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06-13 18:57
문씨가 핀란드에서 무시당한 이유 ㅋㅋㅋ
 글쓴이 : 검볼
조회 : 1,123  

20197721560116999.jpg

AA_19858345_1.jpg


인구 500만의 핀란드 조차 지금 원전 포기가

얼마나 멍청한 쑈인지 일찌감치 깨닫고 오히려

원전 추가 건설중인데 거기가서 원전포기..어버버

하는 문씨가 문시 안당하면 그게 더 이상 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욕쟁이할배 19-06-13 18:58
   
더 웃긴자료 없냐? 일 열심히 안하네
쥬스알리아 19-06-13 18:59
   
재미두 없구~

     
flowerday 19-06-13 19:00
   
보영아. 담배는 안되♥
flowerday 19-06-13 18:59
   
터지고 후회할라나.. 그렇게 잠재적 위험군을 옆에 두고싶나.
fox4608 19-06-13 19:00
   
팀장에게 다시 묻고 올리기 바람..
나물반찬 19-06-13 19:00
   
그래서, 무시당한게 뭐라는거지?
이런 꼴통을 진작에 내가 못알아 봤구만~
     
직장인 19-06-13 19:01
   
아니 진작에 알아보셨잖아요...ㅎㅎ
          
나물반찬 19-06-13 19:03
   
볼때 마다 수준이 더 내려가는듯 해서요. ㅎㅎ
진실게임 19-06-13 19:00
   
국빈방문이 뭔 뜻인지 모르나? 대통령이 간다고 국빈 대접 받는 거 아닌데.
무영각 19-06-13 19:01
   
네가 무시당하는 이유를 깨닫기 바란다.
구급센타 19-06-13 19:05
   
뇌에 껌붙

오늘도 알밥들 열심힌게
문통이 잘하고 있나보다
쥬스알리아 19-06-13 19:08
   
암튼 야당이나 일본은 핵을 너무 좋아 하는 것 같아요~ㅎ

그러니 탄핵 당하죠~ㅎ

ultrakiki 19-06-13 19:09
   
그래서 50원이냐 ? 100원이냐 ?
사바나 19-06-13 19:09
   
새끼 돈 벌줄 아네 ㅋ
직장인 19-06-13 19:14
   
검불 씨 가생이에서 돈 좀 만졌으니 한번 쏴요
구급센타 19-06-13 19:33
   
껌붙은  어디가나 무시당하자나
문통까면 몇명 관심가져주니 이러는거
다아는데 옜다 관심
스밀로돈 19-06-13 19:38
   
핀란드에선 문어벙이 온거 보도도 안한다잔아요.
망신스럽죠 모
Papageno 19-06-13 19:40
   
한 번 뿐인 인생이다
소중하게 생각해라~
서실 19-06-13 20:04
   
그넘의 무시는........깔게 진짜 없는 모양일세. 애잔하다.
엣지있게 19-06-13 20:23
   
알바야 너가 젤 불쌍해  우리는 월급이라도 받지 
넌  한개당  100원 ?  왜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포인트 19-06-13 21:20
   
래벨좀 더 올려서 씨부려...
후덜덜 19-06-14 09:13
   
밥은 먹고 다니냐?
 
 
Total 152,70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8052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450495
152701 조국 ... 굳세게 나가라 ...!! 자유공간64 08:02 29
152700 아래, 연구기간 지난 논문에 이름 얹었다에 대해 (3) 김민주탱 07:59 21
152699 청문회를 거부하는건 혹뿌리 07:59 24
152698 3일동안 8천건 쏟아내는 언론 (2) 피에조 07:47 103
152697 조국 보도 조중동은 무조건 못 믿겠다 할 게 아니라 (18) 혁신정치 07:38 146
152696 학문적으로, "남북한 특수관계론" 이라는 학술적 이론.. 돌통 07:35 35
152695 또 터졌다 ㅋㅋㅋ 조국가족 사모펀드 개인금고 사용정황 (12) OOOO문 07:24 185
152694 이거 이러다가 문재앙이 촛불에 불타죽을 듯 ㅋㅋ (7) OOOO문 07:17 118
152693 노무현 대통령의 호화요트 기억해야죠 피에조 07:13 123
152692 학술논문 (3) ijkljklmin 07:02 78
152691 장제원...조국 자식문제 너무나 심각하다 ㄷㄷㄷㄷㄷ (1) 뢰크 06:41 205
152690 조국 딸 논문 어렵다는 서울대교수 (1) 뢰크 06:35 169
152689 조국 딸 논문 (1) 뢰크 06:25 117
152688 웃긴게 고2라는 프레임을 씌워서 공격하는데 (2) 뢰크 06:22 145
152687 조국 딸 논문 담당 교수 인터뷰 뢰크 06:21 96
152686 조국 딸 부정입학의혹 팩트, 상식을 가지고 살아가자 뢰크 06:18 100
152685 술처먹는.... 거시기는... 알밥은 아닌거 가터... ㅋ (1) 행운7 04:25 151
152684 이명박, 정몽준 아들 출신대학. (9) 친구칭구 03:07 387
152683 유니○○가 새로 오픈하는 이유. (3) 광쭈 02:45 348
152682 문통께서 공약을 이제는 제대로 지키네요 (23) 술먹지말자 02:44 345
152681 좌빨들 자꾸만 왜 알바타령이야? (5) 친구칭구 02:42 189
152680 자.살 못하게 해라. (14) 친구칭구 02:29 237
152679 단가 공개가 돼버렸네 ㅋㅋㅋ (6) 타호마a 02:29 333
152678 조국딸 논란은 이거 하나로 이제 끝난듯.. (10) kall 02:25 435
152677 묘하게 돌아가는 고려대 촛불시위...(수정) (5) 강탱구리 02:13 41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