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8-06-15 01:07
일베유람을 다녀왔어~멘탈상태가 궁금허더라고...ㅋㅋ
 글쓴이 : re우짤끼고2
조회 : 951  

한마디로 세상 병 신 천지!!

국민수준이 낮아서..특히 30~40대가 무책임해서 졌다고들 함.  

태극기 영감들이 거기서는 어르신취급받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신세계를 경험했당~~~~!!!!!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달의몰락 18-06-15 01:18
 
문빠들 수준이 낮은건 문빠들만 모르지 않나요
꼴에  또,~~

자신들이 엄청 의식있고 깨어있는줄 안다니까요,    ㅎ

소가 웃죠 !  지나가던 소가,~
     
나물반찬 18-06-15 01:20
 
심플씨는 일단, 보이면 맞고 시작하자~ ㅎ
     
re우짤끼고2 18-06-15 01:25
 
너네 친정갔다와서 놀랬나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보니 니가 왜 이모양인지 알겠드라..너같은애들이 천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의몰락 18-06-15 01:25
 
이 정권이.~~

하는 정치는 나도 하겟어요,  시켜주면,ㅡ,~~~
뭐가 어려워
책임이고 소명의식이고 다 떠나서
나라가 우찌되든 말든
대중들이  요구하는걸 다 들어주는 정치 
 뭐가 어려워ㅡ~~

  국가의 미래를 생각해서  못해주는게 어려운거지
     
나물반찬 18-06-15 01:26
 
맞아도 계속와~ ㅋㅋㅋㅋㅋㅋㅋ
달의몰락 18-06-15 01:26
 
남북문제 ? 

평화 ! ~?    것도 어려울게 뭐 있어,,~~~

돈이면 다 되는건데
비굴하면 되는거고
     
나물반찬 18-06-15 01:27
 
re우짤끼고2 18-06-15 01:27
 
그래도 왔으니까 맞자!!

달의몰락 18-06-15 01:28
 
날 시켜줘봐,~~


돈쓰는거  나 잘한다,  원하는거 다 들어줄께,  까짓거,,~~~~
평화 !??  ㅎ


나 얼마든지 비굴할 수 있다, 

까짓거,~~

땅에 코박는거  뭐 어려워 그게
     
나물반찬 18-06-15 01:29
 
계속 드루와~
     
나물반찬 18-06-15 01:29
 
아 잡을게 없나?  불쌍~
달의몰락 18-06-15 01:29
 
군 복무 1년으로 해주게,,~~  ㅎ
일자리 ?

공무원 숫자 늘리면 되지,      ㅋ
     
나물반찬 18-06-15 01:30
 
작작해~
달의몰락 18-06-15 01:30
 
그런 정치를 잘 한다고,,~~
박수치고 지럴들,..  ㅠ

쫄닥 망해봐야지,,, 그래야 정신을 차리지.  ㅠ    에라이.~~~~~~~~
     
나물반찬 18-06-15 01:31
 
끄지라 이~ 중국 미세먼지 같은넘아.
re우짤끼고2 18-06-15 01:31
 
선거 폭망하고나드니 따박따박 대드네?
이리와 존만아!!
달의몰락 18-06-15 01:35
 
언제나 성숙한  국민들이 될까나,  ~

촛불만 들면
의식있고 깨어있는 시민이야,,  ㅎ      에휴  천박스러워서 정말,,~~~
     
나물반찬 18-06-15 01:36
 
냐~하핳하~ 심플이 똥이넹~ ㅋㅋ
     
re우짤끼고2 18-06-15 01:37
 
니가 악이 받쳤구나 ㅋㅋㅋㅋㅋㅋ 이 씨버럴놈이...오늘만 사네!!..ㅋㅋㅋㅋㅋ

구급센타 18-06-15 01:40
 
그거 아세요
심뽀리는 일베서도 븅신취급 받아
욕이라도 달아주는 가생이가  더
좋답니다
     
나물반찬 18-06-15 01:43
 
너무 반응해 줬나보네요.
워낙 골려먹기 좋은 놈이라서....ㅎㅎ;
달의몰락 18-06-15 01:44
 
한심해서 그라요,~~

이 정권의 미래가  너무도 뻔해서  ,,,,  얼마나 이 나라를 망가트리고  사라질지
    그 때가서 후회해ㅔ봐야
     
나물반찬 18-06-15 01:46
 
떄려도 욕해도 소용없네. 휴~
심플씨가 이겼음.
달의몰락 18-06-15 01:51
 
이 정권이 왜 이 나라를 망가트릴거라고 생각을 하느지
내가 이론적으로 설명을 할 수가 있다,

근데 귀찬다,,  설명을 해봐야 일아막지도 않을테고,,~~
     
나물반찬 18-06-15 01:52
 
이론적으로 설명해 보던가?
발제 해봐요
안그럼, 계속 바보 취급 당해요
아, 원래 바보죠?
     
Hiryu 18-06-15 01:58
 
     
구급센타 18-06-15 02:08
 
그러니까 일베같은데 다니지 말고 가생이서 오래오래 같이 하자
     
레드핑크 18-06-15 02:08
 
봉재 18-06-15 12:05
 
전 박사모 순찰 다녀왔슴 ㅋㅋㅋㅋ
 
 
Total 134,91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399448
134912 손혜원 의원님에게 아예 카톡으로 전송해드렸습니다. (1) 진실과용기 07:56 152
134911 김정숙 게이트로 번질까? (11) 술먹지말자 06:36 349
134910 자한당은 복수 전공임 ㅋㅋㅋ (3) 피의숙청 01:39 429
134909 비아그라 예민한 모정당 지지자들에게 ㅋ (2) 피의숙청 01:08 400
134908 제가 박근혜 대선캠프 출신이지만 보수쪽 지지자들이 … (7) Ghoney 00:45 552
134907 손혜원과 다닌 큰손부부 건물,목포시가 구매 (7) 장진 00:17 663
134906 이번 손혜원 사건은 손혜원의 승리라고 봅니다 (13) Ghoney 00:05 619
134905 자한당이 시끄럽게 떠드는 이유를 생각해봤습니다 (8) 피의숙청 01-22 554
134904 뭔가 쫌 웃겨서 퍼왔어요 ㅋ (5) 떠나자 01-22 645
134903 자유한국당의 외교에 대한 당론에 대해 아시는 분? (30) 가즈아아 01-22 572
134902 나경원 목포 방문 (6) 칼까마귀 01-22 743
134901 손혜원조카 언론취재시"입장을 밝혔지만 누락했다"[목포… (6) 가민수 01-22 681
134900 자유한국당, 바른미래 출신 줄줄이 입당 불허 (12) ㅅㅇㄷ 01-22 464
134899 통일이 되어야 천안함 실체 알수있음 (2) 진실과용기 01-22 301
134898 오랜만에 꺼내본 천안함 자료 (19) znxhtm 01-22 396
134897 천안함 범죄를 단칼에 베는 보배로운 칼 (5) 한민국 01-22 664
134896 나경원이야 말로 진짜 투기했네 (34) 역전의용사 01-22 1038
134895 이부망천 복당시키는거 봐라 (6) 콜라맛치킨 01-22 531
134894 (발암주의) 박사모집와 연합 집회 하는 워마드 영상 (5) 라이브러리 01-22 659
134893 또 발견)손혜원일당들이 그 지역 절반은 먹었겠는데요? (9) 장진 01-22 663
134892 장모씨...지령받았나보네. (7) Coollord 01-22 720
134891 손혜원 타운? 매입한 건물들의 실체 단독 공개 (2) 역전의용사 01-22 876
134890 문화재거리 ‘알짜 4洞’ 2년새 거래집중… 새 주인 57% … (23) 장진 01-22 671
134889 SBS 이성훈 기자 페북글 TXT(삽질 오지게 하네 ㅋ) (5) 역전의용사 01-22 904
134888 국립중앙박물관, 손혜원 의원 인사 압력 사실상 시인 (15) 장진 01-22 62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