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종교/철학 게시판
 
작성일 : 16-08-25 21:35
대충 그려 봤어요...有
 글쓴이 : 대도오
조회 : 492  

상상속의 하나님 손가락을 그림으로써

종교겔에 걸맞는 이슈를 집어 넣어 봤습니다. ㅎㅎ
제목_없는_아트워크 4.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미우 16-08-25 21:38
 
ㅋㅋㅋㅋ
냥이가 뿔난 오리 분위기에요 왜 ㅠ.ㅜ
너무 웃겨요 그림이. 목이 길어 슬픈 헬가님 ㅋㅋ
     
대도오 16-08-25 21:40
 
코를 좀 몽특하게 그린다는게 이상하게 되었네요. ^^;

슬슬 고쳐 나가볼께요. ^^

그래도 발가락.... ㅋㅋ
사고르 16-08-25 21:40
 
다리털...이 포인트인듯.....파리다리임.....
     
대도오 16-08-25 21:41
 
별로 마음에 안 드시죠? 아직은 표현에 한계가 너무 많아서.

배역으로 캐스팅 된 걸로 만족하시길.. ㅋㅋ
          
사고르 16-08-25 21:43
 
헬로님 캐릭터 다리털 말한건데.. 진짜 디테일을 살리시는듯..
     
헬로가생 16-08-25 21:56
 
ㅋㅋㅋ
우왕 16-08-25 21:42
 
대도오님만 멀정한데요ㅎㅎ
소 엉덩이 너므 디테일함ㅋ
     
대도오 16-08-25 21:43
 
원래 주인공은.... 흠흠... ^^;
     
미우 16-08-25 21:44
 
왜요 우왕님도 폼 나는데요? ㅎㅎ
          
우왕 16-08-25 21:45
 
제가 튀어서 좋네요ㅎㅎ
               
미우 16-08-25 21:46
 
용오름 보다 멋지다는 전설의 소오름!~ 보여주세요.
               
대도오 16-08-25 21:47
 
유일하게 대사가 있는 배역이라는... ㅎㅎ
                    
미우 16-08-25 21:48
 
헛!~ 가만보니 다 엑스트라였어 ㅠ.ㅜ
                         
사고르 16-08-25 21:50
 
엑스트라 원톱이 전데요...배역 준것만으로도 만족하시라는.....감독님 말씀..
                    
우왕 16-08-25 23:31
 
베리굿입니다ㅎ
사고르 16-08-25 21:42
 
제일 왼쪽은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가슴에 산?이 있네요?
     
대도오 16-08-25 21:43
 
흠.. ^^;

죄송해유... 벤츠 마크로 사람을 그릴순 없잖아요. -_-;
     
미우 16-08-25 21:45
 
비치 발리볼 결승전 뛰다 타임 외치고 잠시 사진 촬영 하러 오신 느낌 ㅋㅋ
          
사고르 16-08-25 21:52
 
헬가님은 이모티콘이 튀어나온듯한
               
미우 16-08-25 21:53
 
다들 맨발...
쓰레빠 안신었다고 또 모라 하실 듯 ㅋㅋ
헬로가생 16-08-25 21:57
 
전 그냥 저 소꼬리 주위에 점 하나로 그려주세요~
     
대도오 16-08-25 21:59
 
아이콘 사진이 있어서 제일 그리기 쉬웠어요. ^^;

맨발과 다리털은.... 로마시대의 사람 같은 느낌이라서.... ㅎㅎ
          
사고르 16-08-25 22:02
 
파리다리  그리신거 맞자나요
               
대도오 16-08-25 22:04
 
아니예요. 그냥.. 남자 다리를 표현하느라.. ^^;

똥파리 이슈는.... 저기 하늘의 손가락이 막대기에 똥을 꽂아서 들고 있는 걸로 대신 할걸 그랬나 봐요. ^^
자신이 똥 들고 있으니...... 반론하거나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똥파리로 착각하는 거겠죠.
          
헬로가생 16-08-25 22:16
 
아... ㅋㅋㅋ
제 아이콘은 마르키온입니다. ㅋ
     
미우 16-08-25 22:01
 
자학 똥파리 모드.

점 네개 찍어야할듯 하네요. 그림이 한결 단촐해질 듯
미우 16-08-25 22:06
 
수영복 후드티 투피스 투피스 원피스.... 왜 저만 환자복? ㅋㅋ
     
사고르 16-08-25 22:11
 
다들 산  쳐다보는데 헬가님은 혼자 똥파리 찾으시는듯....없어서 시무룩
사고르 16-08-25 22:08
 
우왕님은 머리에 왕관 씌어주셔야함....
     
미우 16-08-25 22:11
 
소머리에, 소믈리에!~ ㅎㅎ
          
대도오 16-08-25 22:12
 
제가 모르는 사건/사고들과 관련된 아이디어 주시면..

나중에 다 첨부하겠습니다. ^^;
               
사고르 16-08-25 22:16
 
우왕님은 소의왕이십니다.
                    
백전백패 16-08-25 23:15
 
헐..사고르님
그건 자칭천재 셀프지니어스 멘토스가
우왕님 지칭할때  멘트
                         
사고르 16-08-25 23:22
 
근데 우왕님도 그거 포인트 주시려고 소사진 넣은거 아닐까요? 아니시라면 사죄드립니다...
                         
우왕 16-08-25 23:30
 
괜찮아요 왕이니까 좋은거죠
똥파리로 불리우는 헬로님도 있는걸요ㅋ
대도오 16-08-25 22:08
 
이쪽 무리(?)에
더 많은 분들을 넣어야 할텐데... 아직은 다들 기억을 못하겠네요.

유수8님이랑 다른 몇몇 분들은 도저히 아이디어가 떠 오르지 않아 다음으로 미루어야 겠네요.
나중에 수십명 그려서.. 모아 놓으면 재미있을 듯...

취미로 하는 독학이지만... 그림 공부가 엄청 많이 되네요. ^^;
     
백전백패 16-08-25 22:32
 
저는  쌍성  별이면  만족합니다.

저의 보이시는 이별이 쌍성 별을 찍은거
작업한거라
          
대도오 16-08-25 22:39
 
쌍성을 어케 사람으로 그려요. -_-;

절대 질것만 같은 병사로 그릴려다.. 너무 복잡해서 미뤄 두었어요. ㅎㅎ
               
백전백패 16-08-25 23:07
 
헉 ㅠㅠ 사람 등짝에 별하나라도 ㅠㅠ(구걸구걸 )
강남봉이구 16-08-26 00:22
 
타이그리스 : 잘 싸우는 호랑이
맨티스 : 정말 빠른 사마귀
크레인 : 눈부신 공중 공격의 학
바이퍼 : 은밀한 파이터인 뱀
몽키 : 특징 적은 원숭이

삶의 참다운 가치를 함께 나눌 용의 전사, 포~를 기다리는
전설의 5인방 ㄷㄷㄷ
 
 
Total 4,03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종교/철학 게시판 규정 가생이 04-29 17679
938 8. 대학지도(본심본태양) (4) 공무도하 09-13 708
937 7. 도가도 비상도(~~일 석삼극) (5) 공무도하 09-12 1274
936 성경에 나오는 율법 (8) moim 09-11 922
935 아래 휴가 끝나고 떠나신 분의 말이 맞을 지도 모르겠네요. ^^; (3) 대도오 09-11 497
934 여기 무슬림은 없나요? (7) 대도오 09-11 683
933 분수에 대하여 (12) 발상인 09-09 621
932 내안에 하나님이 있다는 것을 믿나요? (24) 시골가생 09-09 725
931 잡게에 아바타 이야기가 나와서 (28) 사고르 09-09 656
930 하나님의 나팔소리 (10) 화검상s 09-09 1176
929 이런 것이야 말로 세뇌의 효과이고, 종교의 부작용이라고 봅니… (22) 대도오 09-08 775
928 예수만이 참 소망이다 - 헛되이 삶을 살지 마라 (25) 하늘메신저 09-08 764
927 청년들 학대하고 가난하게 만들면 아이 쏟아져 나올 것 (6) 나이트위시 09-08 756
926 고민된다.... 킁~ (19) 유수8 09-07 660
925 성인 테레사 수녀, "또 다른 얼굴" (6) 오비슨 09-07 1288
924 孔子穿珠(공자천주) 필유아사언(三人行, 必有我師焉) (6) 나비싸 09-07 1063
923 현대 물리를 이해 하시는 제로니모님을 위한 영상 (16) Thomaso 09-07 597
922 사고르님을 위한 짧은 영어 영상 (7) Thomaso 09-07 344
921 들리진 않아도 읽기는 하는 대도오를 위한 느린 영어 (64) Thomaso 09-07 654
920 전나 웃긴 ,스코티쉬 영어가 쉬운 헬로 가생님을 위한 아주 쉬운… (17) Thomaso 09-07 595
919 한번쯤 적어봅니다 (4) 발상인 09-07 345
918 문득 그 분이 생각나서.. ^^; (7) 대도오 09-06 471
917 아침부터 재미있었네요. ^^; 有 (17) 대도오 09-06 521
916 왜 그러셨어요? (UFO) (66) Thomaso 09-06 950
915 “엘라브! 하나님을 향하여!” 유대인과 아랍인을 화해시키는 … (2) 화검상s 09-05 744
914 박근혜는 김금화 만신한테 훈장 줬나? (1) Thomaso 09-05 678
 <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