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0-20 23:12
반드시 구속영장 청구해야 한다.
 글쓴이 : 正言명령
조회 : 588  

정교수가 건강이 안좋으니 불기소 처분한다 라는  개소리를 하지 말아야 한다.

반드시 구속영장 청구해서 법원이 어떻게 처리하나를 지켜봐야  뒷말이 안나온다.

검찰이  구속시킬 자신이 없기때문에 건강  핑계거리로 불기소 처분한다면  그냥 개 새끼들이다. 개 새끼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제냐돔 19-10-20 23:25
   
지금에와서 건강문제로 불기소는 어불성설이죠.
뇌에 문제 있는거 예전부터 이미 알고 6회 소환조사까지 하고 병원정보까지 다 퍼트린 넘들이 이제와서 불기소한다 하면 더 개욕먹어야죠.
이미 요단강 건넜음~
Groovy 19-10-20 23:40
   
국법을 우습게 알고 저렇게 막나가는 커플이 구속 안되는 건 권력형 비리지
     
탈곡마귀 19-10-20 23:52
   
지금 국법을 우습게 보는건 자한당과 검찰이죠.
도대체 조국과 그 가족들의 위법 사항이 뭐가 있는지나 말해보시죠.
          
Groovy 19-10-21 00:10
   
그럼 노트북도 내놓고
뭐든 감추거나 수사방해 말고
조사도 성실히 받아
수사를 통해 결백을 밝혀야 함

정공법으로 가야만이
누명을 벗을 수 있다고 봄
(혹 그 무진장한 의혹들이 다 거짓이고 누명이라면)
               
밤말들은쥐 19-10-21 00:18
   
저기방어권을 철저히 포기하고 검찰의 그림대로 짜맞춰져주고, 그외에 모든 정보를 넘겨 의혹으로 부풀려진 혐의가 아니라 뭘 치고 들어올줄 모르는 상황을 만들라?
그게 정상인가? 너같음 그렇게 함?
ethereal 19-10-21 00:24
   
기소유예, 혐의 없음, 죄가 안 됨, 각하, 공소권 없음, 기소중지가 불기소 처분 종류인데...
건강 때문에 불기소한다면 위 처분 종류 중 어디에 해당하여 불기소한다는 것인가요?
나아가 불기소 결정서 주문란엔 뭐라 적기해야 하나요?
건강과 관련해서는... 피의자 사망시 공소권 없음 처분 밖에 없지 않나요?
검찰이 건강 때문에 불기소한다?... 이런 경우가 과연 있을 수 있나요?
 
 
Total 173,20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6883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23499
173208 국적이 대충 잠작이 되는... (2) 밤ㅂ 19:43 124
173207 최근 조국 일가 검찰수사 가생이 해외 반응 없나요? (7) 조지아나 19:16 162
173206 문대통령, 아세안 10개국 정상들과 각각 정상회담 예정 (6) samanto.. 18:51 216
173205 자한당은 역사의 민폐 정당이다 (8) 초록바다 18:38 149
173204 진중권이 아니라 기레기 양아치들이 문제다 (13) 초록바다 18:15 185
173203 부사관 증원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답은 여성징병제… (7) 코우스 17:52 122
173202 전관예우는 범죄다! (3) 너를나를 17:48 92
173201 한국당은 ‘민폐’ ‘좀비’… 해체해야” 김세연 불출… (6) bts4ever 17:30 241
173200 '16명 살인자' 한국당 총공세에도 힘 실리지 않은 … (3) 너를나를 17:29 229
173199 "검찰, 조국 털듯 하면 모두 구속" 유시민에 "악취나는 말… (9) OOOO문 16:21 491
173198 문재인 대통령 미국 국방장관 접견 (2) 2019사역자 16:15 320
173197 토왜 매니아를 위한 교양 강의 (3) 호연 16:02 117
173196 한국당 김세연, 총선 불출마 선언..."당 해체하고 황교안… (2) 별찌 16:00 181
173195 왜 다들 황교안 나경원 나가라고 해요 (3) 부두 15:26 308
173194 민주당은 총선 승리를 위해 긴장해야 한다 (8) 초록바다 14:38 232
173193 황교안은 독재 잔당이다 (5) 초록바다 14:33 143
173192 정치검찰이 주장하는 소위 '정경심교수의 차명계좌&#… (8) 2019사역자 14:30 312
173191 월600주면 모병제 가능합니다. (13) 코우스 13:36 295
173190 그냥 농담입니다 (1) 이름귀찮아 13:32 95
173189 임종석 불출마 선언 "제도권 정치를 떠나 원래의 자리로" (17) 조지아나 13:16 433
173188 김세연, 현역 전원 용퇴·한국당 해체 후 재창당 제안…… (6) bts4ever 13:03 278
173187 日 불산액도 수출 허가..韓업계 "일본없어도 이젠 문제없… (1) 너를나를 12:43 333
173186 나베년 꼭 안고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bts4ever 12:38 389
173185 정부여당, 운동권 "민족해방 운동"... 흉노족을 말하는가? (8) 조지아나 12:33 173
173184 오늘도 왜좀들 조뺑이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bts4ever 12:28 17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