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8-07-12 21:09
진퇴양난 사면초가
 글쓴이 : 엎드려OO
조회 : 583  

뉴스등록시 기사 제목과 기사 URL만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기사 내용과 사진은(일부라도) 저작권법 위반이므로 절대 올려서는 안됩니다.(운영원칙에도 명시되어 있음)
기사 원문이나 사진을 올려서(일부라도) 불이익 받는 일이 없도록 절대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 당시 온간 감언이설로 

서민들 가슴속에 최저시급 만원이란 부푼꿈만 품어 놓고

이제와서 자기 정책이 잘못되었다는 거를 인지 했는지

시급에 상여금이랑 복리후생금을 포함 시키더니

이제는 연15% 인상은 안된다고 하네

문제이니도 답답 할겨 

올리자니 실업자증가 취업율 감소로 민심만 흉흉해 지고

안올리자니 구라 쟁이에  지지율 감소로 이어질거 같고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눈앞이 캄캄 할겨

ㅉㅉ

그래서 생각한게 비밀문서 유출로 또 503 팔아 먹기냐

이번엔 전정권 팔았으니 

다음은 평화쑈 겠구나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류현진 18-07-12 2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기 쓰냐 ㅋㅋㅋㅋㅋㅋ
ultrakiki 18-07-12 21:15
 
미쳐의 미친수준.
별명이없죠 18-07-12 21:17
 
지난 대선때... 자한당 포함...
모든 후보들이... 5년간 10,000원을 공약했습니다.

그리고 최저시급은
봉급을 많이 받는분들을 위한 정책이 아닙니다.
최저생활을 하는... 저소득 노동자들을 위한 기준을 만들어준것입니다.

작년 최저시급 적용하면...
저소득 노동자들이 받는금액이, 한달에 약~ 153만원 받습니다.
최저시급 비난하시는님 가정은... 한달에 153만원가지고, 생활하실수 있는지요?
충분하신지요?
절대~ 많은 돈이 아닙니다.

말그대로... 최저생계비를 나라에서 정해준것뿐입니다.
그리고...
규모가 작거나, 재래시장에 왠만한 가계는, 거의 직원안쓰고, 가족들끼리 장사합니다.
     
엎드려OO 18-07-12 21:21
 
이분 이상한 소리 하시네
연 15%씩 인상해야
공약 대로 20년에 만원이 되는구만
근데 15% 못올리겠 답니다
그리고 문제이니가 약속한거 아닌가요 최저시급 만원
거기에 따른 후보도 공약한게 뭐가 중헌디요?
홍발정이 대통 인가요?
          
Assa 18-07-12 21:24
 
올릴수있는데 너거들이 발목잡는거자너 그지새꺄 언제부터 자영업자나 중소 영세기업들 생각해줬다고 지랄이냐 그러면 너가 자영업이나 중소기업 좀비들 구조조정 할수잇는 방법좀 말해줘바 개객기야
               
엎드려OO 18-07-12 21:26
 
개에새야 욕 쳐하지 마라
                    
Assa 18-07-12 21:28
 
쪽빠리새끼한테 해도되 그지새끼야
                         
엎드려OO 18-07-12 21:29
 
뭐 시이 발 셋 기야
                         
국화와칼 18-07-12 21:35
 
미쳐 욕 처먹는거봐  ㅋㅋ

          
류현진 18-07-12 21:26
 
그럼 찰스 대통령 만들어서 그런 정책 하라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하면 정권 잡으면 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스알리아 18-07-12 21:28
 
누가 이기나 총선에서 보아요~
나물반찬 18-07-12 21:28
 
미쳐님, 심플이 보다도 떨어져 보여요.ㅠㅠ
심플이는 헛웃음이라도 나오게 하는데, 님은
....그냥 관종임.
그래서 내가 그러는 거예요.
관심 끌고 싶으면, 차라리 오빠 이야기나 하라고.
물론 주작이야기 이겠지만.
불쌍한 ㅅㅋ 얼마나 외로우면.... ㅠㅠ
     
엎드려OO 18-07-12 21:35
 
미안해 너의 댓글은 아무런 감흥이 없어
          
국화와칼 18-07-12 21:38
 
이 셋꺄 대통령 이름도 모르는게
무슨 글을 올리고 지 랄이야                       
그냥 욕이나 처먹다가 가라
               
엎드려OO 18-07-12 22:04
 
모이 시 발 셋 기야 욕 처하지 마라
                    
나물반찬 18-07-12 22:11
 
"샌님 같던 녀석이 욕도 많이 늘었네."
네가 나한테 한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국화와칼 18-07-12 22:11
 
이 셋 기가 술 처먹고 들어왔나 ㅋㅋ
미쳐야 욕 더해봐
아니면 시를 써 보던지..
                         
엎드려OO 18-07-12 22:20
 
이 시 발 셋기 쳐 돌았나
뒤지고 잡냐
                         
국화와칼 18-07-12 22:23
 
이 미 친 셋기
아무한테나 욕하고 지 랄 떨다 경고나 처먹는 셋기가..ㅋㅋ
어디 더 해봐 ㅂ ㅅ아~~
머리에 꽃은 꽂고 지 랄 하는거냐...ㅋㅋ
아름다운 셋 기 ㅋㅋ
                         
엎드려OO 18-07-12 22:30
 
야이 시이발련아 니가뭔데 나한테 지랄병임 넌 걍 나가서 짜지고 그~지새~끼 되세요 개같은년아
                         
국화와칼 18-07-12 22:32
 
네이버 아이디 하나 생겼나 보구나..
욕 맘 놓고 하는거 보니..
넌 욕먹을 짓거리를해 ㅂ ㅅ아
술 많이 먹었으면 처 자라~~
                         
엎드려OO 18-07-12 22:35
 
븅 신 셋 기 지 랄 쳐 하는 거 봐라
고름만 내 뿝는 셋기가 뒤질려고 염병을 떨어요
                         
국화와칼 18-07-12 22:37
 
이 십 새가 나 끌고 요단강 가자네ㅋㅋㅋ
안가 시 발아 너 혼자가라 ㅋㅋㅋ
          
나물반찬 18-07-12 21:39
 
괜찮아~ 그냥 너 욕하고 싶어서 쓴 글이야 ^^
달의몰락 18-07-12 21:29
 
이 자들이 급할 때마다 휘두르는 칼 있자나요,

전 정권 탓 !  ㅎ

이 자들은  아마도 물에 빠져도 주둥아리만  빼곰히 내 놓고 
탓을 할걸요,~~

 "  이게 다 전 정권들 때문이야,!!!!!~~~
     
나물반찬 18-07-12 21:31
 
잘 속는 심플이 ^^
     
쥬스알리아 18-07-12 21:31
 
알 필요 없나요?
          
아발란세 18-07-12 21:53
 
알 필요 없다고 깨버리시면.. ㅋㅋㅋㅋ
               
쥬스알리아 18-07-12 21:57
 
그 동안 하도 밟아대서 어차피 안에 안계실거에요~ 안심이에요~
          
ijkljklmin 18-07-13 01:44
 
여자는 이렇게 해도 된다?
남자는 저렇게 하면 안 된다?
깁스 18-07-12 21:45
 
야 됬고 그딴 개소리는 일베나 가서 씹부리고
넌 술주정뱅이나 데려와라
그색휘 정상인 코스프레하는거 보니 구역질난다
 
 
Total 136,52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404537
136520 이쯤에서 보는 문정권 고위직 인사 (1) 술먹지말자 06:08 31
136519 대한민국 건국 이래 우리나라 최전성기 ( 전두환~노태우) (11) 스리랑카 02:07 321
136518 김돼지 빤스 벗기기 탄돌이2 01:00 252
136517 보수지지자들 참 안타까운게 (5) Kard 00:56 256
136516 문대통령의 20대 지지율 최하 41.5%에서 51%고 자유한국당… (3) 페미OOO 00:34 397
136515 문재인 지지자들에게 랩 가사를 하나 바칩니다 (15) 음치킨 02-23 243
136514 김정은이 미국편이 되고 싶어 한다 (4) viperman 02-23 276
136513 나도 문재인 찍었지만 100 % 신뢰는 못했죠..ㅋ (25) 진실과용기 02-23 360
136512 빨갱이 공작이 안먹히니 마지막 발악중입니다. (6) 진실과용기 02-23 342
136511 이건 퇴출시켜야겠네요.. ^^ (7) 진실과용기 02-23 412
136510 정의당 당원 문재인 딸내미가 태국으로 이민갔네요 (21) Mudhutmonkey 02-23 688
136509 소득주도로 나라가 망할 일은 없다. (44) 어이가없어 02-23 293
136508 강경화 장관 프로필과 그 포스 (3) 뢰크 02-23 296
136507 '최순실 저격수' 노승일씨 소유 주택 공사현장서 … (5) 째이스 02-23 472
136506 평화협정후 북한은 외국의 이권전쟁터 겠죠. (15) 진실과용기 02-23 301
136505 20대 민주당 지지율보다 낮은 자유매국당이 누굴 걱정하… (8) 페미OOO 02-23 341
136504 “북·미 ‘남포 앞바다 유전 개발’ 합의…中 극력 반대… (24) 초록바다 02-23 606
136503 좌빨들은 역시 지능이 낮음 ㅋㅋ 석유 ㅋㅋㅋㅋ (12) 손성원 02-23 328
136502 외국에 넘어간 북한 자원 개발권..냉전세력의 범죄. (1) 진실과용기 02-23 170
136501 와..북한에 석유가 매장된건 사실인거 같네요.. (16) 진실과용기 02-23 603
136500 오로지 문재인 자녀만 까는이유가 밝혀짐 (18) 진실과용기 02-23 632
136499 “대통령 가족 신변, 위험한 줄 알면서 공개한 TV조선‧… (24) 뢰크 02-23 844
136498 도대체 대한민국 한반도의 근현대사 역사는? 전문가,학… 뻥독이 02-23 162
136497 뉴스 찾아보기 힘든 '인도 총리 공식환영식' (2) 뢰크 02-23 321
136496 통일해야 하는 이유 뢰크 02-23 15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