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8-03-13 23:23
틸러슨 짤렸단 얘기 듣고...
 글쓴이 : 가생일
조회 : 1,166  

문재인 대통령도 집권후 만 1년이 되 가는 요즈음.. 행동하는 모습등을 보건데

강단이 더 있어 보이고 자신감이 묻어 납디다.  카리스마도 점점 더 주위에 풍기고요..

비록 인수위 없이 시작했으나 어쨓든 현 싯점에서 보건데.. 이제는 주위를 완전히 세틀다운시켰고

완전히 장악 한 것으로 보입니다. 여유도 느껴집니다.


군부쪽에 약 5%정도 더 군기를 조여야 할 여지는 있는것으로 보입니다만 별 무리는 없어보이고

그쪽도 조만간에는 진정한 군의 최고통수권자앞게 머리를 100% 납짝 수그릴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의 진정한 리더에게 감히 조금이나마 반기를 들 놈이 감히 이제는 없을것으로 봅니다.



마찬가지로-,

트럼프도 이제는- 적어도 한반도 문제에 대해서는- 내용을 확실히 알게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 연고로 틸러슨도 해임 한것이리라 봅니다.


추측하건데 그 동안은 한국의 대미 창구가 완전 꼴통 또라이들 뿐이어서 그런 인간들 대가리속에서 나온

북한 관련한 정보나 사고가 고데로 미국의 대한 창구로 전달이 되었을 것으로 짐작 하는바-.


그동안은 그런 정보밖에 알수 없어서 그런줄로만 알았던 트럼프가

이제 우리 민주정부가 들어서고 객관적 정보를 트럼프에게 알려 줬던 관계로


트럼프가 이제는 미시적이 아닌, 정세를 크게 볼 수 있는 눈이 생긴 관계로

틸러슨을 해임 한것이 아닌가 생각 한다는 것 입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나라 입장에서도 그렇고 미국입장에서도 그렇고, 트럼프의 재선 가도를 위해서도 그렇고..

모든것이 바른 자리를 잡았다...라고 생각 합니다.



위 저의 생각이 맞는 것 이라고 봤을때-,

그동안 쥐박이닥년이 만들어놓은 잘못된 행동들이 미국과의 외교관계(미국의 대북 인식)까지도

왜곡되게 틀어 놨을 것이라고 생각 되니 모골이 송연할 따름 입니다.


모든 것들이 제자리를 찾아가는 듯 해서 너무나 다행스런 마음 입니다.

트럼프도 적어도 한반도 문제에 대해서는 이제는 명확히 그 본질을 파악했다고

짐작 하는 바 입니다.




2016년 촛불집회이후-,

하늘은 우리민족과 우리조국을 여전히 지켜 주고 있음을 감히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위의 건은 물론-, 그동안의 숱한 사안들로 미루어보아.)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유수8 18-03-13 23:38
 
친일 독재 살인마 박정희를 후빨하는게 무슨.... ㅋㅋㅋ
그저 유저들을 이리저리 가지고 놀기위해 이랬다 저랬다하며 관심법 쓰는 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역겨워... 시궁창 악취 냄새 나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에 또 되도 않는 주접으로 장문을 쓰긴 썻네...

읽지는 않았다... 니가 먼 개소리를 지껄이던 기만으로 가득찬 글일테니. ㅋ
     
가생일 18-03-13 23:44
 
ㅎㅎ

앞글에서 제가 좀 심했네요~ 사과 드립니다~^^
(아 뭐 유수님께 사과 듣자고 댓글 단건 절대 절대 아닙니다.)
          
유수8 18-03-13 23:47
 
사과 같은 소리 쳐하고 있네...
니는 아직도 가생 유저들이 만만한 호구로 보이지?

가생 유저들이 점잖게 대해주니 정말 통하는줄 알고 니 꼴리는대로 이랬다 저랬다하면서 혼자 질질 싸면서 정신승리 하디? ㅋ

그거이 불치의 관심병인데 말이디... ㅋㅋㅋㅋㅋㅋㅋㅋ

니 같은건 북유게에서 부뚜막이나 쳐 맞아야 정신차리려나? ㅋ
니 같은 쓰레기들은 아주 시궁창 떵물에서 딩구는 꿈틀이로 취급하며 아작 내주는 거이 그동네 아이들인데 말이디..



한번 걸레는 빨아도 걸래라는거이 니가 증명한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생일 18-03-13 23:51
 
유수님 전 북유게가 뭔지도 몰라요^^  가생이글 중에 북유게북유게 하는 글들을 본적이 있어서
뭐 다른 사이트인가 보다...하고 이해하고 있는 정도의 사람 입니다^^
                    
유수8 18-03-13 23:54
 
알던 말던 내 신경쓸바 아니고...

쉰풀이가 오히려 너보단 백배 나아..

최소한 그 띨띨이는 꾸준함이 있거던..

근데 니넘은 박쥐처럼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며 사람을 희롱한다는게야..

시궁창 떵물에도 급수가 있다지만 그중 가장 쓰레기의 최고봉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인성 그런거이 내가 알바 아니고... 머 지팔자 그런 정신머리로 산다는데 내가 머라것냐?ㅋ



니 본캐가 먼지는 익히 짐작한다. ㅋ

니 글의 리듬이 그넘과 똑같아... ㅋ
                    
김석현 18-03-14 00:03
 
이분 저분 한테 북유게 들먹거리시던데 으레 하시는 말씀이라 대수롭게 여기시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유수8 18-03-14 00:04
 
아디 바꿔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팔린지는 아는지 다중이짓은 ...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랬다 조랬다 하는짓이 꼭 니 주군을 보는듯 해서 흐믓하다야..
배운게 그짓이니 머 별수 있나?
유유상종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rell 18-03-13 23:41
 
트럼프 이전 정권에서도 북한 개방에 대해 꾸준히 남한 정권에 제안했다지요.  그들도 북이 개방했을때 미국에게 결코 해롭지만은 않을거란 생각이 있었겠지요.  그런데 지난 박 이정권이 다 거절했답니다.
이명박근혜 정권은 북한과 교류하는걸 원치않았습니다.  대한민국의 발전보다는 자기들 정권유지를 위해 남북한이 서로 총부리를 겨누는거를 원했어요.
monday 18-03-13 23:59
 
오늘 공세적인 모습으로 봤을 때 이 회담은 당연히 북미수교까지 일사천리로 가는 거고

그걸로 악착같은 적폐들까지 싹 묻어버릴 계획도 다 짠 듯 합니다.

하지만 갈 길이 머니.....여기서 님들과 같이 응원 할 밖에요.
 
 
Total 129,40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383096
129406 공은 도람푸에게 넘어갔는데 (2) 지중해 01:48 444
129405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추석이되었어면~~ (1) 그레고리팍 09-23 164
129404 북한도 변했고 앞으로 더 변해 가겠죠. 보혜 09-23 229
129403 북한은 절때 안변한다!믿지 마라? 털게 09-23 332
129402 샤를리 .. 랩업 엄청 했네..ㅋㅋㅋㅋㅋ (1) 할쉬 09-23 321
129401 왜 멀쩡한 강을 처막고 삽질하냐고 쓰레기들아.. (3) 할쉬 09-23 253
129400 영산강 보 개방 이유? (3) 에어스펜서 09-23 367
129399 영산강 보개방이 개그인 이유 (21) 샤를리 09-23 606
129398 엄청나게 무식한 발언~ (7) 본명김준하 09-23 703
129397 홍준표 요즘왜이리조용한거임 (5) 하데승ㅇㅇ 09-23 442
129396 김어준의 다스 뵈이다 33회 문재인, 김정은 그리고 비핵… (1) 차가버섯 09-23 358
129395 '북한 뒷통수' 지껄이는 애들 특징 (21) 햄돌 09-23 696
129394 자한당은 북핵 어떤합이해도 다른말할사람들임 (13) 하데승ㅇㅇ 09-23 271
129393 자한당은 보수세력이 아님 다만.. (8) 다라지 09-23 264
129392 반닭아~ 외국가서 한거 모냐고 (29) 본명김준하 09-23 604
129391 미일 정상회담에서 대북 정책이 결정될 것 (71) 판콜스 09-23 651
129390 유엔총회에서... (1) rhdandnjs 09-23 292
129389 박그네보다 외국 더 자주나가네 (83) 반박불가 09-23 1084
129388 친절한 개개미s님 (9) 가쉽 09-23 227
129387 자한당은 보수당이 아니죠.. (14) Anarchist 09-23 334
129386 자한당이 보수당인 이유 (37) 하늘외톨이 09-23 819
129385 와 진짜 불법 체류자까지 빠네 .. (2) 타호마a 09-23 904
129384 끝나지 않은 매국노와의 투쟁의 역사 (24) 허밀 09-23 517
129383 한국의 작전 세력.. (16) 드림케스트 09-23 1138
129382 나경원 이 여자 말하는거 보소 (29) 역전의용사 09-22 207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