데 저짓을 해서 피해받는 사람은 편의점 알바일거같은데요
matthiole 17-03-19 14:55
 
골때리는 중궈민족
wins 17-03-19 15:02
 
미안하지만 일본기업입니다 ㅋㅋ
ellexk 17-03-19 15:03
 
포인트
Composer 17-03-19 15:18
 
저런게 애국심인가? 차이나를 엿먹이는 결과인데요.
그냥 당에 아부심 아니예요?
당에 아첨해서 취업 하려고?
나만바라바 17-03-19 15:22
 
비문명화된 무뇌바퀴벌레의 전형을 보여주네
우주정복자 17-03-19 15:22
 
솔직히 롯데때리는건 그닥 신경안쓰임~
다른 교민들 피해가는게 안된거지...
광파리 17-03-19 15:34
 
모르죠 저거 잡혔다고 하던데 잡았다가 대충 조사받고 풀어줄거 같은데  ㅋㅋ 
공산국가..  중국과 북한이 잘하는 짓이잖아요  그래야 1당 독재가 오래 가기도하고
나중엔 영웅이라고 친송할수도 잇겠죠 ?  ㅎ
caart 17-03-19 15:42
 
역시 중국 답다.
Nozzang 17-03-19 16:18
 
ㅉㅉ G2강국이면 뭐하냐 시민 정신연령은 개 쓰레긴데 ㅋ
에리땅 17-03-19 16:23
 
잘 봤습니다~
skywork 17-03-19 16:41
 
한국에 사는 조선족 화교도 똑같은 짓거리 하고 다니는데.......
조선족 화교는 정말 조심해야함
들기름 17-03-19 18:20
 
반응 좋으면 데뷔하려 했던 게 아닐까요? 제가 그 롯데애국녀입니다 하고...
근데 중국에서도 까임 ㅎㅎ
쯔위쯔위 17-03-19 18:32
 
야호~중국인없는 제주도로 다음달에 여행갑니다~~~~유후~~
팔월십오일 17-03-19 19:19
 
중국에 젊은사람은 다를 줄알았는데. 역시나 못배웠군. 여태 생각해온 내생각이 조금 바꼈어
Sulpen 17-03-19 19:32
 
神仙魚 Eeeella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너희들한테 친절하려고 노력하고. 나처럼 말이야.

너희들중 몇몇은 진짜 애국주의자들이 있는거 같은데, 너희들의 심정을 이해해. 나도 우리나라가 좋으니까.

하지만 너희들이 먼저 중국을 욕하면서 무례하게 굴기 시작하면

너희 나라 사람들과 너의 그 작고 귀여운 나라에 안좋은 일만 닥쳐올거야.

제발 말좀 하기 전에 생각이라는걸 먼저 해봐.
----------------------------------------------------------------------------------------------------
중국인들 수준을 제대로 입증하네요.

댓글 하나로 그 국가가 얼마나 파시즘적인지 알 수 있게 만들어주네요.
가출한술래 17-03-19 19:34
 
잘 보고 갑니다...
오리엔탈 17-03-19 19:40
 
일반화를 하면 안되겠지만
저걸 보고나서 충격이 오더군요
짐승인가?
모든 중국인이 저러진 않겠죠...
전쟁망치 17-03-19 19:59
 
저런게 너희 한국인들이 일본에서 항상 하는 짓이란다. 알아둬. 업보라는거야.
나도 중국은 싫지만 그들의 화는 공감할 수 있어.
너희 한국인들은 매번 너네 주인들을 배신해왔었잖아.
//
못배운 쪽바리 클라스 보소 누가 누구 주인이라고?
아크로 17-03-19 20:33
 
중국놈들 하는 짓이 지네들이 그렇게 증오하는
일본이 과거 주변 국가들에게 하던 짓과 별 다름이 없구나.
그 시절 일본은 무력이 강한 것을 이용했고
중국놈들은 무역의 비중을 이용하는 것만 다를 뿐.
수준 미달의 무식한 종자들같으니.
공자, 맹자가 중국인이었다는 게 의심스럽다.
지팡이천사 17-03-19 20:38
 
이런 영상좋네요...
누워 침밷기...
이러다보면 사드문제도 조만간 풀릴듯~~~^^
충녕 17-03-19 20:59
 
중국정부는 좋겠네. 참 멍청하고 다루기 쉬운 국민이라ㅋㅋㅋ
도나스 17-03-19 21:07
 
저게 중국인들이 전 세계적으로 욕먹는 이유지.
문명화되어있지 않은 나라잖아
- 아둔한거야? 모자란거야? - 노자가 중국인이었다는게 맞음?
팬요 17-03-19 22:41
 
뭐랄까 중국은 5살짜리나 6살짜리 꼬맹이보는거같아서 어째 잘만친해져보면(잘만 키우면) 될꺼같아서 그렇게 적개심이 안드는데 일본은 초중고딩 보는거같아서 빡침 ㅋㅋㅋ사춘기도아니고ㅋㅋㅋ
가생이하는분은 다아는 일본애들 하는말
1. 춍 2. 똥 3. 노벨상드립 4. 조작이다! 5. 재일이다! 6. 표절이다!
맨날 이 6개만 반복하는 느낌 ㅋㅋㅋ
자기자신 17-03-20 02:32
 
잘 보고가요
FreeTibet 17-03-20 03:14
 
번역, 잘 보고 갑니다.
삘빨 17-03-20 09:28
 
국가를 위할줄 아는 위인이네...... 모두들 저렇게 행동해야해.

어짜피 한국 물건은 완전 쓰레기 제품밖에 없는걸 뭘.

이런 미친놈들 같으니.....
무겁 17-03-20 12:16
 
피해의식과 열등의식 때문...
뭔뎁요 17-03-20 17:06
 
저거 증거영상으로 딱이네.
잡혀서 고소미 먹었길 바란다:)

대상이 롯데 라는 것은 별 생각 안드는데,
저게 한국을 향한 보복행동인 걸 아니까 빡친다.
무역보호를 외쳤던 국가면서
맘에 안 든다고 깽판을 치냐. 찌질하게;
야옹왕자 17-03-21 14:59
 
Shi Yani
나는 중국인인데. 중국 앱을 키면 수만명의 사람들이 그녀를 싫어한다는걸 알 수 있어.
전형적인 중국인이 아니라는 소리야.
중국은 15억명의 사람들이 있고 우리가 모두 향상된 모습을 보이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해. 어쩃든 욕한거에 대해서 사과해줬으면 하네.
==================================
15억명의 찬성과 수만명의 싫어요.
명불허전 17-03-21 20:33
 
삐뚤어진 내셔널리즘을 애국심이라고 착각하는 미개한 짱깨들
에스티엑스 17-03-23 07:59
 
중국공산당 시키들  아직도  여자  인신 매매 하는  나쁜 놈들..........
크다 17-05-13 20:00
 
짱개는 멸종이답
cuty33 17-09-10 11:18
 
짱개나쪽바리나 똑같은좃속들  중간에 낀 우린 웁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