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종교/철학 게시판
 
작성일 : 16-05-22 16:34
종교인이 정치하는거하고 죵교가 정치에 관여하는거..
 글쓴이 : 디아
조회 : 1,090  

이문제에 대해서 대답좀해주실분..

종교와 정치는 이제 땔래야 땔수 없는 사이가 되었는데요..

예전부터 유일신 믿는 사람들이 핍박을 받은이유가 상대의 신을 인정하지않았기때문이죠..

오로지 우리만 옳다

우리만이 선이고 우리빼곤 악이고 사탄이다 라는 주장..

이런주장이 정치쪽도 적용이 되는듯 싶네요..

나랑 다른 놈들은 다 빨갱이 좌파 종북

이런 양분법이면..

본인은 친일 매국 종교인 이라느느걸 인정하고 다른사람들이게 빨갱이거리는거겠죠?

현재 우리나라 헌법에 종교의 자유가 있고 표현의 자유가있는데..

기독교의 잘못을 비판하면 빨갱이좌파 가되는건가요?

하나님마저 인간에게 자유를 주셨는데 이런 비판의 자유 표현의 자유 를 신도따위들이 인정않하는 상황인가요?

종교인이 정치를하면 좋은것도 있고 불편한것도 있지만

종교가 정치를하면 한국이 이란처럼 될듯싶네요..

종교믿는분들은 조용히 자기종교나 믿으면서 죽어서 천국가시길 바랍니다.

살아서는 자기신들이나 조용히 믿으시고 남에게 폐안끼치시고 죽으시기바랍니다.

죽으란소리가 욕은 아니죠..죽어야 이루어지는 꿈들이니..

저는 하루빨리 우리나라 기독교인의 소망이 이루어지길바랍니다.

우리나라 기독교의 최대소망이 

1. 죽어서 천국가기
2. 살아서 부자되기

예수님말씀이 부자는 천국가기가 동앗줄이 바늘귀로 들어가는것보다 힘들다고했는데..

우리나라 재벌 권력자들중 기독교인 아닌분이 몇분이나 계실려나...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초원의늑대 16-05-22 16:38
 
빨갱이 소리는 듣기싫은데 친일매국노라고 공격은 하고싶죠?
     
디아 16-05-22 16:41
 
님한테 먼소리안했는데..

빨갱이소리 듣기 싫지도 않고 좋지도 않고 님이 저에게 빨갱이라고하면..

우리나라 전복세력인데 신고부터 하시죠 간첩신고를하시든가..

빨갱이라고 채팅창에 쓰지마시고 신고를하셔야지 답답한 양반이네

님이 친일매국노라는 소리는듣기싫은데 빨갱이라 공격하고싶죠?

친일매국노는 어디다가 신고해야하나요?
          
초원의늑대 16-05-22 16:44
 
(재벌권력자들중 기독교인 아닌사람이 몇분이나 계실려나...?)


말입니까 방구입니까.
나이트위시 16-05-22 16:45
 
웃긴 건 예수 안 믿으면 좌파 빨갱이 소릴 하는 것들이
기독경에 나온 예수의 말들을 당시 시대상에 비춰보면 예수는 급진 좌파에 해당한다는 사실이나
기독경에 나온 초기 교회의 모습은 완전히 공산주의란 사실에 대해서는 절대 말을 안 하죠.
     
초원의늑대 16-05-22 16:46
 
약간 정신이 나가셨습니까 예수안믿으면 좌파빨갱이라고 했다고요? 이상하신 분이네
          
나이트위시 16-05-22 16:52
 
개신교 목사 등 4명, 조계사서 "예수 안믿으면 빨갱이"
https://www.viewsnnews.com/article?q=72118

"대통합신당은 다 무너졌는데, 이는 대한민국은 좌파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예수 안믿으면 빨갱이다"
http://christian.nocutnews.co.kr/show.asp?idx=731292

자기 뇌내 망상이 진리인 줄 아나, 이상한 양반이네.
     
초원의늑대 16-05-22 16:55
 
제목을 자극적으로 달았네 실제로 내용을 보니까 예수안믿으면 빨갱이라고 안했네
          
나이트위시 16-05-22 17:00
 
또 육성으로 "중들 나와라", "예수 믿으라",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다" 등 소리를 지르며 20여분간 경내를 어지럽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연행됐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2112335281001

제목을 자극적으로 단 게 아닌데...???
그리고 눈에 문제 있음?? 이건 안 보임??

예수 안믿으면 빨갱이다"
http://christian.nocutnews.co.kr/show.asp?idx=731292

???
               
초원의늑대 16-05-22 17:01
 
전머시기 목사 한명이 2008년에 한걸 가지고 와서 니들은 다 이렇다는식으로 나오는 저의가 뭐요? 아주 저열하게 도매급으로 묶어서 매도하겠다는 심보잖아
                    
나이트위시 16-05-22 17:06
 
예수 안 믿으면 좌파 빨갱이 소릴 하는 것들이라고 했지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라고 하는 개신교라고 했음??
이해력이 딸리는 거임, 아니면 그냥 무식한 거임?

당신의 뇌는 안녕하십니까~.
                         
초원의늑대 16-05-22 17:07
 
전머시기 한명인데? 한명한테 것들이라고 하나? 심보좀 곱게 가져 이인간아
                         
나이트위시 16-05-22 17:12
 
또 육성으로 "중들 나와라", "예수 믿으라",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다" 등 소리를 지르며 20여분간 경내를 어지럽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연행됐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2112335281001

한명?? 이것들은 또 어디다 갖다 팔아먹은 거??
이름 석자 대면 왠만한 사람은 다들 알만한 김 뭐시기 목사도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 소릴 입에 달고 살았고...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 소리 하는 목사들 제법 되는데 그것들은??

뇌내 망상 좀 그만 떠벌리쇼, 이 인간아.
                         
초원의늑대 16-05-22 17:14
 
사건이 두개가 다르잖아 이 비겁한 인간아 윗사건은 예수안믿으면 빨갱이라고 하지않았고 밑에사건은 전머시기목사 한명이 예수안믿으면 빨갱이라고 한거야 비열하게 두개를 합쳐가지고 이상한 소리쳐하고자빠졌네 니들 비기독교인들은 너처럼 그렇게 다들 비겁하냐
                         
나이트위시 16-05-22 17:17
 
또 육성으로 "중들 나와라", "예수 믿으라",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다" 등 소리를 지르며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2112335281001

눈에 문제가 있는 거, 아님 뇌에 문제가 있는 거??
제정신 맞음??
                         
나이트위시 16-05-22 17:18
 
예수 믿으면 다 당신처럼 눈 혹은 뇌에 문제 생기는 거??
                         
초원의늑대 16-05-22 17:19
 
이인간아 노인 3명이랑 전머시기목사 한명이 2011년 2008년에 한걸 가져오는 저의가 뭔데 가져와서 개신교인들은 예수안믿으면 빨갱이라고 한다고 매도하려는 저의잖아 이 비겁한 인간아
                         
나이트위시 16-05-22 17:19
 
예수 안 믿으면 좌파 빨갱이 소릴 하는 것들이라고 했지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라고 하는 개신교라고 했음??
이해력이 딸리는 거임, 아니면 그냥 무식한 거임?
                         
초원의늑대 16-05-22 17:22
 
뻔뻔한 놈 니가 그렇게 쓰는자체가 개신교인들을 집단적으로 매도하겠다는 저의가 있는거잖아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마라 이 비겁하고 비열한 인간아
초원의늑대 16-05-22 17:21
 
2011년에 세명의 노인 2008년에 전머시기 목사 이사람들이 한걸 지금 가져와서 개신교인들을 매도하려는 저의가 뭔데? 개신교인들은 예수안믿는사람은 빨갱이로 본다고 매도하고싶었냐? 그런 심보가 드러운거야 이 심보드러운 비기독교인간아
     
나이트위시 16-05-22 17:25
 
예수 안 믿으면 좌파 빨갱이 소릴 하는 것들이라고 했지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라고 하는 개신교라고 했음??
이해력이 딸리는 거임, 아니면 그냥 무식한 거임?
뭐 이도저도 아니면 그냥 예수 처믿고 미쳐서 날뛰는 거임???
          
초원의늑대 16-05-22 17:26
 
미쳐날뛰는건 너라고 생각하는데? 인간아~ 심보 더럽게 살지마라 드러워가지고..
               
디아 16-05-22 17:33
 
지 마크달때가 슬슬오신듯..
                    
초원의늑대 16-05-22 17:35
 
자신들이 한 짓거리는 잊어버렸나보지?
그리고 재벌권력자중 기독교인 아닌경우가 드물다고 보는것같은데 재벌권력자중에 기독교인을 대보세요 근거도없이 무슨 재벌권력자 드립을 치고 있어 당장 이나라의 대표적 재벌인 삼성과 현대가부터가 기독교가 아니구만
                         
푸른고등어 16-05-22 17:39
 
보고싶은것만 보고 듣고싶은것만 듣고 논리에서 밀리니 막말에 부들부들  훗
                         
초원의늑대 16-05-22 17:40
 
니들이 기독교를 매도하고 깔아뭉개고싶은가본데 니들의 심보자체가 글러쳐먹었고 비열하고 아주 비겁해 아주 저열해
               
나이트위시 16-05-22 17: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수 안 믿으면 좌파 빨갱이 소릴 하는 것들이라고 했지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라고 하는 개신교라고 했음??

이 말이 그렇게 이해가 안 감??

김승광 목사님 설교의 한 부분을 옮기면
 예수 믿으라고 애걸복걸하지 말고 그냥 저절로 이 땅에서 사라지게 만들면 그것이 확실한 전도(傳道)인 것이다.
 불신자(不信者)들과는 결혼(結婚)도 하지 말고 취직(就職)도 시켜주지 말고 철저(徹底)히 왕따를 시켜 이 사회에서 불신자들이 살 수 없게끔 만들면 그들은 저절로 사라지게 된다.
 민주주의(民主主義)는 기독교(基督敎)요 공산주의(共産主義)는 불교(佛敎)이다. 불교는 귀신(鬼神)들만 나오고, 목탁(木鐸)을 왜 두드리느냐고 물으니 졸리니까 두드린다고 하더라.
http://m.cbs.co.kr/TV/Board/?type=View&bcd=010C0310&multi=1&num=3788&page=0&pgm=287

이딴 정신나간 논리를 펼치는 것들이 제법 되니
그것들 뭉뚱그려서 것들이라고 한 건데 문제 있음??
아님 예수 안 믿으면 빨갱이 소릴 하는 개신교라고 해주길 원하는 거임??

갈수록 제정신이 아니네...
                    
초원의늑대 16-05-22 17:39
 
웃기고자빠지셨네 니 심보의 저열함과 비열함을 말해주는거다 이인간아 너 스스로는 알고있을거다 너 심보를
                         
나이트위시 16-05-22 17:45
 
논리적인 문제가 있으면 반박을 하면 될 걸
왜 자꾸 뇌내 망상만 가지고  미쳐 날뛰면서 헛소리 하는 거임???
                         
초원의늑대 16-05-22 17:49
 
심보나 곱게써 인간아
                    
푸른고등어 16-05-22 17:41
 
이해를 못하는듯 하네요 ㅋ 저 간단한 문장을 왜 이해못할까 궁금하네요
                         
초원의늑대 16-05-22 17:42
 
니들스스로도 알거다 이 비겁한 인간들아 뻔뻔한것들
                         
푸른고등어 16-05-22 17:46
 
얼굴 두꺼운게 당신들만큼 하려고? ㅋㅋ
                         
초원의늑대 16-05-22 17:48
 
당신들이라고 지칭하는 사람들이 누구인데요? 그들을 개독이라고 생각합니까
                         
푸른고등어 16-05-22 18:05
 
알면서 훗
푸른고등어 16-05-22 17:44
 
어제도 말했지만 개독이 기독교하고 동급으로 묻어가려고 하지마슈. 주변에 민폐란 민폐를 다부리는것들이 뭐 당당하다고 말이 많은지 ㅉㅉ
     
초원의늑대 16-05-22 17:45
 
내가 개독이란 말입니까 그럼?
          
푸른고등어 16-05-22 17:50
 
그럼 아니라고 생각하슈? 남 피해줘도 하찮게 생각하는데도? 다른사람들 빨갱이로 매도하는데? 지금까지 당신이 쓴글을 보면 개독에 어그로 같음!
               
초원의늑대 16-05-22 17:52
 
당신들이 여기서 분탕질친것에 비하면 그건 아무것도 아니여 그리고 지나칠정도로 개신교자체를 깔아뭉개고 없애지못해서 안달난건 좀 이상한게 맞지
                    
푸른고등어 16-05-22 17:56
 
일단 시작은 당신들이 했고

니들이 분탕치니 나도 분탕치겠다. 메갈애들처럼 미러링하려고함?
                         
초원의늑대 16-05-22 17:58
 
메갈애들은 또 뭐야 말귀도 못알아듣고 ㅉㅉㅉ 비기독교인들은 다 당신처럼 그렇소?
                         
푸른고등어 16-05-22 18:06
 
그건잘 모르겠고 개독들은 당신과 같음?
                    
바람노래방 16-05-23 10:41
 
지가 하는게 괜찮고 남이 하는건 나쁘데 ㅋㅋ
개독 특유의 이중잣대
초원의늑대 16-05-22 17:48
 
주변에 민폐라는게 뭔지 참 궁금하군요 태안의 기름유출때 기름닦은 사람의 과반이상이 개신교인들이었고 장기기증의 80퍼센트를 개신교인들이 해왔고 중국에서 고통받는 탈북자들 개신교인들이 고생고생해서 위험 무릎쓰고 보호하고 데려오고있고 이나라의 불우이웃을 돕는 개신교인들이 어떤 민폐를 끼치는지 궁금하네요 초인종 드립칠거면 아예하지마세요
     
푸른고등어 16-05-22 17:52
 
근거부터 가져오슈. 난 한가지 예만 들면 샘물교회 아프칸 피랍사건.
          
초원의늑대 16-05-22 17:54
 
아~ 전가의 보도인 샘물교회드립? 10여년 전의 일을 가지고 아직도 전가의 보도처럼 휘두르는구나 그이후 샘물교회같은 경우가 있었수? 그럼 한 승려가 도롱뇽생각한다면서 단식투쟁하면서 천성산에 터널뚫는거 못하게 하면서 엄청난 국가비용과 시간을 낭비시킨건 무슨 민폐요? 제주도 구럼비바위생각한다면서  해군기지를 해적기지라고 비하하면서 방해한건 무슨 민폐요?
               
푸른고등어 16-05-22 17:57
 
티종교로 이젠 물타기? 타종교도 민폐끼치면 욕먹는거 당연함 오키? 재들도 그러니 나도 그래도 된다? 주변에 민폐 끼치면서? 훗
                    
초원의늑대 16-05-22 17:59
 
10여년전에걸 가져와서 그렇소 천성산 도룡뇽도 10여년전인걸로 기억하는데? 사람들이 형평성이 있어야지 개신교는 걸고넘어지고 불교는 언급도 안하고 이거 종교차별이요? ㅋㅋ
                         
푸른고등어 16-05-22 18:10
 
주변에 민폐끼치면 욕먹는게 당연하다는데 뭔소리여? 지금 불교언급없는게 불만임? 그럼 글 새로 쓰면되지 주제에 어긋나는 것을 여기에 언급할 필요가 있나? 물타기하려고요?
     
남궁동자 16-05-22 17:55
 
삼성1호-하북스피릿호 원유유출사고라고 하세요. 그런 대형 사고에는 지역 이름이 아니라 원인 제공 이름을 사용하는게 원칙입니다. 기본 상식이 없나...
          
초원의늑대 16-05-22 17:56
 
이상한 분이시네 태안기름유출이라고 했다고 트집잡는 이상한 사람은 첨보네요 태안에 기름유출이 있어서 그렇게 하는겁니다. 오지랖이 지나치시네
푸른고등어 16-05-22 17:59
 
오늘의 어그로는 어디까지 확장될까 기대되네. ㅋㅋㅋㅋ
     
초원의늑대 16-05-22 18:00
 
생선이나 드세요
          
푸른고등어 16-05-22 18:22
 
생선이나 사주고 그런말하삼
나이트위시 16-05-22 18:00
 
전체 봉사활동 중 90% 가까이가 비개신교인들이 한 건데 왜 비개신교인들한테 ㅈㄹ하는 거임??
그리고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 통계에도 종교별 분류는 안 나오는데
그 80% 운운하는 통계는 어서 나온 거임??
초원의늑대 16-05-22 18:02
 
여기서 당신들이 아무리 개신교를 욕보이고 깔아뭉개고 조롱하고싶어도 당신들보다 이미 의미있고 가치있는 일들하면서 사는사람들이 개신교인들이요. 기껏해야 분란이나 일으킬줄알고 마녀사냥이나 즐기며 시위나 할줄아는 인간들이 뭐 잘났다고 개신교인들을 우습게 보는지 정말 우스울뿐이올시다. 주제들이나 파악하세요 개신교인들이 그나마 당신들 비개신교인들보단 훨씬 나으니까
     
사고르 16-05-22 19:07
 
개신교인들 훨씬 나으시면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 하면서 사시지...주제 파악 못하는 사람들이랑 노가리까면 이것도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이신가..거꾸로 이사람들도 가치있고 의미있는 일 하시고 계시는걸로 이해 못하시나..
     
지나가다쩜 16-05-22 20:34
 
님 같은 분이 계신데 굳이 개신교를 깔아뭉갤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태안은 9년전이니 내년 부턴 태안 봉사활동 절반이 개신교도였다는 개독 망상도 안쓰실 거죠?
     
바람노래방 16-05-23 10:43
 
ㅋㅋ 자기 자신을 투명인간 취급하네
이 게시물에서만 봐도 개신교인은 딱 한명이 보이네
초원의늑대 16-05-22 18:04
 
이나라 헬조선꼬라지 만드는 인간들이 서로서로 책임을 통감하면서 자중할것이지 온건해보이고 만만해보이는 개신교인들 암울한 시대에 화풀이대상으로 희생양이라도 삼고싶은거냐? 이 비열한 인간들아 니들이 이사회를 망친거야 이 헬조선의 인간들아
     
푸른고등어 16-05-22 18:07
 
ㅋㅋㅋㅋ
          
초원의늑대 16-05-22 18:08
 
실실 쪼개기는 니들 80퍼센트의 비개신교인들이 이나라를 헬조선으로 만든 80퍼센트의 책임이 있다 인간아
               
나이트위시 16-05-22 18:10
 
논리도 없고 사실 관계는 어디다 갖다 팔아먹고 하는 말엔 근거도 없고...
그저 입만 살아서 나불나불...
     
지나가다쩜 16-05-22 20:35
 
개독교 망치는데는 님이 1등 공신!
예수가 저 따위로 살라고 가르치고 있음을 님이 잘 보여주고 있음요!
푸른고등어 16-05-22 18:21
 
혹시나 근거 검색중이면 '신뢰성'있는 자료로 가져오삼. 듣보잡 블로그글이나 수기 긁어오지 말고... 누가봐도 공신력있는 기관, 단체에서 내놓은 근거를 제시하삼
식쿤 16-05-22 20:14
 
불쌍한 얘를 왜 여럿이서 괴롭혀요. 심보 좀 곱게 쓰시고 자중들 하세요.
     
리드기타 16-05-22 20:15
 
객관적으로는 불쌍한 사람인데...
 
주관적으로 불쌍한 사람이라고 생각안할듯...ㅋ
     
지나가다쩜 16-05-22 20:48
 
지가 "소망"하는게 있으면
망상하는대로 숫자를 만들어 "믿음"을 가지는 환자들인데...
이러한 환자들은 "사랑"으로 보살펴야 한다는 사실을 님의 글을 보고
다시 떠올리게 되는군요!
그 분이 치료비에 쓰실 수 있게 "사랑" 담아 현금 9원 보내 드리고 싶네요.
     
지청수 16-05-22 20:49
 
불쌍한 애가 자꾸 길거리에 똥싸고 다녀요...
          
지나가다쩜 16-05-22 20:57
 
그렇게 살라고 배운 듯하니...
더 불쌍
똥사지르고 있는 길이
기독구 예수동 면상 4거리...
 
 
Total 3,58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종교/철학 게시판 규정 가생이 04-29 14178
405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고 (12) 주예수 05-29 667
404 ☆☆ 칼뱅이 지옥에 있다!! 둥둥~☆☆ (14) 화검상s 05-29 830
403 그리스 神들이 神이전의 神 (3) 까꽁 05-29 570
402 신은 증명 가능한가? (8) 레종프렌치 05-29 1376
401 번영신학에 대하여 (3) 화검상s 05-29 576
400 사이비 교주 되는 방법 (12) 레종프렌치 05-29 796
399 박옥수목사에게 재판을 받게 뒤에서 조종한 전해동의 법정 신문… (22) 환9191 05-29 1412
398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동네로 간 목사' (9) 그노스 05-29 841
397 회개가 뭘까? 회개의 본래의미 (10) 레종프렌치 05-29 697
396 기쁜소식선교회 의 실체 (62) 환9191 05-29 957
395 애초에 기독교인들의 성에 대한 윤리가 취약 (14) 샤르르 05-29 656
394 신체의 70%가 암이 전이되었다던 최수현양의 교단 (1) 지청수 05-29 680
393 두 점쟁이 이야기 .. (2) 대도오 05-29 875
392 교회가 참.............. 음란하네요.;; (1) 그린박스티 05-29 790
391 신체 93%가 암에 걸렸다는 블로그 링크에 대해서... (4) 지나가다쩜 05-29 663
390 그것이 알고싶다 목사 개쩜 (13) 샤르르 05-28 1476
389 종교의 경전은 무오하다? (8) 동현군 05-28 655
388 신체 70~93% 암에 걸렸는데 치유 됐다는걸 믿으라는 분들, 믿으시… (88) 지나가다쩜 05-28 765
387 이 곳 게시판에도 (56) 레종프렌치 05-28 632
386 예전 천막처놓고 약을 팔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4) 나비싸 05-28 507
385 왠만 하면 안들어오려다가 나에대한 궁금증을 가지신분이 있어 … (105) 환9191 05-28 870
384 어떻게 살아야 하나? 심사숙고! (14) 하늘메신저 05-28 799
383 어찌 인간이 인간을 심판하는가 (9) 오비슨 05-28 635
382 구원? 대속? 같잖은 소리 (4) 식쿤 05-28 602
381 기독교인들이 말하는 자유의지란... (9) 헬로가생 05-28 758
 <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