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종교/철학 게시판
 
작성일 : 16-08-15 21:50
오. 놀라운 발견을 했네요!@@
 글쓴이 : 제로니모
조회 : 524  

그래서 기뻐서 제가 가셍이서 가장 아까는 종게에 뻘 글 한번 남김을 이해해 주시와요! ㅎ

가셍이 접한지 5년도 더 된 듯한데
엊그제 처음 알았군요 ㅠㅠ

 즉석 복권과 출석체크가 있고 광렙이된다는 사실을 쩝.

10렙에서 이틀 복권 긁었더니 12렙 되었군요. 와우. 

3~40렙분들 어캐 올린건지 이해가 되기두 하네요  ㅋ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미우 16-08-15 22:04
 
절대 뻘글 아닙니다.
SF/환타지 게시판에 매우 부합하는 글이군요.
득도 간증글이니까요 ㅋㅋㅋ
     
제로니모 16-08-15 23:18
 
ㅋ ᆞㅋ

이해 감샤!
          
제로니모 16-08-15 23:18
 
오우 미우님 이제보니 고렙이셩 후덜  ㅋ
               
미우 16-08-15 23:24
 
뭐 별 거 없습니다.
제로니모님보다 조금 일찍 득도(?) 해서겠죠 ㅎㅎ
출첵은 귀찮아서 복권만 생각나면 긁네요.
                    
제로니모 16-08-15 23:29
 
ㅎ ㅎ

근데 고양이 넘긔영 옹옹
                    
헬로가생 16-08-15 23:47
 
전 복권 출책 없이 순전 노가다로 여기까지...
                         
미우 16-08-15 23:58
 
진정한 득도를 향한 고행의 길? ㅎㅎ
                         
제로니모 16-08-16 00:14
 
오웅. 매일 세번 하는데 절대 손해는 아닌듯. 해보셔요. ㅋ ㅋ
헬로가생 16-08-15 23:29
 
전 노름을 싫어합니다. ㅋㅋㅋ


(잠 12:11) 자기의 토지를 경작하는 자는 먹을 것이 많거니와 방탕한 것을 따르는 자는 지혜가 없느니라
(잠 12:12) 악인은 불의의 이익을 탐하나 의인은 그 뿌리로 말미암아 결실하느니라

ㅋㅋㅋㅋ
그냥 농담입니다.
     
미우 16-08-15 23:38
 
신선이 되길 거부하시는군요.
신선노름인데 ㅋㅋ
     
우왕 16-08-15 23:42
 
인생 노름은 한방이나 가생이 노름은 매일 찾아옵니다
     
제로니모 16-08-15 23:46
 
오 역시 기독인 보다 더 기독인 같은 잠언의 경구를 달고 사시는 우리 가셍님 쵝고~!!! ㅋㄷ
     
푯말 16-08-15 23:55
 
헬로가생이가 좋아하는 건 따로 있지.
어른이랑 맞먹으려고 하는 거.

이해는 한다.
근본 없는 것이 오죽하겠니?
          
미우 16-08-15 23:57
 
비난충을 입에 달고 사시는 분 납셨군요. ㅋ
          
헬로가생 16-08-16 00:02
 
푯말어린이 왔어여~?
오늘은 학교 오는 길에 애들한테 안 맞았쬬여?
해충퇴치 16-08-16 09:20
 
님 글 보고 복권 긁었다가 꽝! 꽝! 꽝!......
 
 
Total 4,13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종교/철학 게시판 규정 가생이 04-29 19474
885 예수를 개무시한 바울-3부 (26) Thomaso 08-27 1057
884 예수를(베드로) 개무시한 바울- 2부 (3) Thomaso 08-27 645
883 예수를 개무시한 바울-1부 (1) Thomaso 08-27 630
882 아이패드 프로 그림 그리기.. (2) 대도오 08-27 660
881 진화..... 有 (2편) (19) 대도오 08-27 446
880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 (4) 화검상s 08-27 620
879 나도 상담소나 운영해야것다.. (1) 유수8 08-26 407
878 ㅋㅋㅋㅋㅋㅋㅋ (6) 미우 08-26 510
877 푯말의 정체 드디어 드러나다!! (23) mask12 08-26 790
876 한 여름날의 여행을 마치면서 (7) 푯말 08-26 470
875 삭제 (16) 백전백패 08-26 613
874 추가분 올려 봅니다. ^^ 有 (51) 대도오 08-26 462
873 youtube 영상 embed 간략설명 (68) 미우 08-26 1135
872 성경이 하라고 하는데로 살기.avi (수정완료) (8) 헬로가생 08-26 524
871 두 가지 질문 (19) 푯말 08-25 467
870 대충 그려 봤어요...有 (40) 대도오 08-25 498
869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인간 니콜라 테슬라 (10) Thomaso 08-25 825
868 웃자고 올려 봅니다. ^^; 有 (17) 대도오 08-25 460
867 JOHN HUTCHISON 효과 는? (27) Thomaso 08-25 620
866 좀 처럼 보기 힘든 양심 설교. (5) 제로니모 08-25 532
865 ‘나는 있다’ VS ‘나는 없다’ (17) 푯말 08-25 783
864 물은 답을 알고 있다 - 과학계의 황홀한 사기극 (20) 지청수 08-24 990
863 무리?? (6) 백전백패 08-24 333
862 헬로가생님 보세요. (14) 도다리 08-24 584
861 동양의 심리학 유식학 - 무의식 너머에는 무엇이 있을까? (7) 시골가생 08-24 1282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