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2-12-19 13:56
아직 누굴찍을건지 결정을 못했습니다. 조언좀.
 글쓴이 : yoee
조회 : 1,056  

몹시 망설이는 중이라서리.
 
좀있다 나가서 한표찍고 올껀데..
 
1. 박근혜는 주변이 빵빵하다는 느낌. 근데 사람은 버벅.
2. 문재인은 사람은 빵빵.. 근데 주변이 빨갱이라는 느낌.
 
 
혹시 결정 하셨거나 하신분들 어느 누구를 왜 선택했다 간략히 조언좀.
나가서 투표하기전 사람들 말좀 듣고 나가고 싶어서리.
나름 소중한 한표라서리, 헛되이 하고 싶지않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부르르룽 12-12-19 13:58
   
이때 허경영님이 나타나

" 내 눈을 바라바 " 하실거 같은데...
     
yoee 12-12-19 14:00
   
음.. 아니.. 투표하기전 이렇게 망설이는적도 첨이라서리..

3차토론회 재시청 곰곰히하고 있는데.. 정말 심각합니다.
선녀와난후… 12-12-19 13:59
   
공약 잘 보시고
그공약이 자신에게 좋다는 생각이 드는쪽으로 찍으세요
물론 그게 지켜질지 안지켜질지 생각 잘 해보시고
판단은 스스로 하는겁니다.
속삭이는비 12-12-19 14:00
   
그거 여태 안 알아보고 뭐 했나요
그리고 지금 그런거 말하면 불법임
괜히 엄한 사람 벌금 먹이지 말고 스스로 찾으세요
자그네브 12-12-19 14:00
   
사실 나도 비슷한 고민중..ㅋㅋㅋㅋㅋ
yoee 12-12-19 14:02
   
판단은 제가 하는겁니다. 맞습니다. 그런데 정말 망설여져서 그러합니다.

토론회 시청 곰곰히하고, 공약차이도 하나하나 아직도 살펴보는중.

조언정도 구하는거야 괜찮치 않을까하는 맘에 올려봅니다.
stabber 12-12-19 14:02
   
투표는 소신을 갖고 스스로 하시는 것이기때문에...........
인터넷에서 불특정한 사람들에게 조언을 받는 것 보다 정 그러시면
가족이나 친지들에게 의견을 구하세요...
지팡이천사 12-12-19 14:03
   
1. 주변은 빵빵=학연지연을 중시하시는 것임
    사람은 버벅=선입견일수도..그럼 대통령은 유시민이 되야함
2.사람은 빵빵=외모에서 오는 선입견
  주변은 빨갱이=북에좀더강경하고 좀 덜한걸로 빨갱이 운운은 좀
                        모든것엔  음양이 있다로 받아들이시길...

결국 나도 이둘을 고민하다 찍고옴~~현명히 선택하시길
로메로 12-12-19 14:06
   
처음에 맘에 들고, 뽑고 싶었던 분을 찍으면 됨.
즉 마음가는 대로 찍으세요.
꾸암 12-12-19 14:08
   
어려운문제이지만 잘풀릴거라생각합니다.
나만바라바 12-12-19 14:08
   
1인자에 걸맞는 사람을 선택하는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한 순간이죠...음 아무래도 강단있는 사람...
도제조 12-12-19 14:08
   
여기서 특정후보를 언급하는건 금지라서

글고 스스로 하는겁니다 님의 자유의지와 소신을가지고 투표하세요
누굴뽑든간에 했다는게 중요합니다
또라이몽 12-12-19 14:08
   
누굴 맘에 들어서가 안되면
더 싫은 놈을 안뽑으면됨.ㅋㅋ
     
겨리 12-12-19 14:09
   
선택하는덴 그게 더 빠른거같네요. 누가 더 싫은가 또는 내가 반대하는 의견을 더  많이 가지고 있는가~~ 공약은 될지안될지가 불투명해서말이죠.
          
푸른악마 12-12-19 14:13
   
정해진 선택지 안에서밖에 못고르니 더 고민이겠죠
말 그대로 최악을 피하고 차악을 선택한단 생각으로 하시길
현금 12-12-19 14:09
   
그냥 직접 검색해보심이...
제네러 12-12-19 14:10
   
원래 선거는 차악을 뽑는거라..ㅋ

덜 나쁜 놈연 중에서 구분해서 선거하세요.ㅋ
허경영 12-12-19 14:12
   
내 눈을 바라봐
     
나만바라바 12-12-19 14:12
   
나만바라봐
          
겨리 12-12-19 14:15
   
그렇게 시작된 둘만의..
               
도제조 12-12-19 14:15
   
투표타임
                    
푸른악마 12-12-19 14:17
   
알고보면 둘다 털 숭숭난 남자...
                         
나만바라바 12-12-19 14:24
   
털 송송 ㅋㅋ
                         
부르르룽 12-12-19 14:50
   
털 송송 계락 탁
     
친구네집 12-12-19 14:17
   
헉~

올 한번 더 나와 즐거움을 줄지 알았는데...
          
푸른악마 12-12-19 14:18
   
선거법인가 걸려서 피선거권 제한 아녔나요? 음.. 제대로 안봐서 기억이..
          
허경영 12-12-19 14:23
   
5년 후를 기대하게
     
부르르룽 12-12-19 14:49
   
이분 이럴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립자 12-12-19 14:31
   
여기에서 답변 바라시면 안됩니다.
위 분 말대로 선거법 위반입니다..
고니 12-12-19 14:32
   
소신것 하시는게 ^^
막목욕했듬 12-12-19 14:33
   
제가 조언해드리죠.

두꺼운 책 한권 가져가세요.

찍기전 책을 펼쳐 페이지의 숫자를 더해서 홀짝 하면 ....  ;;


이러면 안되는거 알죠? ㅎ
소리 12-12-19 14:50
   
고작 벌금땜시 할 말도 못하는 용기없는 사람들 ㅋㅋ

23년 전에는 목숨걸고 군화발에 돌맹이로 대항하던 정신이 있었는데 ㅋㅋ
     
장윤석 12-12-19 14:54
   
그 군인들도 폭도들 총과 버스에 안깔려 죽으려고 그랬져
허각기동대 12-12-19 14:52
   
발언에 신중을 기해서 이야기 합시다. 세시간만 참으면 되요.
소리 12-12-19 14:57
   
지금은 모든게 너무 물러졌어요.

개나 소나 수면위로 나와서 국회의원까지되고
대두 12-12-19 15:48
   
경제----문
안보-----박
그레도 모르시겠다면...... 동전 던지세요.
 
 
Total 195,48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37528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90202
52112 이주일님의 금연광고...이해안가는게 (3) 경제대국 09-16 558
52111 좌음 아고라는 끊으시는게 몸에 좋습니다. (55) 무진장여관 09-16 2988
52110 술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기쁜 소식... (2) 참새깍꿍 09-16 343
52109 나 이 게시판 보면서 (2) 돌맹이 09-16 445
52108 朴"대통령에 대한 모독적 발언 도를 넘고 있다" (13) queens9 09-16 795
52107 게시판이 점점 좀비화 되어가네요 (36) 무진장여관 09-16 735
52106 창조 경제가 제2의 사대강 사업인가요? (3) 개개미 09-16 455
52105 철수가 다음 대통령 해라 ! (4) 무적칼바람 09-16 362
52104 박영선이 빡돈 이유 (47) 바라기 09-16 1087
52103 장애인보고 "다리 없어져라" 새누리 부대변인 (8) 솔로윙픽시 09-16 775
52102 빨리 정권 갈았으면 좋겠습니다. 현 정권 정말 치가 떨리… (40) 크라운7 09-16 793
52101 야당이 다음 정권잡는법.. (36) 경제대국 09-16 664
52100 가업 상속 땐 1000억원까지 세금 ‘0’ (12) 프로그램 09-16 768
52099 세금 올리고 공직자들 복지 혜택도 올리고 (9) 말티즈 09-15 777
52098 이것이 창조경제 (4) esijardo 09-15 578
52097 증세해서 어따가 쓰는지... (3) esijardo 09-15 417
52096 우리 이제 대통령한테 욕 그만합시다 (7) 아웃사이더 09-15 764
52095 증세 없다던 朴정부, 내년에만 5조 더 걷는다 (4) esijardo 09-15 501
52094 정부, 민간업체에 개인정보 팔아 5년간 15억 벌었다 (2) esijardo 09-15 387
52093 주민·자동차세 오르는데 대기업 부속병원은 감면 (2) esijardo 09-15 400
52092 30년 이상 장수기업, 자녀에게 상속하기 더 좋아진다 (2) esijardo 09-15 499
52091 지방 공공요금 줄줄이 인상 '버스비까지…' 서민… esijardo 09-15 452
52090 저 한테 1억 주세요, 제가 니 손자 할께요. (17) 미우 09-15 785
52089 우리나라의 현실을 나타내는 오늘자 신문기사 서울맨 09-15 598
52088 울 나라 부채가 3500조 레알? (18) 까끙 09-15 867
 <  5731  5732  5733  5734  5735  5736  5737  5738  5739  57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