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7-03-21 13:56
지금 문재인 아들 이 실검에 계속 뜨는 이유
 글쓴이 : bigrio
조회 : 336  


문각기동대가 계속 새로운 기사 뜨나 확인하고 대응할려고 "문재인 아들" 계속 검색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지금 문재인 대응1 2 3 팀 총출동해서 문재인 아들 대응하는데 총력전


icon_8.gif

달1.jpg

달레반2.jpg

icon_10.pn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bigrio 17-03-21 13:58
 
정유라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1:1.33 입시 특혜 / 문xx (토플 고득점) 2:2 취업특혜 없음. 이거시 바로 문주주의다.
bigrio 17-03-21 13:59
 
준용아!보고싶구나!문준용! 어디있냐? 좀 보자! 어떻게 생겼냐?벌써 노량진 학원가에서 가장 보고싶어하는 인물로 부각되는듯! 준용아! 귀거리 2개하고 날짜가 5일 지나고 나서 서류제출해도 합격하는 비결을 가르쳐다오! 우린 이렇게 뼈빠지게 공부하는데~비결이 있구나!!좀가르쳐주라!!
bigrio 17-03-21 14:00
 
문슬람들 카바치는거 씹노답이네.까놓고 말해 노무현시절 문재인 포지션이 뭐였냐? 지금 우병우랑 똑같아~노무현 주변 측근 싹다 뇌물로 잡혀갔는데 혼자 클-린???이거 완전 우병우아닌가?문죄인 뽑으면 세상이 얼마나 달라질까? 저번 총선때도 호남민심 못얻으면 정치 떠난다고 큰소리치고 개털리니까 모르는척...적폐청산이요?스스로를 청산 하셔야 적폐청산 아님?과거 여야 썩은 정치인들 하는짓이랑 다른게 뭐가 있음?닭근혜 반대편에 서있으면 그냥 덮어 놓고 지지하는 우매한 개돼지들...문재인 공약 한줄이나 읽어봤나?
영원한해병 17-03-21 14:01
 
콕! 콕! 콕!~
문삼이 17-03-21 14:07
 
아랫내용은 다른분들이 찾아온걸 그냥 복사한겁니다.
한번 읽어보시라고요
---------------------------------------------------------------

http://moonjaein.com/bbs/board.php?bo_table=fact2&wr_id=8

문재인 아들이 취업한 고용정보원5급은 그냥 일반사원.  공무원5급이 아님.

공기업(공공기관)은 6급이 가장 말단직원.

고용정보원 5급 일반직은 학력 제한없는 곳이라서 대학 졸업안해도 취업할수 있음.
그리고 문준용은 LG등 대기업디자인 공모전 3회 수상경력과 토플점수 250점(300만점)으로
해당전공자로써 높은편.

2명 모집 2명 지원 2명 채용이 특혜라고 하는데
당시 고용정보원에서 워크넷에 한달도 넘게 상시채용공고를 낸것도 지원자가 2명 밖에 없었음.

연봉도 2000 -3000 정도 수준.

문준용은 미디어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데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서 주목받은 "마쿠로쿠로스케 테이블" 이
문준용씨 작품이며 세계 여러곳에 초청되 전시회를 하는 등 스스로 실력을 입증된 사람.
     
Amugae 17-03-21 14:10
 
대답해져도 못 들어쳐먹으니깐 고생하지 마세요.ㅋ
꾸리끄 17-03-21 14:09
 
또 내로남불ㅋㅋㅋㅋ
손가혁에서 검색어순위 만들자고 집단적 검색한다드만.
     
박속닌 17-03-21 14:10
 
문로남불이겠지 베충아
          
Amugae 17-03-21 14:11
 
ㅉㅉ ㅋㅋ
꽃보다소 17-03-21 14:26
 
어제도 실검 1위 하더니 오늘도 계속 남아 있내요.
실검 댓글 반응도 상당히 부정적이고 네이버 부사장이 문재인캠프에 들어 갔는데 일을 똑바로 하질 않는군요.
계속 물고 늘어지면 경선은 모르겠으나 대선은 분명히 엄청난 타격을 받을 것 같군요.
     
꾸리끄 17-03-21 14:32
 
니들 대가리는 뭘로 되어 있는거냐??
네이버 부사장이 들어가면 무슨 변화가 생겨야되는데??

미친소리 작작해라
bigrio 17-03-21 14:40
 
ㅋㅋㅋㅋ
 
 
Total 105,94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140429 (1) 객님 12-03 339230
105943 네이버 뉴스 대규모조작? (9) 누룽지사탕 14:46 452
105942 유일 영도자 문재인 (9) headshotshot 14:54 78
105941 네이버 추천 올라가는 속도... (4) krell 14:53 49
105940 자주성이 중요하다는 반박불가. (13) 진실과용기 14:49 57
105939 비코 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류현진 14:49 115
105938 김희중 "더이상 아이들한테 부끄러운 아빠 되고 싶지 않… (6) samanto.. 14:39 161
105937 자칭보수들에게 묻습니다 (5) 오스카 14:39 74
105936 경각심을 가집시다 홍위병님덜아~~~~~~ (24) 심플 14:33 109
105935 문슬람 여론 조작단 링크 건다 (18) 인간성황 14:29 165
105934 원유철이도 저지경 그나저나 14:27 122
105933 우리는 분단에 익숙해지면 안된다. (9) 진실과용기 14:24 43
105932 문재인 친북이면 김정은 친남인가? (7) 진실과용기 14:17 97
105931 다스 임원들의 '수상한 제주 땅' /JTBC (1) samanto.. 14:11 125
105930 단일팀 해야 되는 확실한 EU (12) 서브마리너 14:11 128
105929 아직도 친북몰이는 유효 (1) 오복별 14:04 87
105928 명박이 어제 기자회견으로 장난질 한것 같네요 (3) 달보드레 13:58 260
105927 단일팀 집착 이해 불가 (20) 오복별 13:49 143
105926 추미애가 해냈다 !!! (10) 비트고인 13:49 354
105925 북의 평창참가, 미 보복 있을 듯 (6) 오복별 13:39 241
105924 명박이 구속직전까지 몰리니깐 (6) 태양권 13:34 295
105923 문재앙이 고소해도 쫄 필요 없는 이유 ㅋㅋㅋㅋ (33) 비트고인 13:32 289
105922 20촌까지는 털어야 정치보복아닌가? (2) 다라지 13:29 132
105921 대박사건 터짐, 정부가 가상화폐 작전세력임이 밝혀졌네… (4) 비트고인 13:27 242
105920 문재인 "MB말에 분노느껴~" (19) 비트고인 13:17 351
105919 정치 보복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5) 호두룩 13:14 12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