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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답/ 야! 너 내가 수많은 사이트중에 하나뿐인 이 사이트에서 뭔 영향력을 끼친다고 오바떨고 자빠졋니? 너야말로 망상종자잖아.
말좀 똑바로 알아들어! "당신 아무 영향도 없어요" 이 말 뜻은 니가 아무리 떠들어도 여기사람들 미동도 안 한다는 뜻이라고. 이 돌대가리야. 말귀도 못알아들어?...
나도 이미 이 사회의 기성세대에 속할 나이지만...
나이만 먹으면 어르신인가? 나이가 훈장인가?
나이만 앞세워 막말하고 욕설하는 놈이라면 스스로 어르신 대접 받을 생각을 말아야지.
예의란 건 말이다. 손 위를 공경하는 것도 있지만, 반대로 손 아래를 존중해주는 것도 포함되는 거야.
내가 손 아래를 존중하지 않으면서 나이 앞세워 공경을 받아야겠다고 우긴다면, 그것이야말로 그냥 나이만 쳐먹은 거지.
전화민원은 소리지르고 욕설하라고 만든 게 아니잖아.
애초 취지를 제대로 살릴 수 없는 환경이라면 폐쇄할 수도 있지.
그럼에도 그런 험악한 환경을 만든 놈들이 나이 부심 부리며 공경 어쩌구 지랄하는 건 염치도 없는 거잖아.
창피한 줄 알아야지. 뻔뻔한 놈들.
논란의 여지가 많은 전화민원 입니다. 예를 들면은 전화민원 상담사가 잦은 욕설로 인하여..스트레스 트라우마 그에따른 정신과 상담 받고 업무를 지속할 수 없는 상태에서 재해로 인정 받아 보상을 받는다 칩시다..그러면은 그와 관계된 기관에서는 인과관계를 알아야하며 그것을 증빙하는 서류에다가 필요한 것이 잇습니다. 소송도 갈 수 잇습니다.그러면은 인과관계 증빙을 하기 위해 제게 녹취록이 되겟죠..4분간인가 녹음 한다고 합니다.그럼 재판에서 재판장은 그 녹음을 들어야 하고..그게 잘못하면 별건 인지사건이 대서 노인분들에게 처분으로 벌금형이라도 떨어진다고 합시다.노인분들에게 벌금 줫다고 난리 일것 아닙니까?이러한 문제도 생각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칫 소통이라는 것으로 이러한 문제가 가려질 수 잇습니다. 뭘해도 욕을 먹는 정부라면은. 전화민원 폐지를 고려하는게 나을것 같내요..그 욕설 녹취 부분에서 노인분들에 대한 정부의 배려일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