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2ch] 손흥민, 토트넘 도르트문트 시즌 1호골 작렬! 실황 일본반응
등록일 : 17-09-14 07:15 (조회 : 44,865)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14일 새벽 손흥민은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2018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독일의 도르트문트와 홈경기에서 경기시작 4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이날 골은 이번 시즌 첫 득점으로 손흥민의 역대 도르트문트전 7번째 골이었습니다.
실황 일본반응입니다.


<손흥민 활약 영상>





001.jpg





ID:jHki2DeJ
카가와 왔다 



ID:F7rwQrfO
한일전 왔다 

Tottenham starting XI vs. Dortmund: Lloris, Aurier, Alderweireld, Sanchez, Vertonghen, Davies, Dier, Dembele, Eriksen, 

Son, Kane. 

 DORTMUND XI V TOTTENHAM: Burki, Toljan, Papastathopoulos, Piszczek, Toprak, Pulisic, ?ahin, Dahoud, Kagawa, 

Yarmolenko, Aubameyang 



ID:ooOv1qHD
설마 카가와가 야르몰렌코와 함께 뛰는걸 볼 수 있을거라고는 



ID:b6AuSvA+
카가와와 손흥민을 보고 싶었다 



ID:0gkGpWw1
도르트문트로서는 어웨이의 토트넘전은 가장 잡고싶은 1전일거임 
카가와가 결과를 맍들어 줘라

 

ID:jr4u5kwv
카가와가 스타팅 멤버라고 들었는데 



ID:rvWtmNwQ
우와 일어나 있어서 다행이다 



ID:fle6t4iP
만약 돌문이 홈이었다면 어드밴티지를 가미해도 이길확률은 반반인 느낌이다 



ID:Iw0VlCCz
손흥민대 카가와 온다 



ID:hajXVMI1
이번 시즌은 일본 선수에게 기대할 수 없어서
그냥 대충 인터넷으로 볼려고 생각중임 



ID:EtjOJfSj
카가와 블로그 업데이트 = 스타팅 멤버 확정 



ID:EtjOJfSj
시작한다 ━━━━(?∀?) ━━━━!! 


ID:3mHyO7oA
\(^o^)/시작이다 



ID:cHVx0Hya
이런 시간까지 안자면서까지, 카가와를 까는 색히들은 뭐임? 
그 에너지가 대단하다 



ID:kUZush//
카가와가 도중 교체로 손흥민이 2득점하는 악몽은 만들지 말아줘 



ID:Iw0VlCCz
손흥민의 학살 온다 



ID:Wm1vyTdd
손흥민은 이번 대표팀 A매치에서 졸라 못하던데 



ID:89WF7H4g
손흥민과 카가와가 말하고 있는데('·ω ?`) 



ID:MF9QHCjM
카가와와 손흥민 사이가 좋은것 같잖아 



     ID:Wm1vyTdd
     일본인이 해외에 나가면 가장먼저 사이가 좋아지는 것이 한국인임 
     이것이 현실이야 



           ID:x3/vI4ZG
           유학하고 있을때, 한국인과 사이좋게 지낸적은 없었어. 
           아시아계는 일본인을 보면 모두 모였지만. 


ID:UcqIHVjW
손흥민이 왜 도르트문트 선수와 사이가 좋은가 생각하니 원래 분데스에 있었기 때문인가? 


ID:G//ZUMv/
토트넘은 엄청 강하다 
에이스의 손흥민, 그를 서포트 해주는 해리케인, 에릭센 
과연 도르트문트의 수비진은 견딜 수 있기는한걸까? 



ID:EamboybU
일찍 일어났습니다.안녕하세요! 



ID:IphOYcud
손흥민은 현재 시즌 몇골임?



ID:EtjOJfSj
현지 14도 68% 4m/s 



ID:G//ZUMv/
손흥민은, 자신이 소속된 모든 유럽 클럽에서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득점을 올렸음. 
함부르크 소속이었던 2012-2013 시즌에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4득점을 올렸고 
다음 시즌에는 레바쿠젠에서 1골을 결정했음.
2015-2016 시즌은 토트넘에서 유럽 리그 1득점을 올렸고. 

얘는 그냥 도르트문트 킬러임. 우우우우 



ID:kfZILr1t
카가와 힘내라 이색히야 



ID:fhnDMX9b
손흥민도 늙었구나 



ID:decacJyy
카가와 스타팅 멤버인가 
졸린걸 억지로 참아가면서 일어나 있어서 다행이네
내가 보면 카가와가 골이나 어시스트를 결정한 시합이 없었는데, 
오늘이야말로 나에게 활약을 보여주기 바란다 



<손흥민 경기시작 4분여만에 시즌 1호골 작렬!>




ID:89WF7H4g
으에에에에엑 아아아아 Σ(゚ Д ゚) 



ID:gZyHNZYX
이거 실화임? 



ID:v2iSbfMC
진심 대단한 골이다 



ID:PNj/isQE
아 짜증나는 전개네 w 



ID:m9WLn6gl
푸하하하하하하 wwwwwwwwwwwwwwwwwwwwwwww 



ID:c+HecB3m
가와시마였다면 잡았을거임
(*가와시마=일본 골키퍼) 



ID:WRCHN6Sl
손흥민 골 왔다 왔다 왔다 ━━━━━━(゚∀゚) ━━━━━━!! 



ID:D4XpZTHq
춍 환희의 골 



ID:nEEo4pS+
손흥민 왔다 ━━━━(゚∀゚) ━━━━!! 



ID:hwU8BSXS
손 손 손 wwwwwwwwwwwww 


ID:+FnsLvpr
손흥민 스고이이이이이 wwww 



ID:xgZY9icT
으악 아아아아아아아아 ㅅㅂ 



ID:gZyHNZYX
이건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다 



ID:SUroCs4U
넷우익 아닥 골 w 



ID:FsGs5xUo
손흥민 w 



ID:G//ZUMv/
손흥민 최강이구나



ID:OAUrZU62
손흥민의 갑작스런 골 결정 



ID:zn/gI5qD
손 굉장하다 



ID:wKjkCSFb
으악 아아아아아아아아아 



ID:ZU1eMBDm
손흥민에게 그냥 완전히 털리고 있잖아 wwww 



ID:zmx2s5Wp
손흥민 역시 굉장하다 



ID:T584QS0V
갑자기 뭔짓을 하고 있는거야

 

ID:bplTzaUN
이렇게 갑자기 손흥민에게 당할거라고는 



ID:E8ruXNhQ
손흥민 키타 www 



ID:fle6t4iP
손흥민 스게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ID:+3/nqni2
이거 실화인거냐 



ID:Mcv6wpyJ
엄청 가볍게 넣잖아 w 



ID:iTr64sP1
저 각도에서 골이 들어갔다구? 


ID:S15MVl+T
이건 진심 굉장한 골이다 



ID:JOFQhRHR
춍 주제에 졸라 좋은 골 넣었네 



ID:3dn9B2dH
대표팀에서는 개삽질 했으면서 www 



ID:+FnsLvpr
한국 대표팀에서는 고전하는것 같더니만 이런 굉장한 녀석이었다니 



ID:dNZ26hvr
손흥민 얘 슛은 정말이지 참 능숙하단말이지 



ID:sFO98+Ho
손흥민도 카가와와 비슷한거 같아
대표팀에서는 형편없이 개까이고 있으니 



ID:ZJHSoxkG
들어간거임? 
골대 옆 그물망이라고 생각했는데 



ID:pCUWashz
진심 대단하다 손흥민
 


ID:PExSLXSu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ID:zmieX69C
뭣때문에 손흥민을 부활시켜 주는거냐
개허접 도르트문트는 적당히 해라 



ID:m9WLn6gl
훌륭한 카운터였다 



ID:IphOYcud
이럴때 한국인은 눈에 띄려고 슛까지 직접 몰고 가니까
들어갈거라고 생각했음 



ID:u3wF3kWq
넷우익의 법칙 발동 



ID:fhnDMX9b
끝났네



ID:EamboybU
스게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ID:EtjOJfSj
손흥민의 지금 골 엄청나잖아



ID:zlDDLU7s
神흥민 



ID:kUZush//
최악의 패턴 왔다 



ID:W9mUuTGa
손흥민은 올해도 상태 좋을 것 같다 



ID:O5IisEmy
그러고보니 손흥민은 도르트문트 킬러였지 



ID:3mHyO7oA
춍 www 


ID:D4XpZTHq
재미있어지는구나. 



ID:kcBayH5o
네, 넷우익의 패배 w 


ID:XPpLg3Vq
골대 사이드 그물망 찢어진거임? 



ID:zmieX69C
손흥민은 대표팀에서 그냥 똥이었을 텐데 


      ID:G//ZUMv/
      한국대표는 홈이나 어웨이나 잔디가 나빴고 
      그래서 손흥민은 고속 드리블을 할 수 없었음 
      해리케인 같은 도와줄 선수도 없으니 패스도 받을수 없었고 




ID:9iWQ/dbF
손흥민의 슛 정밀도가 너무 대단하다 
어제의 메시와 같을 정도로 



ID:FsGs5xUo
카가와는 전반에 교체 패턴인가? 




ID:ZJHSoxkG
음 열받고 짜증나지만 손흥민은 현재 아시아 넘버원 플레이어인 것은 틀림없음 
전성기때의 카가와가 위라고 생각하지만 



ID:fhnDMX9b
엄청히 좋은 골이었다



ID:57qIJ4KU
도르트문트 킬러 부활인가.
음, 카가와가 역전에 공헌해 줄 것이 틀림없다. 



ID:zlDDLU7s
손흥민> 카가와 
이것이 현실 



ID:pCUWashz
도르트문트 질 것 같다 



ID:ODA5GWD4
손흥민은 무엇때문에 이란전과 우즈베크전에서 이런 활약을 할 수 없었던거지? 
한국은 정말 싫지만, 이건 진심 대단했다



ID:nEEo4pS+
일본 선수는 절대 할 수 없었던 골이었다 



ID:9iWQ/dbF
레알이 손흥민을 노리고 있다고 한다 




ID:G//ZUMv/
손흥민 너무 대단하구나 
볼은 도르트문트가 지배하고 있고, 게임은 손흥민이 지배하고 있다 



      ID:YlNnMqbt
      손은 토트넘의 에이스임 



ID:kUZush//
토트넘 진심 강하다 
케인과 손흥민 2명만으로 공격할 수 있으니 



ID:mjqQFvuB
손의 골 칭찬한다 
이건 그냥 월드 클래스임 




<카가와 어시스트>



ID:3mHyO7oA
카가와 어시스트 키타 ━━━━(゚∀゚) ━━━━!! 


ID:zlDDLU7s
카가와 패스 오지네 


ID:cvyV6iI5
왔다 ━━━━(゚∀゚) ━━━━!! 



ID:LE4RFa6f
가가와의 어시스트 



ID:9iWQ/dbF
실질적인 카가와 골 



ID:PExSLXSu
카가와 도움으로 동점 키타 ━━━━━(゚∀゚) ━━━━━!!!!! 
(*이하 카가와 어시스트 난리 댓글 생략)


번역기자:미니빵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미니빵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쿠야 17-09-14 07:23
 
빠르시당 ㅎㅎ

번역 감사해요
이청년 17-09-14 07:23
 
감사합니다, 편히 주무세요^^
대한의열정 17-09-14 07:30
 
오! 출근전 감사합니다.
llllllllll 17-09-14 07:30
 
실질적인 카가와 골에서 웃으면 되는건가....ㅋ
하지만 이걸 이길수가 없네...너무 웃겨서 아침에 육성 터짐..ㅋㅋㅋㅋㅋㅋㅋ
----------------------------------------
  ID:x3/vI4ZG
          유학하고 있을때, 한국인과 사이좋게 지낸적은 없었어.
          아시아계는 일본인을 보면 모두 모였지만.
     
QTAC 17-09-14 07:53
 
일본인을 보면 모두 모여?

등신들 ㅋㅋ 내가 2008년부터 외국생활하면서 걔네들만큼 개인플레이 잘하는 애들은 또 못봄

찐따민족성 어디 안간다
     
요동 17-09-14 09:49
 
솔직히 일본인이랑 한국인이 제일 먼저 친해질 가능성 높은 건 사실 ㅋㅋ 서로 영어가 유창하지 않다면. 그런데 영어 유창하면 일본인이랑 잘 안 놀죠. 영어가 유창한 일본인이 드물어서 ㅋㅋ

저 왜구는 아마 늦어도 2000년대 초반에 유학한 듯 ㅋㅋ 제가 2014년에 외국 나갔을 때랑 2016년에 나갔을 때도 한국인 대우가 다른데, 2년 텀이란 걸 감안하면 굉장히 빠르게 좋아지는 중
          
바브팅그리 17-09-14 12:54
 
맞아요 2000년도에나  동양인이면  일본? 중국? 하고 물었다던데

요즘 외국나가면 한국먼저 물어보는 경우 꽤나 많죠 ㅋㅋㅋ

하지만 유학기준으로 한국애들도 일본 못지 않게 끼리끼리 노는거 많고
한국 일본 나눌게 못되긴하더라고요  걍 성격 좋은 애들은 한일 상관없이 아무 애들이랑 잘 놀고요 ㅋ

그리고 전 다 잘어울리긴했지만 일본애들이랑도 친했네요  지금이야 뭐 아베가 일부러 정권 유지하려고 반한감정 계속 밀어내니까 역사 알지도 못하는 일본애들이 난리치는것 뿐이지
일본애들 자첸 나쁘지않고 좋아서 ㅎㅎ
     
하얀그리움 17-09-14 11:41
 
일본인들은 어학연수와서까지 지들끼리 다니더라고요ㅋㅋㅋ 전 영어를 너무 못해서 최대한 한국인 멀리하고 한국인끼리도 영어로 대화하려고 했는데 일본인들은 자유분방한 여자 몇명 빼고는 남자들은 소심한 여자 몇명 끼워서 아예 지들끼리만 놀고ㅋㅋㅋ 근데 또 가장 친했던것도 일본인이었어요 물론 연애때문이었지만
업앤다운 17-09-14 07:30
 
그리고 카가와는 교체되고 마는데 ㅋㅋㅋㅋ
세트 17-09-14 07:53
 
잘보고갑니다
특급 17-09-14 08:10
 
빠른번역 감사합니다 ~ ^ ,. ^
천주 17-09-14 08:13
 
오늘 흥 잘했음.
멀티 골 할수 있었는데 아까비~
그리고 3:1이 아니고 3:2인데 오비 한골 도둑 맞아서 그것도 좀 아쉽.
카놀라유우 17-09-14 08:36
 
어느 일본인이 손흥민 평한거 아직도 생각나네

전형적인 한국인 얼굴인데 ㅋㅋ전혀 한국인 같지 않은 스피드와 슈팅을 가지고 있다고

아무튼 올 시즌도 잘하자
pyenee 17-09-14 08:39
 
ID:ZJHSoxkG
음 열받고 짜증나지만 손흥민은 현재 아시아 넘버원 플레이어인 것은 틀림없음
전성기때의 카가와가 위라고 생각하지만
-------------------------------------------
손흥민 16-17시즌 > 카가와 전성기인데 무슨 소리를 하는거지 ㅋ
     
비겐후 17-09-14 10:26
 
꼭그렇게 확언할수만도 없는게.. 지금이야 봉다리지만 꿀벌 전성기때는 플메로 날라다녔거든요
클롭이 워낙 전략적으로 활용도 잘했지만 그당시 가가와 없었으면 우승못했을거라는 말도 나오곤합니다 흥민이가 요새 임팩트가 워낙 쎄서 묻혀가지만 가가와 어시포함 한시즌 최다 공포는 당분간 넘기힘든 기록일듯해요
그래서 일본얘들이 저러는거 ㅇㅇ
HealingSong 17-09-14 08:52
 
이런거 보면 확실히 손흥민이 못하는게 아니라 우리 대표팀이 거지같았음을 부인하기 힘듬
에스프리 17-09-14 08:52
 
안챙겨보고있었지만 잘해주고있군요  손흥해라민
또르롱 17-09-14 08:55
 
개뿔 캐나다있을때도 보면 오히려 대만 중국애들이 친밀도가 높고 일본애들은 거의 따로따로 놀든데 ~
     
생각하며삽… 17-09-14 09:25
 
그냥 ㄱ ㅐ소리죠 저런거에 일일이 화낼필요없음.... 진짜 유학가면 일본애들은 끼리끼리 모여서 놀지를못하고 혼자다니고...한국유학생들이 그래도 아시아인이니 말걸어주고해서 어울려주고함.....재들도 그걸아닌깐 그냥  저런 구라치면서  자기위로하는거임.....저게 재들 전매특허잖아요 ㅋㅋ
꽃피는봄 17-09-14 09:53
 
손선수 패스질이 너무안좋던데 골넣어 다행이네
소리달팽이 17-09-14 09:53
 
그냥 유학은 커녕 일상 생활도 제대로 못하는 애가 넷이라는 공간을 통해 거짓말하는거죠 뭐
똥개 17-09-14 09:55
 
잘보았네요~
버섯머리 17-09-14 09:57
 
잘보고 갑니다.
하데스 17-09-14 10:20
 
잘 봤습니다. 수고 감사합니다.
가을의전설 17-09-14 10:23
 
카가와랑 비교를 많이하네요 ㅋㅋ
아파파호우 17-09-14 1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일이 17-09-14 10:36
 
잘봤습니다
최순실 17-09-14 10:37
 
잘보고갑니다
뚜뚜루뚜 17-09-14 10:49
 
잘봤습니다
블루카이 17-09-14 11:10
 
자위질은 멈추질 않는구나...그러다 고자된다? ㅎㅎ
카르미네 17-09-14 11:32
 
대표팀에는 공뿌려줄 사람도 없고 손흥민을 활용하기 위한 전술도 없거든

그냥 우당탕탕탕 ㅋㅋ
밤돌이 17-09-14 11:33
 
잘보고갑니다 :)
스랜트 17-09-14 11:50
 
ID:x3/vI4ZG
          유학하고 있을때, 한국인과 사이좋게 지낸적은 없었어.
          아시아계는 일본인을 보면 모두 모였지만.
--------------------------
얘는 열도 밖으로 한발자국도 나간적 없는 놈이다에...500원 건다.
     
바브팅그리 17-09-14 12:58
 
나갔어도 아마 20년전 얘기일거에요 ㅋㅋㅋㅋ
테루카쿠케 17-09-14 12:27
 
(*이하 카가와 어시스트 난리 댓글 생략)


굿굿굿!!
입안애 17-09-14 12:36
 
저도 유학갔을때 저도그렇고 한국인 그룹도 그렇고 가장 빨리 친해진건 일본인들이었습니다. 중국인들은 본래부터 한국에 관심많은 한류팬들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뭔가 근원적인 정서에서 괴리가있어서 쉽게 친해지진 않더군요
mlyj 17-09-14 13:15
 
잘봤습니다
으라차찻 17-09-14 13:33
 
ID:decacJyy
카가와 스타팅 멤버인가
졸린걸 억지로 참아가면서 일어나 있어서 다행이네
내가 보면 카가와가 골이나 어시스트를 결정한 시합이 없었는데,
오늘이야말로 나에게 활약을 보여주기 바란다

------------------------------------------------------

고맙다.. 니 덕분이다 ㅋㅋㅋ
직장인 17-09-14 15:10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축구중계짱 17-09-14 15:50
 
일본애들 ㅂㄷㅂㄷ 재밌네요 ㅋㅋㅋ
아침에주스 17-09-14 18:10
 
유툽이라도 있으니까 바깥세상 돌아가는걸 보고 사는구나!

역사 공부도 좀 해라. 방사선모기들
가출한술래 17-09-14 20:03
 
잘 보고 갑니다
IceMan 17-09-14 23:43
 
ID:x3/vI4ZG
유학하고 있을때, 한국인과 사이좋게 지낸적은 없었어. 
아시아계는 일본인을 보면 모두 모였지만.

너 유학은 갔니, 진짜로?
자기자신 17-09-15 02:40
 
잘 보고가네요
가로되 17-09-15 05:50
 
결정력은 손흥민이 쩔지. 키핑이 좀 아쉽지만
무겁 17-09-15 05:57
 
잘 봤어요........
명불허전 17-09-16 23:15
 
카가와가 운좋게 어시 했지만 소농민의 골로 넷우익들 ㅂㄷㅂㄷ
헝그리댄서 17-09-20 09:52
 
잘봣어요