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7-11-15 13:35
기다린다
 글쓴이 : 뜯어고치자
조회 : 302  

그 날을 기다린다 좌파가 분쇄되고 북괴가 멸망하고 조국이 통일되며 보수가 승리하는 그 날 좌파는 서로 갈라져서 싸우지만 보수는 온건보수든 강경보수든 모두 위대한 보수가 아닌가! 나는 그 날을 기다린다 역겨운 좌파의 어두운 구름을 물리치고 밝은 보수의 빛나는 태양이 우리나라를 비추는 그 날을. - 2번째 시 #뜯어고치자 (좌파척결!)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브루디외 17-11-15 13:37
 
상식을 벗어는 도배 삭제
----------------
블럭
브루디외 17-11-15 13:37
 
상식을 벗어는 긴 도배 삭제
----------------
블럭
     
뜯어고치자 17-11-15 13:38
 
하하 약하구만
좀 더 길게 가져와 봐!
winston 17-11-15 13:39
 
옛다~
빵점!
     
뜯어고치자 17-11-15 13:39
 
모든 지적은 달게 받습니나
꿈꾸는중 17-11-15 14:02
 
지 드셔서 지적해도 달게 받을 수가 없어요 ㅠㅠ
비구름 17-11-15 14:13
 
거봐. 나보다 먼저 간다니까.. ㅉㅉㅉㅉ.
나물반찬 17-11-15 14:58
 
적폐청년, 이번엔 몇일 더 버티다 가는구낭.
ㅃ빠~
 
 
Total 100,54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140429 (1) 객님 12-03 329257
100548 김정란 교수 페이스북 ,<자유당 썩은 자들아.> (3) krell 14:41 106
100547 바른정당 1 .2차 탈당 지역구명단 (3) 진보적보수 14:41 89
100546 안철수가 견제대상이라는 말은 틀리지만.. (3) 열무 14:40 41
100545 청와대, 본관에 임옥상 작가 대형 촛불집회 그림 걸어 veloci 14:38 65
100544 지금 정치에서 라이벌 (9) 새연이 14:27 101
100543 사실이긴함 ㅇㅇ 그나마 안철수밖에 없음 ㅇㅇ (7) nirvana1225 13:57 223
100542 정우택 “조국, 서슬 퍼렇게 국민과 야당 윽박지르고 가… (6) krell 13:54 314
100541 문빠들이 5%정당 대표 안철수를 끝까지 까는 이유.. (17) 미친파리 13:49 296
100540 문 대통령 홍종학 임명장 수여| 사진 (5) krell 13:11 316
100539 안철수 "北에 구충제 지원 검토해야.. (18) 유정s 12:31 715
100538 개신교만 종교인 과세와 세무 조사해야 하는 이유 (2) 호두룩 12:24 281
100537 홍준표 화들짝, 원혜영의 법적조치 경고에 "기억의 착오" (8) 유수8 12:04 702
100536 앞으로 외부 적폐 처리에 온힘을 기울일 것인데 내부 적… 호두룩 11:52 184
100535 비상걸린 북쪽 도서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6) 유수8 11:51 732
100534 미국 다음 대통령이 누굴까요 (1) 호두룩 11:07 270
100533 이진성 “공수처, 정보수집 사찰하면 사법권 중대 침해" (6) 화답 10:39 531
100532 문재인 대통령, 홍종학 중소기업부 장관 임명 (13) 화답 10:34 489
100531 부창부수 (2) veloci 10:23 419
100530 안찰수 인성 (2) veloci 10:14 530
100529 대통령 까면서 한미 동맹으로 가야한다라.. 호두룩 09:38 380
100528 이정렬판사도 청와대 기레기들 한테 빡침! (4) 유수8 09:10 892
100527 젓선 따까리의 발악 (1) 웨이크 08:52 499
100526 외신들, 한국을 배워라. (3) 유수8 08:02 1599
100525 MB 장남, "리틀 다스" 핵심 납품업체 또 사들여 (2) 너드입니다 06:48 611
100524 청와대 야그는 그만 꺼내라~ (1) 웨이크 06:22 35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